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시즌과 함께 캠핑이나 나들이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온더고(On-The-Go)’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온더고’는 ‘이동 중’이라는 뜻으로, 온더고 제품은 본래의 기능은 유지하면서 휴대성을 극대화한 제품을 일컫는다. 야외에서도 집에서 사용하는 것 같은 편리함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 이에 가전업계에서는 여름 액티비티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겨냥, 휴대하기 간편하면서 개성까지 갖춘 특색 있는 ‘온더고 신선가전’ 제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비탄토니오 미니 보틀 블렌더는 텀블러 기능이 결합된 온더고 콘셉트의 1인용 블렌더로, 제철 과일과 수분 섭취를 위한 여름철 필수품이
지식산업센터 분양시장의 호조세에 신규 공급이 잇따르고 있다. 이에 여러 지역에서 첫번째 지식산업센터가 들어설 예정이다. 이러한 사업지는 일대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가능성이 높고 향후 시장성을 파악할 수 있어 수요자들은 물론 업계에서도 관심이 집중된다. 지난해 8월 공급된 ‘반도 아이비밸리’는 경기도 성남 고등지구 첫 지식산업센터다. 성남 고등지구는 강남과 판교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입지에 조성된 공공주택지구로, 이러한 지역가치를 선점하려는 수요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실제로 ‘반도 아이비밸리’는 217실 중 지상층의 경우 2개월 만에 완판, 이후 남은 호실도 단기간에 계약을 마무리했다. 오는 7월 입주를 앞
종합주방용품 전문기업 PN풍년(대표 유재원)이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 바디 타입으로 실용성을 높인 ‘위더스 뉴트로 IH’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위더스 뉴트로 IH’는 열효율이 좋은 통 3중 스테인리스 몸체에 손이 직접 닿지 않도록 막아주는 핸즈가드(Hands guard)를 적용한 쿨핸들로 안전성을 높인 냄비다. 한층 안정적인 사용감으로 데일리 냄비로 활용하기 좋으며, 인덕션을 포함한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신제품은 크기 별 활용 형태를 고려한 4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어 자취 요리, 가정식 요리 등 다양한 조리에 사용 가능하다. 실용적인 특징에 깔끔한 디자인이 더해져 1인 가구부터 3, 4인 가구까지 유용하게 활용할 수
영화 리뷰와 자신의 생각을 글로 표현하고 싶은 관객들을 위한 특별 강좌가 열린다.CGV아트하우스가 신규 클래스 ‘여름은 짧아 글을 써! 여러분: 영화 리뷰에서 시작해 에세이로 연결 짓기’를 오는 7월 1일(월)부터 4주간 개최한다. 강좌는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반부터 두 시간 동안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의 영화 전문 도서관 CGV 씨네 라이브러리에서 진행된다.‘여름은 짧아 글을 써! 여러분’은 영화에 대한 에세이 및 리뷰를 공감되게 쓸 수 있도록 돕는 글쓰기 입문 강연으로, 문장 다시 쓰기, 실전 리뷰 쓰기 등 ‘에세이 쓰기’와 ‘문장력 키우기’에 중점을 둔 참여형 강좌다.1강 ‘쓸 게 없을 때도 쓸 수 있다?’에서는 생각을
특정 산업을 경제의 기반으로 두고 있는 지역들이 최근 기업의 추가 투자, 대규모 사업 수주 등에 힘입어 지역 경제 활성화뿐 아니라 부동산 시장까지 큰 호황을 누리게 될 전망이다. 산업기반 도시에서 기업이 지역 경제에 끼치는 영향은 상당하다. 막대한 고용 창출로 인해 경제활동이 활발한 20~40대의 젊은 인구가 대거 유입돼 지역의 경제를 크게 활성화시키기 때문이다. 특히 대기업의 경우 고용 인력이 많고 소득 수준도 높아 이 같은 효과는 더욱 두드러진다. 이들 기업에 호재가 더해져 지역의 분위기가 크게 상승한 사례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평택의 고덕신도시가 대표적인 예다. 삼성전자가 고덕신도시에 세계 최대 규모의 반도체 라
편의점이 프레시푸드 상품 맛의 차별화를 넘어 상품 스토리까지 차별화에 나섰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분석한 자료에 따르면 샌드위치와 햄버거 카테고리의 2018년 매출은 전년대비 각각 34.6%, 13.3% 증가했고 2019년 1~5월 기간 중 매출도 전년 동기간 대비 각각 28.2%, 12.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GS25는 상대적으로 젊은 연령층이 선호하는 샌드위치와 햄버거의 매출이 최근 크게 증가함에 따라 해당 상품을 출시할 때 맛의 차별화와 함께 스토리의 차별화를 통해 고객에게 상품을 통한 새로운 가치를 제공해 가기로 했다.최근 GS25가 선보인 어벤져스오리지널치즈버거(이하 어벤져스치즈버거), 여자친구샌드위치, 아임파인
(주)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은 고객중심, 신뢰와 책임, 지속 가능한 경영의 핵심가치를 통해 독자적인 천연물 유래 특허 과학기술을 기반으로 한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전문 기업이다.지난 5월, 아미코스메틱은 전 세계적으로 환경오염과 미세먼지의 영향으로 인해 각광받고 있는 안티폴루션 분야에 특허를 새롭게 등록해 이번 특허로 총 보유 등록 특허 건수가 누적 100건을 돌파했다.최근 등록 결정된 특허 ‘적채 발효 추출물은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피부 개선 화장료 조성물’은 안티폴루션 및 항 스트레스 활성이 우수한 화장료 조성물로써 특허의 진보성 및 신규성이 인정되어 등록 결정 되었다.이뿐만 아니라 아미코스메틱은 피부
