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대표 최낙현) 더마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앤서(MediAnswer)는 슬로우에이징 뷰티 트렌드를 겨냥한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세럼’을 최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노화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슬로우에이징(Slow Aging, 저속 노화) 트렌드를 겨냥한 ‘메디앤서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마스크팩’과 동일한 라인의 두번째 제품이다. 저속 노화에 특화된 제품인 만큼 콜라겐 생성과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주로 함유됐다. 메인 성분은 HPR(Hydroxypinacolone Retinoate)이다. 레티놀과 동일하게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분해를 억제하는 효과를 내는 반면, 피부 건조, 가려움증 등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의 생리대 브랜드 ‘순수한면’이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몰티즈 앤 리트리버’와 협업해,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세트를 편의점 CU에서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몰티즈 앤 리트리버’는 귀여운 몰티즈와 리트리버의 따뜻하고 유쾌한 일상을 담은 캐릭터로, 디지털 플랫폼을 기반으로 국내외에서 높은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다. 이번 협업은 일상 속 위생용품에도 ‘감성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프로젝트로, 실용성과 디자인적 만족감을 모두 충족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기획 세트는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한정판 ‘순수한면 X 몰티즈
㈜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브랜드 리즈다(LIZDA)가 PDRN을 담은 선 베이스 ‘글로우 피디알엔 세럼 프라이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즈다의 신제품은 연어에서 추출한 PDRN인 HPDR Solution과 판테놀 등 83%의 수분 세럼 함량을 자랑한다. 자연스럽고 예쁜 수분 광 연출에 도움을 줘 베이스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사용하면 베이스 밀착력을 높이고, 오랜 시간 무너지지 않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촉촉하지만, 끈적임 없이 매끈한 사용감이 매력적인 수분 세럼 텍스처로 스킨케어와 선케어, 프라이머의 기능을 모두 담았으며,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로 단독으로도 사용할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11월 9일 제 63주년 소방의 날을 앞두고 ‘히어로즈데이’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도미노피자의 소방의 날 ‘히어로즈데이’ 프로모션은 9일, 소방의 날을 앞두고 진행되는 것으로, 오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전국의 소방관과 소방 가족, 소방 근무 일반 공무원을 대상으로 온라인, 오프라인 포장 주문 시 모든 피자(M, L)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의 소방의 날 히어로즈데이는 소방관 공무원증이나 유니폼, 소방 명시 되어있는 공무원증, 대한소방공제회 로그인 화면을 통한 신분 확인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한국도미노피자는 지난달 28일, 대한소방공제회에 국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해
DNA 압타머(Aptamer) 전문 바이오 기업 넥스모스(Nexmos)는 최근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압타민C·비타민C 1,000mg 플러스’에 대해, 학교법인 가톨릭학원 산하 평화드림을 통해 가톨릭대학교 성모병원과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산하 여러 성모병원들에 순차적으로 납품을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에 성모병원과 계약을 체결한 건기식 ‘압타민C·비타민C 1000mg 플러스’는 기존 식품으로 출시됐던 ‘압타민C 정제’에 비타민C 1,000mg을 추가해 효능을 한층 강화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시장의 높은 관심과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넥스모스에 따르면 “압타민C는 성모병원과 세브란스병원에서 실시한 인체 대상 임상을 통해 면역증강 효과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장기고객을 위해 신제품 재렌탈 시 1년간 렌탈료를 20% 추가 할인해주는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장기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은 오랜 기간 코웨이 제품을 사용 중인 장기고객의 높은 성원에 보답하고 구형 제품을 신제품으로 교체해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장기 가입 고객을 위한 재렌탈 할인 요금제에 추가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재렌탈 요금제란 약정 만기 이후 신제품 렌탈 시 일반 렌탈료보다 약 10~15% 할인된 가격을 적용해주는 코웨이의 장기고객 우대 혜택으로, 이번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된다. 이번 행
