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29일 상반기 전략(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21' 시리즈의 국내 판매량이 지난 26일 100만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29일 출시 이후 57일만이다.모델별 판매 비중은 기본 모델인 '갤럭시 S21'이 약 52%, '갤럭시 S21 울트라'가 약 27%, '갤럭시 S21플러스(+)가 약 21%를 차지했다.전체 판매량 중 자급제 비중이 20%에 달했고, 이 중 온라인 판매 비중은 약 60%였다.삼성전자는 '갤럭시 S21' 시리즈의 국내 판매 100만대 돌파를 기념해 ▲정품 웨어러블 등 구매 가능한 10만원 쿠폰 혹은 '삼성 케어+' 1년권 ▲'갤럭시 버즈 라이브' 50% 할인쿠폰 ▲'갤럭시 워치' 50% 할인쿠폰 등 구매 혜택 프로모션을 4월 30일까지 연장
2D & 3D 전문기업 ㈜신도리코가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Brand Power Index, 이하 K-BPI)’에서 사무용복합기 및 3D 프린터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K-BPI’는 소비자의 구매의사 결정 및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의 인지도와 충성도를 지수화한 브랜드 진단평가 제도다. 신도리코는 2021 K-BPI 사무용복합기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총 18회)에 선정된 것과 동시에 3D 프린터 부문에서도 3년 연속 1위의 영광을 안았다. 신도리코는 기업 프린팅 환경에 최적화된 오피스 솔루션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기업의 문서관리 등 유지비를 절감하는 통합문서솔루션인 MPS 솔루션,
자전거 전문 기업 삼천리자전거(대표이사 신동호)가 도심 주행에 최적화된 전기자전거 신제품 ‘팬텀 시티’를 출시했다. 팬텀 시티는 도심에서 부담 없이 편하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편의성과 안전성을 강화한 시티형 전기자전거다. 코로나19 이후 출퇴근과 장보기 등 생활 밀착형으로 전기 자전거의 이용 범위가 확대되면서 늘어난 도시형 전기자전거 수요를 겨냥했다. 주행방식은 PAS(페달 보조 방식)와 스로틀 겸용으로 이용 용도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1회 충전으로 최대 90km까지 주행할 수 있는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해 잦은 충전으로 인한 번거로움을 덜었다. 승하차 편의성과 세련된 디자인, 뛰어난 강도까지 모두 갖춘
백내장은 탄력성 갖춘 볼록렌즈 모양의 투명한 안구 내 조직인 수정체에 혼탁이 생겨 발병하는 노인성 안과 질환이다. 이로 인해 시야가 마치 안개 낀 것처럼 뿌옇게 변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사물을 선명하게 보기 어렵고 작은 빛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며 수시로 눈이 부시는 증상을 경험한다. 이처럼 정상적인 시력을 유지할 수 없어 고령층 삶의 질을 현저히 하락시키는 주범으로 꼽힌다.문제는 백내장 수술을 제때 시행하지 않고 방치하는 안타까운 사례가 많다는 점이다. 단순 노화 현상으로 치부하여 숙명으로 받아들이는 경우, 약국에서 약을 구입해 복용만 하는 경우, 외과적 수술이 두려워 차일피일 미루는 경우 등이 대표적인 사례다.
