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기능성 신발 브랜드 슈올즈는 지난 19일 신한은행과 '신한 프랜차이즈론' 업무 협약식을 슈올즈 본사 회의실에서 진행했다. 슈올즈는 국내 프리미엄 기능성 신발 브랜드로 환경과 노화에 따른 근골격계 문제 개선을 위한 사명감과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연구와 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으며, 2020년 발명의 날 특허청장상 외에 2017 스위스 제네바 국제발명전시회 금상 수상 등 다양한 수상 이력을 가지고 있고 논문에 발표된 바와 같이 혈액 순환과 자세 교정에 탁월한 건강신발로 중장년층 고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프랜차이즈론은 은행이 프랜차이즈 본사와 계약을 체결한 가맹점주의 성공적인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제공하
코로나 19 재확산과 폭염 속에 집에서 휴가를 즐기는 이른바 홈캉스족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외식업계는 배달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유동인구 감소에 따른 현장 매출 감소를 배달 서비스로 돌파한다는 전략인 것이다. 실제로 외식업계의 이 같은 전략은 잘 맞아떨어져 배달 서비스가 매출 호조를 보이고 있다. 소고기 전문점 ‘이차돌’은 약 150개 매장에서 배달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이차돌 관계자에 따르면 배달 서비스 시행 이후 매출이 지속적으로 신장했으며, 7월에는 배달 누적매출이 10억원을 돌파했다.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진행한 배달 서비스에 대한 적극적인 온라인 홍보ㆍ마케팅이 소비자들에게
2020년 8월 홍삼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정관장 2위 초월홍삼 3위 참다한 순으로 분석되었다. 홍삼은 인삼 가공품이다. 인삼을 푹 찌고 말리면, 증포 과정에서 인삼의 성분이 농축되면서 색이 붉게 변한다. 이것을 홍삼이라고 한다. 쓴맛이 빠지기 때문에 인삼 자체의 단맛이 더욱 강해진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7월 19일부터 8월 19일까지의 홍삼 브랜드 빅데이터 845,89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홍삼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
사회적 이슈로 다양한 변화를 맞이하고 있는 가운데 아웃도어 브랜드들은 예년보다 일찍이 역시즌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다가오는 추동 시즌 준비에 나서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변화한 시장 분위기를 반영하여 2020년 가을, 겨울 아웃도어 시장 키워드로 ‘언택트(U.N.T.A.C.T)’를 제시하며 올 하반기 트렌드를 전망했다. ‘언택트(U.N.T.A.C.T)’란 ▲밀레니얼 세대와의 스킨십 강화(Understanding Millennials), ▲뉴트럴 컬러의 향연(Neutral Color), ▲플리스 제품군의 스타일 확대(Trend of Fleece Item), ▲편안한 오버핏의 디자인(Again Over-fit Silhouette), ▲짧은 기장의 아우터 강세(Cut the Length), ▲젊고 다이나믹한
신한은행은 진옥동 은행장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제1회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CEO 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CEO 대상’은 혁신적인 브랜드 경영체계를 도입하고, 우수한 브랜드경영 성과로 경제 및 사회, 문화 발전에 기여한 CEO에게 수여하는 상이다.금번 CEO 대상 수상으로 ‘고객중심’을 최우선 브랜드 가치로 두고 다양한 경영 성과를 창출해 신한은행을 국내 최고의 리딩뱅크로 이끈 진옥동 은행장의 경영능력이 높이 평가 받게 되었다.올해 시행한 ‘같이성장(Value up together) 평가제도’는 ▲절대평가 방식 전환 ▲고객가치성장 지표 ▲이행과정평가 도입으로 고객 중심 영업과 영업
일본에서 19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는 사흘 만에 또 다시 1000명을 넘었다. 누적 확진자 수가 6만 명을 육박하고 있다.NHK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 발표를 집계한 데 따르면 19일 하루 신규 확진자는 도쿄(東京)도에서 186명, 오사카(大阪)부에서 187명, 후쿠오카(福岡)현 103명 등 총 1072명이 확인됐다.일본 하루 신규 확진자 수는 지난 16일 1020명에서 17일 647명으로 1000명 아래로 떨어졌다. 하지만 사흘 만에 다시 1000명을 넘었다.누적 확진자 수는 5만 9560명이 됐다.같은 날 오사카부에서 5명, 도쿄도에서 3명, 아이치(愛知)현에서 2명, 후쿠오카현·오키나와(沖縄)현·이바라키(茨城)현·사이타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20일 전국 매장에서 소화가 잘되는 우유와 함께하는 ‘락토프리 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락토프리 데이’는 그 동안 우유 옵션으로만 즐길 수 있었던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우유가 들어가는 모든 커피 및 음료 메뉴에 적용하는 캠페인이다. 폴 바셋에서 사용하고 있는 매일유업의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우유 속 유당(락토오즈)를 제거한 락토프리 우유로,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불편함 없이 음용할 수 있는 우유다. 매일유업만의 LF(Lactose Free) 특허공법으로 유당만을 제거했기 때문에 유당을 제외한 우유의 영양 성분은 그대로 보존하며 우유 본연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폴 바셋은 대
