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ABC초코쿠키 민트초코’를 선보이며, ‘민트초코’ 라인업을 4종으로 확대했다. 롯데제과는 4월 ‘아몬드초코볼 민트’와 ‘크런키 민트초코볼’, 6월 ‘롯샌 민트초코’를 순차적으로 선보였으며, 이번에 ‘ABC초코쿠키 민트초코’를 추가했다. ‘ABC초코쿠키 민트초코’는 화이트초콜릿에 작은 쿠키 조각과 민트 오일을 섞어 넣은 민트초콜릿을 사용한 제품이다. 달콤한 화이트초콜릿과 카카오 쿠키가 어우러져 ABC초코쿠키만의 ‘적당한 달콤함’을 유지하면서, 상쾌한 민트향과 함께 독특하고도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아몬드초코볼 민트’는 민트칩이 박힌 화이트초콜릿 속에 구운 통아몬드를 넣고 겉
지방의 오피스텔 분양시장에도 ‘삼성 효과’를 기대하며 업체들이 속속 공급을 시작해 눈길을 끌고 있다.15일 업계에 따르면 반도체, 디스플레이 등 대규모 사업장 조성으로 삼성 인력 뿐 만 아니라 협력업체 종사자의 대거 유입이 예상되면서 부동산 시장을 견인하는 충남 아산, 경기도 평택 고덕신도시에서 중소형 오피스텔이 잇따라 공급되고 있다. 청약 가점이 상대적으로 낮은 젊은 층을 겨냥한 주거형 오피스텔 못지않게 상대적으로 적은 자본으로 임대수익 맞추기에 유리하게 설계된 원룸 또는 1.5룸형 오피스텔도 속속 선보이고 있다.이수건설은 내달 충남 아산시 탕정면 삼성디스플레이2사업장 정문 인근에 지을 오피스텔 ‘브라운스
도쿄올림픽 개막을 코 앞에 두 일본의 코로나19 일일 감염 확진자 수가 42일 만에 3000명을 넘었다.15일 NHK가 후생노동성과 지방자치단체의 발표를 집계한 데 따르면 전날 일본의 신규 확진자 수(오후 6시 기준)는 3194명에 달했다.신규 확진자 수가 3000명이 넘는 것은 지난 6월 2일(3035명) 이후 처음이다. 누적 확진자 수는 총 82만8379명으로 늘었다.같은 날 신규 사망자 수는 20명이었다. 누적 사망자 수는 총 1만5011명이 됐다.후생노동성에 따르면 인공호흡기 등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중증자 수는 전날 보다 12명 줄어 412명이었다.이날 증상이 개선돼 퇴원한 사람 등은 총 79만564명이었다. 지난 12일 기준 코로나19 유전자증
종합제지기업 깨끗한나라가 지난 14일 용산구 소재 본사를 시작으로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헌혈’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ESG 경영 노력의 일환으로 ‘건강하고 깨끗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혈액 수급 안정화와 헌혈 문화 조성에 앞장서자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지난 3월 1차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헌혈’ 캠페인에 이어 2차로 진행됐다. 헌혈 캠페인은 14일 서울 용산구 소재의 본사를 시작으로 16일 충북 청주시 청주공장, 21일 음성공장까지 릴레이 형태로 진행된다. 철저한 방역수칙 아래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손 소독 등 위생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시간대별로 인원을 분산해 헌혈이 이루어진다. 서울남부
기상청에 따르면 장마가 끝난 이후 지금보다 한층 더 심해진 무더위가 찾아올 것이라고 전망한 상황. 이에 착용과 동시에 시원한 느낌을 주는 냉감 소재를 활용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무더위에도 산뜻한 야외활동을 돕는 ‘아이스 폴로 컬렉션’을 선보였다.레드페이스의 ‘아이스 폴로 컬렉션’은 나노 기술을 접목해 우수한 영구적 자외선 차단 기능과 아미드계 원사의 영구적인 냉감 성질을 가진 아이스(ICE) 소재를 사용해 착용 시 체온이 내려가는 효과를 준다. 또한 뛰어난 흡습 및 속건 기능을 자랑하는 레드페이스만의 기술인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지난 달 출시된 콤부차 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뛰어난 두피, 모발 보호 효과를 발휘하는 신제품 ‘콤부차 마스크(KOMBUCHA MASK)’를 15일 출시했다.브리티시엠의 콤부차 마스크는 노폐물 제거 효과가 뛰어난 콤부차 추출물이 두피와 모발을 딥 클렌징하면서 수분과 영양 충전, 손상모 회복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워시 오프 타입의 헤어 마스크이다. 주 원료인 콤부차추출물이 미세먼지는 물론 펌, 염색 등 시술 후 남아있을 수 있는 화학성분까지 깨끗하게 제거하고, 강력한 수분 결속력으로 수분 자석이라고도 불리는 8종 히알루론산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돼 두피와 모발 속부터 수분을
