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뮤지컬의 새로운 흥행 신화를 기록할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비명동산의 초대장’이 드디어 무대에 오른다.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는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비명동산의 초대장’을 오는 15일부터 8월 29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4: 비명동산의 초대장’은 ‘가은’이 깊은 잠에 빠지고 별빛 초등학교 친구들이 사라지는 의문의 사건이 생기자, 사라진 친구들을 찾기 위해 귀신들의 공격에 맞서는 주인공 ‘하리’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공포의 비명동산을 배경으로 친구들 간의 화해와 용서 등 ‘우정’을 주제로 다뤄 오싹한 재미와 진한 감동을 동시에 선사
이탈리아 무역공사와 이탈리아 제화협회에서 공동으로 주관하는 글로벌 신발 전시회인 ‘미캄(MICAM Milano)’이 오는 7월 20일 티저를 시작으로 9월에 예정된 본 행사를 공식적으로 처음 소개한다. 본 티저는 올해로 92회를 맞이하는 미캄 전시회를 개최하기에 앞서, 주요 바이어와 매체에게 전시회를 직접 소개하고, 이탈리아 슈즈의 역사와 2022년 S/S 슈즈 트렌드에 관한 세미나를 공유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으며, 현재 많은 패션업계 관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캄은 글로벌 슈즈 전시회라는 명성에 걸맞게 매년 1,500~2,000개 이상의 브랜드 및 업체가 참여하며, 개최 시 매년 4만 명이 넘는 바이어들이 현장을 방문하는 신발과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의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가 신제품 ‘딥클린 쿨샴푸’ 출시를 앞두고 온라인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판매는 14일부터 20일까지 7일간 폴리니크 온라인 자사몰에서 진행한다. 먼저 신제품 ‘딥클린 쿨샴푸’를 1+1 단독 구성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이와 함께 구매자 대상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예약판매 기간 구매한 상품을 받아본 뒤 사용 후기를 남기면, 우수 후기자 10명을 선정해 브랜드 전속모델인 인기가수 영탁의 쿨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오는 26일 정식 출시되는 폴리니크 '딥클린 쿨샴푸'는 두피와 모발을
헬시테크 플랫폼 넛지헬스케어㈜의 대표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가 ‘마음챙김’ 서비스를 오픈했다. ‘마음챙김’ 서비스는 ‘나를 위한 마음관리’를 모토로 일상에서 받는 스트레스와 불안감 등 마음의 치유가 필요한 사용자들을 위한 모바일 멘탈케어 서비스다. ‘마음챙김’은 명상, 이야기, 음악의 3가지 테마로 만나볼 수 있다. 명상은 마음의 안정, 스트레스 감소, 집중력 향상, 감정 컨트롤, 관계 개선을 위한 명상 사운드를 제공한다. 이야기는 고전 명작 오디오북과 심리 에세이를 들을 수 있으며, 음악은 ASMR, 앰비언트, 클래식, 수면음악과 같은 마음 치유에 도움이 되는 사운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캐시워크 앱 메인 화면 하단
이탈리아 명품 원료 화이트 트러플을 전제품에 함유한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지난 11일 약 1시간동안 진행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신상 위크에서 신제품 ‘화이트 트러플 더블 마스크팩 (진정&보습)’을 단독 선런칭, 당일 전체 판매량 1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시즌 이슈에 맞는 제품 추천, 모델 한혜진의 깜짝 등장, 예능식 구성 등으로 보는내내 즐거움을 더한 라이브라는 호평을 받은 달바의 이번 방송은 54만 뷰티 크리에이터 다영과 쇼핑 라이브 뷰티전문 김해나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았다. 두 MC는 달바 브랜드에 대한 진정성과 뛰어난 뷰티 지식을 바탕으로 소비자와 소통했다. 특히 라이브 방송 중간 달바의 뮤즈 한혜진이 영상
코로나19의 재확산속 본격 휴가 시즌을 맞아 가족 고객을 타겟으로 사랑하는 자녀와 함께 안전한 키캉스를 즐길 수 있는 ‘키즈 인 팰리스 패키지’를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이 오는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숲소리 플레이 텐트와 르파파 주방 놀이 매트가 세팅된 아늑한 객실 1박과 모닝 야외수영장 3인 입장권과 조식 3인 혜택을 제공한다. 브루마블과 젠가 등 가족용 게임 세트도 함께 대여하여 프라이빗한 가족 휴가를 보낼 수 있다. 또한 7만 4천원 상당의 패밀리 세트도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패밀리 세트는 친환경 천연 원목 교구 브랜드 숲소리의 사자실꿰기와 카페 델마르의 고소미 빙수
코로나19의 재확산속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이 최대 화두로 떠오르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기업들이 점차 늘고 있는 가운데 성분뿐만 아니라 용기와 포장재에도 친환경 적용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비대면 소비가 증가하며 연일 늘어나는 포장지 배출량에 대한 경각심이 커져 제품 생산부터 포장까지 환경을 고려하는 것이 미덕이 아닌 필수가 되어가고 있기 때문이다. 코스메틱 브랜드 ‘더엔비피’가 환경을 생각하는 다양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코스메틱 브랜드 더엔비피는 지난해 브랜드를 론칭하면서 환경을 생각한 친환경 제품들을 선보였다. 더엔비피의 대표 제품인 ‘올인원 미스틱 키트’에 들어가는
