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은 글로벌 식품 기업 ‘크래프트 하인즈(Kraft Heinz)’와 국내 독점 공급 및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크래프트 하인즈’는 케첩, 마요네즈 등의 소스를 비롯해 치즈, 베이컨, 음료, 스낵, 견과류 등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150년 역사의 글로벌 식품 기업이다. SPC삼립은 글로벌 제품 경쟁력을 가진 ‘크래프트 하인즈’와의 계약을 통해 식품 사업 핵심 역량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이번 공급 계약 체결에 따라 SPC삼립은 오는 8월부터 스테이크 소스 ‘A1’, 파마산, 크림치즈 등의 ‘크래프트 치즈(Kraft Cheese)’, 12시간 훈연한 베이컨 ‘오스카 마이어(Oscar Mayer)’, 견과류 브랜드 ‘플랜터스(Planters)’ 등
국내 공식 총판 코스모앤컴퍼니(대표 안성덕, 권오형)는 독일 세미빌트인 냉장고 ‘리페르’가 이달 6월부터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세계 강남점 등 주요 리페르 입점 백화점 내 팝업 스토어를 오픈 한다고 12일 밝혔다.리페르는 유럽 감성을 담은 세미빌트인 냉장고로, 주방 가구들과 완벽히 매칭되는 모던 인테리어를 완성해준다. 독일 냉장고 시장을 점령한 리페르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유럽 스타일 주방을 완성할 수 있다.이달 6월부터 진행되는 리페르 보상판매 이벤트는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냉장고를 반납하고, 새롭게 리페르를 구입할 수 있도록 무상회수 서비스와 함께 구입 시 금액대별 5% 할인혜택을 제
실생활에 필수적 요소로 꼽히는 도시가스의 서비스가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더욱더 소비자와 가까워지고 있다. 실제로 종합에너지기업 서울도시가스의 모바일 고객센터 ‘가스앱’은 작년 12월에 50만, 올해 4월 60만 다운로드 수를 넘어서면서 사용자가 빠른 증가 추이를 보이고 있다. 2017년 7월 정식 출시된 ‘가스앱’은 기존의 청구서 중심의 제한된 업무범위를 벗어나, 고객 중심의 조회, 납부, 예약, 챗봇 상담 및 각종 부가서비스 등 통합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 최초의 양방향 모바일 서비스다. 이는 AI 기술을 탑재한 챗봇, 빅데이터 기반 개인화 등 고객과 도시가스 서비스를 긴밀하게 연결한 모바일 플랫폼으로 ‘2017 앱 어워드
경동나비엔의 모기업인 경동원이 11일 이사회를 통해 김종욱 부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다.김종욱 대표는 서울대학교 제어계측공학과를 졸업하고 KAIST에서 전기전자/컴퓨터공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였으며, 휴맥스 개발본부 총괄 본부장, 휴맥스 오토모티브 대표이사, 한화 테크윈 CTO를 역임했다. 특히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분야 모두에서 기술 전문성을 갖춘 개발 전문가인 동시에, 이를 기반으로 고객의 니즈를 사전에 예측해 기업의 미래 성장 동력을 설계하는 경영인으로 정평이 나 있다.경동원은 김종욱 신임 대표이사 선임과 함께, 그동안 관계사인 경동나비엔의 콘트롤과 수배관 부문을 지원하는 사업에 집중하느라 상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12일(수) 글로벌 서비스 5주년을 맞이한 가운데, 세계 곳곳에서 다양한 유저 소통 행사가 펼쳐져 열기를 더하고 있다.‘서머너즈 워’는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글로벌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장기간 흥행하는 대표적인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지난 5년 간 누적 83개 국가에서 모바일 게임 매출 1위, 누적 132개 국가에서 RPG 장르 1위를 달성했으며, 지난달 말에는 한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 매출 1위를 기록하고, 현재에도 독일∙프랑스∙오스트리아∙캐나다∙싱가포르 등에서 동서양 구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누구나 부담 없이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손쉬운 사용법과 휴대성은 물론 디자인까지 두루 갖춘 실용적인 캠핑용품 3종을 출시했다.아이더 ‘팝업텐트’는 폴대 연결을 통한 구조적인 설치 및 해체 없이 던지면 펴지는 3인용 원터치 팝업 텐트다. 기존 팝업텐트보다 측면 오픈면을 확장 디자인하여 쾌적함을 향상시켰다. 바닷가 혹은 공원 등 야외에서 간편하게 그늘막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스카이뷰 설계로 하늘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기에 좋다. 가벼운 무게(2.35kg)로 인해 휴대는 물론 수납 및 보관이 용이하다. 색상은 심플함이 돋보이는 다크 네이비와 베이지 2종으로 만나
생활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가 레트로 감성의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잡은 여성 스포츠 샌들을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스타일리쉬한 글래디에이터 컨셉의 샌들 ‘빅키(VICKY)’ 3종과 ‘엘사(ELSA)’ 2종으로, 경량성과 쿠셔닝 기능이 뛰어나 여름철 보행량이 많은 야외활동 시 착용하기 적합하다.쿠셔닝이 우수한 풋베드가 발바닥의 충격을 흡수하는 역할을 하여 오랜 시간 신어도 편안해 발의 피로도를 덜어준다. 동시에 경량성이 뛰어나 부드러우면서 가벼운 착화감을 경험할 수 있다.또한 스트랩으로 발등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는 글래디에이터 스타일의 샌들로 착용 시 앤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종아리까지 올라오는 글래