(재)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은 리디 주식회사(대표 배기식)로부터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한 돕기 위한 성금 30,000,000원을 전달받았다고 15일 밝혔다.리디 주식회사는 임직원들의 체력관리 활동을 통해 기부금을 쌓아가는 사내이벤트 ‘2021 원펀챌린지’ 캠페인을 통해 성금을 마련하였으며, 전달된 성금은 투병중인 환아들의 치료비 및 외래치료비, 정서지원사업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한국소아암재단 이성희 이사장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큰 기부를 실천해 주신 리디 주식회사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수많은 컨텐츠를 제공하며 성장하는 리디 주식회사의 밝은 앞날을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 총판 디모아가 스마트워크를 위한 통합 그룹웨어 솔루션 ‘디웍스(D:Works)’를 출시한다. 디모아는 개발전문 파트너 자이소프트와 손잡고 Microsoft 365 기반의 디웍스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디웍스는 인사관리부터 전자결재, 근태관리, 조직도, 쪽지, 게시판, 메신저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통합 그룹웨어 솔루션이다. 비대면 솔루션 MS 팀즈 계정 연동으로 시간과 장소, 디바이스의 제한 없이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높은 연동성을 통해 유연한 업무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점은 기존 그룹웨어 시스템과의 차별성으로 꼽힌다. 우선 전자결재 등 기본적인 그룹웨어 기능은 물론 주 52시간
한국중부발전(주)(사장 김호빈, 이하 중부발전)은 여름철 전력수급 대책기간 동안 안정적 전력공급과 재난안전 대응, 전직원 안전의식 제고를 위하여 지난 14일“CEO 세종발전본부 현장점검”을 시작으로 2주 동안 “전 사업소 경영진 현장점검”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는 경기회복과 더불어 예년보다 무더운 여름이 예상됨에 따라 전력수요의 의미 있는 증가가 예상되고, 이로 인한 전력 예비율 저하로 전력공급의 안정성이 무엇보다도 중요하여 중부발전은 전사적으로 안정적 전력공급에 대한 의식을 고취하고자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최소 인원으로 경영진의 현장점검을 계획하게 되었다. 한편 세종발전본부는 세종시가 최
수요와 공급으로 시장이 생기고 값이 결정됨은 기본 상식, 위 통계와 같이 OECD 28위 평균보다 공급이 적으니 값이 오르는 건 당연, 그런데 가구수 대비 충분 주장, 주택 수요를 적폐로 몰아 별별정책 써서 강제로 억누르니, 속으로는 내로남불, 밖으로 백전백패, 언제면 편견 깨고 상식적 정책 펼까?
쥐띠 운세36年生 내 의견만을 내세우지 말아요. 다른 사람과 의견을 공유하는 것이 더 중요해요.48年生 열정이 넘치면 그만큼 이루는 것도 많을 거에요. 불타는 열정을 보여줘보세요!60年生 의욕이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답니다. 할 수 있다는 자신감부터 챙겨보세요.72年生 웃으면 웃는만큼 복이 들어온다고도 하죠? 오늘은 억지라도 밝게 웃어보세요.84年生 떠난 버스에 손 흔들어도 소용 없죠. 새로운 버스가 목적지에 데려다 줄 거에요.96年生 소통이 없으니 발전이 없지요. 술의 빌을 빌려도 좋으니 대화가 더 필요합니다. 소띠 운세37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 탓만 하지는 말아요. 오히려 문제는 내게 있을 수도 있답니다.49年生
지난 6월 가계가 은행에서 빌린 돈은 한 달 전보다 6조3000억원 증가를 나타냈다. 이로써 지난 5월 7년4개월만에 감소세로 전환했던 은행권 가계대출은 한 달만에 다시 증가세로 돌아선 것이다. '빚투(빚내서 투자)', '영끌(영혼까지 끌어모아 대출)' 등 내 집 마련 수요가 지속된 결과다.14일 한국은행이 발표한 '2021년 6월중 금융시장 동향'에 따르면, 은행 가계대출은 올해 2월 사상 처음으로 1000조원을 돌파한 이후 꾸준히 증가세를 보여왔다. 하지만 SK아이테크놀로지 공모주 청약 열풍에 몰린 '빚투' 자금이 대거 움직이면서 지난 5월말 은행 가계대출 잔액은 전월대비 1조6000억원 감소한 1024조1000억원을 기록했다. 지난 6월말 은행 가
삼성자산운용은 '소셜아이어워드 2021'에서 서비스 혁신과 금융일반 유튜브 분야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소셜아이어워드는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과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서비스 평가 시상식이다. 국내 인터넷 유관 실무자와 전문가 4000여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온라인 평가를 통해 분야별로 가장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올해 소셜아이어워드에는 페이스북, 블로그 5개 부문에 총 195개 기업이 참가했다.삼성자산운용은 디자인,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등 총 5개 평가영역 중 서비스 영역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아 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