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푸드(대표 나상균)의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6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 동안 요기요 ‘누구나 페스티벌’을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죠스떡볶이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점심 시간에 해당하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요기요를 이용해 주문하는 고객에게 5천원에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이번 할인 혜택을 이용하려면 요기요 앱의 이벤트 및 공지사항 페이지에서 ‘슈퍼레드위크’를 통해 죠스떡볶이를 주문하면 된다.죠스떡볶이 관계자는 “배달 주문량이 점차 늘어남에 따라 많은 소비자들에게 좀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 수익 창출에도 도움을 주고자 요기요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주스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유희열, 임현주와 함께한 ‘과즙 케미’ 넘치는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하루의 상쾌한 시작’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광고는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로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가볍게 식이섬유를 보충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푸른 들판을 배경으로 상큼한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를 즐기는 유희열과 임현주의 건강하고 싱그러운 케미가 중점적으로 그려졌다.촬영 날 푸르른 자연 분위기에 맞춰 화사한 핑크색 수트를 입고 등장한 유희열은 상대 모델 임현주에게 먼저 인사를 건네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특히 임현주를 태운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이 베트남 건설회사 박하(BAC HA)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교원그룹은 지난 5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교원그룹 본사에서 박하(BAC HA)그룹과 교육 문화, 가전 빌트인, 프로젝트 투자 등 주요 사업에 대한 전략적 사업 제휴를 체결했다. 박하(BAC HA)그룹은 2005년 설립된 베트남 중견건설 및 무역회사로, 럭셔리 아파트와 주상복합 건설 분야의 선도기업이다.교원그룹은 박하그룹의 현지 건설 인프라와 결합해 베트남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해외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 교원그룹은 박하그룹이 건설하는 고급 주상복합에 ‘웰스(Wells)’ 건강가전을 빌트인 공급하고 국내 대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류권주)은 여름철 본격적인 정수기 성수기 시즌을 맞아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의 마케팅 활동을 공격적으로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SK매직은 6월 초부터 공중파 및 케이블 TV에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 CF를 온에어 했다. 냉수, 온수, 정수 그리고 얼음까지 직수로 만드는 건 오직 SK매직뿐이라는 내용으로 구성했으며, 정수기, 공기청정기 광고에 공통적으로 사용한 ‘오직 매직’이라는 카피로 톤을 맞추어 전달력을 극대화했다. 지난 시즌 제주도에 경양식 레스토랑을 오픈해 화제가 되었던 tvN 나영석PD의 ‘강식당2’에 PPL(Product Placement)도 진행하고 있다. 방송 전부터 약 6만여 명이 방문 신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MBC수목드라마 ‘봄밤’의 제작 지원에 나섰다.봄밤은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한지민과 정해인, 그리고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로 큰 히트를 불러왔던 안판선 PD와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모았다. 실제 드라마 첫 방송 후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27일 발표한 5월 4주차 TV 화제성 드라마 부문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이번 드라마는 아내 없이 아들을 키우는 약사 정해인(유지호 역)과 오랜 연인과 감흥 없는 관계를 이어가던 도서관 사서 한지민(이정인 역)을 통해 30대의 현실 연애를 설렘으로 그린 멜로 로맨스 드라마다.
필립스코리아가 ‘초 저자극 밀착 면도 시스템’과 전용 앱을 통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절삭력을 극대화한 ‘S7000 스마트(Smart)’를 출시한다.‘S7000 스마트’는 면도망 바깥쪽에 위치하여 피부 마찰을 감소시켜주는 ‘스킨 센서티브 링(Skin Sensitive Ring)’이 수천 개의 미세 입자로 특수 코팅되어 면도 시 피부 마찰을 최대 90% 줄여주며, 피부과 전문의와 공동 개발한 전용 앱 ‘스킨 애널리스트(Skin Analyst)’를 통해 사용자 개인의 피부 민감도와 면도 습관에 맞는 최적의 면도 솔루션을 제공한다.‘스킨 애널리스트’는 면도 시 사용자의 면도 기술을 추적해 실시간으로 전문적인 가이드를 제공하며, 면도 후에는 면도 습관을
