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기계식 키보드 인기 브랜드 ‘씽크웨이’의 신제품 ‘토체프 101’ 라인업 8종을 오는 11일까지 단독으로 사전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행사 기간 해당 제품 구매 시 1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제품은 12일부터 로켓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 씽크웨이는 고가의 전문 장비로 여겨졌던 커스텀 키보드의 핵심 기능들을 대중적인 제품에 접목해 기계식 키보드 시장에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브랜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인 최신 키보드 ‘토체프 101’은 씽크웨이가 처음으로 10만원 이하에 선보이는 제품으로 보급형 제품군 중 유일하게 ‘VIA’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VIA는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웹 브라우저를
CJ제일제당의 ‘퀴진케이’가 본격적인 글로벌 K-푸드 영셰프 발굴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X세이지스 영셰프 요리대회 2025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CJ제일제당의 K-푸드 영셰프 육성 플랫폼 ‘퀴진케이’가 단독 스폰서로 참여하는 첫 해외 요리대회다. 글로벌 한식 셰프 발굴을 위해 인도네시아 유명 요리학교인 ‘세이지스’와 함께 기획했다. 지난 5월부터 두 달간 진행된 온라인 예선에는 약 110명의 인도네시아 영셰프가 참여해 ‘한국 식재료를 활용한 인도네시아X한국의 메인 요리’라는 주제에 맞춰 개발한 개성 있는 메뉴들을 제출했다. 이들 중 본선에 진출한 36명은 7월 30일부터 이틀간 인도
롯데칠성음료 증류식 소주 ‘여울’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제품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라는 세 부문의 우수한 디자인을 선정하는 어워드로 ‘iF디자인 어워드’,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여울’이 본상을 수상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은 브랜드 아이덴티티, 포장, 광고, 디지털 콘텐츠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창의성과 전략, 실행력을 평가하여 수상작을 선정한다. ‘입안에 흐르는 향긋한 여운’이란 콘셉트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지난달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5 서울바앤스피릿쇼(바앤스피릿쇼)’에서 부스를 운영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바앤스피릿쇼’는 위스키, 브랜디, 럼, 보드카 등 다양한 주종과 함께 국내 주류 트렌드와 문화를 확인할 수 있는 박람회다. 국내 최대 규모의 주류 박람회라는 명성에 걸맞게 사흘 내내 많은 방문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이번 행사에서 ‘새 세상의 위스키’라는 테마로 ▲카발란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노마드) ▲맥코넬스 등 총 3종의 브랜드 부스를 운영했다. 특히 각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감각적으로 구현한 부스는 많은
구몬학습의 스마트구몬N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5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스마트학습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13년 연속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국내 기업들의 브랜드 경쟁력 제고를 위한 노력을 유도하기 위해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 하에 한국생산성본부가 개발한 브랜드 경쟁력 지표다. 올해 조사에서 스마트구몬N은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충성도 등의 항목에서 스마트학습 브랜드 중 최고점을 기록하며 업계 최고의 브랜드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스마트구몬N이 1위에 오른 비결은 스스로 학습하는 힘을 기를 수 있도록 개인별 맞춤학습을 제공하는 점과 구몬 선생님의 세심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유로 키친 시리즈 2종을 리뉴얼 출시하고 ‘미니멀라이프의 시작, No.1 KITCHEN 한샘키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뛰어난 수납력과 감도 높은 디자인 포인트를 지닌 유로 키친 시리즈의 특장점을 효율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탁 트인 아일랜드로 공간을 넓게 활용할 수 있고, 다양한 시스템으로 수납을 편리하게 도우며, 독특한 ‘한 끗 포인트’로 키친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수 있다는 점을 영상과 이미지를 통해 효과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전문가와의 협업도 강화한다. ‘미대오빠 인테리어’, ‘인테리어하는 줄자언니’, ‘달앤스타일’ 등 인테리어 전
