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산뜻한 플라워 패턴으로 가을 아웃도어룩에 포인트를 더해주는 여성용 아웃도어 가방 3종을 선보인다. 레드페이스가 선보이는 플라워 패턴의 여성용 아웃도어 가방으로는 ‘스프링 22L 백팩’, ‘스프링 시티 슬링백’, ‘스프링 패스포트백’이 있다.스프링 백팩은 화사한 플라워 패턴으로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한 22L 용량의 소형 배낭이다.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에어테크 시스템(신체에서 발생하는 열과 땀이 상하좌우로 빠져나가도록 설계한 구조)을 적용하여 등판부 통기성이 우수하며, 오랜 산행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 준다.어깨끈은 복원력이 뛰어난 EVA 스펀지를 사용하여 편안함을 더
9개 주요 신용카드사 수장들을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한 관심도를 조사한 결과 '임영진 신한카드 대표'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반면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가 관심도 최하위를 기록했다.10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국내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한 날인 1월20일부터 지난 8월31일 기간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9개 신용카드사 및 그 수장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우한폐렴 키워드 포함)와 관련한 정보량(중복 포함)을 분석했다고 10일 밝혔다.분석 대상 카
"울밑에 선 봉선화야 네 모양이 처량하다" 홍난파의 슬픈 노래말대로 진짜 봉선화는 처량해 보일까? "생각이 대상의 가치를 결정한다" 철학자 칸트 말대로 일정시대의 슬픔 때문? (봉선화 봉숭아, 다 맞는 말)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양종희)은 자사 온라인 채널인 KB손해보험다이렉트를 통해 공공기관 오픈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를 활용해 아파트화재보험 가입 시 번거로운 절차를 대폭 간소화한‘모바일 아파트화재보험 간편가입서비스‘를 업계 첫 오픈했다고9일 밝혔다.이 서비스는 건축물대장 등의 공공기관 오픈API를 활용,가입 시 아파트 주소 및 동·호수 정보만 입력하면 가입에 필요한 대부분의 정보를 직접 입력하지 않아도 보험료 산출이 가능하도록 하여 가입절차를 대폭 간소화한 것이 주요 특징이다.기존 보험가입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고객의 보장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번에 오픈된KB손해보험다이렉트‘
성남지역 13개 교회는 사단법인 월드휴먼브리지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후원금 8천5백만원을 기부했다고 9일 밝혔다.성남지역 가나안 ∙ 구미 ∙ 갈보리 ∙ 금광 ∙ 대원 ∙ 만나 ∙ 불꽃 ∙ 선한목자 ∙ 여의도순복음분당 ∙ 우리들 ∙ 지구촌 ∙ 창조 ∙ 할렐루야 교회(가나다순) 담임목사들은 지난 4일 성남시청에서 은수미 성남시장과 좌담회를 갖고 교회가 어려운 이웃의 고통을 나누는 일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이에 따라 13개 교회 대표자들은 9일 모란민속5일장 상인회를 방문, 541개 점포에 지원금을 전달했다. 11일에는 성남시 의료원을 방문해 취약계층을 위한 의료비를 전달할 예정이다.이들 교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한정판 바비 시그니처 ‘마텔 75주년 기념 레드 드레스 바비’를 글로벌 본사와 동시에 론칭하고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마텔 75주년 기념 레드 드레스 바비’의 사전예약 판매는 한국 시각으로 9일 오후 4시부터 토이저러스 온라인몰에서 단독 진행된다. 바비인형 제작사 마텔이 자사의 창립 7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 제작한 ‘마텔 75주년 기념 레드 드레스 바비’는 마텔사 로고를 바비로 형상화해 그 의미를 부각시켰다. 마텔사를 상징하는 컬러인 ‘레드’를 반영한 시폰 드레스와 메이크업, 스틸레토 힐까지 모두 매력적인 빨강으로 착장했으며 로고의 톱니바퀴 모양을 드레스의 포인트인 리본
코웨이가 오는 9월 말까지 얼음정수기 5년 이상 장기 고객을 위해 신규 얼음정수기 렌탈료를 할인해주는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얼음정수기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은 오랜 시간 코웨이 얼음정수기를 사랑해준 고객들의 높은 성원에 보답하고 구형 제품을 신제품으로 교체해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장기 가입 고객을 위한 재렌탈 할인 요금제에 추가적으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재렌탈 요금제란 5년 이상 제품 사용 후 신제품 렌탈 시 일반 렌탈료보다 약 10~15% 할인된 가격을 적용해주는 코웨이의 장기 고객 우대 혜택으로, 이번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된다
