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가 14일 SKT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피자 반값 쿠폰을 제공하는 ‘4월 티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KT 티데이(T-Day)인 14일 단 하루 T멤버십 앱에 접속하면 ‘프리미엄 피자 골든엣지(L)+콜라’ 세트의 반값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쿠폰은 다음 날인 15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신한 PayFAN 앱 터치 결제 시 2천 원의 캐시백을 제공해 최대 5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 제품은 피자 테두리에 달콤한 고구마 무스를 넣은 골든 엣지의 프리미엄 피자 4종 중 선택 가능하다. 잭다니엘 소스로 양념한 킹새우와 매콤한 우삼겹이 반반 토핑된 ‘새우천왕’, 스테디셀러인 쉬림프골드와 포테이토골드가 한 판에 담긴 ‘하프
양바이오가 선보인 ‘닥터양 에치케이(Dr.YANG HK) 프리미엄 100억 생 유산균’ ‘+면역강화’와 ‘이너케어’가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진행하는 '2021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양바이오는 장 전문가 서울양병원 양형규 원장이 35년간 임상과 치료 경험을 토대로 국민 건강을 위해 설립한 헬스케어 전문기업이다. 이번에 선정된 ‘+면역강화’와 ‘이너케어’는 양형규 원장이 직접 균주를 선정한 프리미엄 포뮬러 프로바이오틱스로 식약처로부터 제품 기능성과 우수건강기능 식품 제조 기준을 인정받았다. ‘+면역강화’는 면역 기능과 장 건강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주는 제품이며, ‘이너케어’는 여성의 질내 환경 개선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이 ‘2021 글로벌 6K 포 워터(Global 6K for Water) 하이킹(이하 ‘글로벌 6K 하이킹’)’을 지난 12일부터 5월 16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6K 하이킹’은 개발도상국 아동들이 겪는 식수 문제를 돕기 위해 산을 오르는 만큼 깨끗한 물을 기부하는 온택트 기반의 기부 캠페인이다. 올해로 두 번째 진행되는 ‘글로벌 6K 하이킹’은 월드비전 글로벌 6K 홈페이지를 통해 5월 2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참가자 모집은 2,000명 선착순으로 이루어진다. 참가자들이 글로벌 6K 하이킹 선정 300대 산 정상석에서 사전 수령한 손수건과 함께 인증샷을 찍어,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1좌당
봄, 여름 시즌 휴가를 미리 계획할 수 있는 ‘연박 할인 프로모션’을 제주의 새로운 관광명소이자, 데스티네이션 호텔로 떠오르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4월 14일부터 5월 14일까지 진행한다. 투숙 가능 기간은 4월 16일부터 7월 16일까지이며, 2박 연박 시 셋째날 객실을 5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어 보다 합리적이다.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 수영장도 무료 이용 가능하다. 최소 투숙 하루 전 예약이 필수이며, 체크인 24시간 전까지 무료로 취소 할 수 있다. 하얏트 월드 회원이라면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그 외 예약, 이용 및 규정 등 자세한 내용은 유선 문의 또는 공식 웹사이트를 이용하면 된다
서울 성북구 소재 ‘협동조합 고개엔마을’이 오는 17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미아리고개 마을장터 ‘온라인 고개장’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을 장터 ‘고개장’은 미아리고개 고가도로의 어두침침한 하부 공간을 주민 교류와 소통의 장으로 활성화하고자 2016년부터 마을주민과 지역 문화예술인들이 의기투합해 시작한 지역·공간 활성화 프로젝트다. 그러나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지난해부터 야외장터 개설이 축소되고 운영에 어려움을 겪어, 이를 극복하기 위해 올해 온라인 방식으로 새로운 마을장터 운영을 기획했다. 이에 새롭게 선보이는 온라인 ‘고개장’은 지역의 문화예술 정보와 청년 가구 대상 요리·건강·명소 등 마을살
국내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이 HK inno.N(이하 inno.N)과 손잡고 2030을 위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be+wants)’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비원츠’는 파우더룸의 코크리에이션(Co-Creation)인 ‘Together Project’를 통해 뷰티 고관여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탄생한 inno.N의 스킨케어 브랜드다. ‘지못美 - 지키는 안티에이징’을 컨셉으로 20대의 피부 탄력을 유지해나갈 수 있는 기능성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시하고자 기획됐다. 이는 작년 12월 파우더룸에서 진행한 피부 설문 조사 결과 2030대 응답자 대다수가 ‘안티에이징’에 큰 니즈를 가지고 있다는 판단에서다. ‘비원츠’는 첫 스킨케어 제품으로 수분 세럼
