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제작사 스튜디오미르가 ‘ 지난 18일, 마블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와 제작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비밀유지협약 때문에 스튜디오미르측은 제작하게 될 작품명과 계약규모 등 구체적 내용은 공시에 명시하지 않았다.스튜디오미르는 과거에도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 마블 애니메이션 ‘엑스맨 '97’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마블과 협업해 왔다. ‘엑스맨 97’은 공개 이후 전 세계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해당 년도에 ‘에미상(Emmy Awards)’에서 우수 애니메이션 프로그램 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바 있다.당시 스튜디오미르는 섬세한 작화와 높은 완성도로 ‘마블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신뢰를 얻었으며,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여름 시즌 신메뉴를 출시하고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콤한 플레이버의 이탈리안 화덕피자, 청량감 넘치는 아페롤 스프리츠 등 이탈리아의 여름 감성을 그대로 담아냈다.먼저 ‘살시챠 디아볼라 피자’는 매콤한 토마토 소스를 베이스로, 허브향이 매력적인 이탈리아식 소시지 살시챠로 만든 수제 미트볼, 아삭한 주키니를 풍성하게 올려낸 화덕피자다. 더플레이스만의 전문성으로 나폴리 스타일 도우의 쫄깃하고 담백한 맛을 살렸다.‘참외 마스카포네 샐러드’는 여름 제철 참외에 마스카포네, 루꼴라,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곁들여 달콤상큼하게 즐기는 메뉴다. 신메뉴
국순당이 혼술 홈술 등 가벼운 반주에 적합한 소용량의 ‘백세주 미니어처’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백세주 미니어처’는 용량이 95㎖로, 일반적으로 유통되는 375㎖의 4분의 1 수준인 소용량 제품이다. 디자인과 맛은 기존 백세주를 그대로 담았다. 95㎖는 2~3잔 분량으로 음식과 좋은 술을 함께 즐기는 우리의 반주 문화에 적합한 용량이다. 국순당은 집에서 혼자 또는 가족과 가볍게 백세주를 즐기는 소비자층을 위해 새롭게 소용량 제품인 백세주 미니어처를 출시했다. 백세주 미니어처 출시로 백세주는 500㎖, 375㎖, 95㎖ 등 3가지 용량의 라인업을 갖춰 소비자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백세주는 정부에서 선정하는 ‘우수문화상품’에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운영하는 국내 1위 외국인 구인구직 서비스 클릭(KLiK)이 '제1회 KLiK 온라인 취업박람회'를 성료했다고 19일 밝혔다. KLiK 온라인 취업박람회는 지난 9일부터 13일까지 클릭 온라인·모바일 페이지에서 진행됐다. 클릭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환경에서 국내 취업을 희망하는 외국인 구직자들에게 채용 정보를 제공하고 다수의 기업·기관과 구직자 간 일자리 매칭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박람회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500명이 넘는 외국인 구직자와 국내 30여 기업·기관이 사전 참가를 신청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었다. 특히 외국인 채용을 희망하는 금융, 의료, 소비재 등 다양한 분야의 국내 기업들이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고품질 원유에 에티오피아 스페셜티 커피 추출액을 더한 RTD(Ready To Drink coffee) 컵커피 신제품 ‘커피타운 헤이즐넛’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서울우유는 최근 원두 가격 급등으로 커피값 부담이 커진 소비자들이 합리적 가격으로 커피 전문점 수준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특히, 무더운 여름에는 시원하면서도 달콤한 RTD 컵커피의 수요가 높아지는 만큼 다양한 고객 입맛을 반영해 또 한 번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이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이는 ‘커피타운 헤이즐넛’은 헤이즐넛 페이스트의 고소함과 진한 커피가 어우러진 헤이즐넛 라떼로
2025년 6월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래미안, 3위 롯데캐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6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5월 19일부터 6월 19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7,690,68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성인 교육 콘텐츠 회사 데이원컴퍼니(대표 이강민)가 (재)교육의봄이 발표한 ‘좋은채용기업’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학벌 중심이 아닌 역량과 잠재력을 중심으로 인재를 선발한 점과, 취업 교육 브랜드를 통해 청년 일자리 양성에 앞장서 온 점이 높이 평가 받았다. ‘좋은채용기업 찾기’는 교육 시민단체 (재)교육의봄이 건강한 채용 문화 조성을 목표로 2022년부터 추진해온 프로젝트다. 좋은채용기업은 교육의봄이 직접 발굴하고 인터뷰한 기업,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공정채용 어워즈’ 수상 기업, 그리고 기업 ESG보고서에 학력 및 학벌로 차별하지 않겠다고 명시한 기업들로 구성돼 있다. 특히 교육의봄이 직접 발굴하고 인터뷰한
