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여름을 맞아 매장에서 제조하는 모든 커피 메뉴에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해 국내 커피 수준 향상에 앞장서 왔던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의 스테디셀러 ‘빠다커피’가 이번 여름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대세 아이템으로 등극했다.빠다커피는 지난 2019년 탐앤탐스가 국내 프랜차이즈 카페 업계 최초로 선보인 ‘방탄커피’ 제품이다. “총알도 막아낼 만큼 큰 에너지를 준다”는 이름처럼 더위에 지친 이들의 구매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탐앤탐스는 빠다커피의 인기 포인트로, 에티오피아와 브라질의 엄선된 원두에 ‘좋은 지방’으로 알려진 뉴질랜드산 무염 앵커버터, 코코넛에서 추출한 MCT 오일을 넣어 원두 본연의 깔끔한 맛과 버터의
도쿄올림픽 개막이 나흘 앞으로 다가온 일본에서 6일 만에 코로나19 신규 환자가 2천명대로 줄었지만 사망자는 전날 3명에서 10명 이상으로 대폭 늘어났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19일 오후 9시30분까지 2329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727명, 가나가와현 412명, 지바현 234명, 오사카부 224명, 사이타마현 199명, 홋카이도 70명, 아이치현 36명, 후쿠오카현 46명, 효고현 39명, 오키나와현 35명, 교토부 29명, 도치기현 23명, 이바라키현 27명, 시즈오카현 12명, 미야기현 11명, 나라현 18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84만4000명을 넘었다.일일환자는
2021년 7월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업비트, 2위 빗썸, 3위 코인원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 20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브랜드 평판을 측정하였다.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평판 7월 분석결과는 6월 20일부터 7월 20일까지의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 빅데이터 8,601,79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로 분석하
20일 오전 비트코인이 3600만원대에 거래되고 있다.암호화폐거래소 빗썸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 기준 비트코인은 개당 최고 3680만8000원을 기록했다. 전날 오후 8시께 최고 3600만원대로 진입한 뒤, 해당 가격대는 계속 유지되고 있다. 달러로 치면 3만1000달러대다.비트코인은 업비트에서도 같은 시간 기준 최고 3687만5000원대를 기록했다.이더리움도 210만원대를 보이며 낮은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다.빗썸에서 오전 8시 기준 이더리움은 최고 217만5000원대를 기록했다. 이더리움도 전날 오후 최고가 210만원대로 떨어진 뒤 계속 해당 가격대를 보이고 있다.업비트에서 이더리움은 같은 시간 기준 217만6000원을 보이고 있다.한편 주요 외신
한국의 자랑 프리미어리거 토트넘 공격수 손흥민 선수가 유엔세계식량계획(UN WFP; United Nations World Food Programme)의 활동에 참여했다. 7월 20일 유엔세계식량계획 유튜브에 공개된 영상 “WFP x Sonny, We Deliver!”에 손흥민 선수가 직접 목소리를 기부하는 영상 나레이션으로 참여했다. 해당 영상은 세계 최대의 인도주의 기구이자, 2020년 노벨평화상 수상기관인 WFP의 미션과 활동을 담은 영상으로 손흥민 선수와 기관의 공통점을 담아 연출됐다.해당 영상에는 WFP가 식량으로 생명을 구하고 유엔 최고의 수송 기관임을 보여주는 역동적인 구호 현장과 손 선수의 경기에서의 빠른 움직임, 가장 필요할 때 해결사 역할, 한국의 국격을
정리에 꼭 필요한 가구 ‘상도가구’가 ‘홈캉스’ 가구 최대 72% 할인 기획전을 내달 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 품목으로는 실내에서 안전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캠핑 테이블, 캠핑 체어, 인견 담요, 폴딩 박스 등의 홈캠핑 가구와 리클라이너, 소파베드 기능이 포함돼 편안한 휴식을 돕는 기능성 좌식 소파 5종이 해당된다. 추가적으로 재택근무와 홈카페, 식사 등을 병행할 수 있는 식탁 테이블 2종과 간식 및 책 수납 등에 용이한 이동식 트롤리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상도가구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이슈로 홈캉스 가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는 자사 홈캉스 가구를 선별, 고객이 합
