아티스트컴퍼니가 ‘아케인소울 온라인: 레볼루션’으로 게임시장에 도전한다. ‘아케인소울 온라인: 레볼루션’은 오는 17일(오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아티스트컴퍼니는 이정재, 정우성, 염정아 등 국내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대거 소속되어 있는 매니지먼트사로 영화, 드라마 제작 등으로도 유명하다. 더불어 이번 ‘아케인소울 온라인: 레볼루션’으로 게임퍼블리싱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한다. ‘아케인소울 온라인: 레볼루션’은 횡스크롤 액션 RPG 장르의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이미 2천만 유저의 사랑을 받은바 있는 아케인소울에 ‘온라인’을 접목하여 길드전, 랭킹전, PvP등 다양한 컨텐츠, 타격감과 연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50년 넘는 역사를 가진 축구화 ‘푸마 킹(PUMA KING)’에 최첨단 기술을 더해 재탄생 한 ‘푸마 킹 플래티넘(PUMA KING Platinum)’을 공개했다.푸마는 설립 초창기부터 축구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왔다. 1948년 최초로 선보인 축구화 푸마(PUMA)에 이어 1952년 탈부착형 스터드를 적용한 축구화 푸마 수퍼 아톰(PUMA Super Atom)은 축구용품 계에 혁신을 불러왔고, 현대에도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푸마 킹, 파워 캣, 에보스피드, 에보파워 등 다양한 축구화 라인을 전개 해왔다. 최근에는 시즌 별, 새로운 디자인과 강화된 기능의 퓨처(FUTURE)와 푸마 원(PUMA ONE)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그 중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2019년 여름 시즌을 맞아 핫썸머 컬렉션 ‘엔트리퍼 팬츠’를 선보였다.지난해 첫 선을 보인 엔트리퍼 팬츠는 여행의 ‘트립(TRIP)’과 사람을 뜻하는 ‘-ER’을 합쳐 ‘여행하는 사람’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여름철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겸비한 컬러 쇼트 팬츠 시리즈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사랑받았다.올해 새롭게 선보인 엔트리퍼 팬츠는 기존 트렌디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여름 바캉스 시즌을 겨냥해 강렬한 컬러 포인트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짧은 기장과 레트로 무드의 시원스러운 색감이 가볍고 경쾌한 분위기를 전달하며
PC 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유저들의 몸짱 만들기를 지원한다.오디션은 다음달 18일까지 30여가지 실제 운동용품을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 교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유저들은 게임 플레이와 아이템 구매를 통해 포인트를 모으고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을 응모하는 데 이를 사용할 수 있다.응모할 수 있는 상품은 자전거, 헬스사이클, 러닝머신, 스쿼트머신, 전동킥보드, 갤럭시 스마트워치, 에어팟, 나이키 운동복, 운동화, 배럴 수영복, 휠라 백팩, 휴대용 선풍기 등이다. 유저들은 게임 내 스토리모드만 플레이 해도 최대 240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상품 응모는 중복해서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교육완구 브랜드 퓨처북 시리즈를 개발하고 있는 ㈜토이트론(대표 배영숙)은 6월 20일 개봉예정인 토이스토리4를 퓨처북으로 출시한다. 이로서 퓨처북로봇에 호환되는 퓨처북 라이브러리는 총 36종, 그 중 디즈니 퓨처북 라이브러리는 총 11종이 된다. 디즈니 토이스토리4는 개봉 전부터 대내외 통신에서 많은 관심과 극찬을 받고 있을 만큼 그 흥행이 기대되며, 특히 픽사 특유의 감동과 즐거움, 유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여 아이는 물론 부모들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 될 전망이다. 이러한 토이스토리4의 감동적인 스토리가 그대로 교육완구 퓨처북에서 한글과 영어로 재현된다. 퓨처북은 토이트론 교육완구의 심장
예년보다 더위가 일찍 찾아오면서 소형 냉방가전 성수기가 앞당겨졌다. 일반적으로 소형 냉방가전은 7~8월에 가장 많이 팔리지만 올해는 5월부터 관련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줄을 잇고 있다. 이에 CJ ENM 오쇼핑부문은 소형 냉방가전 편성시간을 확대하고, 생활가전 전문기업 보국전자와 함께 기획·개발한 소형 냉방가전 브랜드 ‘제로닷’을 선보이는 등 단독 상품을 줄줄이 선보인다.CJ ENM 오쇼핑부문은 6월 냉방 가전 편성 시간을 전년 동기 대비 36% 늘렸다. 대표 소형 냉방가전인 에어서큘레이터는 론칭 시기를 전년 대비 2주 앞당겼으며 편성 시간도 25% 늘렸다. 덕분에 6월 1~11일 냉방가전 주문금액도 전년 동기 대비 약 240% 급증했