㈜엠에스코(대표 서문성)의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브랜드 DPC가 배우 김수현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김수현은 DPC의 색조 및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DPC는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지역으로 확장하고 있는 DPC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전격 발탁하고 김수현과 함께 글로벌적으로 DPC의 색조 및 뷰티 디바이스를 알릴 계획이다.오는 7월 1일 제대를 앞두고 있는 배우 김수현은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 영화 ‘도둑들’ 등에 출연하며 한류 스타로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육군 1사단 수색대대에서 현역으로 복무중인 김수현은 제대를 앞두고 이미 드라마, 영화, 광고계의
신일이 지난 6일 홈쇼핑 2개사(롯데, 현대)를 통해 ‘이동식 에어컨’ 첫 론칭 방송을 실시하고, 2회 방송(125분) 만에 총 17억 6천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판매 수량은 총 3300대로, 1분당 28대를 판매한 셈이다.이번 신제품은 친환경 냉매를 적용하였으며, 냉방은 물론 제습 기능까지 갖춰 무더위와 장마철에 두루 사용 가능하다. 또한 실외기가 없어 복잡한 설치 과정이 없으며,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바람의 세기는 3단계로 △급속 냉방이 가능한 ‘냉방풍’ △주변 온도를 감지해 설정값에 따라 냉방/송풍으로 작동하는 ‘자동풍’ △설정 온도와 같거나 실내 온도가 23도보다 낮아지면 작동하는 ‘
연인, 부부 등 중년층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대학로 연극 ‘달빛크로키’가 2차팀 캐스팅을 공개하였다. 이전에 으랏차차스토리에서 제작하였던 ‘형제의밤’에 열연하였던 배우 권오율도 돋보인다. 달빛크로키가 올해 개막한 후, 함께 했던 배우 이재남도 합류하였다. 이 외에도 배우 김희성, 이희원, 한지희, 권진란, 박중근, 반은세 배우 등이 달빛크로키에 캐스팅되었다.연극 ‘달빛크로키’는 본래 6월까지만 공연하기로 예정되어 있었다. 그러나 관람객들의 호응과 응원에 힘입어 오픈런 공연으로 진행하게 되었다고 제작사 으랏차차스토리와 기획사 대학로발전소는 밝힌 바 있다. 본격 내레이션 격정 멜로극 ‘달빛크로키’는 그 수식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가 다양한 혜택 도입으로 고객들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알뜰한 쇼핑을 돕는다.랄라블라는 이달 3일부터 통신사 KT와 손잡고 동종업계 최초 상시 할인 서비스를 선보이며 더욱 적극적인 고객 공략에 나섰다.랄라블라를 이용하는 KT 멤버십 회원이라면 2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현장할인(월 1회 가능, 통신사 포인트 차감 방식, 월 2만장 선착순)을 받을 수 있게 됐다. KT 이용고객들은 KT 멤버십 어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후 전국 랄라블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시 제시하면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이처럼 랄라블라가 업계 최초로 상시 통신사 제휴 할인서비스를 도
아프리카TV가 공인중개사·부동산 경매 실전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메가랜드’와 손잡고 부동산 강의 콘텐츠 제작에 나선다.아프리카TV는 오는 11일 오후 3시 메가랜드와 함께하는 ‘부동산 좀 아는 형님들의 돈 벌어 주는 특급 강의’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동산 좀 아는 형님들의 돈 벌어 주는 특급 강의’는 아프리카TV 인기 BJ 까루, 한나와 부동산 전문가가 한자리에 모여 화제로 떠오른 부동산 이슈를 다루는 교육 프로그램이다.방송은 부동산 3기 신도시와 소액 경매투자를 주제로 진행되며, 토지 투자 전문가 고상철 교수와 경매 전문가 황종화 교수가 강의를 맡는다. BJ 한나와 까루는 부동산 재테크 입문자를 대표해 이들에게
네이버 온스테이지가 오는 28일(금)과 29일(토) 양일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 레이어57에서 ‘온스테이지X’ 크리에이터 팝업 스테이지를 열고 네이버 VLIVE로 온라인 생중계한다. 올해 첫 프로젝트 꽃 창작자 콜라보레이션 공연으로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온스테이지X는 숨은 음악에 대한 새로운 접근을 시도하는 온스테이지2.0의 일환으로 단순한 라이브 공연에서 나아가 네이버 프로젝트 꽃과 함께 실력 있는 창작자들의 영감의 원천이 되는 기회를 제공하자는 데 그 의미가 있다. 2018년 뮤지션과 시각예술작가들이 만들어낸 창작 콜라보 공연과 전시는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콜라보 작업으로 참여 창작자뿐만 아니라 관객의 호응도 높았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캘리포니아 유명 지열 지대 소노마 카운티의 대표 와이너리 ‘가이서픽’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가이서픽은 1880년 미국의 대표적 와인 산지인 알렉산더 밸리 중심부에 설립된 와이너리로, 알렉산더 밸리가 미국의 대표 와이너리로 성장하는데 큰 역할을 한 개척자이다. 1993년 이후 유명와인평론지 와인&스피릿츠지(Wine&Spirits)에서 9차례나 ‘올해의 와이너리’를 수상했으며, 뉴욕 국제 와인품평회에서 ‘2018 올해의 소노마 와이너리’로 선정되기도 했다. 가이서픽이 위치한 소노마 카운티는 뜨거운 증기가 암석층을 뚫고 올라오는 간헐천(Geyser)으로 인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지열 지대(Geothermal 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