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나파가죽 등 신소재로 글로벌시장에서 50만대 이상 판매고를 올린 독일 게이밍체어 브랜드 노블체어가 국내 LCK프로게임단 ‘팀다이나믹스(Team Dynamics)’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노블체어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팀다이나믹스’는 ‘리그오브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LCK)'에 3번의 도전 끝에 진출한 마지막LCK 승격팀으로 멋진 경기력을 선사하며 2020 LCK 서머시즌에 합류했다. 최근 장기 재계약을 맺은 팀 에이스 '리치(Rich)' 이재원, LCK에서 좋은 성적을 보여준 '비욘드(Byond)' 김규석, '쿠잔(Kuzan)' 이성혁 등 주축 선수들을 필두로 공격적인 팀스타일과 흥미진진한 경기력으로 국내외 e스포츠 팬들에
한국전파진흥협회는 한국드론산업진흥협회, 한국스마트제조산업협회, 한국스마트팜산업협회와 지난 18일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전파이용 디지털 혁신 교육분야 공동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최근 전파 이용은 전통적인 이동통신‧방송‧공공 분야에서 스마트드론‧스마트시티‧스마트제조‧스마트팜‧전파의료‧에너지전송‧자율주행차‧전파소재부품 등으로 디지털 혁신을 통해 사회‧경제‧산업 전반으로 확대되고 있다.이에 한국전파진흥협회와 3개 협회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전파를 이용한 디지털 혁신 관련 교육 개발 및 운영(교육과정 개발, 우수 강사 및 수강생 참가), △상호 교육 기자재 및 시설 활용, △상호 네트워크 활용 및 홍보, △상호
매일유업이 오는 6월 24일 오전 10시 30분,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통해 ‘앱솔루트 맘스쿨’을 진행한다. 매일유업은 1975년 업계 최초로 ‘예비엄마교실’을 열어 부모교육 특강을 진행한 이래로 45년 간 전국의 부모 대상 ‘앱솔루트 맘스쿨’을 열어 부모교육을 지원해왔다. 올해 4월부터는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통해 앱솔루트 맘스쿨을 진행했고, 이번이 세 번째 언택트 강의다. 지난 5월에 진행한 변영신 교수의 ‘내 아이와의 행복한 동행’ 강의는 동시 시청자 수 1,900여 명과 누적 시청자 수 2,300여 명을 기록하며 예비 부모들의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앱솔루트 맘스쿨 강
2020년 6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T, 2위 SK텔레콤, 3위 LG유플러스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하였는데, 5월 18일부터 6월 18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5,808,82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 CEO지수 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 빅데
빨강떡볶이 Made By 신군컴퍼니가 코로나19 정국 속에 최근 공정위로부터 ‘착한프랜차이즈’로 선정되었다고 19일 밝혔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선정하는 ‘착한프랜차이즈’란 최근 코로나19로 힘들어 하는 가맹점주들과 비용분담을 함께하는 가맹본부를 선정해 각 매장 앞에 ‘착한프랜차이즈’간판을 붙여주는 형식이다. 이번 빨강떡볶이 ‘착한프랜차이즈’ 선정은 물론 가장 중요한 맛 측면에서도 월등한 면을 보여준다고 자신한다. 이는 시간이 지나도 분말이 굳지 않는 특수 제조법 사용, 캡사이신 등과 같은 화학적 첨가 없이 순수 고춧가루 사용,유통기한 7일의 신선한 냉장 떡을 주문, 즉시 제조 생산해 익일 새벽 배송하는 시스템 등이
글로벌 자전거 브랜드 ‘트렉(TREK)’이 새롭게 태어난 에몬다 모델을 공개했다.새로워진 에몬다는 에어로다이나믹 튜브 형태가 주요 특징인 모델로 플랫폼의 주요 성능 업그레이드를 통해 여전히 700g 미만의 가벼운 프레임 무게를 유지하고 있으며 현재 트렉에서 가장 가볍고 빠른 클라이밍 퍼포먼스 자전거다.기존의 에어로 프레임은 무겁고 승차감이 좋지 않은 경우가 너무 많았다. 이에 문제점을 느낀 트렉 엔지니어들은 2년 이상의 개발 과정을 통해 그 어느 때보다 가벼운 OCLV 카본 레이업을 탄생시켜 승차감을 유지함과 동시에 속도와 경량에 있어 완벽한 균형점을 찾아냈다. 에몬다는 SLR과 SL버전으로 나뉘는데, 모두 이전보다 평지와
CJ올리브영이 건강을 위해 소비를 아끼지 않는 2030 세대를 겨냥한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 CJ올리브영은 1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웰미(Well-M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웰미'란 건강과 행복을 뜻하는 '웰빙(Well-being)'에 '나(Me)'라는 의미를 더한 신조어다. CJ올리브영은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실제로 CJ올리브영이 매출을 살펴본 결과, 올해 6월 1일부터 18일까지 건강식품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30%, 운동용품 매출은 58%가량 늘어나며 나를 위한 소비가 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이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공적 유통판로 채널 행복한백화점이 국내 주요 백화점과 함께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침체된 소비를 활성화하고 내수를 진작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직면한 제조?