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체다 치즈의 깊은 풍미를 한 입에 즐길 수 있는 사이드 신메뉴 ‘맥앤치즈볼’을 새롭게 출시했다. KFC가 지난해 11월, 처음 선보인 크리미치즈볼에 이은 2번째 치즈볼 신메뉴로, 마카로니와 체다 치즈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제품이다. 마카로니의 탱글탱글한 식감과 체다 치즈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탄산음료 또는 맥주와 곁들이기에도 좋다. 전국 KFC 매장 또는 딜리버리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KFC 관계자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선호도 높은 메뉴를 활용한 사이드 메뉴를 새롭게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맥앤치즈볼을 출시했다”며 “맥앤치즈를 활용한 메뉴는 이번에 처
한국이 낳은 ‘영혼을 울리는 전율의 목소리’ 차세대 소프라노 조수아(본명:조푸름)가 5월15일 저녁 8시 서울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국내 데뷔 리사이틀 ‘La Prima Donna(라 프리마돈나)’를 갖는다. 조수아는 이번 공연에서 지휘자 이태영 및 코리안 내셔널 필하모닉 챔버 앙상블의 반주로 오는 6월 발매예정인 무려 78년 전통의 체코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함께 레코딩한 자신의 데뷔음반에 수록된 헨델의 오페라 ‘리날도(Rinaldo)’의 아리아 ‘울게 하소서(Lascia chio pianga)’와 오페라 ‘세르세(Serse)’의 아리아 ‘나무 그늘 아래서(Ombra mai fu)’, 퍼셀의 음악극 ‘오이디푸스(Oedipus)’의 ‘음악은 잠시 동안(Music for a
친환경 마스크 브랜드 iLe (아이.엘.이)가 전 연령대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로트 여신 송가인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iLe는 ‘I LOVE THE EARTH’ 의 약자로 친환경 자연주의를 생각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번 쓰고버리는 일회용 제품이 아닌 최대 40회까지 재사용이 가능한 4중 보호막의 쿼드 마스크로 기능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하는 건강한 마스크 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는 기존 단색의 쿼드 마스크를 비롯 다양한 컬러와 패턴이 돋보이는 신제품 마스크와 미세 전기를 사용하여 3분안에 세균을 박멸할 수 있는 INST 제품을 착용 했으며 송가인 특유의 밝고 건강한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렌트카 가격 비교 앱 카모아(대표 홍성주)가 경북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여기어때-경북 관광활성화 프로모션’에 참여하며 총 천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경북 관광 산업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대한민국 대표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와 경상북도가 손잡고 공동으로 진행한다. 5월 31일까지 경북지역을 찾는 여행객에게 숙박시설, 액티비티, 렌트카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카모아는 경주, 안동 등 세계문화유산과 볼거리가 풍성한 경상북도의 관광자원을 널리 알리고, 경북지역 관광객 유치를 통해 지역 경제에 이바지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경상
재단법인 마포문화재단(대표이사 송제용)과 CJ ENM(대표이사 강호성)이 공생하는 문화 생태계 조성 및 대한민국 음악 시장 발전을 위해 28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두 기관의 주요 협약 내용은 ▲신인 창작자 발굴 및 육성 프로그램 홍보 및 활성화 ▲양 기관이 보유한 문화 콘텐츠 및 지식 자원의 상호 협력 ▲기타 본 협약의 목적에 부합하는 공동사업 개발의 내용을 담고 있다. 이를 위해 마포문화재단과 CJ ENM은 신인 작곡가 발굴 및 육성, 데뷔를 지원하는 사회공헌 사업인 <오펜뮤직>을 위해 협력한다. CJ ENM은 2018년부터 오펜뮤직 사업을 통해 작곡가를 꿈꾸는 이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신인 작곡가들이 왕성한 활동을
미스터피자가 스마일게이트RPG의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와 손잡고대표 캐릭터 모코코를 활용한 ‘미스터 모코코 피자 세트’를 28일부터 미스터피자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스터 모코코 세트는 로스크아크 모험가(유저)를 위한 알찬 구성으로, 하프앤하프 피자와 치즈볼(5개), 음료를 한 박스에 담았다. 특히, 치즈볼은 미스터 모코코 세트를 통해 최초로 선보이는 사이드 메뉴 신제품으로, 오븐에 구워 기름기를 뺀 쫄깃한 맛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로스트아크 대표 캐릭터인 모코코로 꾸며진 피자박스에는 미스터 모코코 세트 출시 기념 게임 아이템 쿠폰이 동봉된다. 피자는 3종으로 탱글한 식감이
