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8년간 유방암 근절을 위한 전 세계적인 움직임을 이끌어온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유방암 캠페인이 팬더믹으로 건강이 어느 때보다 더 중요해진 올해도여성암 1위 유방암 근절을 위해 유방암 교육, 연구, 의료서비스 지원 노력을 지속해서 펼친다고 5일 밝혔다. 10월 유방암 캠페인의 달을 앞두고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는 “핑크리본, 그냥 리본이아닙니다 우리를 하나로 만듭니다”라는 2020년캠페인 슬로건과 전 세계 유방암의 상징인 한 개의 굵고 선명한 핑크리본의 이미지를 선보였다. 이를 통해, 핑크리본은 단순한 리본이 아니라 그보다 훨씬 더 크고 넓은 의미를 지닌다는 것을 강조한다. 핑크리본은 가슴건강과 생명을 살리려는
떡볶이 튀김 전문점 '감탄떡볶이'가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 민족>과 10월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감탄떡볶이는 <배달의 민족>을 통해 10월 한 달 동안 매주 화요일, 목요일 전 메뉴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감탄떡볶이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배달이 새로운 식문화로 자리 잡은 요즘, 배달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라며 "또한 추석 연휴를 앞두고 명절 선물로 인해 늘어난 지출로 부담을 느끼는 고객분들이 많은데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가성비 있는 감탄떡볶이의 알찬메뉴들을 즐겨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젊은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를 함께 키워 나가기 위해 롯데제과 공식 서포터즈 ’2020 스위트 크리에이터’ 1기를 모집한다. ‘2020 스위트 크리에이터’ 1기는 국내 대학생을 대상으로 이달 18일까지 사전 미션 제출과 함께 롯데제과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집된다. 면접 대상자 발표는 23일, 면접은 28일에 이뤄지며 최종 합격자는 11월 2일 발표한다. 면접 대상자 및 최종 합격자 명단은 롯데제과 공식 블로그 등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해당 크리에이터의 모집부문은 마케팅, 콘텐츠 등 기획 관련으로 18명, 영상 제작 및 촬영 등 제작 관련으로 18명으로 총 36명을 최종 선발할 계
반려견을 위한 휴먼그레이드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이 남다른 반려견 사랑으로 유명한 방송인 이경규를 모델로 발탁하고 TV광고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현재 일곱 마리의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방송인 이경규는 평상시 반려견에 대한 사랑꾼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실제 듀먼이 200명의 견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반려견을 가장 아낄 것 같은 방송인에 이경규가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듀먼은 이경규의 반려견에 자상하고 전문적인 행보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된다고 판단,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경규는 친근한 이미지로 오랜 기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예능계의 대부다. 과거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국내 생명과학 분야 대표 학술 단체인 한국분자·세포생물학회(회장 조진원, 연세대)가 5일 제19회 학술상 수상자를 발표했다.수상 분야는 △KSMCB 생명과학상 △KSMCB M&C 우수논문상 △KSMCB 여성생명과학자상 △KSMCB Presidential Lecture Award 총 4개 부문이다.학회 대표상인 KSMCB 생명과학상에는 윤대진 교수(건국대 KU융합기술원 의생명공학과), KSMCB M&C 우수논문상에는 황은성 교수(서울시립대 생명과학과)가 각각 선정됐다. KSMCB 여성생명과학자상에는 묵인희 서울대 의대 교수, KSMCB Presidential Lecture Award에는 권용태 서울대 의대 교수가 선정됐다. 수상자들 강연은 10월 5~7일 온라인으로 열리는 한국분자·세포생물학회
국내 생명과학 분야 대표 학술단체인 한국분자·세포생물학회(회장 조진원, 연세대학교)가 선정하고 글로벌 정밀의학 생명공학기업인 마크로젠(대표이사 이수강)이 후원하는 ‘2020년 제17회 마크로젠 과학자상’ 수상자로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약리학교실 김형범(⾦炯凡, 만 44세) 교수가 선정되었다. 올해 ‘마크로젠 과학자상’ 시상식은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연기되었으며, 수상자 기념 강연은 10월 5일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한국분자·세포생물학회 국제학술대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상자로 선정된 김형범 교수는 유전자가위 연구 분야에서 국제적으로 주목받는 과학자다. 