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로 성공적인 복귀를 알린 배우 김수현이 완벽한 슈트 핏을 자랑하며 프리미엄 유산균 광고모델로 나섰다. HK inno.N(HK이노엔, 구 CJ헬스케어)은11일 김수현을 모델로 한 ‘뉴틴 자일로바이오틱스’ TV 광고를 전격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는‘프로 위에 자일로를 더하다’란 슬로건 하에 ‘뉴틴 자일로바이오틱스’가 자일로 올리고당을 함유한 차별화된 프리미엄 유산균으로 등장한다. 김수현은 완벽한 슈트핏으로 등장해 “같은 프로가 아니야”라는 대사와 함께 다른 모델들을 압도하며 뉴틴만의 품격을 강조했다. 광고 영상은 HK inno.N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 공개되며 뜨거운 호응을 받았
국내 1세대 수제맥주기업 카브루(KABREW)가 캔맥주 ‘구미호 맥주’를 수출하며 아시아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11일 밝혔다. 카브루는 캔맥주 출시와 함께 20여년 간의 브루잉 노하우를 담은 한국의 우수한 수제맥주를 세계 시장에 선보이기 위해 노력해왔다. 작년 GS25와의 협업으로 출시된 ‘경복궁 에일’이 세계 3대 맥주 품평회 중 하나인 ‘인터내셔널 비어컵 2019(IBC)’에서 금메달을 수상한 데 이어, 올해 수출 활로를 개척하며 본격적인 아시아 시장 공략에 나섰다. 올 초부터 수출을 시작한 카브루의 ‘구미호 맥주’는 홍콩, 싱가폴 등에서 해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판매되고 있다. ‘경복궁 에일’과 '남산'을 비롯해 올해
현대차 정몽구 재단이 주최하고 한국예술종합학교가 주관하는 “예술세상 마을 프로젝트”가 ‘멀어진 거리, 하나된 소리’를 주제로 올해 6번째클래식 및 국악 축제를 개최한다. 그간 지역의 고유성을 살려 각 마을에서 진행됐던 축제는 올해 관객과연주자 등 참여자들의 안전을 고려하여 ‘예술세상TV(예술세상 마을 프로그램 홈페이지)’를 통해 8월 16일부터 9월 25일까지 40여 일간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계촌마을 클래식 거리축제’는 8월 16일부터 9월 4일까지, ‘동편제마을국악 거리축제’는 9월 6일부터 9월 25일까지 운영된다. 각 축제의 개막공연은 마을현장에서 사전 온라인 신청을 통해 선정된 관객과 함께하는 콘서트로
풀무원샘물은 톱모델 및 방송인으로 활약 중인 한혜진이 수분 충전과 함께 랜선 바캉스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풀무원샘물과 한혜진이 만난 이번 디지털 영상 콘텐츠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올여름 주목받고 있는 휴가 트렌드인 ‘랜선 바캉스’를 주제로 일상 속 수분 섭취의 중요성에 대한 메시지를 유쾌하게 전한다. 한혜진과 함께한 ‘수분 충전 랜선 바캉스’ 영상은 자동차극장, 자전거 라이딩, 해변 등 대표적인 여름휴가지를 배경으로 제작됐다. 각 영상은 한혜진이 나무가 울창한 숲속에서 자전거를 타거나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해변에 앉아있는 등 여름휴가를 즐기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하지만, 카메라가 줌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가 이번 이례적인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수재민을 위해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기부 캠페인인 ‘엔젤 캠페인’은 포블게이트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캠페인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바탕으로 토큰을 발행하고, 이 토큰을 매수한 만큼 투명하게 기부되는 시스템이다. 기존 깜깜이 기부의 문제점을 블록체인 기술로 해결하여, 기부 출처 및 기부 전달 여부 공개 등 투명하고 공정하게 기부할 수 있도록 기술 지원을 한다는 것이다. 또한, 투명하고 공정한 기부 시스템을 기술적으로 정착시켜 기부 문화를 더욱 널리 퍼뜨리는 데 선한 영향력을 펼친다. 이번 첫 기부
현대차 정몽구 재단이 주최하고 한국예술종합학교가 주관하는 “예술세상 마을 프로젝트”가 ‘멀어진 거리, 하나된 소리’를 주제로 올해 6번째 클래식 및 국악 축제를 개최한다. 그간 지역의 고유성을 살려 각 마을에서 진행됐던 축제는 올해 관객과 연주자 등 참여자들의 안전을 고려하여 ‘예술세상TV(예술세상 마을 프로그램 홈페이지)’를 통해 8월 16일부터 9월 25일까지 40여 일간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계촌마을 클래식 거리축제’는 8월 16일부터 9월 4일까지, ‘동편제마을 국악 거리축제’는 9월 6일부터 9월 25일까지 운영된다. 각 축제의 개막공연은 마을현장에서 사전 온라인 신청을 통해 선정된 관객과 함께하
KOTRA는 국내최대 식품전문 전시회인 SEOUL FOOD 2020의 9월 개최를 앞두고 전세계 식품 시장의 트렌트를 전망할 수 있는 ‘生生 세계식품시장 르포’를 12일과 19일에 웨비나(온라인 설명회)로 개최한다. ‘生生 세계식품시장 르포’는 우리 식품의 주요 수출국을 대상으로 변화하는 시장동향 및 진출 전략을 모색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KOTRA는 이번 르포를 통해 코로나19 이후 기능성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수출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K-FOOD의 해외진출에 더욱 힘을 실어줄 계획이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다양한 식품시장 전문가가 참가하여,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유망식품분야, K-푸드의 각국 진출전략, 변화하는 식품유통 플랫폼에 대해 지
