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부품 제조사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GIGABYTE Technology Co., Ltd.)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 3090 시리즈 2종(지포스 RTX 3090 Gaming OC D6X 24GB, 지포스 RTX 3090 EAGLE OC D6X 24GB)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신규 출시된 지포스 RTX 3090은 이전 세대 대비 최대 2배의 성능과 1.9배의 전력 효율성을 자랑하는 NVIDIA의 2세대 RTX 아키텍처인 Ampere 기반의 BFGPU(Big Ferocious GPU) 탑재함으로써 전례 없는 수준의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과 AI 게이밍은 물론, 크리에이터 전문가들을 위한 최상의 성능을 실현한다.또한 최고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24GB G6X 메모리가 탑재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와 협업한 신제품 ‘신바람 로동맥주’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 ‘신바람 로동맥주’는 ‘세종 스타일’의 수제맥주로 농부들이 농번기에 일하면서 마셨던 도수가 낮은 맥주에서 유래되어 ‘농주’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다. ‘신바람 로동맥주’라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열심히 일한 모든 근로자를 응원하는 의미에서 퇴근 후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4.3%의 비교적 낮은 알코올 도수와 국산 통밀을 사용해 신선한 곡물 맛과 세종 효모 특유의 허브향, 스파이시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수제맥주 배달 시장을 겨냥해 500ml 캔맥
일본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24일 474명을 기록했다. 이날 일본 NHK 방송은 후생노동성과 각 지자체의 집계를 종합해 “이날 오후 8시30분까지 474명이 코로나19 확진 진단을 받았다”고 전했다.크루즈선 '다이아몬드 프린세스' 탑승자 가운데 확진 판정을 받은 712명을 포함해 누적 확진자수는 8만1304명이다. 사망자수도 이날 12명 늘었다. 누적 사망자수는 크루즈선 승선 사망자 13명을 더하면 총 1550명이다. 도쿄도 신규 확진자 수가 195명으로 집계됐다. 도쿄의 신규 확진자 수는 나흘만에 100명을 넘었다. 도쿄도 누적 확진자 수는 2만4648명이다.도쿄도 신규 확진자 195명 가운데 20~30대가 91명으로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레이저(RAZER)가 최고의 게이밍 성능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위한 ‘무선 플래그십 함대’라 지칭한 3종 무선 제품들을 선보인다.첫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은 빠르고 안정적인 무선 플래그십 게이밍 마우스 ‘Razer DeathAdder V2 Pro’ 모델이다.RAZER는 안정적이고 빠른 연결을 유지할 수 있는 RAZER Hyper Speed 무선 기술을 통해 코드 연결의 불편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무선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Hyper Speed 무선 기술은 빠른 전송 속도와 안정성을 위해 최적화한 데이터 프로토콜과 적응형 주파수 기술을 사용해 다른 무선 기술보다 25% 빠른 195μs 초저지연 무선 연결을 지원한다.DeathAdder V2 Pro는 ‘
화장품소재 및 원료의약품 전문기업 대봉엘에스(대표 박진오)가 국내외 최초로 조갑진균 치료제 ‘에피나코나졸’ 경구 가능성을 확인했다. 글로벌 항진균 치료제 시장 규모는 약 150억 달러 규모이며, 세계 각국에서 진균 감염증 유병률이 높아지고 있다. 수많은 진균 감염증에 대한 대중의 인식이 향상됐으며 이를 억제하기 위한 각국 정부의 비용지출 증가 등에 힘입어 글로벌 항진균 시장의 성장세가 가속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국내 무좀 치료제 시장은 전체 약 3,300억 원 규모로 경구제와 국소도포제로 구분된다. 1차 치료법으로 사용되는 경구제는 이트라코나졸, 테르비나핀, 플루코나졸 등이 해당한다. 말초순환을 통해 감염된 손발톱에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컬렉션 레이블 ‘NAVY(네이비)’ 라인의 20FW 컬렉션을 선보였다. 비욘드클로젯의 NAVY 라인은 어린 시절 즐겨 입었던 베이직하고 클래식한 아이템에 브랜드의 오리지널리티를 더해 비욘드클로젯 특유의 모던한 감성으로 선보인다. 오랜 시간 클래식의 대명사로 불리는 네이비 컬러에서 영감을 얻어 붙여진 ‘NAVY’라는 컬렉션 레이블에는 ‘소중한 나날들로 이루어진 새로운 아카이브(NEW ARCHIVE OF VALUABLE YEARS)’라는 새로운 의미를 부여했다. 이번 20FW 시즌 NAVY의 컨셉은 ‘NAVY Sea lover’로 겨울 바다의 쓸쓸함과 낭만, 그리고 재즈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강한 남자의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2020년 FW시즌을 맞아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나만의 플레이그라운드’ TV광고를 25일부터 공개한다. 광고에서 정해인은 기존의 진지함은 벗고 자유분방한 움직임과 표정, 장난꾸러기 미소 등을 통해 제품의 특장점과 동시에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을 보여준다. 이번 광고는 ‘나만의 플레이그라운드 – 신나는 놀이터’라는 컨셉으로 특유의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스타일, 기능성을 모두 살린 코닥어패럴만의 매력을 판타지 느낌이 더해진 감각적 영상으로 표현했다. 그동안 실용성과 활동성을 강조한 라이프스타일 웨어 광고가 일상 속 다양한 상황을
