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바이타믹스, 한국소비자원 성능 평가 A/S '최장' 분쇄성능 '우수' 인정

입력 2020-09-18 09:04

분쇄성능 평가에서 일반재료, 얼음 부문 모두 ‘우수’ 평가
무상보증기간 7년으로 타사 제품 대비 ‘최장 보증기간’ 지원

<바이타믹스 E320>
<바이타믹스 E320>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블렌더 제조 전문 기업 바이타믹스(Vitamix)가 한국소비자원이 진행한 초고속 블렌더 성능 비교 평가에서 분쇄성능 및 무상보증기간 모두 ‘우수’ 평가를 받았다.

최근 한국소비자원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총 8개 국내외 브랜드의 초고속 블렌더 제품을 대상으로 분쇄성능, 내구성, 안전성, 무상보증기간 등 항목별 성능 비교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 바이타믹스 E320 블렌더는 분쇄성능 항목에서 과일, 야채, 곡물, 냉동과일, 얼음 모두 10초 이내 덩어리 없이 분쇄하는 등 일반재료 및 얼음 부문 모두에서 우수 평가를 받았다. 또 내구성 및 안정성 평가 모두 통과했으며, 특히 A/S 무상보증 기간은 7년으로 타사 제품 대비 ‘최장’ 기간을 지원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바이타믹스 초고속 블렌더 E320은 부드러운 과일부터 딱딱한 씨앗, 얼음, 질긴 섬유질의 야채까지 모든 재료를 완벽하게 블렌딩해주는 고성능 블렌더이다. 10단계 속도 조절 기능을 탑재해 집에서도 누구나 쉽게 따뜻한 수프, 이유식, 견과류 버터, 차가운 디저트, 스무디 등을 간편하게 만들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끈 제품이다.

바이타믹스 관계자는 "한국소비자원에서 진행한 성능 평가에서 바이타믹스 제품이 성능과 서비스 모두 우수한 평가를 받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바이타믹스의 브랜드 명성에 걸맞은 최상의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높은 만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