유니크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비브라스(VIVLAS)’가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오는 30일까지 브랜드 온라인 몰에서 2019 S/S 시즌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오는 6월 30일까지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출시된 비브라스 ‘블루밍 래디언트 마스크 스페셜 세트’와 ‘보아(BoA) 립스틱’, ‘만년필 립스틱’으로 불리는 P.S. 립스틱 신제품 5종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비브라스는 해당 기간 동안 ‘블루밍 래디언트 마스크 스페셜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해당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과 함께 ‘P.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항산화 물질 함유량을 높인 ‘폴리페놀 채소’ 3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폴리페놀’은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해 세포나 조직의 산화(酸化) 및 노화를 방지하는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이다. ‘활성산소’는 세균이나 이물질을 공격해 없애주는 역할을 하지만, 적정량을 초과하면 생체조직을 공격하고 정상 세포를 손상시켜 노화를 비롯해 다양한 질병의 원인이 된다. 의학계에서는 현대인의 질병 중 약 90%가 활성산소와 관련이 있다고 보고 있다.현대그린푸드가 이번에 출시하는 ‘폴리페놀 채소 시리즈’는 ‘진주 열무’, ‘이천 게걸무’, ‘한양 얼갈이 배추’ 등 3종류로, 모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생그린식품이 피부보습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생그린 피부보습엔 히알루론산 비타골드’를 출시했다. ㈜생그린식품은 생그린 자연성 한방화장품 사용과 히알루론산 섭취를 통해 더 촉촉한 피부 보습효과를 낼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하여 ‘생그린 피부보습엔 히알루론산 비타골드’를 개발했다.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보습 기능은 물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PIP 포장형태로 휴대가능하고 정제 타입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생그린 피부보습엔 히알루론산 비타골드’에는 주원료로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히알루론산과 비타민C 그리고 부원료(효모추출물, 해조칼슘, 생
아몬드 브리즈가 건강하고 세련된 매력의 배우 주원을 새 모델로 발탁하고 2019 하반기 브랜드 캠페인인 ‘마음껏 맘편히 아몬드 브리즈’를 전개할 계획이다.아몬드 브리즈는 2019 브랜드 캠페인의 슬로건을 ‘마음껏 맘편히 아몬드 브리즈’로 정했다. 아몬드 브리즈 한 팩(190mL)의 열량은 우유의 1/3 칼로리에 해당하는 35kcal로 낮지만, 1일 영양소 기준치 89%에 해당하는 비타민E와 33% 해당하는 칼슘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료의 특장점을 살려 함께 즐기자는 취지다.이번 캠페인의 모델은 친근하면서 건강한 에너지의 배우 주원이 기용되면서 아몬드 브리즈의 첫 남자 모델이 됐다. 주원은 영화, 드라마 그리고
4차 산업혁명이 전 세계 정치, 경제, 사회의 패러다임 변화를 이끌면서 창의적 인재 육성이 국가와 사회, 기업의 중요한 경쟁력으로 떠오르고 있다. 실제 지난 2월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국내 대기업 30곳의 인재상을 분석한 결과 250개의 키워드 중 ‘변화와 혁신’(63.3%), ‘창의와 창조’(60%)가 1, 2위를 차지했다.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 창의적 인재 육성이 중요해지면서, 교육 시스템도 상상력, 융복합 등을 토대로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 · 운영하고 있다. 학생 스스로 프로젝트를 선정하고 이론과 현장 교육을 병행하거나, 학생과 교수, 현장 전문가와 디자이너들이 한 팀을 이뤄 창업 아이디어 도출부터 제품화하는 과정까지 진행하
롯데칠성음료 이영구 대표이사가 지난 10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직원들과 함께 릴레이 친환경 캠페인인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에 동참했다.플라스틱 프리 챌린지는 세계자연기금(WWF)과 제주패스가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취지로 공동 기획한 캠페인이다. 텀블러, 머그잔 등을 사용한 인증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뒤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인증사진 1건당 1천원이 적립되고 이 적립금으로 제작된 텀블러 판매 수익금은 제주도 환경보전활동과 세계자연기금에 기부금으로 쓰인다.이영구 대표이사는 이영호 롯데그룹 식품BU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다음 주자로 롯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