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베리밤’을 비롯한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제품을 공개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의 대표 케이크 ‘베리밤(BERRY BOMB)’은 ‘딸기 폭탄’ 콘셉트로 기획되어 #겉딸속케 (겉은 딸기, 속은 케이크)의 비주얼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깊은 풍미의 바닐라빈 커스터드 생크림을 촉촉한 화이트 시트 사이에 샌드하고, 케이크의 겉면을 신선한 생딸기로 빼곡히 장식해 완성했다. 파리바게뜨는 '베리밤 케이크'와 함께 바삭한 초코 타르트 위에 진한 초콜릿 가나슈와 딸기가 어우러진 ‘베리밤 초코 타르트’, 강렬한 레드 컬러의 딸기 시트에 상큼한 딸기 콤포트와 생크림을 샌드하고 생딸기를 아낌없이 올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수능과 겨울방학으로 이어지는 알바 성수기를 맞아 총 1억 원 상당 선물을 증정하는 대규모 프로모션 ‘떠나자, 더 멀리 알바몬 원정대’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알바몬은 오는 12월 28일까지 청년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알바와 여행 경험을 결합한 ‘알바투어’ 캠페인을 전개하며 실제 공고를 내고 참여자(원정대)를 모집하고 있다. 이와 연계해 크게 두 가지 이벤트가 펼쳐진다. 첫 번째 이벤트는 ‘알바 투 억’ 퀴즈 이벤트다. 알바몬에 이력서를 처음 등록하거나 기존 이력서를 한 번이라도 업데이트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올해 수능날짜, 내년 최저시급과 같은 주요 알바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의 125ml 대용량 제품이 포함된 ‘프로페셔널 홀리데이 홈 케어 세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프로페셔널 홀리데이 홈 케어 세트’는 살롱을 통해서만 구입 가능하며,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125ml)’에 ‘에어리 모이스처 샴푸(70ml), 컨디셔닝 트리트먼트(70ml)’와 고급스러운 모로칸오일 파우치가 추가 증정품으로 구성되었다.풍부한 영양 공급으로 손상모를 케어하는 올인원 헤어 케어 오일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항산화물과 비타민E, 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된 최상급의 아르간 오일을 함유해 모발에 즉각적
2025년 11월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롯데캐슬, 3위 래미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6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10월 18일부터 11월 18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31,738,93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하이트진로는 대표 맥주 브랜드 ‘테라(TERRA)’의 신규 디지털 광고 ‘테라의 시대 2’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글로벌 기업 수장들의 ‘치맥 회동’을 테라의 시선에서 재치있게 패러디했다. 이번 광고는 3일 만에 콘티 개발을완료하고, 5일간의 촬영 준비와 후반 작업을 거쳐 단 2주 만에 완성한 패스트버타이징(Fast Advertising) 형식의 프로젝트이다. 사회적 이슈를 유머러스하게 재해석해 브랜드의 생동감과 즐거움을 전달한다는 기획 의도를 담고 있다. 치맥 회동 장면을 오마주한 구성으로, 모델들이 국내 대표 맥주 ‘테라’와 치킨을 즐기며, ‘테라쏘맥타워’로 쏘맥을 만들어 마시는 장면이 펼쳐진다. 특히, 실제 회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IPX(구 라인프렌즈)가 글로벌 IP 비즈니스 전개 중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MNH와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 와인 2종(인비보 소비뇽블랑, 파이퍼하이직 뀌베 브뤼)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뉴질랜드 대표 와이너리 인비보(Invivo)와 프랑스 정통 샴페인 파이퍼하이직(Piper-Heidsieck)이 함께한 글로벌 프로젝트로 대중성과 프리미엄 감성을 동시에 아우르는 새로운 형태의 MNH 에디션으로 기획했다. 아영FBC는 MNH와 함께 ‘MNH 에디션’ 와인을 선보이며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새로이 선보이는 MNH 에디션은 와인·패션·컬처를 연결하는 라이프스타일 협업으로 전통적인 주류 브랜드의
9월 서울 아파트 실거래가 지수가 10·15 대책 전 아파트 매수세가 몰리면서 4년 8개월 만에 최대 폭으로 상승했다.18일 한국부동산원이 발표한 공동주택 매매 실거래가 지수에 따르면 9월 서울 아파트 실거래가 지수는 2.75% 상승해 2021년 1월 3.15%를 기록한 이후 가장 큰 폭으로 올랐다.실거래가 지수는 시세 중심의 가격 동향 조사와 달리 실제 거래된 가격을 동일 단지, 동일 주택형의 이전 거래 가격들과 비교해 지수화한 것이다.서울 아파트 실거래가 지수는 지난 6월 2.36% 상승했다. 하지만 주택담보대출 한도를 6억원으로 제한한 6·27 대출 규제 여파로 7월(0.97%)과 8월(-0.02%)에는 직전 거래와 비슷하거나 낮은 가격에 팔리는 등
