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 MCS(MyCoinStory)가 카카오 블록체인 자회사 그라운드X가 개발하고 있는 클레이튼(Klaytn)의 클레이(KLAY) 선물 상품을 전격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 MCS는 클레이(Klay) 선물 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총 상금 10,000 클레이(Klay) 규모의 대규모 TOP 트레이딩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레이(Klay) 콴토 선물 상품은 MCS에서 출시한 두번째 암호화폐 파생상품이다. 콴토는 거래상에 있는 기준통화와 상대통화 중 하나로 정산되는 것이 아닌 또 다른 자산으로 정산되는 파생상품을 의미한다. 예를들어, KLAY/USD 파생상품을 상대통화 클레이(KLAY) 또는 기준통화 USD로 정산하는 것이 아닌 또 다른 자산인 BTC로 거래하며 정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양호승)이 10월 12일부터 진행되는 온라인 기부런 ‘2020 월드비전 글로벌 6K 포 워터 버추얼런(Global 6K for Water, 이하 버추얼 6K)’ 참여 신청을 진행한다. 한국월드비전이 주관하는 ‘2020 월드비전 버추얼 6K’는 전국 어디서나 참여가 가능하며 총 1만 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10월 4일까지 월드비전 글로벌 6K 공식 홈페이지(Global6kforwater.com)에서 신청과 함께 참가비를 결제하면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2020 월드비전 버추얼 6K’ 공식 티셔츠와 아동의 사진이 부착된 번호표가 포함된 레이스 패키지가 전달된다. 참가자들은 티셔츠 착용 및 번호표 부착 후 각자의 집, 공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대표 이필성)에서 '빌헬미나 코인 주얼리' 컬렉션을 출시했다. 세계 화폐 및 기념주화를 취급하던 화동양행(현 풍산화동양행)을 모태로 1989년 코인 주얼리를 국내에 소개하며 탄생한 한국 최초 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의 31년 전통을 보여주는 헤리티지 컬렉션 제품이다. 골든듀 헤리티지 컬렉션 ‘빌헬미나 코인 주얼리’는 20세기 초까지 네덜란드에서 실제로 통용되던 10길더 금화(22K Gold coin)가 들어간 펜던트 4종으로 선보인다.빌헬미나 여왕(재위 1898~1948)의 초상이 새겨진 금화를 메인으로 품격을 유지하고 우아한 금속 빛이 발현되는 22K 엘로우 골드 세팅으로 고전적이고 중후한 멋을 더했다. 금화 주위
일본에서 좀처럼 진정되지 않고 기승을 부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환자가 17일 다시 500명 가까이 생겼으며 총 사망자는 1500명을 넘었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이날 들어 오후 9시까지 491명이 코로나19에 걸려 누계 환자가 7만322명으로 늘었다고 전했다. 16일 일일 감염자는 551명이다.도쿄도에서 171명, 가나가와현 65명, 오사카부 57명, 아이치현 36명, 지바현 34명, 사이타마현 21명, 효고현 16명, 후쿠오카현와 교토부 각 9명, 홋카이도 7명 등이 발병했다.수도 도쿄도의 코로나19 일일 환자는 지난 14일 일주일 만에 100명 밑으로 떨어졌다가 이후 사흘
유명희 산업통상자원부 통상교섭본부장이 세계무역기구(WTO) 차기 사무총장 선거 1라운드 결과 발표를 앞두고 미국 현지에서 막판 선거운동에 박차를 가했다.18일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유 본부장은 지난 15일부터 3박 4일의 일정으로 미국 워싱턴DC를 방문해 통상 분야 미국 정부 주요 인사, 전문가 등과 면담을 진행했다.유 본부장은 면담에서 "협상, 분쟁 해결, 이행 모니터링이라는 WTO의 3가지 핵심 기능을 회복해 WTO가 적실성을 조속히 확보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며 "특히, 협상 기능을 활성화해 변화하는 경제 현실에 부합하도록 WTO 규범을 업데이트하는 것이 WTO 개혁의 주요 과제 가운데 하나"라고 주장했다.그는 현직 통상 장관
오아이스튜디오(대표 정예슬)에서 전개하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 BY O!Oi가 하성운을 브랜드 뮤즈로 발탁하고 20FW 룩북을 공개했다. 5252 BY O!Oi는 O!Oi의 세컨드 브랜드로 베이직과 유니크함을 넘나드는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브랜드 측은 다양한 영역에서 탄탄하게 자기만의 세계를 만들어가는 하성운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어울려 이번 시즌 뮤즈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하성운은 이번 화보를 통해 브랜드의 스태프로 변신했다. 디자이너에서 비주얼 디렉터, 물류 담당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 하성운은 매치하는 아이템과 컨셉에 따라 물 흐르듯 자연스럽고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블렌더 제조 전문 기업 바이타믹스(Vitamix)가 한국소비자원이 진행한 초고속 블렌더 성능 비교 평가에서 분쇄성능 및 무상보증기간 모두 ‘우수’ 평가를 받았다. 최근 한국소비자원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총 8개 국내외 브랜드의 초고속 블렌더 제품을 대상으로 분쇄성능, 내구성, 안전성, 무상보증기간 등 항목별 성능 비교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 바이타믹스 E320 블렌더는 분쇄성능 항목에서 과일, 야채, 곡물, 냉동과일, 얼음 모두 10초 이내 덩어리 없이 분쇄하는 등 일반재료 및 얼음 부문 모두에서 우수 평가를 받았다. 또 내구성 및 안정성 평가 모두 통과했으며, 특히 A/S 무상보증 기간은 7년으로 타사 제품 대비 ‘최장’ 기간을