유전자가위란 유전자의 특정 부위를 절단해 유전체를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는 지난 7월 선보인 여수 벨메르 호텔에 이어 신규 사업 추진, 운영 노하우에 기반한 자산경량화 운영방식 도입 등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고 있다. 동양의 시드니로 불리는 여수 웅천마리나지구에 자리한 벨메르 호텔은 이국적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곳으로 국내에서 흔치 않게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한다. 호텔의 성공 비결은 운영방식에서도 찾을 수 있다. 벨메르 호텔은 개발 과정에서 부동산투자회사(REITs)를 설립해 자산을 유동화하고, 운영권은 유지했다. 회원권을 분양하던 기존 방식과 다르게 매각을 통해 개발이익을 확보하고 브랜드 등 경영권은 유지하는 방식이다. 또한 한화호텔앤드리
경기남부 최대 쇼핑몰 스타필드 안성이 10월 5일과 6일, 이틀 동안 프리 오픈 기간을 거쳐 10월 7일 그랜드 오픈한다. 신세계프라퍼티와 글로벌 쇼핑몰 개발 운영기업 미국 터브먼사가 공동 출자한 스타필드 안성은 서울 경기수도권을 넘어 처음 선보이는 스타필드로, 지하 2층, 지상 3층 높이에 연면적 24만㎡, 동시 주차 5000대 규모를 갖춘 경기 남부 지역 최대 실내 복합쇼핑몰이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안성의 성공적인 상권 안착을 위해 지역 특성을 세밀히 분석하고, 그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접목해 지역민을 위한 맞춤형 쇼핑, 엔터테인먼트, F&B 라인업을 완성했다. 신세계프라퍼티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스타필드
유행성 인플루엔자 백신 투여 시, 싸이모신 알파 1을 병용투여하면 독감 예방률이 증가한다 연구 결과가 나왔다. 인플루엔자 백신과 체내 면역 기능을 향상시키는 물질, 싸이모신 알파 1을 병용투여하자 백신의 항체가 항원을 인식하는 능력인 ‘면역원성’이 증가하고 인플루엔자 백신 효능이 향상됐다고 5일 밝혔다. 본 임상 실험 대상자는 만 18세부터 만 60세까지의 성인과 만 61세 이상의 노인으로 총 121여 명. 인플루엔자 백신을 단독으로 투여하는 A 실험군과 인플루엔자 백신과 백신 투여 전·후에 싸이모신 알파 1을 투여하는 B 실험군으로 구분해 혈구 응집 억제 실험을 진행했다. 실험 결과, B실험군(병용 투여군)에서는 6%의 인플루
2020년 10월 국내 면세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면세점, 2위 신라면세점, 3위 신세계면세점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9월 4일부터 10월 4일까지의 국내 면세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4,611,04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매거진 오보이(OhBoy!)와 진행한 ‘KODAK IS BACK!’ 10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아트 필름과 영화적 느낌으로 코닥어패럴 의상을 재해석한 이번 화보는 곽기곤, 고원태, 리에, 안상미, 채대한 등 패션업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사진작가 5인이 공동 참여해 감도 높은 화보를 완성했다. 표지 타이틀 ‘KODAK IS BACK!’은 전세계 영화, 필름 분야에서 한 획을 그은 코닥에 뿌리를 둔 코닥어패럴이 그 아카이브의 디자인, 컬러 컨셉을 이제는 옷으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고 외치는 구호다. 각 작가는 스스로 정한 테마에 따라 각기 다른 5가지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지사장 윤재영)이 최고급 휴대용 무선 마우스 ‘MX 애니웨어 3(MX Anywhere 3)’와 ‘맥용 MX 애니웨어 3(MX Anywhere 3 for Mac)’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컴팩트한 크기와 휴대 용이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장소에서 자유롭게 일하는 스마트 오피스 시대에 적합한 제품이다. 다크필드 센서로 유리 및 대리석을 포함한 어떠한 표면에서도 사용이 가능해 사무실부터 집까지 다양한 공간에서 자유로운 작업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MX 시리즈 최초로 세련된 3가지 컬러(그래파이트, 페일그레이, 로즈핑크)를 제공하여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것도 큰 특징이다. 휴대성이 강조된 모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의프랜차이즈 사업 ‘반디인하우스’ 가 차별화된 마케팅 노하우로위기 속 호황을 맞이하고 있다고 5일 전했다. 지난 2월부터 시작된 코로나19 상황이 길어지면서 대면 서비스로 이루어 질 수 밖에 없는 네일샵과 미용업은 큰 타격을 받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디인하우스는 차별화된 ‘DAY’ 마케팅과 경영 노하우로 위기 속에서도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하고 있다. 반디인하우스의 DAY 마케팅은 매월 5일, 그리고 셋째 주 수요일에 진행된다. 매월 5일은 ‘어린이날’ 행사로 엄마가 시술 관리를 받으면 어린이는 무료로 관리 받을 수 있는 날이다. 아이들은 엄마와 함께 더욱 안전한 제품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