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국민을 들썩이게 한 트로트 신사들이 미스터피자의 새 얼굴이 된다. 미스터피자가 신메뉴 ‘미스터트리오’ 피자의 광고 모델로 미스터트롯 장민호·영탁·이찬원을 선정하고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7월 16일 출시하는 ‘미스터트리오’는 미스터피자의 창립 30주년을 한 판으로 집대성한 피자다. 역대 프리미엄 피자 중 가장 사랑 받았던 레전드 메뉴 3종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가성비와 만족도가 높다. 미스터피자는 함께 있을 때 더욱 유쾌한 장민호·영탁·이찬원의 환상 케미가 미스터트리오의 제품 콘셉트에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모델 3인은 ‘미스터트롯’을 시작으로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 동반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가 한국철도공사 동반성장몰을 14일 오픈하고 중소기업 판로지원에 나선다. 동반성장몰은 국내 중소기업의 온라인 판로진출을 위해 마련된 상생형 온라인 쇼핑몰로, 우수 중소기업 제품의 판매 및 홍보를 지원하고 있으며 코로나19의 장기화 속에서 온택트 소비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판로를 확보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동반성장몰 입점‧판매를 지원하여 숨통을 트여주고 있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지난달 29일 한국철도공사,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중소기업 판로확대 및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14일 한국철도공사 동반성장몰을 오픈했다.한국철도공
이디야커피가 14일 농도 100% 과즙으로 건강과 맛을 동시에 담은 RTD(Ready to Drink) 음료인 ‘비트&오렌지 주스’와 ‘사과&당근 주스’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이디야커피의 프리미엄 매장 ‘이디야커피랩’에서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던 비트와 당근 주스를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판매할 수 있도록 RTD 형태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물을 넣지 않고 원료를 100% 착즙하여 만들었으며 인공첨가물도 전혀 사용하지 않아 자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패턴에 맞춰 고객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이번 과채주스 ‘비트&오렌지 주스’는 깔끔하고 상쾌한 맛이 특징이며, 이와 함께 뉴트로
홍콩 민주화 운동의 주역인 네이선 로가 홍콩을 탈출한 뒤 영국 런던으로 이동한 것으로 보인다.로는 13일(현지시간) 페이스북을 통해 "배낭과 작은 짐을 손에 들고 밤비행기를 탔다. 어떤 미래가 나를 기다리고 있는지 모른다. 한 가지 만이 확실해 보인다. 내 목적지는 런던"이라고 밝혔다. BBC는 그가 언제 영국에 도착한 건지는 불분명하다고 전했다.그는 "너무나 많은 불확실성이 남아 있다"면서도 "홍콩인들은 절대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분열되지 않았다. 반대로 우리는 다음 차례의 어려운 전투를 마주할 준비가 돼 있다"고 강조했다.로는 중국이 홍콩 국가보안법(보안법) 제정을 강행하자 홍콩을 떠났다고 지난 2일 밝힌 바 있다
‘예술의 나라’ 프랑스에서 한국 장애인 예술가들의 작품으로 전시회가 개최된다. (사)빛된소리 글로벌 예술협회는 ‘2020국제 장애인 미술교류전’이 올해 10월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 까루젤 아트쇼핑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에이블 아트, 루브르를 만나다 - Able Art meets the Louvre’를 주제로 하는 2020 국제 장애인 미술교류전은 한국 작가들과 프랑스 작가들의 콜라보로 이뤄진다. 최종 출품작은 루브르 박물관 까루젤 아트쇼핑 전시장에서 10월 23일부터 25일간 전시되며, 이후 한국에서도 전시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모집분야는 평면/시각예술 분야(한국화, 서양화, 서예, 공예)이며, 모집 기간은 8월 15일(월)까
기록적인 호우가 내린 일본 구마모토 현을 중심으로 인명피해가 계속 늘고 있다.13일 NHK에 따르면, 지금까지 72명이 숨지고 13명이 실종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구마모토현의 구마무라에 있는 한 양로원이 범람한 강물에 잠기면서 14명이 사망했고, 히토요시 시에서는 19명이 목숨을 잃었다. 호우에 휩쓸려 떠내려가 바다에서 시신으로 발견된 사람도 있다. 현내의 사망자는 총 64명에 이르고 있다.후쿠오카현 오무타 시에서도 80대의 남녀 2명이 사망했다. 오이타현 유후시에서는 80대 여성이 차에 타고 있다가 강에 떠내려간 후 시신으로 발견됐다. 나가노현 이이다 시에서는 12일 73세의 남성이 산사태에 휩쓸려 사망했다.한편 13일 오전 아
제이스킨 코리아는 최근 장(腸)뿐 아니라 피부 장벽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를 활용한 전문 화장품 브랜드 ‘르씨’(LECCI)를 런칭하여 화제다. 피부에 유익한 원료인 프로바이오틱스를 사용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고 피부에 서식하는 유익균의 힘을 키워 면역력 강화를 통한 고객들의 피부 장벽 자체를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르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이자 목표이다.르씨라는 브랜드는 경영, 마케팅, 아트디렉팅 등 각 업계를 대표하는 세 여자가 만나 연구하여 만든 브랜드이다.르씨를 탄생시킨 제이스킨 코리아의 주현정 대표이사는 여성으로서는 드물게 25년 동안 제조, 건설, 유통 분야를 두루 거친 경영, 마케팅 전문가이다. 주 대