파리바게뜨가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PARAN LABEL)’의 세 번째 굿즈로 ‘파란라벨 브레드나이프’를 출시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120년 전통의 프랑스 명품 커트러리 브랜드 ‘장네론 라귀올’과 협업해 브레드나이프를 선보인다. ‘파란라벨 브레드나이프’는 이중 톱날의 뛰어난 절삭력으로 바게트, 깜빠뉴 등의 단단한 빵도 힘들이지 않고 손쉽게 자를 수 있다. 또한 섬세한 커팅으로 빵의 질감을 살리고 본연의 맛을 온전히 지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파란라벨 각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파리바게뜨는 10일까지 파바앱 또는 해피오더앱, 카카오예약하기에서 ‘파란라벨 브레드나이프’
재단법인 기빙플러스(상임대표 남궁규)는 ㈜인스파이어 인티그레이티드 리조트(대표이사 첸 시, 이하 인스파이어)와 ESG 경영 실천과 자원순환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인스파이어 리조트 내에서 발생한 폐린넨을 친환경 업사이클링 벤치로 재가공해, 인천 지역 내 초등학교 3곳(일반학교 및 특수학교 포함)에 기부하기로 했다. 단순한 폐기물 감축을 넘어 지역사회 기부 및 환경 교육까지 연계한 ESG 공동 프로젝트로서 의미를 더한다.제작된 업사이클링 벤치는 지역 아동들이 일상에서 자원순환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학교 내 휴게공간 등에 설치될 예정이다. 더불어 기부 대상 학교의
아쿠아홀딩스는 충남 안면도에 위치한 신성영어조합과 공동 양식 독점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신성영어조합은 34년간 축적된 양식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365일 계절에 맞는 다양한 품종(조기, 우럭, 참돔, 새우 등)을 양식할 수 있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이번 독점 계약을 통해 아쿠아홀딩스는 안정적인 양식 생산 능력을 확보하게 되었으며, 이는 수익의 안정성을 높이는 핵심 요소로 평가된다.계약에 따르면 아쿠아홀딩스는 양식에 필요한 우량 치어 공급과 인건비, 사료비, 전기세 등 양식 과정에서 발생하는 생산원가 전반을 부담한다. 이를 통해 신성영어조합은 자금 부담 없이 양식 기술에만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이 조
약물전달기술 CDMO 알피바이오는 대구 간유 기반의 눈 건강 의약품인 GC녹십자 ‘아이간유’ 연질캡슐의 납품 수량이 400만 캡슐을 돌파했으며, 오는 8월말까지 200만 캡슐을 추가 생산할 계획이라고 5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대구 간유(Cod Liver Oil)를 주원료로 하며, 알피바이오만의 차별화된 연질캡슐 제조기술을 적용해 비린 맛을 차단하고 생체이용률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알피바이오가 위탁개발생산하는 GC녹십자 ‘아이간유’ 제품은 오메가-3 지방산, 비타민 A(500 IU), 비타민 D가 함유된 천연 성분인 간유 500mg에 콘드로이틴 25mg, 비타민 B1·B2를 배합해 종합적인 눈 건강 솔루션을 구현했다. 특히, 합성 비타민 대비 낮은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기업 채용 업무 효율을 대폭 높이는 '지원자 스크리닝 자동화' 기능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다수의 채용 관리 솔루션에 없는 나인하이어만의 고도화 기능으로, 기업의 채용 업무 능률 향상에 크게 기여할 전망이다. 스크리닝(Screening)은 구직자 지원서의 기본 요건 충족 여부를 확인하고 허수 및 우수 지원자를 1차적으로 선별하는 핵심 채용 절차다. 그동안 많은 기업들은 지원서를 개별로 열어 평가하고, 지원자 별 추가·누락된 정보를 직접 확인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특히 학력, 경력 등 기업의 세부 기준을 적용해 지원서를 선별하는 수작업 과정이 필요해 많은
미디어 분야 전문 채용 플랫폼 미디어잡(www.mediajob.co.kr)이 주요 인기 직종 채용 정보를 공개했다.SPOTV, 한국전파진흥협회, 매일경제TV, (주)씨엔티브이, (주)스토리엠 등 여러 기업에서 영상 엔지니어, 기술감독, 편성기획PD, 모션그래픽 디자이너 등 다양한 직무의 인재를 모집 중이다.신입과 경력, 피견직 등 지원 형태가 유연하며, 일부 공고는 학력과 경력 제한이 없어 방송·미디어 업계에 새롭게 도전하려는 지원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 SPOTV, 중계팀 영상 엔지니어 채용스포츠 중계방송 전문 채널 SPOTV가 중계팀 소속 영상 엔지니어를 모집한다. 근무 형태는 파견직이며, 학력과 경력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2025년 8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좋은느낌, 3위 화이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8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7월 5일부터 8월 5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6,044,535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