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자체 브랜드 미디어 ‘채널 넷마블’의 출범 2주년을 맞아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이날부터 21일까지 2주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채널 넷마블’에 접속해 그동안 인기가 높았던 콘텐츠 중 최고의 콘텐츠를 선정하는 투표에 참여하면 응모할 수 있으며, 투표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넷마블 캐릭터 상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채널 넷마블’은 지난 2017년 4월 즐겁게 일하는 글로벌 게임기업 넷마블의 이야기를 전달하기 위해 게임업계 최초로 출범한 브랜드 미디어다. ▲넷마블 스토리 ▲넷마블 라이프 ▲넷마블 기술 ▲넷마블 나눔 ▲펀&조이(Fun & Joy) ▲프레스센
이영호 롯데그룹 식품BU장이 플라스틱 제품 사용과 일회용품 쓰레기를 줄이기 위한 릴레이 친환경 캠페인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에 동참했다.‘플라스틱 프리 챌린지’는 세계자연기금(WWF)과 제주패스가 플라스틱과 일회용품 컵 사용을 줄이고 텀블러를 사용하자는 취지로 공동 기획한 환경보호 운동이다. 개인이 보유한 텀블러 사진을 SNS에 해시태그(#)를 달아 인증하면 건당 1,000원이 적립되고, 이 적립금으로 제작한 텀블러 판매 수익금은 제주도 환경보전활동과 세계자연기금 기부에 쓰인다. 이영호 롯데그룹 식품BU장은 이원준 롯데그룹 유통BU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으며 다음 주자로 롯데칠성음료 이영구 대표이
호텔 마리나베이서울(대표 장관우)이 6월 5일 김포시청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유세연)과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1층 보드룸에서 업무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이번 업무 제휴 협약은 김포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양측의 상호 긴밀한 협조 관계를 유지하고 효율적인 교류를 수행하기 위해 체결되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김포시청의 업무 진행을 위해 할인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김포시의 시정에 필요한 대/내외 행사 시에도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하였다.이외에도 양측은 앞으로 지역사회와의 연계가 필요한 다양한 활동에 있어 업무상 서로의 도움이 필요할 때 상호협력하기로 하였다.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김포 지역
쿠쿠홈시스는 팔로모 매트리스가 올해 1~2월 대비 3~4월 판매량이 20.7% 증가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고 7일 밝혔다.쿠쿠홈시스는 일명 ‘이휘재 쌍둥이 침대’로도 유명한 50년 전통의 이태리 명품 침대 브랜드 '팔로모’와 지난 2016년, 팔로모 매트리스의 유통, 판매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쿠쿠홈시스의 ‘카멜레온’ 매트리스는 팔로모의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체온을 감지해 색이 변하는 신소재인 ‘카멜레온’ 폼을 탑재해 체중을 분산시키며, 통기성이 우수해 여름에도 시원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온도를 유지하는 성질인 정온성을 가진 친환경 이태리 직수입 블루텍스를 사용하
커피전문기업 할리스커피(대표 김유진)가 강남역 11번 출구 앞에 위치한 강남역점을 스페셜티커피 전문 매장인 ‘할리스 커피클럽 강남역점’으로 리뉴얼 오픈했다.할리스커피는 2014년 6월부터 국내 커피전문점 최초로 소비자에게 다양한 커피 문화를 전달하기 위해 스페셜티커피를 판매하는 프리미엄 특화 매장 ‘할리스 커피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늘어나는 스페셜티커피 수요에 맞춰 강남역의 일반 매장을 프리미엄 특화 매장인 커피클럽 매장으로 리뉴얼 했다.할리스 커피클럽 강남역점(이하 강남역점)은 2층 구조의 면적 약 650㎡ 규모, 284명 고객을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 매장이다. 원산지 및 추출법에 따라 다양한 맛과 향을 지
환경을 사랑하는 기업 청호나이스가 주최하고 환경부가 후원한 '제12회 자연사랑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가 6월 6일,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청호인재개발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자연사랑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대회 참가 어린이 및 보호자 약 700명이 참석, 어린이들의 그림솜씨 경연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즐기는 즐거운 시간이었다.대상인 환경부장관상과 청호나이스 회장상을 비롯, 부문(유치부, 저학년, 고학년)별 최우수상 및 우수상 총 57명의 학생들에게 시상이 진행된 본 대회는, 참가 어린이들의 작품 수준이 높아 대회 심사를 맡은 심사위원(예원학교 신미혜 교사)의 고심이 거듭됐을 정도로 참가 어린이들은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대표 김계현)이 51년 전통의 뉴욕 감성을 담은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앤클라인(Anne Klein)’의 신제품 ‘에브리데이 라이크라’ 언더웨어를 출시한다.새롭게 선보이는 앤클라인 ‘에브리데이 라이크라’는 뉴욕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앤클라인’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 고급스러움과 함께 동시대적인 감성을 살렸다. 고혹미가 느껴지는 화려한 레이스를 360도 풀 커버로 적용해 편안함과 화려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전 세계적인 패션 트렌드 아이템 ‘브라렛 스타일’로 압박감 없이 부드럽게 등과 어깨 끈을 감싸는 런닝 형 스타일이다.특히, 우수한 신축성과 복원력을 자랑하는 라이크라 컴퍼니와의 콜라
