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브랜즈그룹 치킨 브랜드 bhc가 프로야구 ‘코리안시리즈’ 기간 공식 스폰서십 효과를 톡톡히 누린 것으로 나타났다. 5일 bhc에 따르면 코리안시리즈가 진행된 지난 10월 26일부터 10월 31일까지의 전국 매장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18.4% 급증했다. 우승팀이 결정된 코리안시리즈 5차전(31일) 당일에는 매출이 전년 대비 82.3%까지 치솟았다. bhc는 KBO 포스트시즌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며 온오프라인을 아우른 마케팅이 고객들의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과 실제 매출로 이어졌다고 분석된다. bhc는 포스트시즌 시작 전인 9월부터 ‘직관 티켓 이벤트’를 진행하며 야구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10
대상그룹이 오는 12일 서울 종로구 인의동에 위치한 대상 본사 광장에서 ‘2025 대상 존중 바자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06년부터 시작한 ‘대상그룹 바자회’는 대상그룹이 지역 주민의 가계 부담을 덜고, 지역 사회와 연계한 공익활동을 전개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올해부터는 바자회 명칭을 기존 ‘사랑나눔 바자회’에서 ‘대상 존중 바자회’로 변경해 진행한다. 그룹의 핵심 가치인 ‘존중’을 앞세워 가치 소비의 의미를 공감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 고객에게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소통을 한층 강화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와 함께 이번 바자회에서는 대상의 신규 사회공헌 슬로건 ‘RE
동아오츠카는 ‘생태계 교란 식물 제거 우수단체’로 선정, 안양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올해 총 5차례에 걸쳐 임직원과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함께 참여하는 생태계 교란 식물 제거 활동을 전개했다. 지난 5월에는 동아오츠카 임직원들이 안양천 일대에서 자발적으로 참여해 생태계 교란 식물을 제거했으며, 6월에는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FC안양 선수단 및 대학생 마케터들과 함께 안양천 일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했다. 안양시청 환경국 생태하천과 관계자 및 동아오츠카 임직원들이 협력했으며, 정관장 레드부스터스 농구 선수단과 함께 안양천의 생물다양성 보존과 건강한 하천 생태계 조성에 기여했다
롯데칠성음료가 과실탄산주 순하리 레몬진을 출시 4년 6개월 만에 전면 리뉴얼 한다고 5일 밝혔다. ‘통레몬 그대로 침출한 과실탄산주’라는 콘셉트의 ‘순하리 레몬진’은 지난 2021년 5월 출시됐다. 지난해까지 연평균 40% 이상 꾸준히 성장해 올해 상반기 기준 약 6000만 캔 (355ml캔 환산 기준)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롯데칠성음료의 대표적인 RTD 주류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과일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린 RTD 주류’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에 따라 동결침출공법과 제로 슈거라는 두 가지 방향으로 이번 리뉴얼을 기획했다. ‘순하리 레몬진’에 새롭게 적용되는 동결침출공법은 기존의 상온 침출과 달리 초저온으로 동
농심 신라면 툼바가 일본 경제 전문지 ‘닛케이 트렌디’가 발표한 ‘2025년 히트상품 베스트 30’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한국 라면이 선정된 것은 역대 최초다. 닛케이 트렌디는 일본경제신문사가 발행하는 월간지다. 일본 소비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유력 매체다. 매년 말 발표하는 ‘히트 상품 베스트 30’은 지난 1년간 일본에 출시된 상품 및 서비스를 판매 실적, 혁신성 등을 기준으로 선정해, 일본 소비 시장 브랜드 영향력을 평가하는 지표로 알려져 있다. 닛케이 트렌디 측은 신라면 툼바를 “인스턴트 라면 왕국으로 불리는 일본에서도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끈 상품”으로 소개하며, “매콤한 크림 맛과 쫄깃한 식
오비맥주 카스 라이트가 러닝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한 체험형 캠페인 '러닝 후 부담 없이 카스 라이트'를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7일부터 8일까지 서울 광화문 한국프레스센터 앞 서울마당에서 러닝 전문가가 올바른 러닝 자세를 코칭해 주는 ‘라이트 런’ 부스를 운영한다. 전문 코치진으로는 아이린, 김민 코치를 포함해 러닝신에서 인지도 높은 실력파 8인이 참여한다. 부스 내 설치된 트레드밀에서 약 33초간 달리면, 다각도로 촬영된 영상을 기반으로 1:1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촬영 영상은 QR코드를 통해 스냅샷 형태로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현장 스태프에게 인증하면 스포츠