유통업체를 지원하기 위해 민관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범국가적 행사이다.행사는 오는 6월 26일부터 7월 12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이에 행복한백화점은 6월 말부터 진행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하여 협력업체의 재고 소진을 돕는 대형행사를 기획한다. 동행세일에 참여하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는 수수료를 인하하고 신청기업에 한해 판매대금을 선지급하여 중소기업의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여름을 맞이해 맥주, 칵테일과 잘 어울리는 페어링 메뉴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스모크소시지&치킨플래터’는 육즙이 가득한 존슨빌 스모크 소시지와 바삭한 순살치킨, 웨지감자가 함께 제공된다. 최근 N서울타워와 수제 맥주 전문 브루어리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가 협업해 출시한 ‘남산페일에일’과 함께 먹기 좋다. ‘남산페일에일’은 남산의 청량함을 모티브로 은은한 감귤향을 넣어 목넘김이 부드럽고 깔끔한 페일에일이다. N서울타워 1층 엔버거에서 판매하며 엔버거와 그 외 야외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 서울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엔테라스에는 ‘이탈리안 테라스’ 콘셉트
CJ제일제당이 국내 대표 즉석밥 브랜드 ‘햇반’의 새 TV 광고를 19일 선보였다. 이번 햇반 광고는 배우 강하늘이 모델로 등장해 ‘매일 해먹기 어려운 잡곡밥을 햇반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건강 트렌드 확대에 발맞춰 잡곡즉석밥의 특장점을 적극적으로 알리며 ‘햇반 일상식화’ 식문화를 더욱 확산시키겠다는 계획이다. 광고는 ‘매일 건강한 잡곡밥 생활’을 슬로건으로 공중파 TV와 유튜브, 햇반 SNS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7월 말까지 방영된다. 주 타깃은 잡곡밥을 직접 해먹는 30~40대 유자녀 가구와 20~30대 1~2인 가구다. 건강, 다이어트 등으로 잡곡밥을 선호하거나 가족 구성원간 입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가 프레스티지 향수 제조사 인터퍼퓸과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라이센스 계약은 2026년 12월 31일까지이며 이후 5년 연장 계약 가능성까지 거론했다. 인터퍼퓸은 이번 독점 계약으로 몽클레르 향수와 이외 프래그런스 제품들을 제작 및 출시할 예정이며 해당 제품들은 몽클레르 단독 매장 및 백화점 매장 그리고 면세점을 통해 유통될 것으로 보인다.몽클레르 향수의 첫 번째 라인은 2022년 1분기에 론칭될 것으로 전망된다.몽클레르의 회장이자 CEO인 레모 루피니는 “향수 업계에서 전문성 그리고 독창성으로 이미 명성을 떨친 인터퍼퓸은 몽클레르의 DNA와 유니크한 감성을 표현해낼
종로5가에 위치한 온유약국이 오는 20일과 21일, 일회용 마스크 1세트를 9900원에 판매한다. 각 세트는 일회용 마스크 50장으로 구성됐으며, 장당 가격은 198원이다. 아직 코로나19 위험이 가시지 않은 상황에서, 날씨까지 더워지며 많은 국민들이 마스크 착용에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는 가운데, 온유약국은 KF 마스크보다 호흡이 편한 일회용 마스크를 국민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물량 확보에 나섰다고 밝혔다. 온유약국은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에 걸쳐 하루 5000세트씩, 총 1만 세트를 판매할 예정이다. 온유약국 관계자는 “코로나19 국면에서 국민 모두가 좀 더 안심하고 일상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마스크 공급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앞
오는 11월 미국 대선을 앞두고 공개된 존 볼턴 전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의 회고록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재선 길을 흔들고 있다. 특히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을 겨냥해 펼쳐온 친중 프레임 공세가 역풍 위기에 놓였다.뉴욕타임스(NYT)와 워싱턴포스트(WP), 월스트리트저널(WSJ)은 17일(현지시간) 볼턴 전 보좌관 회고록 '그 일이 벌어진 방(The Room Where It Happened)'을 사전 입수해 보도했다.저서에는 트럼프 대통령의 외교 정책에 대한 신랄한 비판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특히 트럼프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의 정상회담 대화 내용 등이 담겼는데, 올해 들어 미 행정부가 펼쳐온 '중국 때리기' 행보와 비교할 때 사뭇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