오뚜기는 백패커에서 운영 중인 국내 최대 핸드메이드 커머스 플랫폼 ‘아이디어스’와 협업해 오뚜기 대표 라면 IP를 활용한 핸드메이드 작품 19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아이디어스의 네 번째 정기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진라면, 열라면, 참깨라면, 짜슐랭, 컵누들 총 5개의 오뚜기 인기 라면 브랜드를 주제로 총 133개 신청작이 접수됐다. 심사를 통해 독창성·작품성·사업성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작가 16명이 최종 선정됐다. 출시된 작품은 ▲컵라면 파우치 키링 ▲오늘의 위로 라면 NFC 키링 ▲진라면 만년 블록 달력 ▲오뚜기 분식점 꾸미기 스티커 키트 ▲라면 한 그릇 뚝딱 슬라임 등 총
매일유업 균형영양식(환자식) 전문 브랜드 '메디웰'이 신제품 '구수한 누룽지맛' 출시를 기념해 파격적인 환불보장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소화가 안되면 100% 환불약속’ 행사로 신제품 구매 후 소화가 불편하거나 불만족할 경우 배송비 부담없이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 온라인으로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메디웰 구수한 누룽지맛 200mL 1박스(18개) 구매 시 체험용 제품 3개를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고객들이 제품 수령 후 체험 제품을 먼저 먹어보고 소화가 불편하다면 7일 이내 반품 신청 시 100% 환불받을 수 있다. 반대로 제품 체험 후 만족스럽다면 포토리뷰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최휘영)와 (재)예술경영지원센터(대표 김장호)가 주최한 ‘2025 아트코리아랩 페스티벌’이 인공지능(AI) 시대의 새로운 창작 방식과 예술적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전했다. 지난 11일부터 4일간 서울 종로구 아트코리아랩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융합예술 창·제작자, 예술기업 종사자, 연구자, 일반 시민 등 약 4031여 명이 참석해, AI 기반 예술 융합 및 예술산업의 미래를 함께 나누고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페스티벌은 ‘예술가의 프롬프트(Artists’ Prompt)’를 주제로 컨퍼런스, 전시·오픈스튜디오, 피칭 어워즈, 네트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AI 시대 예술과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우아한 디자인에 현대적 고급스러움을 더한 ‘비렉스(BEREX) 루나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웨이 비렉스 루나 프레임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세련된 침실 인테리어를 구현해준다. 곡선미를 살린 헤드보드가 클래식한 감성을 자아내며, 헤드보드 테두리는 원단을 둥글게 말아 처리한 파이핑 장식을 통해 고급스러움을 높였다. 탄탄한 쿠션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더해 침대에 기대어 앉아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헤드보드 두께는 약 90mm로 슬림해 공간 활용 또한 뛰어나다. 헤드보드와 하부 파운데이션은 각각 3가지 색상으로, 따스하면서도 기품 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헤드보드는 퓨
원전 및 방사성 관련 토탈 솔루션 제공기업인 오르비텍(046120)이 연결기준 3분기 누적 매출액 424.4 억원, 분기순이익 123.3억원을 달성했다고 공시했다. 사업보고서에 따르면, 영업이익은 적자를 이어갔지만, 영업외수익이 전년동기대비 약 5배 증가되어 전년동기 분기순이익 14억원에 비해 약 9배 증가한 123.3억원을 달성했다. 오르비텍의 2025년 3분기 누적 매출액은 424.4억원이며, 전년동기대비 16.3%감소했다. 매출액이 감소한 상태에서 매출원가가 3.8%증가되면서 누적 영업이익은 적자로 전환됐다. 3분기 누적 영업손실은 79.7억원, 분기순이익은 745.4% 증가한 123.3억원을 보고했다. 2025년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 기간동안 매출액은
1939년 미국 LA에서 시작해 할리우드 명소로 자리 잡은 미국 대표 핫도그 브랜드 ‘핑크스 핫도그(Pink’s Hot Dogs)’가 오는 25일 국내 첫 매장을 오픈하며 한국 상륙을 공식화했다. ‘핑크스 핫도그’는 ‘더현대 서울’에 국내 1호점을 오픈하며, LA 본점의 정통 레시피를 그대로 구현한 오리지널 핫도그와 함께 한국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국내 단독 메뉴도 선보일 예정이다 ‘핑크스 핫도그’는 1939년 폴과 베티 핑크(Paul & Betty Pink) 부부가 할리우드 거리의 작은 푸드카트에서 칠리 도그 하나로 시작한 핫도그 브랜드다. 따뜻한 번 위에 큼직한 소시지, 머스터드, 양파, 그리고 진한 칠리를 듬뿍 얹은 레시피로 입소문을 타며 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