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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평판]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2월...1위
2023년 2월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에어로스페이스, 2위 한국항공우주, 3위 한화시스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15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1월 6일부터 2월 6일까지의 우주항공국방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968,88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
2023-02-06 09: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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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아메타버스, 효성티앤에스와 블록체인 지갑 활성화 업무협약
블록체인 전문기업 갤럭시아메타버스가 효성티앤에스와 손잡고 NFT(대체불가능토큰)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갤럭시아메타버스는 갤럭시아머니트리의 100% 자회사로 블록체인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NFT 포털 비즈니스인 이하 ‘NFTtown‘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협업한다. 갤럭시아메타버스는 NFTtown 회원들을 대상으로 디지털 자산인 갤럭시아(GXA)를 총괄 운영한다. 효성티앤에스는 NFTtown에서 사용되는 블록체인 지갑에 갤럭시아 전용 지갑을 추가하여 연동할 계획이다. NFTtown은 NFT와 관련된 뉴스, NFT 거래 현황 등 다양한 NFT 정보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공간이다.
2023-02-05 16: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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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평판] 미래나노텍,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2월...1위
2023년 2월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나노텍, 2위 LX세미콘, 3위 서울반도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70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1월 2일부터 2월 2일까지의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143,97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
2023-02-02 0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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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평창직업한옥학교 학생들 연장연마 열공
2023-02-01 15: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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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평판] LG에너지솔루션, 전기제품 상장기업 2월... 1위
2023년 2월 전기제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에너지솔루션, 2위 삼성SDI, 3위 에코프로비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전기제품 상장기업 4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 지난 1월 1일부터 2월 1일까지의 전기제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05,182,13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
2023-02-01 0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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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평판] 휴마시스, 의료기기 상장기업 2023년 1월...1위
2023년 1월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휴마시스, 2위 한국비엔씨, 3위 바이오플러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의료기기 상장기업 7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12월 31일부터 1월 31일까지의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162,40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2023-01-31 0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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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후변화가 부른 금융불안…신용하락, 보험리스크 상승
기후변화는 실물 부문에 물리적리스크와 이행리스크를 유발한다. 이 리스크는 운영리스크, 신용리스크, 보험리스크, 유동성리스크 등의 다양한 경로를 통해 금융시장에 전이될 수 있다. 중앙은행 및 감독기구의 녹색금융 협의체(Network for Greening the Financial System: NGFS)에 따르면, 기후리스크는 기업 및 가계에 사업 운영 중단, 자산의 물리적 손상, 소득 상실, 자산 가치 하락 등의 충격을 유발할 수 있으다. 이와 함께 공급망 충격에 따른 물가 상승, 극한 기후에 따른 노동생산성 하락, 소비자 선호 변화 등과 같은 거시경제변수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자본시장연구원 박혜진 연구위원의 ‘기후리스크와 자산가격의
2023-01-27 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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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평판] 알테오젠, 생물공학 상장기업 1월... 1위
2023년 1월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알테오젠, 2위 진원생명과학, 3위 네이처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생물공학 상장기업 4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12월 27일부터 1월 27일까지의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221,11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
2023-01-27 0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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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 평창직업한옥학교 학생들 한옥기초잡기 열공
2023-01-26 1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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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가지 기후리스크] 자연파괴와 막대한 탄소제로 전환 비용
기후리스크는 ▶기후변화로 인한 기상이변 ▶자연재해에 따른 물리적 자산의 손상 ▶온실가스 배출 감축 정책 시행에 따른 비용 상승과 같이 물리적 피해나 경제적 손실을 의미한다. 기후리스크는 리스크의 발생 원인에 따라 크게 물리적리스크(physical risk)와 이행리스크(transition risk)로 구분된다. 물리적리스크는 기후변화로 인한 태풍, 홍수, 폭염 등과 같은 자연재해나 해수면 상승, 산림 파괴, 해양 산성화 등 자연환경의 변화에서 발생하는 위험을 의미한다. 이행리스크는 급격한 온실가스 배출 감축 정책의 시행, 저탄소 설비 투자 등으로 인한 생산 비용의 증가, 탈탄소 자금 흐름으로 인한 자금조달 비용의 상승, 재생 에
2023-01-20 1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