봄 나들이를 즐기려는 가족 또는 연인들을 위해 서울 중구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이 셰프 터치 수제 버거 3종 프로모션을 오는 6월 20일까지 선보인다. 호텔 2층에 위치한 모모카페와 모모 라운지에서는 매일 정오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총 3가지 종류의 빅모 버거, 칭기즈칸 버거, 새우버거 중 선택하여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버거 3종은 두툼한 패티와 바삭한 베이컨, 사르르 녹아내리는 치즈, 신선한 토마토를 푸짐하게 토핑 하여 입안 가득 부드럽고 고소한 버거의 맛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버거 1종과 감자튀김은 물론 칭타오 생맥주, 프레시 에이드, 탄산음료 중 선택하여 콤보세트로 즐
SK매직(대표 윤요섭)이 화구 간 경계는 물론 가열 사각지대까지 없애 모든 화구에서 3,400W국내 최고 화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보더리스 인덕션(모델명: IHR-BQ40E/410)’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보더리스 인덕션’은 지난 1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2021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CES 혁신상(Innovation Award)’을 수상하며 세계 무대에서 먼저 인정 받은 제품으로 3,400W 국내 최고 화력을 자랑한다.촘촘하게 배열된 8개의 고성능 듀얼쿼드 코일이 빈틈없이 고르고 빠르게 열을 전달해 사각지대 없이 12개 쿠킹존 어디에서나 3,400W의 최고화력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화구 간 경계를 없애 플렉
병원 동행 매칭 플랫폼 ㈜위드메이트(대표 지승배)가 ‘이우요양병원’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위드메이트는 업무 협약을 체결한 이우요양병원으로부터 암 환자 케어 노하우와 전문 지식을 공유 받고 추후 이우요양병원 입원환자에게 동행 서비스를 제공해 시너지를 내겠다는 방침이다. 이우요양병원은 국내 최고 수준의 여성 암 환우 전문 요양병원으로, 설계 단계부터 시공까지 3년이 넘는 준비 시간을 갖고 설립되었다. 이우요양병원은 인간 면역력의 근본이 되는 일상 생활의 건강함을 되돌린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인증된 섬유로 디자이너가 제작한 세련된 생활복이 지급되고 엄선된 식자재만을 공급하는 업체와의 계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두 가지 필렛과 소스로 묵직하게 쌓아 올린 ‘더블마이티버거’를 새롭게 출시했다. ‘두배 더 강력한 맛을 자랑하는 버거’라는 뜻을 가진 더블마이티버거는 KFC를 대표하는 육즙 가득하고 부드러운 통가슴살 필렛과 바삭한 필렛, 총 2가지 필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매콤한 시크릿소스와 감자치즈 소스를 더해 두 가지 필렛과 조화를 이루며 비주얼뿐만 아니라 맛도 더욱 풍성하게 완성했다. KFC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더블마이티버거와 타워버거, 케이준후라이, 텐더 2조각, 음료 2잔으로 구성된 ‘더블마이티버거팩’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KFC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더
헬스케어기업 ㈜조윈이 암 케어 사업 본격화를 위해 국내 벤처기업 ㈜아이엠에이플러스(IMAPLUS)와 M&A를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아이엠에이플러스는 국내 유일, 전 세계에서도 두 곳뿐인 메탈 와이어 섬유화 기술 보유 회사로, 스마트 섬유 및 센서를 연구·개발하는 벤처기업이다. 이번 M&A는 증자를 통한 지분 60%를 확보하는 방식으로 인수합병이 진행되며, 아이엠에이플러스의 경영권과 인사권은 그대로 유지되는 ‘상생 M&A’ 방식으로 이뤄진다. 아임에이플러스는 전자파 진단 기기와 관련 기술 및 독자적인 어싱 기술을 활용한 제품을 연구·개발하고, 조윈은 암 환자들이 있는 한의원들과의 네트워크 망을 제공하는 등 제품 유통망 전
㈜식탁이있는삶(이하 식삶)이 농·수·축산업과 종사자들의 이미지 개선을 위한 ‘파머쇼 2021’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생산 현지에서 땀 흘리는 종사자들이 시대에 뒤쳐졌을 것이라는 잘못된 편견을 깨기 위해 기획된 식삶의 2021년 첫 프로젝트다. 이에 따라 생산 현장에서 독보적인 노하우를 가진 장인들을 엄선해, 이들의 이야기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메이크오버’ 프로그램과 이들이 직접 생산한 스페셜티푸드를 총 망라해 선보이는 기획전을 각각 진행한다. 먼저 생산자들의 오랜 노하우를 현대적 패션으로 표현한 메이크오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과 워크화 브랜드 ‘레드윙’, 그리고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 지역으로 지정된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류영기)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상하농원 봄 맞이 어린이 이벤트 ’꼬마농부 탐험대’와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였다. 상하농원에서 준비한 어린이 이벤트 ‘꼬마농부 탐험대’는 자연을 사랑하고 환경을 수호하는 꼬마농부들의 탐험이야기를 주제로 펼쳐질 예정이다. ‘꼬마농부 탐험대’ 이벤트는 지도를 들고 상하농원 곳곳에 숨겨진 어린이 캠프를 찾아 미션을 수행하고 배지를 획득하는 프로그램으로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경품꾸러미를 지급한다. 또한 버려지는 플라스틱 컵등 재활용품을 이용하여 다양한 소품으로 재탄생 시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