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전문점으로 포화 상태인 국내 카페 시장에서 차별화된 콘셉트와 메뉴 전략으로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며 입지를 넓혀온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식혀줄 '민트 초코 3종'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매 시즌 색다른 식재료와 밀크티의 조합으로 다양한 음료를 선보이는 공차가 올여름에는 청량한 민트 초코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해석한 신메뉴를 내놓으며 또 한번 음료 트렌드를 이끌 것으로 보인다. 특히 민트 초코 메뉴는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에 의해 1년 만에 재출시하는 것으로, 그동안 기다려온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만한 메뉴다. 이번 신메뉴는 ‘민트 초코칩 밀크티+펄’, ‘민
일본에서 도쿄도 등 9개 도도부현에 내린 긴급사태 선언을 해제한 가운데 백신 접종이 가속하면서 전반적으로 감소세를 보이는 코로나19 신규환자가 22일 12일 연속 1000명대 이하로 떨어지고 추가 사망자도 40명대 축소했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22일 들어 오후 9시40분까지 1437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435명, 가나가와현 163명, 오사카부 107명, 지바현 74명, 아이치현 96명, 오키나와현 98명, 홋카이도 29명, 사이타마현 93명, 후쿠오카현 36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78만8000명을 넘었다.일일환자는 6월 1일 2643명, 2일 3035명, 3일 2830명
22일(현지시간) 제롬 파월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은 인플레이션 압력이 예상보다 강하다면서도 물가 우려에 따른 선제적인 기준금리 인상은 없다고 밝혔다.월스트리트저널(WSJ), CNBC 등에 따르면 파월 의장은 이날 하원 코로나19 위기 특별위원회에 출석해 "헤드라인 물가(소비자 물가) 너머와 가격이 정말로 상승하고 있는 카테고리를 보면, 경제 재개방 영향을 직접적으로 받는 영역"이라고 말했다.파월 의장은 "그것이 일정 기간에 걸쳐 우리가 겪어야 할 일이다"라며 "그러고 나서 끝난다"고 밝혔다.최근 백신 접종에 따른 경제 활동 재개로 미국 경제는 예상보다 빨리 코로나19 충격에서 회복하고 있다. 이젠 그간 시행한 대규
바이오헬스기업 inno.N(대표이사 강석희)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틴의 광고 모델인 배우 김수현과 재계약을 맺었다고 23일 밝혔다. 뉴틴은 ‘건강을 쌓는 새로운(New) 습관(Routine)’이라는 의미를 담아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들을 선보이며 작년 6월 런칭했으며 런칭 당시부터 김수현과 함께 해왔다. 이번 재계약으로 배우 김수현은 2년째 뉴틴의 모델로 활동하게 되었다. inno.N은 젊고 성실한 이미지의 김수현이 건강한 삶을 위한 새로운 습관을 제안하는 뉴틴 브랜드의 컨셉트와 잘 어울려 시너지 효과를 내왔다고 판단하여 이번 재계약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김수현 역시 뉴틴 제품을 섭취하면서 뉴틴 브랜드
국내 산업용∙상업용 세탁장비 제조 전문기업 ㈜와스코가 운영하는 셀프빨래방 브랜드 <AMPM 워시큐>가 ‘2021 한국고객만족도 1위’를 2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23일 밝혔다.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최한 ‘2021 한국고객만족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해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제정됐다. AMPM워시큐는 ‘일상 가장 가까운 곳에서 새로운 세탁문화를 만들어간다’는 브랜드 컨셉을 통해 대형 세탁부터 생활 세탁까지 24시간 무인으로 운영하는 셀프빨래방 브랜드이다. LG전자 공식 비즈니스 파트너로 인증받았으며 우수한 품질의 세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 대표 유정연)이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공연중인 연극 ‘우리가 사랑했던 정원에서’를 통해 향기 마케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지난 22일 개막한 연극 '우리가 사랑했던 정원에서'는 프랑스 소설가 파스칼 키냐르의 동명 희곡을 각색하여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작품으로, 죽은 아내가 사랑했던 사제관 정원의 새소리, 물소리, 바람소리 등을 기보(記譜)한 실존 음악가 시미언 피즈 체니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센트온은 이번 공연에 극의 몰입도를 올리고 공연의 감동을 관람객이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도록 공연장 전체에 향기마케팅을 선보였다.활기찬 오후 햇살을 가득 머금은 푸
