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마스크로 잘 알려진 ‘에어데이즈(airdays)’가 전 세계 취약계층에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지난 20일, 대우산업개발과 계열사 DW바이오는 약 1억 원 상당의 ‘에어데이즈’ KF94 마스크 10만 장을 한국천주교살레시오회에 기증했다고 31일 밝혔다. 기부된 마스크는 이탈리아에 위치한 살레시오회 로마본부 ‘코로나19 대응 돈보스코연대’ 긴급구호팀을 통해 전 세계 곳곳의 빈곤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대우산업개발 박승준 부회장은 “살레시오회를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 세계 빈곤층 청소년 가정에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그간 ‘에어데이즈’가 각종 글로벌 기준 테스트를 통해 안정성을 입증해온 노력의 결실을 이
1999년 출범해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는 대한민국 토종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내일(1일)부터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프리퀀시 이벤트 ‘Summer, Frequency Revolution’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탐앤탐스 프리퀀시 이벤트는 오는 7월 31일까지 공식 애플리케이션인 마이탐(MyTOM)으로 음료를 주문하면 자동으로 스탬프가 적립되며, 미션음료 3잔과 일반 제조음료 7잔까지 총 10잔을 주문하면 완성된다. 미션 음료는 탐앤탐스 레볼루션 메뉴로, ‘어게인 바나나 레볼루션’ 음료 3종(딸기 바나나 스무디, 키위 바나나 스무디, 요거트 바나나 스무디)과 7월 1일부터는 새로 출시되는 ‘샤베트 레볼루션’ 음료가 미션음료에 추가된다.레볼
주식회사 티오 이십일 콤즈는 서울시 택시운송조합과 지난 13일 서울법인택시의 승객 전용 단말기 “TAVA”를 설치하고 콘텐츠를제공하는 사업에 대해 본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승객 전용 단말기 “TAVA” 플랫폼은 카카오, 마카롱, IM등의 택시 콜 플랫폼과 달리, 재난재해 등의 긴급 알림 서비스와 각 지자체의 공공정보, 실시간택시 요금 정보 및 일부 상업광고, 그리고 뉴스, 건강, 패션, 뷰티 등 다양하고 유익한 콘텐츠를 뒷좌석 승객이 즐길 수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또한 콘텐츠 제공자에게는 다양한 통계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빅데이타를 사용할수 있는 토대를 갖추었다.관계자는 2020년10월 (주)티오 이십일 콤즈, 서울시법
문제성 피부 전문가 아크네스(Acnes)가 올리브영에서 6월 한 달 동안 문제성 남자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아크네스 포맨 라인 3종’ 최대 4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6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여름철 예민해지기 쉬운 남자들의 민감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아크네스 포맨 3종으로 구성되었다. 피부 문제의 원인이 되는 피부 노폐물은 풍성한 거품으로 닦아내고 피지는 조절해주는 여드름성 피부완화 기능성 화장품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폼 클렌저’, 하얗게 뜬 각질과 피부결 케어는 물론 주름개선과 미백까지 개선해주는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스킨’, 로션, 에센스, 수분크림 따로 필요 없
KT&G 상상마당 부산이 청년들의 뷰티 분야 창업을 지원하는 ‘2021 상상마당 코코챌린지(Korea Cosmetic Challenge)’ 전국단위 공모를 6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청년 창업지원을 강화하고 상상마당의 문화예술 지원영역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주제는 친환경 뷰티 브랜드 및 제품이며. 모집 제품군은 스킨‧클렌징‧헤어‧바디 제품 등이다. 접수 기간은 5월 31일부터 6월 20일까지이며,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뷰티 분야 창업을 희망하는 2030세대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5인 이하 팀 단위로 공모전에 참가할 수 있다. 우선 서류 심사를 거친 후, 워크숍 평가와 멘토링 캠프를 거쳐 7월
디모아와 브릭시스가 브릭스캐드(BricsCAD) 비즈니스 확장을 위해 손을 잡았다. 디모아는 지난 27일 스웨덴 IT그룹 헥사곤(Hexagon) AB 산하 설계 소프트웨어 기업인 브릭시스와 브릭스캐드의 국내 비즈니스를 위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양사는 영업 및 마케팅 부문에서의 상호간 협력을 통해 브릭스캐드의 국내 시장 확장과 더불어 한국 설계 소프트웨어 시장에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CAD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 디모아는 자체적으로 보유한 전국 1700여 리셀러를 통해 브릭스캐드를 국내에 공급함으로써 설계 소프트웨어 선택의 폭이 제한되어있던 한국 고객의 수요를 창출할 계획이다. 브릭스캐드