교촌에프앤비㈜(대표이사 회장 소진세)가 지난 5월 진행된 사연 공모 이벤트 ‘교촌 쏨(SSOM)!’의 당첨자 방문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교촌 쏨(SSOM)!’은 친구 또는 동료들과 있었던 특별한 에피소드나 사연을 응모하는 공모 이벤트로 지난 5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됐다. 약 300여 명의 고객들이 참여했으며, 그 중 총 10팀이 선정됐다.교촌치킨은 지난 28일 ‘교촌 쏨’의 첫 당첨자로 경기 남양주에 위치한 풍양중학교를 방문했다. 당첨된 3학년 8반의 선생님과 학생들에게는 현장에서 직접 조리한 허니순살 30마리와 살살치킨 10마리, 교촌 허니스파클링 등 약 80인분의 교촌치킨 제품이 제공됐다.교촌치킨은 오는 11일에는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의 여성라인 ‘하이모레이디’가 오는 30일까지 ‘엄마도 여자(Lady)였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엄마’라는 타이틀에 가려져 여자로서의 삶을 제대로 누리지 못했던 6080 여성들의 활력 넘치는 인생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엄마도 여자였다!’ 이벤트에서는 올해 환갑, 칠순, 팔순을 맞이한 여성고객들이 맞춤 가발 구매 시 최대 3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1959년 생(환갑) 고객은 20% ▲1950년 생(칠순) 고객은 25% ▲1940년 생(팔순) 고객은 3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아울러 30일까지 하이모레이디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모발과 관련된 고민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지난달 굽네피자를 출시하면서 치킨과 피자 두 가지 제품을 하나의 매장에서 맛볼 수 있도록 한 ‘하이브리드 매장’이 주목 받고 있다.하이브리드 매장은 한 매장 안에 두 가지 이상의 브랜드 혹은 아이템을 함께 운영하는 매장이다. 소비자는 하이브리드 매장에서 관심 있는 제품을 한 번에 즐기며 보다 효율적인 소비를 이룰 수 있다. 현재 종합 뷰티샵, 카페형 음식점, 뮤직 카페 등 다양한 형태의 하이브리드 매장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다.굽네치킨은 그릴드비프 갈비천왕 피자,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 스윗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 3종을 출시하며 하이브리드 매장 대열에 이름을 올
대림산업은 이달 대구시 서구 내당동 청수주택 재건축사업을 통해 짓는 ‘e편한세상 두류역’을 분양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0층, 전용면적 59~84㎡, 총 902가구로 조성되며 이 중 676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일반분양 물량을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59㎡ 65가구 △74㎡A 144가구 △74㎡B 179가구 △84㎡ 288가구로 전 세대가 선호도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된다.e편한세상 두류역은 대구지하철 2호선 내당역과 두류역을 도보 10분 내 이용 가능한 더블역세권 단지다. 지하철 이용 시 단지에서 2호선 범어역까지 20분대로 이동 가능하며, 반월당역에서 1호선으로 환승하면 동대구복합환승센터와 KTX·SRT·일반열차 등을 이용할
라이프스타일 투자플랫폼 와디즈는 투자형 크라우드펀딩을 희망하는 스타트업을 위한 간편 IR 서비스인 ‘투자 수요조사’를 베타 서비스로 런칭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투자 수요조사 서비스는 와디즈에서 투자형 펀딩을 진행하기 위한 최소한의 요건만 갖춘 비상장 기업이라면 누구나 간편하게 자신의 기업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기존에는 오픈예정 서비스를 통해 청약 개시 2-3주 전부터 기업이 펀딩을 위한 준비가 마무리된 시점에만 프로젝트를 소개할 수 있었지만 이번 서비스로 청약 전에 미리 기업의 투자 가능성을 타진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이로써 투자자 입장에선 관심있는 분야의 기업이 제
호텔들은 고객과 함께하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제주부영호텔&리조트는 2박 이상 투숙하는 ‘호캉스’ 고객에게 그린카드(Green Card)를 제공한다. 그린카드 사용법은 객실 정비를 요청하지 않을 경우 침구 위에 카드를 올려놓으면 된다. 그린카드 이용 시 알뜰한 혜택이 주어진다.호텔의 경우 침구 미정비 요청 횟수 당 식음이용권(1만원)을 제공하고, 리조트는 레지던스, 프리미엄, 임페리얼 타입은 식음이용권 1만원권을, 프리미엄 스위트 타입 이상은 식음이용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제주부영호텔&리조트가 이처럼 그린카드 정책을 시행하는 것은 세탁으로 인한 환경오염을 막고, 쓰레기를 가능한 줄이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