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운세36年生 세상에 완벽한 사람은 없답니다. 그러니 실수에 크게 연연해 하지 않길 바라요.48年生 진심이 있다면 상대방의 마음을 얻는건 시간문제랍니다. 진심으로 다가가세요.60年生 오늘의 행운의 색상은 푸른색이네요~! 푸른색으로 코디의 포인트를 줘보세요.72年生 질문을 바꾸면 답을 얻을 수 있어요. 원하는 답을 듣기 위해 유도를 잘 해봐요.84年生 조금이라도 젊을 때 뭐든 도전해보세요. 아직 새로 시작하기에 늦지 않았어요.96年生 감이 안 잡힐 때에는 주변 사람에게 물어보세요. 조언이 갈피를 잡아줄 거에요. 소띠 운세37年生 하나를 얻고자 한다면 하나를 포기할 용기도 필요하답니다. 용기를 가져보세요.49年生 허송
일본에서 도쿄올림픽이 2주일 앞으로 다가왔지만 코로나19 신규환자가 증가세를 보이는 수도 도쿄도에 4번째 긴급사태 선언을 발동한 가운데 한달 만에 사흘째 2000명 이상 발병하고 사망자도 20명이나 나왔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9 오후 10시50분까지 2278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822명, 가나가와현 355명, 지바현 180명, 사이타마현 150명, 오사카부 143명, 아이치현 66명, 홋카이도 50명, 오키나와현 55명, 이바라키현 35명, 후쿠오카현 60명, 효고현 38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81만6000명을 넘었다.일일환자는 7월 1일 1753명, 2일 1776명
직장인들이 꼽은 최고의 보양식 1위는 ‘삼계탕’이 차지했다. 삼계탕은 직장인 10명 중 7명이 가장 선호하는 보양식으로 선택해 압도적인 선호 보양식으로 꼽혔다. 또 직장인들은 보양식을 대접하고 싶은 사람으로 가장 먼저 ‘부모님’을 꼽았다. 취업성공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병준)와 알바몬은 초복을 앞두고 직장인 605명에게 ‘선호 보양식’을 묻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먼저 ‘복날에 보양식을 챙겨 먹는지’ 질문한 결과 직장인의 84.3%가 ‘챙겨 먹는다’고 답했다. 보양식을 챙겨 먹는 이유는(*복수응답) ‘피로 회복, 활력 증진 등 건강에 도움이 될 것 같아서(77.6%)’가 압도적인 응답률로 1위에 올랐고, 이어 ‘매년 여름
사진처럼 토마토 잎 병, 벌레같은 배 잎 병, 줄기에 붙은 진딧물, 살구 잎 병 막으려 사용한 농약과 평소 약물 오남용으로 뇌세포가 파괴돼 치매 증가? 요즘 다시 코로나 확산세, 지구 여기저기에 살인 더위, 홍수 등 이상 기후 빈번, 후손들 미래가 어둑어둑!
쥐띠 운세36年生 부부 사이 숨기는 비밀이 없도록 하세요. 들통나서 민망한 상황이 없길 바라요.48年生 가벼운 다툼이 생길 수 있는 날이니 내기를 하거나 게임은 삼가는게 좋겠습니다.60年生 할까 말까 고민될 때에는 하세요! 나중에 땅을 치며 후회하는 일이 없을 거에요.72年生 고민이 있다면 단순하게 접근하길 바랍니다. 복잡하게 생각하면 더 돌아가네요.84年生 꾸밈없이 솔직한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오늘은 솔직하게 나 자신을 드러내봐요.96年生 새로운 일 보다는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충실한다면 더 좋은 일이 일어날 거예요. 소띠 운세37年生 아무것도 아닌 일에 꼬리 물 필요 없어요. 상대가 아니라 하면 믿어주길 바라요.49年
50년대 프랑스 빈티지 컬렉션을 뉴트로 감성으로 재해석한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까르벵 시계들을 W TOEWR를 통해 만나 볼 수 있게 됐다.파리지앵 감성의 까르벵(CARVEN) 시계가 롯데백화점 잠실점, 미아점 “W TOWER”에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W TOEWR는 롯데백화점의 워치 앤 쥬얼리 큐레이션 샵으로 다양한 뉴트로 감성의 까르벵 시계들과 함께 KLASSE14, BREDA, PAULVICE를 비롯한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들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박인식 총괄디렉터는 “까르벵 시계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절제된 디자인에 파리지앵의 감성을 더하기 위한 지속적인 도전으로 브랜드에 생동감을 불어넣고 있다.”며 “까르벵 컬렉션들은 커스터마이즈 시
배우 공유 공식 팬클럽 ‘YOO&I’가 7월 10일 배우 공유의 마흔세 번째 생일과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금 1300만원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기부금은 전액 ‘배우 공유 공식 팬클럽 YOO&I’의 이름으로 소아암 치료비 지원에 사용되며 지원 내역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공유 팬들의 선행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지난해에도 공유의 마흔두 번째 생일을 더욱 뜻깊게 축하하기 위해 1100만원을 기부한 바 있다. 이번이 다섯 번째 기부이며 지금까지 YOO&I를 통해 총 8명의 어린이가 치료비 지원을 받았다.기부에 참여한 YOO&I 회원들은 ‘공유 님 덕분에 생애 처음 기부에 참여합니다’, ‘매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9일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 동안, KFC코리아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40여 명의 VIP 고객 및 일반 시청자들과 함께 하는 ‘랜선 시식회’를 진행한다. 이번 랜선 시식회에서는 KFC 엄익수 대표와 함께 KFC코리아 이사로 깜짝 스카우트한 개그맨 정준하가 출연한다. 정준하는 KFC코리아의 이사로서 새로운 포부와 각오를 밝히며, 화상채팅 프로그램을 통해 VIP 고객들과 만나 이벤트와 함께 재미를 나누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또 엄 대표와 정 이사, 고객들이 신메뉴를 시식하며 제품 탄생 스토리와 작명 센스 대결, KFC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꿀팁 등을 선보이고, 방송 중 총 두차례의 깜짝 이벤트로 곧 출시될