취업포털 인크루트(대표 서미영)는 전국에 있는 대학생 1,079명을 대상으로 ‘2021 대학생이 뽑은 일하고 싶은 기업’을 설문조사했다.인크루트는 2004년부터 18년간 <대학생이 뽑은 일하고 싶은 기업> 설문조사를 매년 진행해왔다. 올해 조사는 코스피 시가총액 상위 순 150개사(그룹사 제외)를 대상으로 진행했다.그 결과, 작년에 이어 카카오가 전체 중 12.7%의 득표율을 기록하며 대학생이 뽑은 일하고 싶은 기업 1위를 또 한 번 차지했다. 카카오는 플랫폼 비즈니스의 안정적인 성장과 더불어 코로나19 상황에도 다방면 신사업을 발굴·추진하는 활발한 이미지가 대학생의 기업 선호도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된다. 카카오를 뽑은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회장 김정현)가 협회 신임 부회장으로 김시출 엠제이플렉스 대표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는 1992년에 설립되고 2000년에 고용노동부 인가를 받은 우리나라 유일의 HR 아웃소싱, 고용서비스 업계를 대표하는 협회로서 제일비엠시, 미디어윌네트웍스, 엠제이플렉스, 티오에스코리아, 유니에스, 케이텍맨파워, 위드굿피플, 티이에스 등 국내 최고의 아웃소싱 기업들이 회원사로 가입되어 있다.이날 수여식에는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 김정현 회장(제일비엠시 대표), 공선욱 부회장(미디어윌네트웍스 대표) 등이 참석했으며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치러졌다. 앞서 7
하림이 “하림이닭 닭가슴살23종 골라담기” 이벤트로 하림 닭가슴살 제품에 대한 퀴즈타임을진행한다고 전했다. 하림에서 준비한 초성퀴즈로는 ‘하림 닭가슴살은하림만의 8시간 ㄴㅈㅅㅅ ㅂㅂ으로 촉촉함이 살아있는 닭가슴살입니다.’ 그리고 ‘하림 닭가슴살은 8시간 냉장숙성 비법으로촉촉하고 ㅂㄷㄹㅇ이 살아있는 닭가슴살입니다.’ 로 하림 닭가슴살에 대한 2가지 문제가 등장했다.해당 초성퀴즈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에서 “하림 닭가슴살”을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하림에서는 7월 20일 화요일 00시부터 단 하루동안 하림의 인기 닭가슴살 제품들을초특가로 990원부터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림담당자는 “이날 하루 동
최저임금을 심의·의결하는 사회적 대화 기구인 최저임금위원회는 지난 7월 12일 밤 제9차 전원회의에서 2022년도 최저임금을 시급 기준으로 올해 8,720원보다 440원(5.1% : 단순 계산 시 5.04587%여서 5.0%로 볼 수 있지만, 최저임금위의 요청에 따라 5.1%로 통일)이 오른 9,160원으로 의결했다. 월급으로 환산하면 올해 1,822,480원보다 91,960원이 오른 1,914,440원(월 기본근로 174시간에 주휴 35시간을 합한 노동시간 209시간 기준), 연봉으로는 올해 21,869,760원보다 1,103,520원이 오른 22,973,280원이다. 이로써 문재인 정부의 최저임금은 임기 첫해 6,470원에서 출발해 임기 마지막 해 9,160원으로 5년간 2,690원(41.57%) 끌어올려
초여름 햇살 타고 그녀가 오고 있다쪽빛 물결 일렁이듯 연주홍 치마를사알짝 들어 올려 하늘빛 파르스름한 속살이 보일 듯 말 듯 이슬 망울 터트리는 수줍음으로 천성이 유순한 그녀가 오고 있다...김용수 시, 늘씬한 여인 같은 나리꽃, 향기로운 백합꽃!
쥐띠 운세36年生 도움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요청해보세요. 나를 도와줄 손길은 많이 있답니다.48年生 때론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었더라도 모르는 척 넘어가는 것도 필요하답니다!60年生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가죠. 의견이 필요하다면 한 사람에게 물어보세요.72年生 그리워하는 사람을 만날 수도 있답니다. 아니면 먼저 연락해봐도 괜찮습니다.84年生 지식을 더 넓혀보길 바랍니다. 책이나 인터넷을 통해서 넓히는 것도 좋답니다.96年生 사람마다 모두 욕심은 있답니다. 이 욕심을 어느정도 부리냐가 더 중요하지요. 소띠 운세37年生 오르지 못할 나무는 애초에 관심도 갖지 않길 바라요. 기준을 낮추는게 나아요.49年生 누구에
2021년 7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LG생활건강, 3위 한국콜마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6월 19일부터 7월 19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1,345,429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