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지난 2004년부터 이어져 온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Impossible Is Nothing)’캠페인을 더욱 진화된 메시지와 함께 새롭게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아디다스가 오랜 시간 동안 지켜 온 브랜드 가치인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Impossible Is Nothing)’에서 더 나아가, 스포츠를 통해 한계를 뛰어넘고 사람들을 포용하는 힘으로 더 나은 미래의 가능성을 바라보자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아디다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 유명 스포츠 선수 및 아티스트의 스토리를 다큐멘터리 스타일의 영상으로 담아냈으며, 어떠한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태도로 ‘가능성’을 찾아가는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가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제품디자인 부문에서 본상(Winner)을 수상하며 세계적인 디자인 혁신성을 인정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이다. 독일 iF, 미국 IDEA, 일본 굿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4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코웨이는 2007년부터 올해까지 15년 연속 레드닷 디자인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다시금 입증했다. 올해 수상작은 콘셉트 제품인 언더싱크 정수기(P-3100R)와 인테리어 공기청정기(AP-1720H) 등 2개 제품이 선정됐다. 코웨이 언더싱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아이와 함께 체험 키트도 만들고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2021년 4월 29일부터 5월 8일까지 예약 가능한 ‘글래드 키즈’ 패키지는 아이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 1박과 아이들이 창의적으로 문제 해결 능력을 기를 수 있는 체험 키트 ‘플립박스(Flip box)’를 증정한다. 플립박스는 의사 가운, 수술 스티커, 핀셋, 봉합 스티커 등이 포함되어 한글 쓰기, 가위 오리기 등을 할 수 있는 6세 이상 어린이 대상의 ‘의사 체험 키트’와 5세 이상 어린
프리미엄 디지털 자산 거래소 코어닥스(COREDAX)가 가상자산 거래소 업계 최초로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P)을 획득했다고 23일 전했다.ISMS-P는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Information Security Management System)와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PIMS, Personal Information Management System)의 인증기준을 통합한 인증제도이다. 80개 인증 기준을 가진 ISMS에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까지 추가한 ISMS-P는 총 102개의 까다로운 인증기준을 가지고 있으며,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개인정보보호위원회가 공동으로 고시한 국내 최고 수준의 보안 관리 체계이다. 3월 25일부터 시행된 ‘특정 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도미노피자가 불필요한 낭비를 줄이기 위한 ‘Zero Waste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현재까지 캠페인에 동참한 고객 중 약 65% 이상이 환경보전에 관심이 높은 MZ세대인 2030세대라고 밝혔다. 도미노피자 Zero Waste 캠페인은 환경보전을 위해 온라인 주문 시 고객에게 피클, 소스, 일회용 포크 제공 여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한 캠페인이다. 현재 온라인 주문자 중 약 11% 이상이 Zero Waste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특히 환경 보존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행동하는 MZ세대인 2030세대가 캠페인 전체 참여자 중 약 65% 이상을 차지하며 환경보전에 앞장 서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현재 온라인 주문 시에만 이용 가능한 Zero Waste 캠페인을 5월 중순
구강 케어 전문 브랜드 클리너리가 최대 48%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클리너리는 ‘혀클리너’, ‘포 배드 브레스 앤 텅 치약’ 등 구취의 주 원인인 혀 백태 제거에 특화된 제품을 선보여왔으며, 이번 할인 이벤트는 두 가지 제품에 모두 적용된다.혀클리너와 포 배드 브레스 앤 텅 치약은 구매 수량이 늘어날 때마다 할인율이 함께 높아지며 포 배드 브레스 앤 텅 치약을 10개 세트로 구매시 무려 48% 할인을 받아 58,700원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혀클리너와 포 배드 브레스 앤 텅 치약 세트 구매시에도 최대 4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클리너리 측은 “이번 할인 이벤트는 특히 부부, 가족 단위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생리 주기와 생리 양이 불규칙해지는 생리 불순을 겪는다. 대부분 ‘피곤해서 그러겠거니’라며 대수롭지 않게 여기기 쉬운데 오래 방치하면 자궁내막증 같은 자궁질환이나 난임의 원인이 될 수 있다.‘월경(月經)’으로도 불리는 생리는 보통 28일 주기로 반복된다. 만약 생리 주기가 24~30일보다 짧거나 길면 생리불순으로 볼 수 있다.일시적인 호르몬 불균형이 원인으로 사춘기, 출산 후, 폐경 전후에 나타나기도 한다.생리 주기가 정상보다 짧으면 빈발 월경, 길면 희발 월경이라고 한다. 전자는 부정출혈이 생기거나 황체호르몬 분비가 줄어 발생한다. 후자는 난소 기능이 저하되면서 무배란 상태가 될 때 발생하