초기 스타트업 전문 투자사 더벤처스(각자대표 호창성, 김철우)가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임팩트 컬렉티브(Impact Collective) 2021’의 모집을 시작했다. 임팩트 컬렉티브는 글로벌 사회 문제들을 해결하는 스타트업의 발굴과 육성을 목표로 하는 커뮤니티 주도형 투자 및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이다. UN의 청년창업대회인 글로벌 임팩트 액셀러레이터 씨티프리누어 (Citypreneurs)와의 협력을 통해,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고 가치와 수익을 동반 창출하는 초기 스타트업에 투자하는 것이 특징이다. 작년 5월 진행된 첫 프로그램에서는 전 세계 39개국에서 400개 팀이 지원하였으며, 총 85개의 팀이 액셀러레이팅을 받았다. 그 중 최종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이 21년 여름시즌을 겨냥하여 특별 구성된 썸머 가방 4종을 TV홈쇼핑 처음으로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카카오프렌즈는 국내에서만 40여 곳이 넘는 플래그쉽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지만 이번 라이선스 상품 전개를 통해 그 동안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없었던 특별한 여름시즌 한정 가방으로 구성하였으며, 할인 프로모션은 물론 홈쇼핑 런칭 특별 이벤트까지 제공으로 홈쇼핑 시청자들의 리모컨을 멈추게 할 전망이다.카카오프렌즈 트래블라이언 썸머 가방 4종은 레디백, 백팩, 힙색, 카카오프렌즈 스티커(레디백 부착용) 이상 4종으로 구성되었으며, PP(폴리프로필렌), 마이크로 원단과 같은 고급소재
4년 연속 트립어드바이저 ‘트레블러스 초이스’ TOP 5위 호텔 순위에 들며 우수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인정 받으며 인천 송도 국제도시 랜드마크로 스카이뷰를 자랑하는 럭셔리 레지던스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개관 7주년을 기념하여 ‘7년의 추억’ ‘생일 축하 이벤트’ ‘7년의 감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먼저 ‘7년의 추억’ 이벤트는 개관 7주년을 맞이하여 그동안 이용해 주신 고객에게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과 관련된 잊지 못할 사연을 받아 총 7개의 사연을 선정하여 선물을 전달하는 이벤트이다. 참여방법은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메일, 엽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응모 가능하다. 두
2006년 대만 가오슝에서 처음 시작된 공차는 엄선된 최고 품종의 찻잎으로 만든 오리지널 티(Tea)를 중심으로 다양한 시도와 조합을 통해 새로운 차(茶)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음료와 함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6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HAPPY BREAK,’를 타이틀로 공차와 함께 베이커리를 즐기며 여유를 즐기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에 출시한 베이커리 신메뉴는 ‘스틱 치즈 케익’, ‘쿠키 앤 크림 스틱 치즈 케익’, ‘카라멜 호두 파운드’, ‘레몬 슈가 파운드’, ‘불고기 베이크’, ‘불닭 베이크’ 등 총 6종이다. (출시 품목은 매장에 따라 상이할 수 있음)‘스틱 치
다가오는 초복을 맞아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5성급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서울 3대 갈비 명가로 유명한 ‘낙원’의 ‘양념대갈비’를 7월 9일 출시한다.호텔 레스토랑 메뉴를 가정에서 즐기기 원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한 양념대갈비는 소갈비찜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가정간편식(HMR)이다. 호텔 맛을 그대로 옮겨온 식재료와 레시피는 홈파티, 집들이, 생일 등 특별한 날 준비한 이의 정성이 느껴질 수 있도록 고급 ‘셰프스 테이블(Chef’s Table)’을 만들어 줄 것이다. 갈비는 육질이 연하고 살이 가장 많은 대갈비만 엄선하였으며 덧살은 과감히 제거하고 100% 순수 갈빗살만 사용해 퀄리티를 높였다. 특히, 38년 조리 기능장의 특제 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