롯데면세점(대표 이갑)과 한국생산성본부(회장 노규성)가 ‘롯데면세점 청년기업 & 지역 상생 프로젝트 in 제주’ 데모데이를 10일 오후 2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유튜브 공식 채널 ‘LDF starups’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된다.롯데면세점 청년기업 & 지역 상생 프로젝트는 청년 일자리 창출 및 관광 산업 활성화를 위한 지역 상생을 목적으로 지역 특화 청년기업을 육성하는 사회공헌사업이다. 2019년 상반기 1기 부산 프로젝트의 성공을 바탕으로 2기 제주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 프로젝트는 롯데면세점이 주최하고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 롯데액셀러레이터가 협력하고 제주
디자이너 니트 브랜드 ‘마레디마리(Mare di Mari)’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비대면 디지털 20 FW 프레젠테이션을 오는 15일 공개한다.매 시즌 한정된 초대 인원을 대상으로 프라이빗 형태의 프레젠테이션을 가졌던 ‘마레디마리’가 이번 시즌 처음으로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시즌 컬렉션을 사전에 공개한다.이번 디지털 프레젠테이션은 니트가 완성되는 과정을 아티스틱하게 표현하는 ‘It all starts with the thread’, 니트 제작 과정과 마리우먼의 라이프스타일을 빚 대 그녀의 하루를 담은 ‘#24WithMari’, 위트를 가미 한 편의 판타지처럼 표현한 2020 F/W 컬렉션 ‘The Tales of Thread’까지 총 3편의 영상으로 제작됐다.디지털 프레젠
2020년 9월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생명, 2위 한화생명, 3위 신한생명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8월 8일부터 9월 8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28,091,42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하였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낼 수 있다. 국
NH농협은행(은행장 손병환)은 9월 7일부터 25일까지 3주간 「올원뱅크 네이버 포스트 팔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총 200명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농협은행은 올해 6월 온라인 공간에서의 고객소통 강화를 위해 ‘올원뱅크 포스트’를 오픈하여 올원뱅크 고객들에게 앱 이용 방법, 디지털 여·수신 상품소개, 이벤트·서비스 소개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올원뱅크를 검색하고 팔로우 이벤트를 클릭해서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응모하고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총 200명을 추첨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4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글로벌 뷰티 편집숍 세포라의 국내 다섯번째 오프라인 매장인 여의도 IFC몰점과 공식 온라인몰에 동시 입점한다고 9일 밝혔다.모로칸오일은 세포라 여의도 IFC몰점에 공식 입점하며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인텐스 컬크림 등 헤어 라인 제품과 드라이 바디 오일, 나이트 바디 세럼 등 바디 라인 제품을 선보인다. 모로칸오일은 여의도 IFC몰점 입점과 동시에 세포라 공식 온라인몰에도 입점하여 이를 기념하기 위해 구매 고객을 위한 온라인 단독 기프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세포라 공식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환절기 건
셀트리온 스킨큐어의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랩’의 메인제품인 ‘마더플러스 초유프로틴’ (이하 이너랩 초유단백질)이 런칭 1달만에 2020년 CJ오쇼핑전체 단백질 중에서 매출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셀트리온 스킨큐어측은, 이너랩 초유단백질이 지난 7월 말 런칭 이후 1달만에 올 한해 CJ오쇼핑 단백질 제품 가운데 매출 1위를 기록했고, 40여일이 지난 현재 연속 7회의 매진을 기록하면서 40억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이너랩 초유단백질은 세계적인 낙농 선진국 네덜란드의 자연 방목한 소로부터 4시간에서 8시간 이내 착유한 초유가 함유된 프리미엄 단백질 제품이다. 셀트리온 스킨큐어 측은 “이너랩이양태반에 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