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리핏 에센셜 숏&롱 슬리브, 에어스트 밴딩 슬랙스, 조거 레깅스 출시

7일 오전 10시, ’에어리핏 숏&롱슬리브’와 ‘소프트 드망 조거 레깅스’가 먼저 출시되며 내일은 허리 신축성 문제를 완벽히 보완해 새롭게 돌아온 ‘에어스트 올데이 슬랙스’가 순차적으로 발매할 예정이다.
먼저, ‘에어리핏 슬리브’는 작년에 출시돼 출시 당일 초도 물량 완판으로 많은 여성 고객에게 사랑받은 대표 에센셜 아이템이다. 이미 에어리핏을 경험한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20 F/W 시즌 맨즈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에어리핏 맨즈 에센셜 슬리브’는 스포츠웨어와 데일리웨어 모두를 아우르는 활용도 높은 기능성 티셔츠다. 활동성이 많은 남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땀이 나도 몸에 감기지 않고, 우수한 내구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오는 8일에는 안다르 화제의 슬랙스 ‘에어스트 올데이 슬랙스’ 시리즈가 리뉴얼되어 돌아온다. ‘에어스트 올데이 슬랙스’는 지난 7월 최초 런칭부터 화제가 된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이번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기존 고객들이 느꼈던 불편함을 수십 번의 수정을 거쳐 완벽하게 개선했다.
안다르 관계자는 “출시 후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은 안다르의 에센셜 아이템을 20 F/W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특히 브랜드 뮤즈 마마무가 완벽히 소화한 화보는 보는 재미를 더해줄 것” 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