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가 ‘APEC CEO 서밋 코리아 2025(APEC CEO 서밋)의 단독 맥주 브랜드 후원사로 참여한다. ‘카스’를 비롯한 제품 7종을 세계 각국의 기업 CEO 및 VIP들에게 선보인다. APEC CEO 서밋 코리아 2025는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APEC 정상회의 주요 부대 행사다. APEC 21개 회원국의 국가 정상급 인사와 글로벌 기업 CEO 1700여 명이 한자리에 모이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비즈니스 포럼이다. 오비맥주는 행사 현장인 경주 예술의 전당 2층 야외 휴게공간에 부스를 마련하고 대표 제품 ‘카스 프레시’와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버드와이저’, ‘스텔라 아르투아’ 등 제품 음용 기회를 제공한다. 논알코올 음료인
신세계면세점이 면세 업계 최초로 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와 손잡고 디지털 결제 혁신과 데이터 기반 마케팅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28일 서울 중구 신세계디에프 본사에서 고객 중심 디지털 혁신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협약식에는 이석구 신세계디에프 대표, 김현철 영업·마케팅 총괄, 곽종우 마케팅담당을 비롯해 이승건 토스 대표, 진필규 부문장 등 양사 주요 경영진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 ‘토스페이’ 제휴 강화 ▲명동점·인천공항점 ‘토스 페이스페이’ 도입 ▲토스 앱 내 신세계면세점 전용 홍보 채널
CJ제일제당이 온라인 포장김치 시장 성장에 따라 지역별 김치 맛과 특성을 반영한 ‘지역특화 김치’ 3종을 출시하며 포장김치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서울식 ‘필동가’ 김치, 경상도식 ‘안동헌’ 김치, ‘전라도식 ‘해남재’ 김치 등 ‘지역특화 김치’ 3종을 네이버 전용 제품으로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다양한 라인업의 비비고 김치, 중부식의 제일맞게컬리 김치 등과 함께 소비자 입맛과 취향에 맞는 세분화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추며 시장 내 지위와 경쟁력을 지속 끌어올리겠다는 방침이다. ‘지역특화 김치’ 3종은 각 지역의 김치 맛을 세밀하게 연구해 최상의 조화를 찾아 그대로 구현, 비비고만
쿠팡로지스틱스(CLS)가 경남 김해 지역의 일자리 창출,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남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CLS는 경상남도 투자 우수기업으로 선정, 자사 홍용준 대표이사가 표창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CLS는 경남에서 신규고용 창출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두각을 보인 주요 기업 10곳 중 하나로 선정됐다. 전날 웨스틴조선 서울 호텔에서 열린 ‘2025 경상남도 투자유치 설명회’ 시상식에는 홍 대표를 대신해 곽형주 상무가 표창을 받았다. 이번 수상은 올해 2월 쿠팡이 경상남도와 김해시와 투자협약을 맺고 최첨단 AI기술이 적용된 스마트물류센터를 구축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총 1930억원을 투자해
주방·가전 리딩 브랜드 테팔은 올 하반기 최대 프로모션 ‘테팔 원픽위크-레드딜’을 개최하고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테팔 원픽위크-레드딜’은 오는 11월 30일까지 네이버, 쿠팡, G마켓, 11번가, 마켓컬리, 오늘의집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열린다. 채널별 프로모션 일정은 상이하다. 쿠팡에서는 다음달 10일까지, 네이버에서는 11일까지, G마켓과 11번가에서는 11월 1~11일까지, 오늘의집에서는 11월 17~30일까지, 마켓컬리에서는 11월 17일~30일까지 진행한다. 테팔은 이번 레드딜을 통해 ‘매직핸즈 디네토’, ‘프리시젼 올스텐 칼’, ‘아이스포스 칼’, 인덕션 티타늄 라이트
명절이 지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고민이 있다. 늘어난 뱃살이다. 명절 음식의 당분과 지방 섭취가 늘어나면 혈당이 급격히 오르내리고, 피로감과 식후 졸림이 잦아지기 마련이다. 이에 KGC인삼공사의 혈당 관리 전문 브랜드 ‘GLPro(지엘프로)’가 혈당과 체지방 다이어트를 위한 맞춤형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정관장의 ‘GLPro’는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매출 103억 원을 달성하며 빠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정관장의 대표 제품인 ‘에브리타임’보다도 더 빠른 판매 속도로, 혈당 관리와 체지방 조절을 동시에 돕는 차별화된 기능성이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GLPro’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혈당 조절에 도움
교원그룹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대규모 고객 사은 할인 행사 ‘교원 감사 페스타(교감페)’를 오는 11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9월 진행된 사회공헌 캠페인 ‘교원 감사 나눔’에 이은 두 번째 40주년 기념 프로그램으로, 고객과 사회, 임직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교원 감사 페스타’에는 구몬, 빨간펜, 교원웰스, 교원라이프, 교원투어, 교원헬스케어, 더스위트호텔, 키녹 등 교원그룹 주요 브랜드가 모두 참여해 할인, 특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교원헬스케어는 멀티비타민,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7 등 인기 건강기능식품 3종을 호텔사업 부문인 더스위트호텔(제
