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K2가 2020년 FW 시즌 신상 플리스, 다운 및 신발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오는 7일부터 9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플리스 자켓류와 올해 첫 선을 보이는 ‘씬에어(THIN AIR)’ 다운과 ‘비숑(BICHON) 리버시블 다운’을 비롯 ‘코볼드(KOBOLD)’ 등 K2 헤리티지 다운과 등산화, 플라이하이크 등 20FW 신상 신발 일부 품목에 한해 진행된다. 특히, 이번 시즌 기술력이 돋보이는 새로운 스타일의 다운과 리버시블 플리스 다운 등 트렌디한 아우터들을 대거 선보인다. K2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을, 겨울 시즌을 실속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마련
롯데쇼핑이 2분기 코로나 쇼크로 영업이익이 바닥으로 주저앉았다. 롯데쇼핑의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98.5%나 급감했다. 6일 롯데쇼핑은 2분기 영업이익이 14억원이라고 공시했다. 지난해엔 915억원이었다. 영업이익은 백화점, 전자제품 전문점과 홈쇼핑이 선전했으나 극장사업과 대형마트가 코로나19 영향아래 타격이 컸던 이유다. 매출은 4조459억원으로 전년동기(4조4565억원) 대비 9.2%감소했다. 백화점은 매출액 6665억원 영업이익 438억원이었다. 지난해보다 매출은 12.3%, 영업이익은 40.6% 감소했다. 다만 코로나 사태가 시작된 지난 1분기(매출 6063억원·영업이익 285억원)보다는 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소폭 개선됐다. 해
김정문알로에는 오는 17일까지 ‘김정문알로에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김정문알로에 서포터즈 1기’는 서울•경기 지역에 거주하고, 뷰티 및 건강에 관심이 있는 2545 여성이라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다. 단, 서포터즈 발대식 및 서초구 본사에서 격주 1회 진행되는 오프라인 회의에 참석 가능해야 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유튜브와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를 통해 김정문알로에 제품을 홍보하고, 제품에 대한 품평 및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소비자 의견이 반영된 신제품 개발 과정에도 참여할 수 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여 보다 나
전 세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누적 확진자 수가 1900만 명을 넘었다.실시간 글로벌 통계웹 월드오미터에 따르면 그리니티 표준시 기준 6일 오후 1시 전 세계 코로나19 누적 확진자는 1902만6375명을 기록하고 있다. 누적 사망자는 71만2179명이다.지난 몇 주새 전 세계적으로 신규 확진자가 하루 20만~28만 명 나오면서 가파른 증가세가 이어지고 있다. 일일 신규 사망자는 4월 약 8500명으로 최고점을 찍은 뒤 감소세를 타다가 최근에는 4000~7000명 수준에서 오르락내리락하고 있다.누적 확진자가 가장 많은 10개 나라는 미국(약 497만5279명), 브라질(286만2761명), 인도(197만7972명), 러시아(87만1894명), 남아프리카공화국
일본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수도권과 오사카부 등 도시 지역에서 지방으로 퍼지며 맹렬히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6일 신규 환자가 다시 1000명 훨씬 넘게 발생했다.재유행 진원지인 도쿄도에서 360명, 오사카부 225명, 아이치현 140명, 후쿠오카현 137명, 가나가와현 119명 등 전국적으로 1477명이 추가로 코로나19에 걸렸다.코로나19 확진자 수는 지난달 29일 1000명 선을 돌파한 뒤 5일 연속으로 1000명대를 유지하다가 3일 959명으로 떨어졌지만 4일 1000명대로 복귀하고서 사흘째 지속됐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이날 오후 9시50분까지 누계 환자가 4만4999명
서울시 공식 제로 배달앱 ‘띵동'이 파격적인 혜택으로 가맹점 모집에 나선다. 허니비즈의 ‘띵동'은 수수료 0%와 배달비 지원, 마케팅 시스템 무상 제공 등으로 가맹점 모집을 본격화한다고 7일 밝혔다. ‘띵동'의 가맹점 신청 방법은 두 가지다.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하는 '소상공인 O2O 지원사업'과 서울시와 함께하는 ‘제로배달 유니온'이다. '소상공인 O2O 지원사업'을 통해 띵동에 가맹점을 신청하면 고객 주문 60건까지 수수료를 아예 안 받는다. 이후 추가 주문 60건까지 수수료는 1%다. 또, 배달비 할인 쿠폰(2,000원)을 업주에게 제공한다. 더불어 가맹점 홍보와 마케팅을 위한 리플릿을 무상 제공한다. 단골고
