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앰버서더인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프레시벤트 폴튼 트레이닝 셋업’ 화보를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완벽한 비주얼과 에너지 넘치는 매력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고윤정의 이번 디스커버리 트레이닝 셋업 스타일은 올여름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정조준할 예정이다. 특히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만의 프리미엄 냉감 기능성 소재 ‘프레시벤트’가 적용된 여성 트레이닝 셋업 라인은 쾌적한 착용감과 함께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을 완성한다.디스커버리가 자체 개발한 기능성 냉감 소재인 ‘프레시벤트’는 프리미엄 하이테크 소재로 일상생
다이닝브랜즈그룹의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지난 3일,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식재료 총 119개(2500만원 상당) 박스를 전달하며 따뜻한 한끼의 가치를 나누는 기부 활동을 전개했다고 11일 밝혔다.아웃백의 이번 기부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 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러브백’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좋은 음식은 좋은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정성과 따뜻함을 사회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아웃백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기부 전달식은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CJ온스타일 상반기 최대 규모 쇼핑 행사 ‘컴온스타일’의 키워드는 뷰티와 식품이었다.CJ온스타일이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 ‘컴온스타일’을 중간 집계한 결과, 뷰티와 식품 거래액이 전년 행사 기간 대비 각각 13%, 40% 상승하며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컴온스타일은 오는 13일까지 열린다.소비심리는 위축되고 있지만 자신의 외모와 건강 관리에는 투자를 아끼지 않는 소비 경향이 두드러진 결과다. 천천히 자연스럽게 나이 드는 것을 추구하는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역시 주목받았다. 같은 기간 뷰티 거래액 상위권에 포진된 브랜드로는 ▲톰 스킨케어 ▲리터니티 ▲아로셀 ▲라비앙 ▲메디큐브 ▲블
아시아 대표 육상선수들이 백산수를 마신다.농심은 지난 9일, 구미시청에서 2025 구미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 스폰서십을 맺고, 대회 기간동안 선수들에게 제공할 공식 생수로 백산수를 후원한다고 10일 밝혔다.2025 구미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는 아시아육상연맹에서 주최하는 아시아 최대 육상대회로, 내달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구미시민운동장에서 열린다. 농심은 대회에 참가하는 아시아 45개국 선수단 1200여명을 대상으로 대회 기간동안 5만 병의 백산수와 파워오투 등 음료를 제공할 계획이다.농심 관계자는 “아시아 최대 육상 축제인 구미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백산수를 후원하기로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두피 진정부터 딥 클렌징까지 프리미엄 두피 케어를 완성하는 ‘스칼프 컬렉션’ 4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스칼프 컬렉션은 천연유래 성분과 모로칸오일의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보태니컬 테라피 블렌드’가 두피의 진정과 혈액순환을 도와 가려움과 같은 두피의 불편함을 완화하며 건강한 모발이 자랄 수 있는 최적의 두피 환경을 조성해주는 제품이다.퓨리파잉 스크럽은 아르간 쉘 파우더를 사용한 저자극 두피 전용 스크럽으로, 딥 클렌징 효과를 통해 오염물을 눈에 띄게 제거하면서 두피에 심한 자극을 주지 않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스칼프 밸런싱 샴푸와
동아오츠카는 지난 9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2024-2025 KCC 프로농구 시상식에서 부산 KCC 허웅에게 ‘포카리스웨트 인기상’을 수여했다고 10일 밝혔다. 포카리스웨트 인기상은 지난 2011~2012시즌부터 신설된 상으로 팬 투표 100%로 시즌별 최고 인기 선수를 정한다. 이번 포카리스웨트 인기상 투표는 지난달 26일부터 이달 8일까지 2주간 KBL 통합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됐다. 허웅은 이번 수상으로 지난 2019~2020시즌부터 6시즌 연속 인기상을 거머쥐며 수상 영광을 안았다. 시상자로 나선 이은정 동아오츠카 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허웅 선수의 6년 연속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플래시드웨이브코리아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플랙(PLAC) 이 디뮤지엄(D MUSEUM)에서 열리고 있는 ‘취향가옥: Art in Life, Life in Art’ 전시 연계 팝업 프로젝트 'The Collector’s Corner'에 참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다섯 명의 가상 인물이 사는 집을 재현한 공간에 예술과 디자인, 패션을 입혀 관람객이 실제 누군가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듯 몰입할 수 있게 구성돼 있다. 플랙은 전시 연계 프로젝트 공간 중 4층, ‘성공한 40대 남성 갤러리스트의 집’이라는 콘셉트의 드레스룸을 맡아, 마치 실제 인물이 살아가는 공간처럼 사실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특히 이번 전시는 관람객들이 드레스룸에 비치된 플랙 의류를