2021년 4월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NE능률, 2위 웅진씽크빅, 3위 대교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교육서비스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3월 23일부터 4월 23일 까지의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255,548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브랜드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고려은단헬스케어가 오는 28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벤트는 고려은단헬스케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로 고려은단 비타미녀씨의 성분을 맞히는 내용의 퀴즈 정답을 게시한 후 친구를 태그하면 참여 가능하다.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고려은단 비타미녀씨(60정)’와 ‘고려은단 비타1000 마스크팩(20p)’을 증정한다.이번 퀴즈 이벤트의 당첨자는 오는 30일 게시글의 댓글 및 당첨자 다이렉트 메시지로 공개될 예정이다.고려은단헬스케어 관계자는 “’고려은단 비타미녀씨’를 널리 알리고 고객들에게 재미를 드리고자 이모지를 활용한 퀴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
친환경 전기·수소 소형선박 제작 전문업체인 ㈜빈센(대표 이칠환)이 23일부터 열리는 제7회 부산국제보트쇼에서 국내 최초 상용화를 앞둔 수소전기보트와 전기보트를 선보인다.㈜빈센이 새롭게 개발한 두 선박은 부산국제보트쇼에서 명명식과 함께 최초로 공개되며 특히 하이드로제니아(Hydrogenia)로 명명된 수소전기보트는 국내 최초로 상용화를 앞둔 수소전기 보트다.10M급 수소전지 선박인 하이드로제니아는 수소의 하이드로젠(Hydrogen)과 유토피아(Utopia)의 합성어로 수소 시대를 향해가는 미래지형적 의미를 담았으며 함께 공개되는 8.2M 전기보트는 획기적인 시대, 새 시대의 시작의 의미를 담아 에포크(Epoch)로 명명되었다. 에포크는
재고상품 전문몰 리씽크 (대표 김중우)가 유통기한 임박상품을 최대 9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유통임박 초특가 천원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리씽크는 소비재 물가가 지속 상승함에 따라 생필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유통기한은 제조업자가 식품을 판매할 수 있는 기간으로, 보관상태에 따라 기한이 지나도 일정기간 섭취하거나 사용해도 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기업은 유통기한 임박 상품을 처분하고, 창고 보관비용과 폐기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소비자들은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폐기되는 상품 수가 줄어 장기적으로 환경에 도
사무실 간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낵포(대표 이웅희)가 카카오모빌리티와 함께 기업 전용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카카오모빌리티와 체결한 ‘카카오 T 비즈니스 서비스 확대를 위한 상생 협력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엄선된 청년 기업을 통해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카카오T 비즈니스 서비스의 3만여 고객들에게 노출되어 성장할 수 있도록 만들어 동반성장을 모색한다는 계획이다. 간식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 T’ 앱에서 비즈니스 회원 가입 후 비즈니스 탭에서 ‘간식’ 메뉴로 진입해 배송지, 선호하는 맛 등 간단한 취향 정보만 남기면 맞춤형 간식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회
국내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에 이어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유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캐롯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는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배우 신민아가 출연하는 자동차보험의 이름 맞추기, 퍼마일자동차보험 보험료 산출하기, 앱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 콘텐츠를 통해 최신 IT기기를 비롯한 식음료 쿠폰 및 캐롯 포인트를 경품으로 지급하고 있다. 캐롯이 운영하는 어플리케이션은 보험 가입 후 앱에 다시 접속하는 필요성이 낮았던 타사의 케이스와 다르게 퍼마일자동차보험 이용에 따른 주행거리 및 보험료 확인, 스위치ON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