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의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디에이치 반포 라클라스(THE H BANPO LACLASS)’가 오는 15일 입주를 시작한다. 프리미엄 브랜드로 수주한 첫 단지가 조합·시공사·일반분양자들의 협력 모델로 업계에 선례를 남기며 성공적으로 입주함에 따라 정비사업에서 현대건설의 입지가 더욱 단단해질 것으로 보인다. ‘디에이치 반포 라클라스’는 서울 서초구 반포동 32-8 일대 3만 1,228.8㎡에 위치한 삼호가든맨션3차 아파트를 재건축한 단지로, 지난 2015년 현대건설이 프리미엄 브랜드 THE H(디에이치)를 런칭하고 처음으로 수주에 성공한 단지다. 건폐율 17.96%, 용적률 299.49%를 적용해 지하 4층~지상 최고 35층의 6개 동, 총 848가구
공구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전동공구 및 수작업 공구 브랜드 ‘스탠리’가 강력한 파워로 높은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V20 FATMAX 시리즈’ 드릴 4종을 출시했다. 스탠리가 새롭게 선보인 ‘V20 FATMAX 시리즈’ 드릴 4종은 스탠리만의 고효율 FATMAX 모터 및 배터리 기술을 적용해 작업 효율을 강화한 제품군이다. 강력한 파워는 물론, 메모리 현상 없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어 자연 방전을 최소화하고 제품 수명을 연장했다. 드릴 드라이버 제품군에는 하이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는 스위치 모듈을 장착해 섬세한 속도조절이 가능하고, 장시간 사용에도 과열이나 과부하가 되지 않게 제품을 보호한다. 미끄럼 방지를 위
LG유플러스가 축구장 6개를 합친 규모의 인터넷데이터센터(IDC)인 평촌2센터(가칭)를 경기도 안양시에 구축한다.LG유플러스는 2023년 3분기 준공을 목표로 신규 IDC인 평촌2센터 착공에 돌입했다고 밝혔다.평촌2센터는 연면적 4만450㎡로 축구장 약 6개에 달하는 크기다. 지하 3층, 지상 9층, 약 10만대 이상의 서버를 운영하는 하이퍼스케일급 규모로 수도권 지역 7번째 IDC다.1999년 국내 최초로 서울 논현동에 전용 IDC를 구축해 IDC 사업을 시작한 LG유플러스가 평촌메가센터에 이어 두 번째로 짓는 하이퍼스케일급 IDC다.LG유플러스는 신규 IDC 구축 배경에 대해 "기업들의 클라우드 전환 및 온라인 서비스 확대로 인해 급격하게 증가하는 데
LG유플러스가 U+모바일tv 사용료 협상 결렬에 대해 CJ ENM측의 책임 있는 태도를 촉구했다. CJ ENM의 과도한 사용료 인상 요구가 협상 결렬의 원인인 만큼, 이용자 불편을 초래한 책임이 CJ ENM에 있다는 주장이다.미디어 서비스인 ‘U+모바일tv’를 둘러싸고 벌어진 LG유플러스와 CJ ENM 간 콘텐츠 사용료 협상이 최종 결렬됨에 따라, 12일 0시를 기준으로 U+모바일tv에서 제공하던 CJ ENM이 운영 중인 10개 채널의 실시간 송출이 전면 중단됐다.올해 CJ ENM은 U+모바일tv의 콘텐츠 사용료로 전년 대비 2.7배 증가한 비상식적인 금액을 요구했다. 앞서 LG유플러스는 CJ ENM에 2019년 9%, 2020년 24% 사용료를 인상한 바 있다.LG유플러스는 원만한
한국공학한림원(회장 권오경)과 인도공학한림원(Indian National Academy of Engineering, 회장 Indranil Manna)이 제4회 한-인도 워크숍을 공동 개최한다. 제4회 워크숍 주제는 '항공우주기술과 재료혁신'이다. 오느 14일과 15일 이틀간 오후 1시부터 오후 4시까지 3시간 동안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항공우주 시스템 기술 세션(좌장 김현진 서울대학교 기계항공공학부 교수) △항공우주 산업의 소재 혁신 세션(좌장 주영창 서울대학교 교수/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장) △3D프린팅 기술 및 차세대 소재 세션(좌장 Bhanu Sankara Rao 하이데라바드대학교 과학기술공학부 교수) 등 이틀간 3개 세션이 진행된다. 각 세션 마지막에
어린이 자전거 판매 증가세를 겨냥해 자전거 전문 기업 삼천리자전거(대표이사 신동호)가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어린이용 안전용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도로교통법에 따르면 13세 이하의 어린이용 자전거 주행 시 헬멧 착용이 의무화되어 있지만, 자전거 안전용품을 낯설어 하며 꺼리는 경우가 종종 있다. 이에 삼천리자전거는 안전용품에 아이들에게 친숙한 인기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함으로써 거부감 없이 보다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돕고자 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어린이용 캐릭터 안전용품은 헬멧, 반장갑, 무릎 보호대 등 3종이다. 여기에 미국 마블사의 인기 영화 ‘아이언맨’을 비롯해 올해 새롭게 선보인 ‘
코로나19의 재확산속 소비자들의 위생과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집안을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는 대형가전 수요가 큰 폭으로 향상됐다. 실제 글로벌시장조사업체 GfK가 2020년 국내 가전시장 성장률을 조사한 결과, 전년대비 14%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사회적거리두기 여파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자 집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꾸면서 위생관리까지 할 수 있는 ‘인테리어가전’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유통업계가 우수한 디자인과 살균 기능에 특화된 인테리어가전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로얄앤컴퍼니, 인테리어 욕실가전 살균수 나오는 '로얄컴바스'코로나19로 집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