새로운 개념의 SNS 디지털 기부 플랫폼 서비스를 운영하는 ‘셀러비코리아(이하 셀러비)’가 창립 1주년을 맞아, 기부 동참 셀럽(Celebrity)들과 함께 지난 18일 포천에 위치한 유기견 보호소인 ‘비글구조네트워크 포천쉼터’를 찾아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봉사활동에는 가수 모모랜드 나윤, 레드 스퀘어, JBJ95, 제이멜로우, 빈(VIN), 머슬마니아 챔피언 이원준 등 기부 동참 셀럽들이 참여해 보호소 청소, 사료 및 간식 지원 등의 활동을 펼쳤다. 특히 셀러비 임직원들과 셀럽들은 이 자리에서 정심푸드&펫 퓨어, 스템포인트&두카메디가 등 애견용품 전문업체로부터 후원받은 1,000만원 상당의 반려 동물들을 위한 용품과 미스
쿠팡 인천 4 물류센터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가 발생했다. 쿠팡은 인천 서구보건소로부터 인천 4 물류센터에서 코로나 19 확진자가 발생했다는 통보를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확진자는 인천 4물류센터의 환경미화를 담당하는 외부업체 소속 직원이다. 지난 18일 코로나 검사를 받고 이날 확진 판정을 받았다. 쿠팡은 보건당국으로부터 확진자 통보를 받은 즉시 직원들에게 문자와 구두 통보로 해당 사실을 알리고, 물류센터를 폐쇄 후 추가 방역을 실시하는 등 조치를 취하고 있다. 현재 방역당국의 역학조사가 진행 중이다. 앞서 지난 15일 쿠팡의 인천 2 배송캠프 역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해 즉각 폐쇄
롯데제과가 인기 크래커의 대표 브랜드인 ‘제크’에 짭조름한 맛을 강조한 ‘제크 찐 치즈칩’을 출시했다. ‘제크 찐 치즈집’은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은 홈맥, 혼술족을 대상으로 시원한 맥주에 어울리는 안주 과자를 표방하고 있다. ‘제크 찐 치즈집’은 덴마크산 체다치즈 시즈닝을 뿌려 입 안 가득 퍼지는 치즈 풍미가 특징이다. 안데스산 호수염을 사용하여 첫맛은 짭조름하고 뒷맛은 깔끔, 담백해 안주 과자로 제격이다. 롯데제과는 ‘제크 찐 치즈집’의 출시를 앞두고 일부 할인마트, 편의점 등을 통해 사전 테스트 판매를 실시했다. ‘제크 찐 치즈집’을 맛 본 소비자들은 “맥주를 부르는 맛“, “알맞게 짭짤해서 계속 손이 간다”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홈전문 서비스 매칭 플랫폼 ‘위매치’와 공동으로 ‘안심 이사 이벤트’를 진행하며 전문적인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안심 이사 이벤트’는 본격적인 이사철을 앞두고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 대상으로, 집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지만 부피가 크고 무거워 손수 위생 관리가 어려운 매트리스를 체계적으로 케어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매트리스는 수면 중 흘리는 땀과 몸에서 발생하는 각질, 그 외 먼지 등으로 쉽게 오염되기 때문에 정기적인 관리가 필수적이다. ‘안심 이사 이벤트’는 오는 10월 6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위매치를 통해 매칭된 가정
여름은 갱년기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유난히 힘든 계절이다. 땀이 많아지고체온이 올라가는 현상이 자주 발생하는 갱년기 증상 탓이다. 이에 갱년기 증상이 심한 여성들은 화장도포기할 정도다. 안면홍조는 대표적 갱년기 증상 중 하나다. 이는 발한과 연관이 깊고얼굴이 붉어지며 땀이 흐르는 증상을 보인다. 특히 최근에는 코로나19의영향으로 마스크 착용을 해야 하는 상황으로 여름+갱년기+마스크등 겪어본 사람만 알 수 있을 정도로 괴롭다. 이러한 갱년기는 누구나 겪는다. 여성의 경우 보통 완경되기 약 1~2년 전부터 시작돼 완경 후 3~5년간 지속된다. 50세 전후 난소가 노화되고 여성호르몬이 급감하며 육체적·정신적으로 다양한
대한민국 골프 영웅이자 매일유업 성인영양식 ‘셀렉스’의 홍보 대사로 활동중인 박세리가 주니어 골프 선수 160명에게 1,000만원 상당의 분리유청단백질 ‘셀렉스 스포츠’를 후원한다. 박세리는 오는 9월 7일 개막을 앞둔 ‘제6회 영건스 매치플레이’(이하 영건스매치)에 참가하는 영건스 아마추어 160명에게 운동 후 깔끔하게 마시는 무유당, 무지방 100% 분리유청단백질 ‘셀렉스 스포츠’를 전달하고 응원 편지를 보냈다. 영건스매치는 2015년 시작하여 매년 1회씩 진행하는 국내 유일 매치플레이 방식의 남자 주니어 대회로 올해는 9월 7일부터 닷새 동안 강원도 원주 오크벨리 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매일유업, 이수그룹, 도미노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