독서 플랫폼 kt 밀리의서재(대표이사 박현진, 이하 ‘밀리의서재’)가 오는 2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서울국제도서전'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서울국제도서전은 1954년 전국도서전시회를 시작으로 한 국내 최대 규모의 책 축제이자 아시아 대표 도서전이다. 올해로 67회를 맞이한 이번 도서전의 주제는 ‘믿을 구석 – THE LAST RESORT’로, 혼란 속에서도 각자가 희망을 걸고 있는 최후의 보루를 찾아보고 함께 이야기 나누자는 취지를 담고 있다. 도서전에는 밀리의서재를 포함해 총 17개국 530여 개의 국내외 출판사 및 출판 관련 단체가 참여해 북마켓 운영, 도서 전시, 강연 등 다양한 활동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밀리의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부산대학교와 지역 예술문화 활성화 및 학생작가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18일 부산대학교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풀무원푸드앤컬처 이동훈 대표와 부산대학교 최재원 총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올해 4월부터 김해국제공항 국제선 ‘스카이허브 라운지’ 운영을 시작하면서, 지역사회 문화 기여를 위한 방안으로 부산대학교 예술대학과의 협력을 추진해 성사됐다. 풀무원푸드앤컬처와 부산대학교는 김해공항 라운지를 활용해 부산지역 신진 예술가들의 작품을 정기적으로 선보이고, 공항 이용객들에게
청호나이스가 연수 기능에 더해 피부 건강까지 지켜주는 ‘소프닉 연수기’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소프닉 연수기’는 청호나이스의 2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원수의 오염물질과 녹 찌꺼기 등을 흡착하여 제거해준다. 특히, 경도를 높이는 물질인 아연, 철, 납 등을 제거해주어 피부 자극을 줄여준다. 아울러, ‘소프닉 연수기’의 전처리 필터에는 보습 성분이 추가되어 있으며, ‘한국피부과학연구원’으로부터 즉각적인 보습 개선, 각질 세정 효과에 대한 인증을 받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소프닉 연수기’ 디자인은 부드러운 물결을 닮은 웨이브와 감각적인 미니멀한 디자인, 화이트 색상으로 깔끔한 욕
빙그레가 세 가지 대표 치즈를 이상적인 비율로 조합한 ‘트리플 슈레드 치즈’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모짜렐라 70%, 체다 20%, 고다 9%를 배합해 각각의 치즈가 가진 개성과 풍미를 살렸으며, 신선한 우유로 만든 치즈가 99% 들어있어 본연의 맛이 진하게 느껴진다.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슈레드 형태로 제작돼 피자, 파스타, 떡볶이, 볶음면 등 다양한 요리에 손쉽게 활용할 수 있으며, 가정용뿐 아니라 소규모 외식업소에서도 쓰임새가 높다. 220g 총량을 55g씩 4팩으로 나눈 소포장 형태로, 1회 사용량에 딱 맞춰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어 낭비를 줄일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빙그레
오리온이 초고함량 단백질 음료 ‘닥터유PRO 단백질드링크 40g 딸기(이하 닥터유PRO 40g 딸기)’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된 초코맛에 이은 두 번째 라인업이다. 이번 신제품은 350ml 1병에 단백질 40g을 담아냈다. 이는 100g 기준 닭가슴살 2팩에 해당하는 양으로, 고단백 식단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영양 보충이 가능하도록 기획됐다. 은은한 딸기 우유 맛은 국내산 생딸기를 활용해 구현했으며, 당 함량은 4g으로 낮췄다. 운동 후 회복을 돕는 BCAA 7500mg, 아르기닌 1400mg, L-카르니틴 300mg 등 필수 아미노산 성분도 함께 담아 고강도 운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실용성을 높였다. 닥터유PRO 40g 딸기는 오리온 공
오뚜기가 오는 2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도서전’에서 다산북스와 함께 ‘마음의 양식당’ 협업 전시를 진행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출판·도서 박람회인 ‘2025 서울국제도서전’은 70년 넘는 역사를 지니고 있으며, 지난해 약 15만 명이 방문하기도 했다. 이번 도서전은 ‘믿을 구석’을 주제로, 고난과 불안 속 위로와 안식을 주는 각자의 ‘믿을 구석’을 찾아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오뚜기는 식품 브랜드답게 도서전 주제인 ‘믿을 구석’을 ‘맛있는 음식이 주는 위로’로 재해석했다. 이에 ‘마음의 양식당’이라는 재치있는 타이틀 아래 선보인다. ‘좋은 글을 읽는 독서만큼 좋은 요리로 채운 식사도 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