MLB COSMETICS(엠엘비코스메틱)은 소중한 사람을 위한 비대면온라인 프로모션 '추석 선물대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추석맞이 프로모션은 2020년 코로나로 인해 지친 소비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소중한 사람을 향한 마음까진 언택트 할 수 없잖아요, 햅-삐(해피) 한가위”라는 슬로건 아래 행사를 진행한다. MLB코스메틱이 운영하는 공식몰에서만 이달 29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MLB코스메틱 유병영 대표는 “최근 유통가에 확고히 자리매김한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이번 추석은 온라인 구매 채널을 강화했다. 소비자들이 집에서 간편하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전했다.이번 행사에서는 남성용 페이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제 18회 전주국제발효식품엑스포(이하 엑스포)’의 주관사인 전북생물산업진흥원과 비대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지쿱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자사의 온라인 판매 플랫폼 ‘지페스타’에 입점된 지역 식품 기업의 우수 제품을 e-엑스포 온라인 상품전시관에 소개하는 기획전을 운영한다. 이번 기획전은 10월 22일부터 11월 21일까지 진행된다. ‘제 18회 전주국제발효식품엑스포’는 전 세계의 발효식품을 전시하고 교류하는 세계 유일의 국제 박람회로, 올해 행사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비대면·온라인 형태로 개최 될 예정이다. 지쿱 서정훈 대표는 "코로나19가 지속되면서 판로 확보가 어려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2020 F/W 시즌을 맞아 신체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밸런스 니트(Balance Knit)’ 출시와 함께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밸런스 니트는 PGA TOUR & LPGA 골프웨어의 기술력이 총 동원된 퍼포먼스 기능성 라인으로 스트레치 기능이 뛰어나며 박테리아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항균 소재와 나쁜 냄새억제와 땀 흡수가 좋아 쾌적함을 제공해 날씨나 필드 컨디션에 상관없이 스윙 밸런스를 유지시켜준다. 또한 신체의 라인을 잡아줘 필드에서 극강의 자신감을 선사한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밸러스 니트 출시와 함께 전속모델인 배우
굿네이버스 서울본부(본부장 김기영)는 지난 16일 서울시여성가족재단(대표이사 백미순)과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업무 협약은 굿네이버스 서울본부가 수행하는 ‘2020년 아동친화도시 조성사업’과 서울시여성가족재단이 수행하는 ‘아동영향평가’ 사업에 대한 상호 협력을 위해 진행되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아동친화도시 조성사업의 전문성 강화와 실현가능한 아동 정책 수립을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며, 서울시 아동정책의결기구에 소속되어 있는 아동의원 15명, 대학생 멘토 3명이 아동영향평가사업에 참여해 아동권리 및 정책 모니터링 활동을 진행한다. 김기영 굿네이버스 서울
불과 일주일 전만 해도 한 낮 기온이 30도 가까이 올랐건만,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외출 전, 옷장 앞에서 고민이 늘어난 요즘이다.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본격적 가을시즌을 맞이해 간절기용 ‘레이어링 아우터 3종’인 코닥 코델 가디건, 코닥 코닉 패딩자켓, 코닥 케이플리스 자켓을 선보였다. 코닥 코델 가디건은 최고 사양의 울 100% 소재로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이 뛰어나다. 코닥 코닉 패딩자켓은 쉬운 작동법으로 카메라 대중화에 기여했던 1963년 코닥 인스타매틱 카메라의 실용성과 맥을 같이 한다. 코닥 케이 플리스 자켓은 130년 이상 이어온 코닥의 상
민족 대명절 추석이 코 앞이다. 일가친척 다 모여 시끌벅적하게 보내야 제 맛이라지만 올해만큼은 예외가 될 전망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생활방역,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며 적어도 올해만큼은 뭉치는 대신 흩어지자는 목소리가 커지기 때문이다. 덕분에 올해는 가족끼리 단출히 또는 혼자 조용히 추석을 보내는 일명, 혼추족(族)이 늘어날 전망이다. 다만, 나홀로 명절연휴를 보내며 홈술을 하다 보면 공복에 술만 먹느라 자칫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요즘은 소포장 안줏거리와 고급 밀키트를 사용하면 홈술 식사안주도 근사할 수 있다. 게다가 간편하기 까지 하니 금상첨화이다.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외식메뉴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