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코웨이 정수기'가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BSTI(BrandStock Top Index)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이번 조사에서 코웨이 정수기는 BSTI 총 862점(1000점 만점)을 얻어 33위를 기록했다. 순위는 전 분기와 동일하지만 총점은 6점 올랐다. 브랜드주가지수는 624.1점(700점 만점), 소비자 조사지수는 237.9점(300점 만점)을 받았다. 코웨이는 최근 ‘AIS(아이스) 정수기’와 ‘AIS 정수기 스파클링’을 출시하며 국내 정수기 시장을
수제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여름을 겨냥한 신제품 '소나무 IPA’를 출시 했다고 1일 밝혔다. 생활맥주는 전국 각지 양조장과의 협업을 통해 특색 있는 맛과 향의 지역 수제맥주를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대한민국 맥주 플랫폼이다. 2014년 설립부터 전국 40여 개 양조장과 협업해 50여 종의 차별화된 수제맥주를 선보이며 7년째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소나무 IPA는 강원도 홍천군에 위치한 브라이트 바흐 브루어리와 협업해 개발한 제품으로 신선하고 상쾌한 솔향과 은은한 과일향을 느낄 수 있으며, 목넘김이 부드럽고 쓰지 않아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여름철에 즐기기 더욱 좋은 IPA이다. 시트러스 계열 과일향 위
물류 스타트업 두손컴퍼니가 지난 30일, 출근길(오전 9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당일까지(오후 9시) 배송해주는 ‘당일배송 품고’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본 서비스는 서울권을 시작으로 향후 경기권으로 확장될 예정이다.소비자는 출근길에 지하철에서 상품을 주문하면 퇴근길에 문 앞에 놓인 상품을 받아볼 수 있어, 택배를 통해 제품을 받을 때보다 1~2일 가량 빠르게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이로써 소비자들이 쿠팡 이외의 쇼핑몰에서도 마치 ‘로켓배송’과 비슷한 구매경험을 할 수 있게 되므로 이커머스 판세에 어떤 영향을 줄지 주목된다.로켓배송으로 대표되는 쿠팡을 시작으로 하여 온라인 유통업체의 자체 인프라 투자
블록체인을 화두로 한때 과열되었던 암호화폐 시장의 거품이 거둬지며 당시의 기대와 '대박'은 찾아보기 힘들다. 투자자들의 손실 회피 심리는 암호화폐 거래소의 실 거래량 축소에 직접적인 타격을 주었고 국내 최대거래소인 빗썸 코리아 역시 2년전 매출의 절반수준으로 거래량이 급감했다. 투자자 입장에서는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타당성과 현실성에 대한 검토과정이 훨씬 더 까다로워 졌으며 실제로 시장조사기관 CB 인사이트(CB Insight)는 보고서를 통해 지난해 ICO 조달액이 전년대비 95% 감소했다고 전한 바 있다. 암호화폐 시장이 급격히 축소되는 반면,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기술적 실용성과 현실성에 대한 검토는 활발하게 진행되는 추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캐주얼한 스타일로 찜통 더위에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티셔츠 2종 ‘스캇(SCOTT)’과 ‘허드슨(HUDSON)’을 출시했다. 아이스 캐주얼 티셔츠 ‘스캇(SCOTT)’과 ‘허드슨(HUDSON)’은 아이더만의 후가공 기능성 냉감 소재인 ‘아이스티(ICE-T)’가 적용된 기능성 냉감 티셔츠다. 일정 온도 이상이 되면 옷 안쪽 면에 프린트된 ‘버추얼 아이스 큐브(Virtual Ice Cube)’가 땀, 수분과 반응해 사라지며 냉감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땀이 묻어나기 쉬운 암홀 부위에 항균소취 기능이 있는 데오드란트 테이프가 적용되어 냄새를 유발하는 악취를 방지해주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아이더 관계자는 “여름철
아이에스이커머스 온라인 패션 플랫폼 위즈위드에서 골프&라이프 웨어 브랜드 ‘피브비(piv’vee)’를 단독 런칭한다. 피브비(piv’vee)는 골프를 사랑하는 이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골프웨어와 그들이 즐길 수 있는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2020 피브비의 첫번째 시즌 컨셉은 ‘잘 치지 않아도 괜찮아’라는 문구를 바탕으로 이제 막 골프에 재미를 느낀 소녀들이 들판과 나무 등 자연 속에서 라운딩하면서 생기는 일들을 위트있게 담아냈다. 의류, 모자, 양말 등 아이템 곳곳에 피브비 에센셜 로고와 프린트 디테일을 새겨 발랄한 에너지와 자연을 닮은 생동감 있는 컬러로 밝고 긍정적인 브랜드 아이
롯데제과가 ‘쁘띠 몽쉘’의 리뉴얼을 진행, 새로운 맛의 신제품 2종 ‘쁘띠 몽쉘 커스타드&카라멜’, ‘쁘띠 몽쉘 레몬&그린티’를 출시했다. 이번 새롭게 선보인 ‘쁘띠 몽쉘’ 2종은 두 가지의 색다른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또 새로운 맛으로 리뉴얼하면서 기존 제품보다 중량 및 크림 함량을 3% 가량 높여 맛과 풍미를 한층 더 살렸다. ‘쁘띠 몽쉘 커스타드&카라멜’은 달콤한 캐러멜 케이크 속에 고소한 커스타드 크림과 잼이 들어가 있어 쌉싸름한 커피와 함께 먹기 좋다. ‘쁘띠 몽쉘 레몬&그린티’는 녹차 케이크 속에 상큼달콤한 레몬 크림과 잼이 들어가 있어 차와 잘 어울린다. 한편 ‘쁘띠 몽쉘’은 작년 1월경 ‘쁘띠 몽쉘 크