2011년 11월 한국 법인을 설립하여 2012년 1호점 홍대점을 오픈한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가 9년 만에 글로벌 매장 1,500호점 개점을 달성했다.1,500호점은 대구에 위치한 대구대곡점으로 전 세계 국가 중 국내에서 해당 호점을 오픈하게 됐다. 2012년 1호점 홍대점을 오픈한 공차는 커피전문점이 주를 이루던 국내 카페 시장에서 차별화된 콘셉트와 메뉴 전략으로 새로운 돌풍을 일으켰다. 직접 우려낸 잎차를 베이스로 우유, 토핑 등을 더해 매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차 음료를 선보이고 기존의 정적이고 어려운 차 이미지를 탈피하는 데 앞장서며 지난 10년 동안 국내 차 음료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특히 티(Tea)부터 당
2021년 6월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CC, 2위 쌍용C&E, 3위 한솔홈데코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축자재 상장기업 3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 5월 11일부터 6월 11일까지의 건축자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1,870,49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하이트진로는 자이언트 두꺼비 콘셉트의 진로 TV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는 핑크 두꺼비가 최초로 출연해 관심이다. 광고는 지상파, 케이블, IPTV, 온라인 등을 통해 방영된다.자이언트 두꺼비편은 두꺼비가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고민을 깔끔하게 해결해준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크기가 커진 만큼 강력해진 두꺼비의 활약상을 재치있게 표현했다. 연락을 주저하는 여자 앞에 자이언트 두꺼비가 나타난다. 두꺼비는 여자를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남자에게 데려다 준다. '고민하지말고 초깔끔하게'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두꺼비가 진로 소주를 밀어주고 두 남녀는 진로를 함께 마신다.운고민을 해결해 준 두꺼
CJ제일제당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팻다운'이 20여 년간의 R&D 노하우를 담은 건강기능식품 '팻다운 샷 올인원'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2중 복합 제형으로 4중 기능성을 소구하는 프리미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다이어트 원료를 상단(정제)∙하단(액상)에 담아, 체지방 더블 컷을 기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휴대가 용이하고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상단의 정제는 개별인정형 다이어트 원료인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이다. 이 원료는 인도의 4000여년 전통 건강 요법인 '아유르베다'에서 유래된 식물성 성분으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체지방∙체중의 감소 등이 확인됐다.하단 액상에는 탄수화
LG유플러스가 10일 '서울 스마트 모빌리티 엑스포(SSME)'에서 자율주행차, 자율주차 등 모빌리티 서비스를 공개했다.LG유플러스는 이날부터 12일까지 서울 마포구 문화비축기지에서 서울시가 주최하고 티머니가 주관하는 'SSME 2021'에 참가해 모빌리티 서비스 전시관을 운영한다.'모빌리티 혁신이 만드는 더 스마트한 도시'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엑스포에는 국내 모빌리티 산업의 발전을 주도하는 40여개 기업이 참가한다.LG유플러스는 자율주행 핵심기술을 실증하고 관람객들에게 알린다. 행사부스에는 ▲한양대학교 자동차전자제어연구실(ACE LAB)과 함께 개발한 5G 자율주행차 ▲자율주차/5G관제/다이나믹맵/정밀측위/자율주행 빅데이터 수
위메프는 아직 대중적으로 주목받지 못한 아이디어 상품을 매일 소개하는 '발견' 코너를 정식 서비스한다고 10일 밝혔다.발견을 통해 위메프 유저들은 쇼핑에 재미를 더하고, 파트너사 역시 아이디어 상품의 판로를 개척할 수 있다. 위메프는 발견 코너 상품들의 특장점을 돋보이게 지원해 '스타상품'으로 성장하는 계기를 마련한다는 목표다.발견 코너는 ▲오늘의 발견 ▲금주의 발견 ▲지난 베스트 ▲WE MAKE IT ▲맛있는 발견 ▲취미의 발견 ▲여름의 발견 등 총 8가지 메뉴로 구성된다.메인 메뉴인 오늘의 발견에서는 위메프 MD가 추천하는 새로운 아이디어 상품을 매일 3개씩 선보인다. 당일 놓친 상품은 금주의 발견·지난 베스트를 통해 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