동서식품이 지난 28일 서울시 마포구 대흥동주민센터에서 다문화·한부모 가정과 함께하는 김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직접 김장을 준비하기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동서식품 직원들은 다문화 및 한부모 가정의 어머니들과 함께 김치를 담갔으며, 완성된 김치를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하였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동서식품 오은정 사원은 “정성껏 만든 김치로 주위에 온정을 나눌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힘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동서식품은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하
디지털 포렌식 및 침해대응 전문기업 플레인비트(대표 김진국)는 오는 11월 12일 코엑스 마곡에서 ‘코리아 디지털 포렌식 서밋 2025(K-DFS 2025)’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3회째를 맞는 K-DFS 2025는 디지털 포렌식 분야의 기술 발전과 제도적 과제를 논의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포렌식 컨퍼런스로, 국내외 수사기관·법조계·학계·산업계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 이슈를 공유한다. 이번 행사는 ‘K-디지털포렌식위크(K-DFW) 2025’의 핵심 부대행사로 진행된다. 올해 서밋의 주제는 ‘디지털 증거의 신뢰성과 표준화’로 기술·법률·정책을 아우르는 심도 있는 발표와 토론이 이어질 예정이다. 행사의 문을 여는 첫 세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맥시칸 브랜드의 신제품으로 ‘크리스피 통살’과 ‘핫 크리스피 통살’ 등 2종을 출시하며, 냉동치킨 간편식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외식 물가 상승세 속 냉동치킨을 찾는 소비자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점에 주목해, 담백한 닭가슴살 본연의 맛을 살려 개발됐다. 특히 닭가슴살을 갈지 않고, 큼직하게 썰어 그대로 튀겨낸 통살 형태를 사용해 한 입에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100% 국내산 하림 닭가슴살만을 사용했으며, 180℃ 고온에서 짧게 튀긴 뒤 165℃ 오븐에서 한 번 더 구워, 기름기는 줄이고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특히 ‘핫 크리스피 통살’은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Sheraton Nha Trang Hotel & Spa)가 11월을 맞아 ‘여행의 기쁨, 미식, 그리고 함께하는 순간’을 주제로 한 새로운 다이닝 경험과 숙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리프레시된 메뉴와 테마 나이트, 맞춤형 스테이 혜택을 통해 여행객들에게 한층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호텔의 대표 중식 레스토랑 ‘스팀 앤 스파이스’는 전통 딤섬과 향긋한 수프,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나트랑 중심에서 정통과 세련미가 조화를 이루는 광둥식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시내와 바다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루프탑 바에서는 요일별 콘셉트가 다른 테마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 대표 유정연)이 오는 30일부터 4일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컬리뷰티페스타 2025’에 참가,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고 29일 밝혔다.2년 연속 ‘컬리뷰티페스타’의 향기 마케팅을 맡은 센트온은 행사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전시관 입구와 컨퍼런스홀 공간에 자사 향수 브랜드 ‘센틀리에’의 대표 향 ‘오렌지 블라썸’으로 화사하게 연출,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브랜드 체험의 깊이를 더하는 오감 마케팅을 제공한다.행사장을 들어선 순간부터 느껴지는 센틀리에의 ‘오렌지 블라썸’ 향기는 화이트 플로럴 시트러스 계열로, 베르가못과 라임의 상쾌한 탑 노트에 오렌
HR테크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글로벌 채용 시장 트렌드에 맞춰 성과형 채용상품 ‘스마트핏’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마트핏은 기업의 채용 성과에 따라 광고비를 책정하는 성과형 모델로,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가장 ‘핏(Fit)’ 한 인재와 공고를 연결하는 국내 채용업계 최초의 퍼포먼스 기반 상품이다. 최근 채용 불황으로 인재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을 위해 성과 중심의 맞춤형 채용 솔루션을 제공해 채용 효율을 대폭 개선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서비스는 기업의 채용 성과를 실질적으로 개선하는 성과형 상품이다. 광고 노출에 따른 비용 부과가 아닌 실제 지원자 유입을 기준으로 비용을 산정하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