콜마그룹의 지주사인 콜마홀딩스가 ‘K뷰티 동반성장 지원 세미나’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사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이라는 기조 아래 콜마홀딩스가 작년부터 꾸준히 진행해 온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이다.세미나는 오는 24일 서울 서초구 소재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에서 진행된다. 콜마홀딩스는 ‘아마존 입점 및 성공 전략’과 ‘2025 F/W 뷰티 트렌드’를 주제로 한 강연을 제공할 예정이다.특히 이번 강연에는 아마존이 한국 셀러의 글로벌 판매를 지원하기 위해 운영하는 전담 조직인 ‘아마존 글로벌 셀링 코리아’가 직접 나선다. 참가자들에게 실제 아마존 입점 사례를 소개하고 글로벌
이디야커피가 웹툰 ‘데못죽(데뷔 못 하면 죽는 병 걸림)’과 협업을 통해 포토 카드 세트와 한정판 굿즈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이번 협업은 이디야 고객과 웹툰 ‘데못죽’의 독자를 대상으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웹툰 ‘데못죽’은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스토리텔링과 연출이 뛰어나고 가상의 웹툰이지만 현실에서도 높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이번 ‘데못죽’ 굿즈는 ▲포토 카드 세트 ▲한정판 굿즈 2종 판매로 구성됐다. ‘포토 카드 세트’는 매장과 배달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콜라보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한정판 포토 카드 2매가 랜덤 제공되며, 배달 주문의
하이네켄코리아가 세계 판매 1위 맥주 브랜드인 ‘설화 맥주’를 국내에서 독점 유통하면서 맥주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설화 맥주’는 글로벌 맥주 기업 ‘차이나 리소스 브루어리’의 대표 라거 맥주다. 연간 판매량이 1억 헥토리터(1헥토리터=100L)를 돌파한 압도적인 1위 브랜드로 세계 판매 2위 맥주와 2배 이상의 격차를 보이고 있다. 하이네켄코리아는 ‘설화 맥주’만의 깔끔하고 청량한 맛이 라거 맥주를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설화 맥주’는 엄선된 홉을 사용했으며 4.3%의 알코올 도수로 한층 더 풍부하고 정교한 바디감을 선사한다. 또한, 중국을 대표하는 맥주로서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송미령)와 한식진흥원(이사장 이규민)이 4월 10일부터 5월 19일까지 해외 주요 도시에 위치한 한식당을 대상으로 ‘2025 해외 우수 한식당 지정’ 신청을 받는다. ‘해외 우수 한식당 지정’ 사업은 한식진흥법 제15조에 근거해 2022년부터 시행되고 있으며, 한식의 품질 향상과 소비자 보호를 목표로 한다. 지금까지 뉴욕, 파리, 런던, 도쿄에 위치한 총 16곳의 한식당이 우수 한식당으로 선정되어 글로벌 미식 시장에서 한식당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올해는 파리와 런던에 더해 로스앤젤레스와 싱가포르까지 지정 도시를 확대해 총 4개의 미식 도시의 한식당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우수 한식당으로 선정 시 해외 우수 한식
캄파리코리아는 벚꽃이 만개하는 봄 시즌을 맞아 관능적인 컬러와 상큼하고 달콤한 맛과 향이 돋보이는 엑스레이티드 하이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4월 말까지 BBQ 송리단길에서 시즌 한정으로 진행되는 엑스레이티드 하이볼 체리 블러썸 프로모션은 BBQ의 다양한 메뉴를 엑스레이티드 하이볼과 함께 즐길 수 있게 준비돼 맛과 비주얼을 함께 찾는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엑스레이티드는 프랑스산 최상급 곡물을 가공해 만든 슈퍼 프리미엄 보드카를 베이스로 시칠리아산 블러드 오렌지, 망고, 패션프루트를 인퓨징해 만든 프리미엄 리큐르다. 매혹적인 핑크빛과 열대 과일의 풍부한 맛과 향으로 국내외 트렌드 세터
농심이 ‘농심면가60’ 2분기 대표 다이닝으로 흑백요리사 ‘만찢남’ 조광효 셰프의 ‘조광201’(서울 송파구 문정동 소재)을 선정하고, 짜파게티를 차갑게 즐기는 이색 요리 ‘치폴레 냉짜파게티’를 선보인다고 전했다.‘농심면가60’은 농심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레스토랑 예약앱 ‘캐치테이블’과 협업해, 전국 60개 다이닝에서 신라면, 짜파게티 등 다양한 농심 라면을 활용한 특별 요리를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특히 분기마다 대표 다이닝을 1개씩 소개하고 있는데, 지난 1분기는 3년 연속 미슐랭 1스타를 수상한 서울 용산구 ‘소울’에서 신라면을 파인다이닝 요리로 재해석한 ‘농부의 마음’을 선보인 바 있다.농심과 함께 2분기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