종합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대표 이상윤)이 운영하는 감성주점 브랜드 ‘김작가의 이중생활’이 신메뉴 살얼음 맥주를 20년전 가격인 2,500원에 출시했다.‘김작가 살얼음 맥주’는 영하 25도의 냉동고에서 얼린 전용 맥주잔에 생맥주를 담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래도록 시원함을 유지하는 영하 25도의 전용 잔에 생맥주가 담기는 순간 맥주에 살얼음이 만들어져 여름철 무더위를 날리기에 제격이다.김작가의 이중생활은 살얼음 맥주를 420cc 용량에 2,500원의 가격으로 선보인다. 최근 다수의 주류 브랜드가 가격을 인상하는 가운데, 살얼음 생맥주를 2,500원에 판매함으로써 고객들의 가격 부담을 덜고 가격 경쟁력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김연자의‘아모르파티', 블랙핑크의‘뚜두뚜두', 모모랜드의‘뿜뿜'... 한번 들으면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는 통에 시험기간에는 반드시 피해야 할 금지곡들이다. 금지곡만 있는 것이 아니다. 일단 보면 그 몰입감 때문에 정지 버튼을 도저히 누를 수 없는 시험기간‘금지 드라마’도 있다. 몇시간은‘순삭'되고 어느새 시험 시간이 돼 있을 수 있다.최근 대학들이1학기 기말고사 일정에 돌입한 가운데 왓챠플레이(대표 박태훈)가17일 시험기간에 절대 손대면 안 될 드라마5편을 선정했다. ‘왕좌의 게임'을 비롯해 이번에 선정된 드라마5편은 월정액VOD 스트리밍 서비스인 왓챠플레이 드라마 중1회를 본 이용자가 다음 에피
웅진식품은 탄산수 브랜드 빅토리아의 신제품인 ‘빅토리아 수박’을 출시한다고 밝혔다.빅토리아 수박은 여름의 대표 과일인 수박의 시원하고 달달한 향을 담은 신제품으로, 빅토리아 특유의 톡 쏘는 탄산이 어우러진 스파클링 음료다. 신제품은 500mL 페트 단일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한 상자에 스무 병으로 온라인 오픈마켓 및 소셜커머스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웅진식품은 빅토리아 수박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화)와 23일(일) 이틀간 온라인 오픈마켓 G9에서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내 40개입 두 상자를 18,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빅토리아는 2015년 출시된 웅진식품의 온라인 전용 탄산수 브랜드로, 오프라인 마진과 마케팅 비용을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바캉스를 준비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이때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데님 팬츠로 바캉스 룩을 완성해보는 것은 어떨 까. 이에 데님 브랜드 잠뱅이에서 데님 팬츠를 활용한 여름 바캉스 코디법을 소개한다.도심으로 바캉스를 떠나는 남성이라면 캐주얼한 스타일의 7부 데님 팬츠를 활용해보자.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잠뱅이 데님 팬츠는 깔끔한 네이비 컬러와 무릎 아래까지 오는 7부 기장이 클래식한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쿨맥스® (COOLMAX®) 원사로 제작돼 쾌적한 착용감은 물론 무릎 다트가 들어간 디자인으로 다리 쉐입이 슬림해보이는 효과까지 자랑한다.팬츠와 대비되는 화이트 컬러를 활용해 전체적인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국내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보성산 홍찻잎을 우려내 더욱 부드럽고 깔끔한 ‘동원 보성홍차’를 출시했다.‘동원 보성홍차’는 전남 보성의 찻잎을 홍찻잎으로 발효시킨 뒤 우려낸 홍차음료 제품이다. 찻잎을 단순히 공기 중에 노출시키는 일반적인 방식이 아니라, 항아리에 담아 차의 향을 유지하면서 발효시키는 자체 방식으로 홍차의 풍미와 부드러움을 최대로 구현해냈다.‘동원 보성홍차’는 시중의 저가형 RTD(Ready to drink) 홍차 음료와 달리 설탕을 첨가하지 않아 홍차 본연의 고급스러운 맛이 살아있다. 또한 홍찻잎을 갈아서 그대로 담았기 때문에 일정시간이 지나면 홍차가 용기 바닥에 가라앉아 있는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는 여름시즌 무더위를 맞아 ‘이디야 펀치 3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에이드 음료 ‘이디야 펀치’ 3종은 고객들이 여름시즌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바캉스 컨셉트의 음료로 기획됐다. 석양과 바다를 연상하게 하는 음료 색상과 동결 과일칩 토핑을 통해 시각적인 매력을 더했으며 사우어솝, 레몬그라스, 모스카토 포도 등 커피전문점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원료를 사용해 달콤 새콤한 열대 과일의 맛을 탄산의 청량감과 함께 칵테일처럼 즐길 수 있다.‘이디야 펀치’3종은 ‘선라이즈 펀치’, ‘선셋 펀치’, ‘오션 펀치’ 3종으로 구성됐다. ‘선라이즈 펀치’는 스파클링 와인에 자주 사
대상㈜ 청정원이 건강한 당 알룰로스를 함유한 ‘알룰로스 홍초 포도’를 출시했다.최근 새롭고 다양한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청정원은 과채음료 시장 내 선호도가 높은 ‘포도’와 알룰로스를 결합시킨 홍초 신제품을 출시, 제품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알룰로스’란 무화과, 포도 등 자연에 존재하는 천연유래 당으로, 체내 흡수율이 낮은 당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설탕에 가까운 단맛을 내면서도 칼로리는 제로(0kcal/g)인 데다 과량 섭취해도 부작용이 없어 설탕을 대체할 차세대 감미료로 주목 받고 있다.신제품 ‘알룰로스 홍초 포도’는 특허 받은 3단 발효공법으로 만든 100% 자연발효식초를 사용했다. 설탕이나 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