화성시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정희)은 지난 25일, ㈜라오가닉(대표 김지운, 박문호) 아토앤오투에서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약 8천만원 상당의 아기용세제, 섬유유연제, 스파우 4종세트(아기용품) 3,000개를 후원하였다고 29일 전했다. ㈜라오가닉의 아토앤오투 브랜드는 자연을 모티브로 신생아부터 영유아까지 피부에 민감한 아기들을 위한 유해성분이 없는 친환경 스킨케어 및 생활용품을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이며, 이번 후원 뿐 만 아니라 매년 지역사회를 위해 물품을 후원하고 있는 기업이다. 화성시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 김정희 관장은 “(주)라오가닉의 지역사회 저소득 가정에 대한 관심과 나눔활동에
2021년 3월 유모차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리안 유모차, 2위 스토케 유모차, 3위 잉글레시나 유모차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유모차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였다. 2월 28일부터 3월 29일까지의 유모차 브랜드 빅데이터 9,443,981개를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유모차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
롯데유통사업본부(대표 김용기)는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제품 및 진열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세 슈퍼마켓을 선정하여 진열컨설팅과 매장환경개선을 지원하는 ‘Re-Storing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영세 슈퍼마켓의 경우, 고령의 점주 혼자 또는 부부동반으로 가게를 운영하며 제품발주부터 진열, 매대 및 장비관리, 매장 환경 정리를 진행하지만, 관리에 대한 전문성이 떨어져 경쟁력을 잃고 폐점되는 사례가 점차 늘어나는 추세다. 롯데유통사업본부는 창립 이후 지난 38년간 롯데제과, 롯데칠성음료의 매장내 판촉 관리를 담당해온 전문조직으로서 오랜 기간 쌓아온 매장 및 제품 관리 노하우와 진열 전문성을 소상공인과 나누고 상
KT&G장학재단이 저소득층 대학생을 대상으로 4월 7일까지 ‘2021 대학 상상장학생’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국내 대학(4년제‧전문대) 재학생 가운데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이며, 총 200명을 선발해 1인당 30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접수는 4월 7일까지 KT&G장학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접수 마감 후 공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수혜자가 선정되며, 결과는 4월 22일 발표된다. KT&G장학재단 관계자는 “학업 불균형을 해소하고 교육 소외계층에게 안정적인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대학 상상장학생’ 모집에 나섰다”며, “앞으로도 미래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장학사업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지난 26일 강원도 홍천군에 위치한 ‘강원도 자연환경연구공원’에서 ‘뉴스킨 희망의 숲’ 프로젝트 착공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뉴스킨의 지속가능성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뉴스킨 희망의 숲’은 창립 25주년을 맞은 뉴스킨 코리아와 숲이 함께 성장해간다는 상징적 의미를 담은 생태보전 기업숲이다. 오는 2022년까지 3,200㎡(968평) 면적에 2,600 그루 이상의 나무와 10,000개 이상의 초화를 식재할 계획이다. 이번 사업은 국내 기업 숲 최초로 △멸종 위기 식물 숲 △희귀식물 숲 △식용식물 숲 △약용식물 숲 등 총 4개의 테마로 운영된다. 그 중 멸종 위기 식물 숲은 특정 연구기관 외에는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이 성인의 뼈건강을 위한 분말 제품 ‘골(骨)든밀크’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골든밀크는 매일유업이 대한골대사학회와 공동 개발한 뼈건강 전문 제품으로, 하루 두 잔(한 잔 125ml 기준)으로 칼슘과 비타민D 일일권장량을 100% 충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정상 면역에 도움이 되는 아연,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1, 나이아신도 일일권장량 100%를 함유하고 있다. 2019년 국민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국민 10명 중 7명은 칼슘을 필요랑보다 적게 섭취하고 있다. 특히 50~60대 성인 여성에게는 일 평균 800mg의 칼슘 섭취가 필요한 데 반해, 실제 평균 섭취량은 456.3mg에 불과하다. 성인
싱그러움이 매력적인 배우 김유정과 수분보충음료 토레타!의 매력이 담긴 새로운 광고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코카-콜라사의 수분·이온 보충음료 ‘토레타!’의 새 광고모델로 발탁된 김유정은 푸른 자연을 배경으로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 그녀 특유의 생기발랄한 미소와 함께 싱그러운 비주얼로 토레타!의 매력을 마음껏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김유정이 토레타!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담았다. 푸른 자연 속 수풀을 헤치고 다니는 모습과 함께 마침내 과채수분이 담긴 토레타!를 만나 시원하게 수분과 이온을 보충하는 모습이 담겨, 보는 사람들까지 촉촉하게 만든다. 또한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싱그러움을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이유빈 대표가 한국희귀질환재단에 기부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티르티르의 이유빈 대표는 지난 16일 재단법인 한국희귀질환재단(이사장 김현주)의 공식 후원 계좌를 통해 1천만원을 기부했다. 한국희귀질환재단은 희귀질환 환자들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해 설립된 순수공익재단으로, 이 대표는 지난 2019년에도 기부금 3억원을 전달한 바 있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고객분들께서 티르티르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사랑을 다시 나누는 일”이라며, “2만명 당 1명꼴로 겪게 되는 희귀질환
SK매직(대표 윤요섭)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 2021)’ 에서 8년 연속 제품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수상 제품은 지난해7월 출시한 ‘코어 360° 공기청정기’로 반려동물로부터 발생되는 털과 냄새는 물론 극초미세먼지까지 사각지대 없이 99.99% 제거 가능하다. 성능과 공간 효율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1-2인 가구는 물론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도가 높아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성능을 극대화하고 공간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항공기 엔진인 초강력 프리미엄 ‘터보팬’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제품 외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