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24(에이이십사)’에서 성큼 다가온 가을, 자연에서 얻은 깊은 보습과 안전한 영양감으로 헤어∙바디를 케어 해 줄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헤어 2종, 바디 2종으로 나눠 선보이는 A24의 신제품 4종은 USDA인증을 받은 13가지 유기농 성분으로 구성된 브랜드만의 COMPLEX를 베이스로, 천연유래 98% 이상 함유되어 있다. 헤어 라인 ’네츄럴리즘 로즈마리 민트 샴푸’는 건조하고 힘없는 모발을 위한 약산성 샴푸로 로즈 마리 및 페퍼민트 오일과 허브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조한 두피엔 쿨링 감을 모발엔 수분과 탄력을 공급하여 손상을 최소화 시켜주면서 건강하고 풍성한 머릿결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바디 라인의 ’네츄럴리즘 데일리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2020 가을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나만의 플레이그라운드 – 신나는 놀이터’라는 콘셉 아래, 내가 있는 바로 그 곳이 놀이터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코로나블루라는 신조어가 생길 만큼, 많은 사람들이심리적으로 위축된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지금 있는 그 순간을 만끽하는 나름의 방법을 찾아보자는 의미다. 정해인은 촬영장에 준비된 철봉에 매달리거나 만화책 삼매경에 빠지는가 하면, 다트와 장난감을 갖고 노는 등 기존의 차분한 이미지와 완전히 상반된 장난꾸러기 모습을 거리낌 없이 연출했다. 덕분에 주제와
풀무원샘물이 힐링이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해 공식 SNS 계정에서 브랜드 캐릭터 인형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SNS 샵에서 9월 한 달 동안 할인 및 굿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소비 과정에서 재미를 추구하는 ‘펀슈머(Fun+Consumer)’들이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면서 캐릭터 마케팅 열풍이 계속되고 있다. 기존에는 인기 캐릭터와의 협업이 주를 이룬 반면, 캐릭터의 활용도가 높아지자 많은 브랜드들이 자체 캐릭터 개발에 나섰다. 브랜드 캐릭터는 다양한 상품으로 구매 가능한 기존 캐릭터와 달리 쉽게 구하기 어려워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소장 가치가 높다. 풀무원샘물도 올해 브랜드 캐릭터 ‘풀샘이’를 선보이고, 오는 13일까지 공식
더마비가 건조로 인한 가려움, 각질까지 케어해 줄 수 있는 과민감, 극건성 피부를 위한 보습 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네오팜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는 건조로 손상된 피부의 집중 케어를 돕는 저자극 더마 케어 ’세라엠디 리페어’ 라인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세라엠디 리페어’는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까지 완화해 주는 진정 보습 더마 라인으로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과 ‘세라엠디 리페어 크림’으로 구성되었다. 네오팜의 특허성분 ‘Adfence-P™’가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전달해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고, 가려움 개선 및 하얗게 일어난 각질을 케어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패션업체 ㈜혜공의 디자이너 브랜드 도호(Doho)에서 새로운 시즌을 맞아 2020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도호 2020 FW 컬렉션은 ‘Modern couture’라는 컨셉 아래,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통해 주체적인 삶을 살아가는 당당한 여성의 아름다움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실루엣을 잘 살리는 소재와 지적이면서도 세련된 셋업룩을 제안하여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멋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색 있는 포멀룩에 집중하여 도호만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낸 것이 특징. 이번 2020 FW 컬렉션에서는 도호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드레시한 블라우스와 니트 드레스를 비롯해 유려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트렌치 코트, 새로
애슬래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대표 신애련)가 오늘(7일)과 내일에 걸쳐 베스트 셀러 ‘에어리핏 에센셜 슬리브’와 ‘에어스트 올데이 슬랙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7일 오전 10시, ’에어리핏 숏&롱슬리브’와 ‘소프트 드망 조거 레깅스’가 먼저 출시되며 내일은 허리 신축성 문제를 완벽히 보완해 새롭게 돌아온 ‘에어스트 올데이 슬랙스’가 순차적으로 발매할 예정이다. 먼저, ‘에어리핏 슬리브’는 작년에 출시돼 출시 당일 초도 물량 완판으로 많은 여성 고객에게 사랑받은 대표 에센셜 아이템이다. 이미 에어리핏을 경험한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20 F/W 시즌 맨즈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에어리핏 맨즈 에센셜 슬리브’는 스포츠