SK매직(대표 윤요섭)이 SK매직의 차별화된 렌탈 서비스와 삼성전자 가전을 결합한 ‘스페셜 렌탈 서비스(Special Rental Services)’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SK매직은 지난 5월, New Biz의 첫 파트너로 삼성전자와의 업무협약(MOU) 체결하고, 삼성전자 제품과 결합한 차별화된 렌탈 서비스 출시, 판매 채널 확대 등 양사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를 계기로 SK매직은 삼성전자의 제품을 단순 판매하는 것이 아닌 렌탈 사업의 핵심인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를 결합한 렌탈 상품을 선보인다. 대상 제품군은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에어컨 ▲냉장고 및 김치냉장고 등 5개 품목으로 SK매직은 삼성 그랑데 건
씨티케이코스메틱스가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현실화하기 위한 공모전 ‘2021 CTK 화장품 브랜딩 챌린지’를 개최한다. 올해 처음 진행하는 ‘2021 CTK 화장품 브랜딩 챌린지’는 대학생들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브랜드 기획부터 제품 개발 및 제조, 물류, 마케팅까지 ‘뷰티 풀서비스’를 제공하는 씨티케이코스메틱스의 노하우와 접목해 이전에 없던 다양한 뷰티 브랜드를 기획하기 위함이다. 이번 공모전은 씨티케이코스메틱스가 운영하는 디지털 뷰티 풀서비스 플랫폼 ‘CTK 클립(CTK CLIP)’에 소개된 화장품의 제형, 용기, 원료 등을 참고해 자유주제로 신규 브랜드를 기획해 제안하는 ‘브랜드 덱(Brand Deck)’을
더블에스지컴퍼니가 한국음악협회, 엠트리뮤직과 MOU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주식회사 더블에스지컴퍼니는 지난 18일 사단법인 한국음악협회, 주식회사 엠트리뮤직과 3자 간 문화예술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국음악협회 이철구 이사장, 엠트리뮤직 신재홍 대표, 더블에스지컴퍼니 윤민아 대표가 참석했다. 이들은 상호 협력을 통해 대한민국 음악 예술 발전과 성장을 도모하기로 했으며, 앞으로 협력하게 될 사업의 방향에 대해 상호 적극 협력해서 체결한 사항을 성실히 이행해 나갈 것을 약정했다.이번 협약은 예술 문화 확산을 위한 행사 기획 및 참여, 문화예술 콘텐츠 등의 교류, 각 기관이 보유한 인
한국존슨앤드존슨의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 베이비(Aveeno Baby)'가 위기영아긴급보호소 베이비박스를 운영하는 주사랑공동체와 베이비 케어 키트 제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에 따라 아비노 베이비는 이달부터 올해 말까지 위기 영아 및 미혼모 가정 120가구에 베이비케어 키트 용품을 후원한다. 사용 주기를 고려하여 2개월에 한 번씩 전달되는 키트에는 민감한 아기피부에 꼭 필요하면서도 인기가 많은 아비노 베이비 제품이 포함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은 모든 아기들이 건강한 삶을 시작할 수 있도록 아비노 베이비의 비전에 따라 마련된 것이다. 후원 물품은 아비노 베이비의 ▲데일리 모이스춰 워시 &
취업 준비생들이 ‘자충수펙’ 1위로 ‘봉사활동 경험’을 꼽았다. ‘자충수펙’은 스스로 한 행동이 불리한 결과를 가져오는 바둑 용어 ‘자충수’와 ‘스펙’을 합친 신조어로, 채용 과정에서 도움이 되지 않는 스펙을 표현하는 말이다. 취업성공 1위 플랫폼 잡코리아가 알바몬과 함께 취준생 1,255명을 대상으로 ‘자충수펙’에 대해 조사한 결과, 응답자 89.3%가 현재 보유한 스펙 중 불필요한 스펙, 이른바 자충수펙이 있다고 답했다. 이들이 꼽은 자충수펙 1위에는(*복수응답) ‘봉사활동 경험(27.7%)’이 꼽혔다. 다음은 ‘학벌(25.9%)’, ‘한자/한국사 자격증(25.0%)’, ‘창업 경험(19.7%)’, ‘높은 학점(19.0%)’ 등의 순이었다.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정진수)는 오는 24일부터 7월 11일까지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한‘대한민국 동행세일’에서 소상공인과 동행하는 온라인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온라인기획전은 소상공인 온라인쇼핑몰 입점지원 사업을 통해 모집·선정한 소상공인 800개사에 연중 최대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할인행사를 열어 코로나-19로 얼어붙은 소비를 촉진시킬 계획이다. 특히 이번 대대적인 할인행사는 범정부적 대형행사에 걸맞게 이커머스 시장의 참여를 확대하여, 위메프, 티몬, 인터파크, 11번가, CJ온스타일, SSG닷컴, G마켓, G9, 옥션, 쿠팡, 오아시스
한국중부발전(사장 김호빈)은 자원순환 활성화 및 폐플라스틱 환경문제 해소를 위한 ‘중소기업 업사이클링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7월 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시행되는 ‘중소기업 업사이클링 지원사업’은 폐플라스틱 활용 방안 발굴과 업사이클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참여기업에 선정되면 최대 5000만원의 개발 지원금을 받게된다. 개발지원금은 ▸시제품 제작 및 상용화 ▸제품화에 필요한 인·검증 및 컨설팅 ▸생산·유통 시스템 구축 ▸친환경 공정개선 등을 위한 비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지자체·중부발전과 연계를 통한 지속적인 자원순환 시스템 구축을 지원하고, 중부발전 사회공헌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