차세대 K-POP 아티스트를 탄생시켜 나가는 과정을 담은 엠넷 'I-LAND'(이하 '아이랜드')에 피자알볼로의 ‘옥수수피자’가 등장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아이랜드에서는 중간점검을 마친 지원자들이 옥수수피자를 즐기며 맛있게 먹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지원자들은 1인 1피자에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옥수수피자는 지난 4월 출시 직후 주문 폭주로 인해 일부 매장 품절 사태를 빚은 바 있는 인기 메뉴다. 이후 3개월간 레귤러 사이즈 기준 자사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젊은 층 및 해외에서 관심이 높은 K-POP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메뉴를 선보이게 되어, 보다 다양한 고객들에게 피자알
모텔창업·모텔리모델링 브랜드 '낭만스테이'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프리미엄 뷰티크 호텔(Premium Beautyque Hotel)' 디자인 상품을 런칭해 주목받고 있다. 프리미엄 뷰티크 호텔은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적용한 디자인 상품으로 출시 직후부터 국내에서 희소 가치 높은아이템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뷰티크 호텔은 아름다움을 의미하는 뷰티(Beauty)와 독창성을 의미하는유니크(Unique)를 합친 신조어다. 이름에 걸맞게 여성의아름다움을 우선시하는 소품 및 제품을 센스 있게 매장에 배치한 것이 매력적이다. 여기에 독창적인 디자인으로이용객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뷰티크 호텔의 인기는 숙박 어플 고객들의 후기에서
한국어촌어항공단과 한국서부발전은 지난 10일, 공단 대회의실에서「어촌경쟁력 강화를 통한 사회적가치 실현」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최명용 공단 이사장과 김병숙 서부발전 사장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양 기관은 △어촌지역 공간재생 △어촌자원 활용을 통한 소득모델 발굴 △어촌관광콘텐츠 발굴을 위한 주민역량강화 교육 등에 대해 상호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최명용 공단 이사장은 “공단의 핵심 기능인 어촌지역 생활·경제 분야 환경 개선을 바탕으로 에너지 분야 전문 공공기관인 서부발전과 협력하여 어촌의 생활환경 개선과 소득창출 및 일자리 창출 등 다양한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과 액셀러레이터 컴퍼니에이는 혁신제품을 보유한 대덕 특구 소재 기업(7년 미만)을 대상으로 세계 최대 온라인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바바닷컴 입점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13일 밝혔다. 특구재단과 컴퍼니에이는 코로나-19(COVID-19) 여파로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대덕 특구 소재 기업이 온라인 시장에 자리를 잡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어가도록 글로벌 온라인 시장 진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글로벌 진출에 특화된 액셀러레이터, 컴퍼니에이는 오는 17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온택트마케팅, 알리바바로 글로벌 B2B 성공하기!’를 주제로 무료 온라인 오픈 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온라인
온유약품이 20일 출시 예정인 새로운 유산균 브랜드 ‘PLAN.100(플랜백)’의 론칭을 기념해 15일부터 오는 19일까지 공식몰에서 사전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온유약품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온 가족을 위한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을 소비자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체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이벤트 기간에 온유약품은 신제품 ‘PLAN.100 패밀리 면역 프로바이오틱스’와 ‘PLAN.100 키즈 면역 프로바이오틱스’를 추첨을 통해 매일 각각 150개씩, 총 1,500개를 개당 777원에 판매한다. 이벤트 미당첨자에게는 7,770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온유약품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을 부담없이 체험해볼 수
술집창업·포차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79대포'가 지난 6월시행한 SNS 이벤트 결과를 7일 발표해 주목받고 있다. 79대포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을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매월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이벤트는 매장 내에서 주류를 즉시 증정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품권 증정까지 이어지는 풍성한 혜택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7월 7일 발표된 6월 SNS 이벤트당첨자는 '79대포 부천중동점' 이용 고객으로 5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받았다. 특히 점주가 직접 경품을증정함으로써 당첨의 기쁨을 함께 누릴 수 있고, 당첨자가 직접 원하는 상품권 유형을 선택할 수 있도록배려하여 당첨자의 만족도를 높여준 것이 돋보였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