한화건설(대표 최광호)이 부산 지하철3호선 숙등역 역세권에 공급하는 ‘한화 포레나 부산덕천 2차’의 당첨자를 발표하고 14일 계약일정에 들어간다. 오는 21일부터 나흘간 정당 및 예비 당첨자를 가리는 서류접수를 거쳐 오는 26일부터 사흘간 정당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6일 1순위 당해지역 청약접수에서 올해 부산 최고 경쟁률을 기록하며 모든 타입이 마감돼 조기에 ‘완판(완전판매)’이 예상된다는 전망이다. 1순위 당해지역 청약접수에서 특별공급을 제외한 79가구 모집에 총 1만6,381건이 접수돼 평균 207.35대 1 경쟁률을 기록, 올해 부산에서 분양한 단지 가운데 가장 높게 나타났다. 지난해 3월 분양한 포레나 부산덕천 1차
코로나19의 재확산속 국내 최초로 온라인 쇼핑몰 리뷰 솔루션을 개발한 크리마(대표 김윤호∙민준기)가 ‘크리마 타겟’ 서비스에 ‘상품 추천 위젯’ 기능을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크리마는 온라인 이커머스 사업자들의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프론트·백엔드 솔루션을 제공하는 IT기업으로, 2014년 온라인 쇼핑몰의 리뷰 관리를 돕는 ‘크리마 리뷰’를 출시했다. 현재는 개인화 마케팅 솔루션인 ‘크리마 타겟’, 사이즈 추천 솔루션인 ‘크리마 핏’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크리마 타겟은 쇼핑몰 고객의 상황에 맞는 메시지를 최적의 시점에 가장 효과적인 방식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온라인 쇼핑몰 내에서 쇼핑을 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구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며 지속되고 있는 저칼로리 열풍으로 무설탕, 저당제품이 인기를 끄는 가운데 코오롱 계열, ‘스위트밀㈜’에서저당 잼인 ‘THE좋은잼’ 브랜드로 저당, 저칼로리 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THE좋은잼은 국내산 쌀과 보리를 13시간 발효시켜나온 천연 당인 조청으로 만들어 은은한 단맛과 풍미가 특징이다. 딸기, 무화과, 블루베리 세 가지 맛을 출시했다. THE좋은잼에사용된 모든 재료는 100% 국내산 재료와 과일을 사용했으며 몸에 해롭거나 인공적인 재료는 전혀 사용하지않았다. 일반 잼 대비 당 함유량을 최대 70%를 낮춰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THE좋은잼은 천연 곡물당인 조청을 활용한 잼 외에도
본격 여름을 맞아 편안함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이 지속되면서, 패션 업계에서는 베이직한 디자인과 여유로운 핏으로 자연스러운 멋을 살린 이지웨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소다(SODA)는 심플한 실루엣에 자연스러운 포인트 디자인, 안정적인 착화감으로 이지룩 연출에 제격인 ‘이지 슬립온 스니커즈(ALS103)’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소다의 ‘이지 슬립온 스니커즈’는 슬립온 디자인을 적용해 신고 벗기 편한 것이 특징이다. 슬립온은 발을 미끄러지듯 집어넣어 신을 수 있는 신발로, 끈을 묶고 푸는 번거로움 없이 착∙탈화가 편리하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떤
2021년 7월 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신한은행, 2위 우리은행, 3위 국민은행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은행 브랜드 중에서 신한은행,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KB국민은행, 기업은행, 씨티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농협은행, 수출입은행, 수협은행에 대해서 브랜드 평판분석을 하였다. 은행 브랜드평판 7월 분석결과는 6월 14일부터 7월 14일까지의 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4,596,60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은행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은행 브랜드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MZ 세대를 중심으로 하는 소비 트렌드속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부드러운 맛을 강화한 순살치킨을 선보인다.bhc치킨은 100% 국내산 닭다리살로 만든 ‘bhc 싸이순살’ 치킨을 14일 전국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신메뉴 ‘bhc 싸이순살’은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부위인 넓적다리의 통살을 그대로 사용한 치킨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육즙이 풍부해 부드럽고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특히 뼈를 발라낼 필요가 없으며 크래커를 먹는 듯한 바삭바삭한 식감과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개발돼 아이들 간식으로 제격이다. 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