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CELLCURE)’가 여름철 베스트셀러 ‘아라 760 스템셀 에센스’의 용량을 2배 업그레이드, 가격을 33% 낮춘 ‘아라 760 스템셀 에센스 연꽃 에디션’을 출시한다.‘아라760 스템셀 에센스 연꽃 에디션’은 경남 함안에서 발견된 약 700년된 씨앗에서 피어난 ‘아라홍련’의 생명력을 패키지부터 성분까지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아라홍련에서 추출해 셀큐어가 5년간 연구하여 만들어낸 ‘함안 연꽃캘러스 추출수’를 90.3% 함유한 이 에센스는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 맑기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준다. 또한 퍼스트 에센스로써 각질을 제거하며 피부에 보습막을 만들어줘 다음 단계의 효과를 극대화해준
㈜베이식스(대표 김 버나드 리)의 한국형 클린뷰티 브랜드 ‘스킨그래머’가 환경의 달 6월을 맞아 환경 개선과 올바른 분리수거 문화를 위한 ‘EcoGrammar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하며, 스킨그래머 공식 인스타그램에 본인이 실천하고 있는 분리수거 방법을 #EcoGrammar 해시태그와 함께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동일한 해시태그와 함께 분리수거 인증샷을 업로드 하면 당첨률을 높일 수 있다.‘EcoGrammar를 찾아라’는 오는 23일까지 참여할 수 있고, 참가자 중 총 5명을 추첨해 ‘스킨그래머 슈퍼 굿 리페어 마스크(5매입)’을 증정한다.스킨그래머 관계자는 “스킨그래머는 재
뷰티 브랜드·콘텐츠 개발 기업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바이 위시트렌드(By Wishtrend)’가 온누리약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온누리스토어’에 론칭했다.바이 위시트렌드는 소비자가 제품의 기능을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제품명에 주요 성분과 그 함유량을 포함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기능성 제품들을 주로 소개하는 유통채널들에 선보일 만큼 제품의 성분과 제형, 그리고 사용 결과에 자신감을 보이는 브랜드다.위시컴퍼니의 글로벌 E커머스 ‘위시트렌드’에 전세계 50만 고객들이 남긴 피부고민 후기에서 제품개발을 시작한 브랜드로, 여드름 등 다양한 피부 민 해결을 위해 고기능성 원료를 사용한 저자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TENGA(텐가)’가 시장조사기업 펜션벌랜드(PSB)에 의뢰해 진행한 ‘2019 글로벌 자위행위 실태조사’에 따르면, 지난해를 기준으로 한국 성인남녀 65.8%가 성관계시 잘 해야 한다는 부담감이 있다고 응답했다. 이는 조사 9개국 중 2위에 해당된다.올해로 3회째를 맞는 본 실태조사는 한국,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스페인, 중국, 일본, 대만 총 세계 9개국의 18-54세 성인남녀 10,054명(한국 1,001명)을 대상으로 각국의 성관계, 자위, 건강, 웰빙 등의 실태를 알아보기 위해 진행됐다.조사에 따르면 세계 9개국 성인남녀 59.8%는 성관계시 잘해야 한다는 부담을 느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인은 조사국 평균
출근부터 퇴근까지 고된 업무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은 바쁜 일상 탓에 사무실 생활에 필요한 아이템을 제때 구매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과중한 업무로 정신 없는 나날을 보내는 직장인들을 위해 최근 편의점에서는 출근 길에 구매하여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올데이 아이템을 선보여 각광을 받고 있다. 편의점에서 손쉽게 구매하여 사무실에서 보내는 시간 동안 편의와 즐거움을 더해 줄 아이템들을 살펴보자.쉴 틈 없는 업무와 반복 되는 야근으로 지친 직장인들에게는 잠깐의 여유를 맛보게 해 줄 커피가 필수다. 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RTD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지난달 출시한 ‘조지아 크래프트’는 47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암세포만 굶겨 죽이는’ 4세대 대사항암제를 개발중인 바이오 스타트업 (주)하임바이오(HaimBio, 대표 김홍렬)가 개발중인 대사항암제 신약후보물질 ‘NYH817100’의 이름에 대한 상표등록 출원을 완료했다고 13일 밝혔다.하임바이오가 특허청에 상표등록 출원을 마친 이름은 스타베닙(Starvanip)외 총 5개이며, 등록이 완료되면 추후 임상시험에 사용되는 하임바이오의 신약후보물질 ‘NYH817100’를 대신해 공식명으로 사용될 방침이다.그 중 스타베닙(Starvanip)은 ‘암세포만 떼어내어 사멸시킨다’는 의미가 담긴 스타(STA), 아르바(ARVA), 닙(NIP) 등의 단어가 합성된 것으로, 하임바이오가 보유한 핵심 신약개발의 기능성을 연상시키는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여름의 컬러풀한 색을 담은 ‘Summer Passion Show’를 콘셉트로 ‘여름 신메뉴 6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매드포갈릭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한여름 태양의 강렬함과 더불어 레드, 그린, 옐로우 등 여름철 식자재의 다채로운 색감을 모티브로 이번 신메뉴를 기획했다. 