"런택트(R:untact) 마라톤으로 아이들을 도와요!"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의 2020 국제어린이마라톤이 7일(월)부터 선착순으로 온라인 접수를 시작한다. 올해로 10회 째 이어진 국제어린이마라톤은 ‘달리는 것만으로도 전 세계 아동을 구할 수 있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외 아동을 보호하고 치료 및 예방 가능한 질병으로 사망하는 5세 미만 영유아의 사망률을 낮추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매년 오프라인에서 아동이 함께 4.2195km의 미니 마라톤 코스를 뛰었지만 올해는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비대면 형식의 런택트(R:untact, Run+untact) 마라톤으로 진행된다. 누구나 원하는 장소, 원하는 시간에 마라톤에 참여할 수
국내 최대 아이돌봄 연결 플랫폼 (주)맘편한세상(대표 정지예)의 맘시터는 부모 회원을 대상으로 ‘뉴노멀 시대, 엄마 아빠는 안녕하신가요?’를 주제로 설문 조사를 실시, 돌봄 장기화, 고용 변화 등으로 인해 어려움을 호소하는 부모들을 위해 아이돌봄 연결을 무료로 지원하는 ‘맘이든든 자유이용주간’을 진행한다. 지난 8월 24일 맘시터 부모 회원 480명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이후의 스트레스 지수, 고용 변화 등을 조사한 결과 전체 응답자의 71.2%가 ‘스트레스 지수가 높거나 매우 높다’고 답했다. 세부 답변으로는 중복응답 유형별로 80.8%가 ‘외부 활동 축소’, 62.9%가 ‘육아 시간 증가 및 돌봄 계획 변동’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롯데백화점은 2020년 가을, 식물을 소재로 생명의 본질을 통찰하는 중견 사진작가 조성연의 개인전 <지고맺다>展을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 전층에서 10월19일까지 개최한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공공 문화예술공간이 다시 휴관에 들어가면서 문화에 대한 목마름이 지속되고 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이번기간 중 본점 에비뉴엘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예술 작품 전시를 통해 심신의 안정과 위로를 제공하고 있다. 가을의 사색적인 분위기를 선사하고자 마련된 조성연 작가의 <지고 맺다>展은 식물의 씨앗 단계부터 시들어 말라가는 일련의생멸 과정을 의미 있게 들여다 보는 작품 24점을 선보인다. 조
친환경 전기·수소 소형 선박을 제조하는 ㈜빈센(VINSSEN, 대표 이칠환)은 최근 현대기술투자, 수림창업투자, 캐피탈 원, 한국대안투자자산운용, 광주창조경제혁신센터, 슈미트, 인포뱅크 등 7곳의 투자사로부터 신규자금 3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7일 밝혔다. 특히 이 중 슈미트와 인포뱅크는 이미 8억원을 투자했던 초기 투자사로 후속 투자를 결정했다. ㈜빈센은 2017년 10월에 설립하여, 전남테크노파크 조선산업지원센터에 위치한 3년 미만의 벤처·스타트업으로, IMO(국제해사기구) 발표를 시작으로 국내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탄소배출 규제관련 법과 정책 등의 강화로 인해 친환경 선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전기·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FW20 시즌을 맞아 날씨에 구애 받지 않는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의 어반 테크니컬 아우터 마이쉘터 2종, ‘윈드 자켓’과 ‘레인 자켓’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마이쉘터(MYSHELTER)는 어반 라이프의 감성을 담은 디자인과 최상의 아웃도어 기술력이 결합된 전천후 아우터로, 변화무쌍한 날씨 속에서 생활하는 도시의 젊은 크리에이터들에게 차별화된 기능과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사한다. 마이쉘터 윈드 자켓은 강한 바람과 습기를 차단해주는 윈드 브레이커로, 숨 쉬듯 쾌적한 경량 소재가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 준다. UV 50+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강한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사이드 포켓에 접어 넣을
이슬은 찬 풀잎에 습기 닿아 생기는 물방울, 15일 후면 추분, 1달후면 찬 이슬 내리는 한로, 이렇게 가을은 깊어 가고 호박잎도 이슬에 젖는데, 거름이 좋아 호박 잎이 무성할수록 사진처럼 흰 무늬가 진하고 넓다는 사실 발견! 절기에 대한 관심은 자연에 대한 관심!
중국 최초로 재사용이 가능한 우주선이 6일 이틀 간의 지구 궤도 비행을 마치고 착륙했다고 중국 정부가 발표했다.군사적으로 운영되는 이 비밀 우주선은 지난 4일 중국 북서부 사막에 위치한 주취안(酒泉) 위성발사센터에서 발사됐지만 중국은 우주선에 대한 세부 정보를 거의 공개하지 않고 있다. 우주선의 사진도 공개되지 않아 크기와 모양도 불분명하다.중국은 2003년 첫 우주비행사를 궤도로 쏘아올린 뒤 우주정거장을 발사했고, 달에 로봇 탐사선도 착륙시켰다. 또 다른 로봇 탐사선을 실은 탐사선이 화성을 향해 가는 중이다.관영 신화통신은 재사용이 가능한 우주선이 주취안에 계획대로 착륙했다고 전했다.신화통신은 "이번 비행은 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