코로나19와 긴 장마에도 불구하고 맥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식지않고 있는 가운데 5개 주요 브랜드중 '테라'에 대한 관심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7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을 대상으로 최근 3개월간(5~7월) 국내 5개 맥주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분석 대상 브랜드는 '정보량 순'으로 ▲테라(하이트진로) ▲카스(오비맥주) ▲OB(오비맥주) ▲클라우드(롯데칠성음료) ▲하이트(하이트진로)다.조사 결과 가장 많은 정보량을 기록한 브랜드는 '테라'로 총 7만 9395건으
국제금값이 신기록 행진을 계속하고 있다.미국 뉴욕상품거래소에서 6일(현지시간) 12월 인도분 금은 전 장보다 온스당 20.10달러 오른 2069.40달러로 마감됐다. 5거래일 연속 신기록이다.이날 9월 인도분 은도 1.51달러 오른 28.40달러에 마감했다. 구리 경우엔 9월 인도분이 파운드 당 1센트 내린 2.91달러에 거래됐다.국제기준유인 미국 텍사스산원유는 뉴욕상업거래소에서 9월 인도분이 배럴당 24센트 떨어진 41.95달러로 마감됐고, 런던 ICE 선물거래소에서 브렌트유 10월 인도분 역시 8센트 떨어진 45.09달러를 기록했다.일본 엔화 대비 달러 가격은 1달러=105.63엔에서 1달러=105.60달러로 떨어졌다. 유로화는 1유로=1.1860달러에서 1.1873
1달 후엔 알밤 떨어지기 시작, 자연은 획일적 규칙적인걸 싫어하지만 지구가 23.5도 기울어진 채 시속 1,667km 자전(적도기준) 107,160km 공전은 정확해서 밤낮 4철 24절기는 해마다 일정, 시속 300km 특급열차도 많은 전력 드는데, 거대한 지구를 팽이처럼 돌려 빠른 속도로 자전 공전시키는 엄청난 힘은 어디서 어떻게 생길까?
패션, 스포츠, 헤리티지를 융합한 컨템포러리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어번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에서 ‘오보리™ EX(OHBORI™ EX)’를 출시한다. 이번 20AW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오보리™ EX(OHBORI™ EX)’는 1974년 출시 이후 금메달리스트와 패션 마니아 사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마라톤화, 오보리™(OHBORI)의 디자인을 베이스로 탄생한 모델이다. 오리지널 오보리™(OHBORI™) 모델의 유니크한 솔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오보리™ EX(OHBORI™ EX)’는 미드솔에 오니츠카타이거의 테크놀로지가 결합된 퓨즈젤™(FuzeGEL™)과 오솔라이트(OrthoLite) 인솔을 사용하여 한
신세계그룹의 주류 유통 전문기업인 신세계L&B와 서울문화재단이 함께 공예와 디자인 작가의 자생력을 높이고 다양한 식기와 식탁류 일체를 지칭하는 테이블웨어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세상의 모든 술과 함께하는, 어른들의 공예’ 공모전을 진행한다. ‘세상의 모든 술과 함께하는, 어른들의 공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이 장기화되면서 창작활동을 유지하기 어려운 공예와 디자인 예술가를 지원하기 위해 신세계L&B가 서울문화재단과 함께 진행 하는 사회공헌 사업이다. 신청기간은 2020년 8월 7일부터 8월 21일까지 이며, 서울문화재단에서 운영하는 공예 중심의 창작공간인 신당창작아케이드(중구 신당동 중앙시
(주)베이식스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알엑스랩(SKINRx LAB)’가 일본 온라인 편집샵 ‘디홀릭(dholic)’에 입점하며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최근 스킨알엑스랩이 동남아에서의 입소문과 틱톡등 일본 현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통해 인기를 끈 영향이다. ‘디홀릭’은 회원 수 200만 명, 월방문자 500만 명이 넘는 일본의 독보적인 K-쇼핑 온라인플랫폼으로, 지난해 연 매출은 1,400억 원에 달한다. 스킨알엑스랩은 대표 제품인 ‘마데세라 크림’을 포함해 ▲프레쉬 클리어링앰플, ▲모이스처 베리어 앰플, ▲마데세라 익스프레스마스크 세트 등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는 제품들로 선별했다. 특히 ‘마데세
2020년 8월 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스타벅스, 2위 투썸플레이스, 3위 메가커피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2개 커피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소비자들의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하였다. 7월 4일부터 8월 5일까지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6,184,28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측정하였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낼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