무더운 여름에 신선하게 입맛을 돋워주는 아보카도, 특유의 고소함이 매력적인 성게알과 톡톡 터지는 식감이 일품인 바다포도, 입안에 머금는 순간 바다향을 느낄 수 있는 감태, 상큼한 패션프루트 등 제철 식자재와 더운 여름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레시피를 바탕으로 올여름 매드포갈릭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베이직 세트’를 13일 리뉴얼 출시했다.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베이직 세트는 세정, 영양 공급 및 보습, 외부 자극 방어 등의 기능이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었으며, 발아대두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이다.이번 리뉴얼은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과, 수분 지속력 개선에 중점을 뒀다. 사용자의 감성을 생각한 순백의 디자인은 여성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특히 소비자의 편리성을 위해 뚜껑이 없는 용기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마지막 잔량까지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진공 펌프 방식을 적용해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보습력과 제품 흡
고보습 스킨 케어 브랜드 하다라보가 워터 타입의 수분 토너 ‘기와미츠’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하다라보 ‘기와미츠’는 토너 하나로 수분 공급은 물론 피부결 케어, 피부 밸런싱까지 3중 효과를 선사하는 워터 타입 토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토너의 기본 역할인 노폐물 제거와 피부결 정돈에서 한발 더 나아가 유〮수분 밸런스까지 케어해주는 ‘완전체 토너’로 거듭났다.신제품은 ▶기와미츠 워터 ▶기와미츠 로즈워터 ▶기와미츠 하또무기&비타민C워터 3종이다. 3종 모두 수분 보습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미네랄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주며 징크 글루코네이트 성분으로 피부 잔여물을 닦아내고 피부결을 매끈
레진코믹스 웹툰 <킬링 스토킹>이 유럽의 대표적인 만화축제인 이탈리아 ‘에트나 코믹스 2019(ETNA COMICS 2019)’에서 현지 독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레진엔터테인먼트(대표 이성업)는 이탈리아 카타니아 지역에서 지난주 열린 ‘에트나 코믹스’에 레진코믹스 웹툰 <킬링 스토킹>의 쿠기 작가와 공식 초청을 받아 참석, 현지 팬들의 큰 인기를 모았다고 밝혔다.‘에트나 코믹스’는 매년 이탈리아를 비롯 스페인 독일 영국 오스트리아 프랑스 등 유럽 전역의 만화팬들이 찾는 유럽의 대표적인 만화 페스티벌로, 2011년 행사가 시작된 이래 해마다 인기를 거듭, 지난해에도 행사기간 중 8만명 이상의 만화팬과 업계 관계자들
오비맥주(대표 고동우)는 ‘결정의 순간, 당신의 선택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카스 맥주의 신규 캠페인(야스 캠페인) 영상을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야스(YAASS)’ 캠페인의 두 번째 영상인 이번 ‘노래방 편’은 뒤풀이 자리에서 흔히 생기는 ‘결정’의 순간을 재미있게 다뤘다. 영상은 한 남성이 노래방에서 친구로부터 마이크를 건네 받으면서 시작된다. 높은 고음 때문에 일명 '노래방 금지곡'으로 불리는 ‘천년의 사랑’을 부르기 시작한 주인공. 노래가 시작되자 친구들은 당황하고 급기야 노래방 사장마저 달려 들어와 주인공을 말린다. 주변의 만류에 주인공은 잠시 고민에 빠지지만 결국 멈추지
외식 기업 (주)디딤(대표 이범택)이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양재 aT센터에서 진행되는 ‘2019 코리아 먹켓 페스타’에 참가한다.‘코리아 먹켓 페스타’는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한국외식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경쟁력 있는 맛집 발굴 및 홍보를 통해 외식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마련된 행사다.디딤은 자사 브랜드의 음식을 맛보게 하고 7월 중 오픈 예정인 서초 다이닝 포레스트를 알리기 위해 이번 코리아 먹켓 페스타 참가를 결정하게 됐다.디딤은 행사 기간동안 자사 대표 브랜드인 연안식당과 국내 최초 중화요리 전문점 공화춘의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또한 서초 다이닝 포레스트의 홍보도 적극 진행할 계획이다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을 통해 우리나라 테마 펜션 1,000여곳 할인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7, 8월 여름 성수기에 국내 여행자가 선호하는 '펜션'을 파격가에 예약할 수 있는 ‘썸머 펜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대 2만원 적용하는 10% 할인 쿠폰과 총 11만원에 달하는 호텔/펜션 쿠폰세트 혜택을 중복 적용할 수 있다. 행사는 30일까지, 숙박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펜션에서 즐기는 바캉스를 뜻하는 ‘펜캉스’는 올해 트렌드로 떠올랐다. 수영장, 키즈존 등 고급 시설이 있는 펜션이 여럿 등장하면서 국내 여행을 떠나는 4인 가족의 관심이 커진 덕분이다.이번 행사에서 여기어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