㈜디지탈옵틱은 1일 메디칸㈜와세포치료사업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MOU로 ㈜디지탈옵틱은 메디칸에서 보유하고 있는 세포치료사업에 대한 시장 진출의 발판을 확보할 예정이다.첨단재생의료사업은 금년 8월28일 시행되는 첨단재생의료 및 첨단바이오의약품 안전 및 지원에 관한 법률(약칭 첨단재생바이오법)에 의거 새롭게 형성되는 시장으로 국내의 줄기세포치료의역사적인 시발점이 될 것으로 보여진다. 첨단재생바이오법에 의하면 “첨단재생의료”란사람의 신체구조 또는 기능을 재생,회복 또는 예방하기 위하여 인체세포등을 이용하여 실시하는 세포치료, 유전자치료, 조직공학치료 등 대통령령으
'물류센터 코로나 사태'를 일으켰던 쿠팡 부천물류센터가 오는 2일 재가동한다. 쿠팡은 1일 “보건당국과 협의해 정밀 방역을 진행했다. 보관 중이던 243톤 규모의 상품을 전량 폐기 처분했다”며 “이후 지난달 24일 보건당국이 추가로 환경 검체 검사를 한 결과 바이러스가 검출되지 않아 안전을 재확인했다”고 전했다. 쿠팡은 그동안 방역당국 사업장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했다고 강조했다. 물류센터 통근버스를 증차해 직원 간 거리두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했으며 대규모로 코로나19 안전감시단을 채용해 거리두기 및 정기적인 체온 체크, 마스크 및 장갑 착용 등이 지속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다. 쿠팡은
세화피앤씨가 모레모의 헤어케어 베스트셀러 2종과 케라틴 염모제 9종 등 총 11종을 말레이시아 최대 H&B 스토어인 '가디언' 380여 매장에 공급한다고 1일 밝혔다. '가디언'(Guardian)은 1967년 설립된 H&B 브랜드로, 말레이시아의 총 440여개 매장을 포함, 브루나이,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베트남, 캄보디아 등 아시아 6개국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동남아권역 대표 뷰티스토어다. 아시아 태평양 브랜드 재단(APBF)의 '브랜드 평가 대회'(Brand Laureate Award)에서 2년 연속 우수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말레이시아 유통업계를 주도하는 소매기업 중 하나다. '가디언'에 공급하는 모레모 제품은 '물미역 트리트먼트'로 유명한 '워터트리트먼트
㈜네오팜이 창립 20주년을 맞은 1일부터 약 한달 간 아토팜 시즌 베스트 상품들을 최대 55% 할인 판매하는 ‘아토팜과 20번째 여름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여름철 꼭 필요한 선케어, 세정, 진정 3가지 카테고리의 아토팜 인기 제품을 선별해 알차게 구성했으며, 가격 할인 외에도 구매 시 품목별로 휴대용 샘플 추가 증정 등 알뜰한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선케어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2019년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임산부 선쿠션/팩트 부문 1위로 선정된 바 있는 ‘톡톡 페이셜 선팩트’를 비롯한 선케어 4종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무더위에
BTC/USDT 디지털 자산(암호화폐) 무기한계약 거래소 MCS(마이코인스토리)가 오는 13일까지 수수료 강화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벤트 시작 시간 기준 MCS 트레이더라면 누구나 기존 리베이트에서 140% 강화된 -0.035% 리베이트율을 적용받을 수 있다. 이는 업계 최대의 혜택폭이며 이벤트 기간은 7월 13일 오후 12시까지다.또한 MCS는 이벤트 기간 내 Maker, Taker의 각 누적 거래량에 따라 평생 수수료 혜택과 BTC증정금을 부여한다. 누적 거래량 상위 3명 안에 든 Maker에게는 최대 -0.035% Maker 리베이트 혜택이 평생 적용되고 최대 0.03BTC 증정금이 주어진다. MCS 관계자는 “MCS는 단순한 트레이딩을 넘어 트레이더에게 최적화된 트레이딩 서
SK커뮤니케이션즈㈜는 포털 사이트 ‘네이트(nate)’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 이하 BI)를 공개하고 신규 서비스 ‘네이트TV(nate TV)’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BI는 네이트를 재점검하고 새로운 출발의 의지를 담아냈다. SK컴즈는 신규 BI를 토대로 신뢰감과 친근함을 강화해 나갈 계획으로 이를 반영한 로고, 심벌, ‘n윈도우(검색창)’를 공개했다. 먼저, 로고는 기존 대문자에서 탈피해 곡선과 변화가 많은 소문자를 적용함으로써 모바일 환경에서의 가독성을 높이고 부드러운 느낌을 선사해 사용자와 친근하게 소통하고자 했다. 또한, 심벌은 소문자 n과 네이트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컬러가 한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