현대차 정몽구 재단(이하 ‘재단’)과 현대자동차그룹(이하 ‘그룹’)이 주최하고고용노동부와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이 후원하는 'H-온드림 스타트업 그라운드'가 지난 27일(화), 명동에 위치한 커뮤니티하우스 마실에서 2021년 새롭게 선정된‘H-온드림 A’ 펠로들을 축하하기 위한 ‘임팩트데이’를 개최했다. 이형근 현대차 정몽구 재단 부이사장, 이병훈 현대자동차그룹 상무, 윤종태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본부장 등 주요관계자와 임팩트 투자기업, 그리고2021 H-온드림 A 펠로 기업 등 50여 명이 모인 가운데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H-온드림의 지난 성과와나아갈 방향, 더불어 3월부터 진행된 모집과 심사를 거쳐 선발된 ‘H-온드림 A’ 창
글로벌 공유 모빌리티 기업 ‘라임(Lime)’이 27일(현지시간) 미 타임지의 ‘2021 가장 영향력 있는 100대 기업’으로 선정됐다.라임은 테슬라, 화웨이, 에어비앤비, 로빈후드, 디디추싱 등의 기업과 함께 보편적인 상식을 뛰어넘어,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디스럽터(Disruptors) 기업 20곳 중 하나로 포함됐다.타임지는 라임에 대해 "전염병과 관련된 위기에도 불구하고 작년 첫 번째 분기 흑자를 발표하고 수십 개의 새로운 도시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2021년 라임은 미화 약 5천 만 달러를 하드웨어 업그레이드와 전세계 50개 도시에서 규모를 두 배로 늘리는데 투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타임지는 100대 기업을 선정하기 위해 미디어
액셀러레이터 시리즈벤처스(대표 곽성욱, 박준상)가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크리스틴(대표 이민봉)’에 시드투자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시리즈벤처스의 리드로 부산대학교 기술지주와 네이버 D2 스타트업 팩토리(네이버 D2SF)에서 공동 투자했으며 총 투자 규모는 5억 5천만원으로 진행됐다. 신발산업은 120여가지의 복잡한 공정과 생산기간과 12개월에 달하는 생산기간으로 패션 업계에서 유일하게 빠른 생산이 불가능한 산업이다. 크리스틴 컴퍼니는 이런 신발 산업도 SPA 패션(설명넣기) 과 같이 혁신할 수 있다고 보고, 신발 제조 생태계에 AI를 접목해 혁신적인 제조인프라시스템을 구축했다. 우선, 많은 인력과 2-3개월이라는 긴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두유 브랜드 ‘매일두유’ 모델 황민현이 지난 26일 광고 촬영을 마쳤다. 지난 21일 재계약 체결을 발표하며 3년 연속 장수 모델의 반열에 오른 지 일주일만이다. 약 20 편의 짧은 광고에서 황민현은 매일두유와 함께하는 건강한 일상생활을 보여주며 다양한 매력을 뽐낸다. 매일두유로 아침을 챙겨 먹자고 권유하거나, 스무디와 소이라떼 등 매일두유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설렘지수를 상승시킬 예정이다. 황민현은 실제로도 매일두유를 즐겨 먹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황민현은 “평소 애용하던 제품과 3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좋은 인연을 이어갈 수 있어 기쁘다. 매일두유는 설탕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4월28일 오전 서울사옥에서 데이터 및 페이먼트 전문기업인 (주)쿠콘의 코스닥시장 신규상장기념식을 개최했다. 상장기념패 전달 후 참석인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앞줄 왼쪽부터 신원정 삼성증권 전무,홍순욱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장,김종현 (주)쿠콘 대표이사,석창규 웹케시그룹 회장,박지환 하나금융투자 부사장,뒷줄 왼쪽부터 정진교 코스닥협회 전무,김현철 한국IR협의회 부회장,채현주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장보,김기경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장보 2021.04.28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레스토랑에서는 키즈 메뉴와 케이크를 선보이고, 체험 이벤트와 무료 어린이 메뉴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어린이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는 5월 한 달간 성인 2인 이용 시, 10세 이하 어린이 1인 무료 식사 혜택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족 식사를 제안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은 5월 5일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치즈 돈까스, 핫도그, 짜장면, 초코 퐁듀, 소떡소떡 등 아이들을 위한 메뉴를 특별 준비하고 나만의 프린팅 쿠키 만들기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제주의 새로운 관광명소이자, 데스티네이션 여행지로 떠오르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그랜드 하얏트 제주 ‘키즈 펀 데이(Kid’s Fun 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숙박 뿐 아니라, 60여명의 셰프들이 세계 각국의 음식을 라이브로 제공하는 인터네셔널 뷔페 ‘그랜드 키친’ 또는 야외 풀데크 너머로 보이는 제주 전경을 바라보며 웨스턴 스타일 메뉴를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는‘ 카페8’에서 조식(그랜드키친, 카페8 중 택1/ 성인 2인, 만 13세 미만 아동 1인), 제주의 인기 관광지 입장권(스누피 가든, 무민랜드 제주, 브릭캠퍼스 중 택1/ 성인 2인, 아동 1인/박당 1회)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를 위한 서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