도미노피자는 이달 10일부터 ㈜페이코인(Paycoin)과의 제휴를 통해 암호화폐 ‘페이코인(PCI) 결제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이번 제휴를 통해 도미노피자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에서 페이코인(PCI)으로 결제가 가능해졌다. 대형 프랜차이즈에 암호화폐를 도입해 실물 결제를 가능하게 한 것은 도미노피자가 국내 최초이다.한편, 페이코인(PCI)은 글로벌결제기업 다날이 자체 개발한 암호화폐로 안전성과 효율성이 높다는 장점을 가진 새로운 암호화폐이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고객들이 도미노피자를 보다 편하게 만날 수 있도록 페이코인과 제휴를 맺었다”며 “결제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추후 푸짐한 이벤트도 기획 중이니 페
오늘 6월부터 대학로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이 스포짐과 함께 콜라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른 4월부터 스포짐과 인연을 맺어, 꾸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던 <자메이카 헬스클럽>이 여름을 맞이하여 6월부터 시작되는 기획전 <핫, 핫, 핫!>에서 스포짐 10회 이용권을 관객 대상으로 증정하기로 하였다. 6월에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소방관, 경찰, 군인 등 나라를 지키는 장성들을 대상으로 관람 시, 스포짐 10회 이용권을 증정하며 7월에는 추첨을 통해 이용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은 식상한 사랑 얘기를 타파한 연극이다. 로맨스를 과감히 배제하고 공연장에서 실제로 운동하는 모
한낮 기온이 30도 안팎까지 오르는 등 후덥지근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바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일반적인 형태의 아이스바가 아닌 애플망고나, 젤리 등 기존에 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재료를 활용한 제품부터, 다양한 모양으로 만들어진 아이스 바 등 시원하고 달콤한 맛을 물론, 먹는 재미까지 갖춘 제품들이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한 업계 관계자는 “최근 작은 먹거리에서도 재미를 찾고자 하는 일명 ‘펀슈머(Fun+Consumer의 합성어)’들이 증가하게 되면서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아이템의 개발이 중요해졌다”라며, “올 여름 아이스바 제품 경우에도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즐거움
스포츠 브랜드 배럴(대표 서종환)이 2019년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장식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우먼 래쉬가드 2종과 워터 레깅스 1종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배럴의 트렌디한 감성과 다채로운 컬러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접목시켜 스타일리시함과 고급스러움을 배가 시켰다.또한, 4-WAY 스트레치와 속건성 기능을 갖춘 배럴의 자체 개발 원단으로 제작되어 높은 활동성과 선사함과 동시에 언제나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배럴 마케팅 김현수 팀장은 “작년 말 중국 법인 설립 이후, 현지 시장 공략 가속화를 위해 2015년에 이어 배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에디션 두 번째 출시를 기획했다.
더모 헤어 케어 브랜드 '라우쉬(RAUSCH)’ 가 무더워진 날씨로 인해 높아진 온도와 외부 환경으로 자극 받은 두피를 말끔하게 관리해줄 지성 두피 청정 아이템 씨위드(Seaweed)라인 신규 기획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라우쉬는 인하우스 제조, 최대 11개월을 숙성한 우수한 품질의 스위스 허브로 다양한 두피와 모발 고민에 맞는 솔루션을 제안하고, 건강함을 더해 주는 안전한 더모 제품만을 생산하여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125년 전통의 스위스 프리미엄 더모 헤어 케어 브랜드이다.올리브영 온 · 오프라인몰에서 선보이는 이번 씨위드 라인 신규 기획은 두피의 피지, 각질을 깨끗하게 관리해주어 다음단계 제품의 효능을 극대화시키는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대표이사 주성진)가 지난 6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2019 코리아렌탈쇼’에서 안마의자 체험 및 상담 부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오는 9일까지 일산 킨텍스 1전시장에서 진행되는 ‘2019 코리아렌탈쇼’는 아시아 유일의 렌탈 전문 전시회로, 약 12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휴테크는 이번 전시회에서 자사 플래그십 안마의자인 SLS9을 비롯 SLS7, LS9 등 총 7종의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현장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전시 기간 중 휴테크 부스에서 안마의자를 렌탈한 고객에게는 렌탈료 마지막 2개월 분 면제와 함께 사은품이 증정되며, 2대 렌탈 시에는 마지막 3개월 분 면제와 더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