한국전파진흥협회(회장 홍범식)는 2025년 12월 30일부터 디지털 제조 혁신을 선도할 인재 양성을 위한 ‘카티아(CATIA) 버추얼 트윈 스쿨 5기’ 교육 과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본 과정은 산업 현장의 요구를 반영해 설계–해석–시뮬레이션을 통합하는 버추얼 트윈 기반 실무 역량을 집중적으로 강화한다.‘카티아(CAITA) 버추얼 트윈 스쿨’은 프랑스 다쏘시스템(Dassault Systèmes)의 세계적 3D 설계 플랫폼 카티아(CATIA)를 중심으로, 산업 현장에서 요구되는 디지털 트윈·버추얼 트윈 실무 전문가를 육성하는 국내 대표 교육 프로그램이다.본 교육과정은 △ 3D 모델링 및 디지털 트윈 설계 이론, △ 버추얼 프로토타이핑(Virtual Prototy
패션그룹형지(부회장 최준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이른 추위에 대비하는 고객 수요를 공략하며, 보온성은 극대화하고 무게는 획기적으로 줄인 겨울 신상품 '누베 다운(Nube Down)'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누베’는 스페인어로 구름을 뜻하는 말로, ‘누베 다운’은 마치 구름을 입은 것처럼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보온성은 뛰어나고 가벼운 아우터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헤비 다운 특유의 풍성하고 볼륨감 있는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첨단 나노 원사를 사용해 무게는 경량화했다. 누베 다운 충전재로는 첨단 복합방사기술을 적용한 원사를 사용했다. 미세한 스파이럴(나선형)
2025년 11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좋은느낌, 3위 라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8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10월 5일부터 11월 5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4,708,622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추운 날씨에 즐기기 좋은 레드 시나몬 뱅쇼와 포카치아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할리스는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함을 더해줄 신메뉴를 출시한다.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뱅쇼’를 포함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포카치아’로 구성됐다. 저당, 커브레(Coffee+Bread) 등 최근 식음료 트렌드를 반영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기대된다. 먼저, 지난해 겨울 시즌 많은 사랑을 받은 ‘레드 시나몬 뱅쇼’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시나몬, 오렌지, 발효 적포도 등 과일의 향긋함과 와인의 진한 풍미가 어우러지며 은은한 단맛과 따뜻한 향이 입안 가득 퍼진다. 올해는 건강 트렌드를 고려해 저당 메뉴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우동·덮밥 전문점 역전우동0410(이하 ‘역전우동’)이 흑백요리사 장호준 셰프의 노하우로 완성한 두 번째 콜라보 메뉴 ‘구운어묵 튀김우동’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일본의 대표 어묵인 ‘치쿠와(가운데 구멍이 뚫려있는 구운 어묵)’를 통째로 튀겨 올린 일본식 우동이다. 통으로 튀긴 구운 어묵 튀김과 함께 대파와 미역을 듬뿍 올려 바다의 감칠맛을 담아냈다. 특히 구운 어묵 튀김은 파래를 넣은 튀김 옷으로 한 번 더 풍미를 살려 고소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우동과 조화를 이룬다. 청양고추를 더한 가쓰오 국물은 은은한 매콤함을 더해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뒷맛을 완성했다. 역전우동은 이
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정갑윤, 이하 공제회)가 지난 9월말 기준 준비금전입전손익 4조 1,906억원, 당기순이익 1조 9,086억원, 준비금 적립률 116%을 기록하는 등 양호한 실적을 달성하며, 견조한 수익성과 안정적인 재무건전성을 입증했다.2025년 9월말 총 자산은 82조 2,438억원으로 전년말 대비 10.3%(7조 6,529억원) 증가했다. 자산 비중(금액)은 △투자자산이 81.2%(66조 7,246억원)로 가장 높았고, 그 밖에 △회원대여 12.9%(10조 5,685억원) △기타자산 5.9%(4조 9,507억원) 순이다.공제회는 거시경제 변동성이 높은 환경에도 불구하고 선별적인 투자 기회 발굴과 안정적인 자금 운용을 통해 10월말 기준으로는 9% 중반대의 우수한 기금
신동빈 롯데 회장이 지난 3일 일본 도쿄 빅 사이트에서 열리고 있는 ‘재팬모빌리티쇼’의 롯데관을 찾아 그룹의 모빌리티 사업을 점검했다. ‘재팬 모빌리티쇼 2025’는 세계 5대 모터쇼 중 하나이자 일본 최대 자동차 전시회로 기존 완성차 중심의 전시를 넘어 모빌리티 전 분야로 확장된 행사다. 롯데는 지난 4월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5 서울모빌리티쇼 참가에 이어 이번 ‘재팬 모빌리티 쇼 2025’에 참가했다. 롯데가 해외에서 열리는 모빌리티 행사에 참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롯데케미칼,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 롯데이노베이트, 롯데글로벌로지스 등 7개사가 참여해 롯데가 그리는 친환경 에너지 기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