육아용품 브랜드 스토케(Stokke®)가 오는 7일 부터 13일(목)까지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 1층 가든 스테이지에서 ‘스토케 모먼츠(Stokke Moments)’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아이의 모든 순간, 스토케와 함께’를 테마로, 단순한 제품 전시가 아닌 직접 사용하고 체감하는 브랜드 경험에 초점을 맞췄다. 스토케 제품과 함께하는 일상 체험 외에도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됐다. 팝업에서는 스토케의 프리미엄 휴대용 유모차 ‘요요(YOYO®)3’를 온전히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도심의 구불구불한 도로 환경을 재현한 ‘요요 로드(YOYO Road)’에서 유모차를 운행하며 요요의 부드럽고 안정
실물 자산 금융(RWAfi)을 위한 퍼미션리스 오픈 블록체인 ‘플룸(Plume)’이 자사의 대표 프로토콜인 ‘네스트(Nest)’를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네스트는 새로운 볼트와 개선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등을 통해 ‘기관급 실물 수익과 디파이 유동성의 결합’이라는 플룸 플랫폼의 중심축 역할을 수행한다. 특히 ‘플룸 네스트 포인트 프로그램(PNP)’이라는 새로운 보상 시스템을 도입해 이용자에게 생태계 기여도에 따라 네이티브 토큰 $PLUME을 기반으로 하는 보상을 제공한다.네스트 포인트 프로그램 시즌1은 2026년 3월까지 운영되며 전체 $PLUME 공급량의 1%가 이번 시즌에 배정된다. 각 포인트는 $PLUME 배정량을 기준으로 한 최소 교환 가치
오뚜기가 점자 발전과 활용 확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99돌 한글 점자의 날 기념식’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일 국립중앙도서관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이번 점자의 날 기념식은 한글 점자의 창제와 보급 의의를 기리고, 시각장애인의 정보 접근권 향상과 점자 문화 확산에 기여한 유공자를 표창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날 시상식에는 오뚜기 황성만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오뚜기는 시각장애인의 제품 사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2021년 9월 업계 최초로 컵라면 전 제품에 점자 표기를 도입했다. 점자 표기는 ▲제품명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 여부 ▲물 붓는 선 등을 포함하며, 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주류 수입·유통 기업 캄파리코리아는 ‘세상에서 가장 우아한 싱글몰트 위스키’ 더 글렌그란트의 신제품 ‘더 글렌그란트 12년 셰리 캐스크’를 전 세계 최초로 국내에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셰리 캐스크 숙성 위스키를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특별히 개발되어 국내 위스키 애호가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기존 ‘더 글렌그란트 12년’을 재해석해 과일과 바닐라의 섬세한 풍미에 셰리 캐스크 숙성 특유의 잘 익은 과일의 달콤함과 스파이스의 복합적인 향미를 더했다. 더 글렌그란트 12년 셰리 캐스크는 버번 배럴과 셰리 캐스크에서 개별적으로 숙성된 원액을 모은 후,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프레스티지 더 시에나 리조트와 더 시에나 프리모 호텔이 오는 14일부터 2월 말까지, 겨울 대표 간식 군고구마와 어묵을 무료로 제공하는 ‘겨울 해피아워’ 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더 시에나 호텔&리조트에서 매년 겨울 시즌 개막과 함께 진행되는 더 시에나의 시그니처 이벤트로, 38도의 따뜻한 야외 온수풀에서 여유롭게 수영을 즐긴 후, 달콤한 군고구마와 따끈한 어묵으로 몸과 마음을 녹일 수 있어 최고 인기 이벤트로 손꼽힌다. 군고구마 어묵 무료 혜택은 매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제공되며, 더 시에나 리조트 GL층 야외 수영장 옆 일 캄포 풀 사이드 카페와 더 시에나 프리모 호텔 야외 온수풀 옆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Crocs)가 시대를 초월해 사랑받는 캐릭터 ‘도라에몽(Doraemon)’과 협업한 새로운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크록스는 도라에몽과의 협업을 통해 세대를 잇는 공감의 순간을 만들고,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랜드 경험을 마련했다. 도라에몽 컬렉션은 ‘편안함 속 즐거움’이라는 크록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로운 방식으로 풀어내며, 누구에게나 익숙하면서도 특별한 행복의 순간을 선사한다.이번 컬렉션은 도라에몽 특유의 친근하고 모험적인 에너지를 크록스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에 담아, 미래적 감성과 향수를 동시에 자극하는 스타일로 완성됐다. 먼저 ‘도라에몽 클래식
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의 주력 계열사인 삼표산업은 정안레미콘, 세종레미콘, 정안레미콘아스콘과 지난달 23일 특수 콘크리트 브랜드 ‘블루콘 윈터(Bluecon Winter)’ 기술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삼표산업은 자사의 검증된 내한 콘크리트 기술을 기반으로 고성능 콘크리트 품질 시스템을 도입하고, 이를 중소 레미콘사로 확대 적용해 동절기 품질 경쟁력 강화를 지원할 계획이다.'블루콘 윈터'는 삼표산업이 2018년 국내 최초로 출시한 동절기 내한 콘크리트로, 국토교통부로부터 건설신기술 제995호로 지정된 제품이다.최근에는 탄소저감 효과를 인정받아 국토교통부로부터 녹색기술 인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