2021년 5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제주맥주, 3위 롯데칠성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3,998,934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
일본에서 코로나19가 좀처럼 진정하지 않으면서 도쿄도 등 9개 도도부현에 내린 긴급사태 선언을 내달 20일까지 연장한 가운데 신규환자가 엿새 만에 2000명대로 줄었고 사망자도 40명대로 떨어졌다.NHK와 지지(時事) 통신 등은 각 지방자치단체와 후생노동성의 발표를 집계한 결과 30일 들어 오후 8시30분까지 2877명이 코로나19에 새로 걸렸다고 전했다.도쿄도에서 448명, 홋카이도 288명, 아이치현 305명, 오사카부 197명, 오키나와현 271명, 가나가와현 233명, 후쿠오카현 152명, 히로시마현 79명, 사이타마현 122명, 효고현 101명 등 감염자가 발생해 누계 확진자는 74만5000명을 넘었다.일일환자는 5월 1일 5983명, 2일 5897명, 3일 4464명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한국피앤지가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손잡고 수익금의 일부를 환경 보호를 위해 기부하는 릴레이 라이브 ‘지구를 식혀줄 쿨~한 쇼핑’ 기획전을 일주일간 진행한다. 31일부터 오는 6월 6일까지 일주일 동안 브랜드별로 매일 진행되는 쇼핑라이브를 통해 질레트, 비너스, 헤드앤숄더, 팬틴, 오랄-비, 팸퍼스, 페브리즈, 다우니 등 P&G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라이브방송을 통해 P&G 생활용품을 구매한 고객은 구매 금액의 1%를 자원순환사회연대에 자동 기부하게 되며, 기부금은 ‘분리배출 잘 되는 자원순환 마을 만들고 지구 온도 낮추기' 캠페인에 사용된다. 한국피앤지는 본 기획
센트온과 무신사 스탠다드가 손잡고 서울 홍대에 위치한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에 색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들을 위한 프리미엄 향기를 선보여 화제다.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 대표 유정연)이 무신사 스탠다드의 첫번째 오프라인 매장인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에서 무신사 스탠다드 브랜드의 주 타겟층인 MZ세대를 위한 프리미엄 향기마케팅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국내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지난 27일 MZ세대의 메카인 홍대에서 처음으로 지하 1층~지상 2층 전용면적 826㎡(250평) 규모의 첫 오프라인 플래그십 매장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를 공개했다. 무신사 스탠다드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남주혁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019년 처음 남주혁과 인연을 맺은 후 올해로 세 번째 계약이다.투썸의 주 고객층인 MZ세대 사이에서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남주혁은 작년 한 해 ‘101 Reasons of Summer(올 여름 투썸이 즐거운 101가지 이유)’ 캠페인, ‘Winter in my Fantasy’ 캠페인 등 투썸의 주요 마케팅 활동에 함께하며 투썸이 소비자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가는데 기여했다. 투썸은 남주혁 주연의 드라마를 제작 지원하기도 했다.남주혁은 지난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과 tvN 드라마 ‘스타트업’, 영화 ‘조제’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지
친환경마스크 브랜드 iLe (아이.엘.이)가 국가대표 골프감독 박세리와 함께 따뜻한 기부 소식을 전했다. 코로나19 확진자가 하루 평균 천 여명씩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몽골에 iLe 마스크 10만장을 지원한다고 31일 밝혔다. 몽골은 인구(330여만 명) 대비 많은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고, 보건 물품과 의료시설이 부족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 속에서 필수적으로 필요한 iLe 마스크를 전달한다고 전했다.최근 5월호 패션 매거진과 iLe 유가화보를 진행하며 첫 인연을 맺은 박세리는 선뜻 기부에 동참하며 코로나19로 인해 몸과 마음이 힘든 사람들을 위로하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직접 확진 당사자였다는 점에서 다른 누구보다 마스크 기부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2021년 여름 한정판 팬더 쿨러백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 칭따오 라거 500ml 캔 8개로 구성된 가로형과 330ml 캔 12개로 구성된 세로형 총 2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이번 쿨러백은 텐트를 치고, 칭따오 라거와 함께 캠프 파이어를 즐기는 칭따오 팬더 캐릭터의 귀여운 모습이 가방 전면에 프린트 돼 있는 점이 특징이다. 귀여운 팬더로 시선을 사로잡는 동시에 전체적인 디자인은 감성 캠핑 트렌드에 맞춰 눈이 편안한 베이지 컬러에 가방 손잡이와 지퍼는 칭따오 맥주를 상징하는 그린 색으로 포인트를 줬다. 팬더 쿨러백은 내부 구성품에 따라 칭따오 500ml 캔 8개로 구성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