비건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언리시아(UNLEASHIA)’가 신상 ‘플레이 모어 더블 페이스드 미러(Play More Double Faced Mirror)’를 11일 출시했다. 본 제품은 일반경과 확대경으로 구성된 양면 거울의 형태로 메이크업 시 디테일한 부분도 꼼꼼하게 확인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특히 반짝거리는 거울 속 문구 ’Glitter, you’와 함께 투명한 바디는 언리시아만의 감성이 잘 묻어 나오도록 디자인되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언리시아는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코로나로 방콕하는 소비자들에게 작지만 확실한 재미를 주기 위해 새로운 시즌의 소확잼 이벤트를 준비했다. 언리시아는 올해 기존의 택배 박스를 친환경 택배 박스
11일 금융소비자연맹에 따르면 지난해 하반기 보험사 의료자문 실사 결과 보험사가 보험금을 지급하지 않거나 삭감하여 지급하는 경우가 40%에 육박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보험사의 의료자문 남발은 보험금 지급 관련 민원의 주원인으로 밝혀졌다. 보험사들은 지난 2019년 하반기 6개월 동안 소비자들이 보험금을 청구했을 때, 자사 자문의사에게 3만7377건의 의료자문을 의뢰해 1만4261건(38.5%)을 보험금을 안 주거나 삭감지급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 중 생명보험사는 10건 중 6건을 부지급 또는 삭감지급하고, 손해보험사는 10건 중 3건을 부지급 또는 삭감지급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의료 자문을 통한 부지급률이 높은
오는 10월 16-17일 한국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위즈덤 2.0 코리아 (WISDOM 2.0 Korea)는 지난 10년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많은 참가자들에게 영감을 준 마음챙김 가치 기반 컨퍼런스로, 실리콘 밸리의 창업가들은 물론, 마음챙김 명상지도자, 심리학자, 뇌과학자, 사회운동가, 교사, 정치인, 법률가가 함께 현 시대에 기술과 삶이 함께 가는 방향에 대해 심도 깊은 논의를 진행해왔다. 선한 영향력의 전파를 목적으로, 매년 현재 24개국에서 약 3천명 이상이 참가하고 있다. 서울 노들섬 한강공원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위즈덤 2.0 코리아는 코로나19 시대에 맞는 혁신적인 컨퍼런스 형식을 선보인다. 해외 강연자들은 온라인에서 실시간으로 참
최근 수돗물 사태로 깨끗한 물을 찾는 수요가 증가한 가운데,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생수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는 추세다. 물을 사서 마시는 문화도 완전히 정착되면서 국내 생수 시장은 올해 1조원을 돌파할 것이라는 전망도 우세하다. 커피전문점에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선보이고 있는 생수 제품을 비롯하여 식품업계에서 새롭게 런칭한 생수 브랜드들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이디야커피, 청정지역 소백산에서 담은 ‘이디야워터’이디야커피는 지난 2015년부터 천연 미네랄워터 ‘이디야워터’를 전국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이디야워터는 경상북도 소백산 국립공원 일대 청정지역의 지하 200m 암반대수층 지하수로 제조되어 칼
애니메이션, 완구로 큰 사랑을 받아온 ‘헬로카봇’이 이번 달로 시즌9에 이르며 탄생 6년째(시즌 1, 2014년 8월 방영)를 맞았다. 롱런의 비결은 철저하게 어린이들의 눈높이와 관점에서 제작됐다는 점이다. 주인공 차탄은 비밀친구인 카봇들의 도움을 받아 어린이들의 온갖 고민을 해결하며 가장 친근한 친구로 떠올랐다. 300여 개의 에피소드를 통해 드러난 어린이들의 ‘찐고민’은 무엇일까 살펴본다. ▲ 모기, 파리 싫어요!어른에게는 아주 사소하게 보일 지라도 어린이에겐 진지한 고민거리가 될 수 있다. ‘모기와의 전쟁’(시즌1), ‘파리로봇과의 대결’(시즌2)이 그 예다. 밤새 주인공 차탄의 피를 빨아먹는 모기가 출현한다. 참
배우 진선규가 롯데GRS의 외식 주문 통합 앱 ‘롯데잇츠(LOTTEEATZ)’의 신규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인기도 얻고 광고에 대한 이슈도 성공적으로 끌어냈다는 평이다. 지난 8월 1일 온에어되자마자 화제가 된 ‘롯데잇츠(LOTTEEATZ)’의 새 캠페인 광고 영상 속에서 진선규는 이소룡의 트레이드 마크인 노란색 트레이닝 복을 입은 채 고유의 표정을 100% 재현해내 완벽 변신했다는 평을 받았다. 또한 이소룡 특유의 괴조음인 ‘아뵤~’와 이번 캠페인의 주제인 ‘업(UP)이요~’를 유사하게 발음해 재미를 주는 동시에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 전달에 성공했다. 지난 2월 롯데GRS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이후 빠르게 확산하는 비대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