자외선 시스템 전문 기업 유버가 25일 인공지능(AI) 기술이 접목된 워크스루(Walk through) 대인 살균 시스템 개발에 성공했다고 밝혔다.기존 워크스루 살균법은 ‘분무 방식’과 ‘자외선램프를 고정한 상태에서 살균하는 방식’ 둘 중 하나였다. 하지만 두 방법 모두 인체에 무분별하게 분사될 경우 눈이나 피부에 닿아 인체에 해롭다는 문제가 있었다.실제로 중앙방역대책본부는 분무 방식 소독이 감염원 에어로졸 발생, 흡입 위험을 증가시키고 소독제와 표면 접촉 범위가 불분명하고 지적하고 있다. 소독제를 분무·분사하는 것은 오염 물질 제거에 효과적이지 않고, 눈·호흡기 또는 피부 자극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고도 덧붙인다.유버의
방송, 잡지에 소개되는 다양한 레시피를 똑같이 따라 해보지만 레스토랑에서 먹는 만큼 만족스럽지 않을 때가 많다. 이에 유명 셰프나 인터넷 속 다양한 요리 비법들이 큰 사랑을 받는데, 그중 최근 가장 주목받는 비법이 바로 치킨 스톡을 사용하는 것이다. ■ 치킨 스톡 (Chicken Stock)은?스톡은 쉽게 말해서 요리에 쓰이는 육수로 치킨스톡은 닭고기와 다양한 야채를 이용한 닭 육수를 뜻한다. 치킨스톡은 요리에 풍부한 맛과 감칠맛을 높여줘 이탈리안 등 서양식을 비롯해 중식에도 많이 사용된다. 요리에 육수를 사용하면 그만큼 맛있는 요리를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것은 당연하지만, 푹 끓여 육수를 만드는 것은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
㈜독립문(대표 홍인숙)의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골프(ELLE GOLF)’가 후원 선수 김태훈 프로와 함께한 에디션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들은 퍼펙트 핏 기술이 더해지며 활동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춰 소비자들의 큰 반응이 예상된다. 개발에 참여한 김태훈 프로는 KPGA 투어 15년차 베테랑으로 경험에서 우러나온 노하우들을 에디션 라인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뛰어난 신축성을 가진 스트레치 원단으로 허리 라인을 잡아주어 스윙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껴볼 수 있다. 더불어 오로라를 연상시키는 도시적인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 생활은 물론 필드에서도 감각적인 라운딩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엘르골프 권준호 상무
국내 동영상 편집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인 곰앤컴퍼니가 브랜드 굿즈 전문 브랜드인 신시어리(Sincerely,㈜크레비스파트너스)와의 콜라보를 통해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신시어리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총 7회 이상 수상한 팀이 제품 선별부터 커스터마이징, 패키징 등을 담당하고 있으며 제품을 60일 이상 직접 사용하면서 내구성, 디자인, 편의성을 측정하여 선별하는 Selective Brand Goods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이번에 신시어리와 함께 한 굿즈 상품은 흰색 머그잔 디자인에 곰플레이어, 곰믹스 프로, 곰캠 프로 소프트웨어 특유의 앱 로고 이미지와 강한 컬러를 결합한 독특한
올해 추석에도 고향 방문 자제를 권고하는 등 방역 조치가 강화되며 언택트 트렌드가 지속될 전망이다. 이에 명절 선물 또한 모바일로 간편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온라인 쿠폰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 미스터피자도 추석 선물로 모바일 쿠폰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오는 10월 4일까지 11번가를 통해 신제품 ‘씬 크러스트 피자 세트’ e쿠폰을 판매한다. 이번 세트는 신제품 씬 크러스트 피자 5종 중 2종(동일 제품 선택 가능)과 1.25L 콜라로 구성됐다. 쿠폰은 매장 방문 포장 시 적용되며(일부 매장 제외), 구매일로부터 30일 내에 사용할 수 있다.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최근 명절에는 매 끼니마다 직접 상을 차리기 보다 간편하게 배달시
스포츠 리딩 브랜드 아디다스는 25일부터 12만원 이상 구매하는 아디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아디다스 데일리 마스크 1팩(3매)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COVER UP FOR THE TEAM(나를 위해 우리 모두를 위해)’을 슬로건으로 사회적 거리 두기에 모두가 동참해야 한다는 의미를 담아 진행하게 됐다. 이에 발 맞춰, 세계적인 축구스타 손흥민, 스타일 아이콘 손나은과 송민호 등이 아디다스 데일리 마스크를 쓰고 찍은 셀피(SELFIE)를 공개하며 사회적 거리두기 움직임에 동참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디다스 데일리 마스크는 25일부터 아디다스 제품을 구매하는 아디클럽 회원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아디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