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파리코리아는 미국 켄터키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브랜드 와일드 터키의 배럴 프루프 라이 위스키 '레어 브리드 라이’와 크래프트 위스키 브랜드 ‘윌더니스 트레일’의 위스키 3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와일드 터키 레어 브리드 라이는 와일드 터키 증류소에서 생산되는 배럴 프루프 스타일의 위스키다. 비냉각 여과 방식으로 병입되어 숙성 원액의 깊고 진한 풍미를 그대로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와일드 터키 브랜드의 정규 라인업 제품군 중 유일한 배럴 프루프 라이 위스키다. 전 세계 위스키 애호가들 사이에서 진정한 ‘호밀(라이) 위스키의 캐릭터’을 구현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국내에 첫 출시되는
CU가 세계 요리를 구현한 간편식 브랜드 ‘테이스티 월드’를 신규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원재료를 구하기 어렵고 레시피도 복잡한 글로벌 음식들을 가까운 편의점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인기 메뉴들을 상품화 했다.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풍의 상품 6종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CU는 각 나라에서 사용하는 소스, 향신료, 원재료를 공수해 국가별 요리 특유의 맛을 재현해냈다. 호불호가 갈리는 고수는 과감히 제외하고 남녀노소 다양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바질, 스리라차 소스 등 이국적인 재료로 풍미를 더했다. 미식 여행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상품 패키지는 항공권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을 적용해 가
빙그레가 글로벌 유튜브 채널 ‘O MY GUIDE(OMG)’를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O MY GUIDE’는 한국의 알짜 정보를 담은 글로벌 K-가이드 콘셉트로, 글로벌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의 흥미로운 문화를 소개한다. ‘먹방, ‘K-쇼핑’ 등 한국을 상징하는 콘텐츠를 통해 영어권 국가 소비자들에게 바나나맛우유, 메로나, 붕어싸만코 등 빙그레의 주요 수출 제품들을 알릴 예정이다. 이 채널은 한국의 매운 음식에 도전 후 바나나맛우유로 매운맛을 달래며 맵기를 측정하는 콘텐츠 ‘K SPICIEST CUP’과 한국으로 여행 온 관광객의 쇼핑 리스트를 주제로 인터뷰하는 콘텐츠 ‘What’s in your K’ 총 2가지 시리즈로 구성됐다. 지난 1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한화리조트에서 대만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 ‘카발란’ 하이볼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카발란 하이볼을 포함한 ‘얼리 서머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대인 2인·소인 1인) △워터파크 또는 수영장(대인 2인·소인 1인) 구성에 체크인 시 ‘카발란 하이볼’ 320 ml 2캔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오는 6~8월 여름 시즌 한정으로 한화리조트 경주, 설악, 거제벨버디어 등 3개 지점에서 운영하며, 이날부터 6월 8일까지 한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박소영 골든블루 대표는 “카발란 하이볼은 위스키의 깊은 풍미와 청량한 목넘김으로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쿠팡 마켓플레이스 입점 첫해에 억대 매출을 달성한 소상공인이 늘었다. 22일 쿠팡에 따르면 지난해 입점 첫해 매출 1~2억원을 달성한 판매자 수는 2023년 대비 21% 증가했다. 입점 첫해 2억원 이상의 매출을 낸 판매자 수도 19% 이상 늘었다. 지난해 11월 입점한 인천의 반찬가게 ‘소이반’은 판매 개시 5개월 만인 최근 월 매출이 3900만원으로 입점 직후 대비 9배 뛰었다. 창업하자마자 연 매출 4~5억원을 바라보는 업체로 성장했다. 소이반은 매출 성장에 힘입어 식재료 수급 지역을 군산에서 신안과 포항 등지로 확장했다. 경기 파주에 생산공장 운영을 시작했다. 올해 안에 전복장, 꽃게장, 꼬막장 등 상품을 다양화할 계획이다. 대구
오비맥주가 지난 21일 한양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건전음주 캠페인 '카스 0.0 어택'을 전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무분별한 음주 위험이 있는 대학 축제 시즌, 대학생들에게 ‘카스 0.0’와 ‘카스 레몬 스퀴즈 0.0’ 등 논알코올 음료를 소개하고 이를 통한 건전음주 실천 방법을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캠페인 부스에서는 빈 캔을 밟아 찌그러뜨려 올바르게 분리 배출하는 ‘캔크러시’와 건전음주 퀴즈를 결합한 ‘캔 유 두잇’ 게임을 운영했다. 게임에 참여한 대학생들은 밟은 캔을 ‘건전음주 퀴즈판’에 던져 맞춘 문항을 풀고 오비맥주의 논알코올 음료 한 캔과 럭키드로우 참여 기회를 얻었다. 오비맥주는 건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가 주말 및 새벽 배송을 전격 도입한다고 22일 밝혔다. 미트프로젝트는 주말 및 새벽 배송 도입으로 제품의 신선도를 지키는 동시에 소비자들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받아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다각화해 배송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린다는 방침이다. 육류 수요가 증가하는 공휴일과 주말에도 신선한 상품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주말 배송 서비스를 도입했다. 평일은 오후 3시까지, 토요일과 공휴일에는 낮 12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받아볼 수 있다. 여름을 앞두고 보다 신선하고 안전한 상품 배송을 위해 소요 시간을 최소화한 새벽배송 서비스도 도입했다. 오후 3시
멕시칸 외식 브랜드 쿠차라(CUCHARA)가 지난 21일 서울 시청에 위치한 서소문 퍼시픽타워점에 11호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쿠차라는 멕시칸 메뉴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건강하게 재해석한 멕시칸 외식 브랜드다. 'Eat Fresh, Stay Healthy'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오픈형 주방에서 매일 신선한 재료와 다양한 토핑을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어 고객 맞춤형 멕시칸 푸드를 제공한다. 신규 오픈한 쿠차라 서소문 퍼시픽타워점은 직장인이 많은 오피스 상권에 위치하고 있다.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빠른 조리, 쾌적한 분위기로 혼밥족부터 단체 손님들까지 다양하게 만족 시킬 수 있다. 특히 서소문 퍼시픽타워점은 바쁜 직장인을 위한 ‘그랩 앤
브랜드 빌더 아임웹(대표 이수모)이 새로운 전문가 매칭 서비스 ‘작업 의뢰하기’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를 통해 고객과 전문가 간 연결 방식을 확장하고, 전문가 플랫폼 고도화에도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된 ‘작업 의뢰하기’는 웹사이트 제작부터 로고·상세페이지·촬영 등 브랜드 운영에 필요한 여러 작업을 한 번에 의뢰하고, 다양한 전문가의 견적 제안을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아임웹의 기존 ‘전문가 찾기’ 서비스가 고객이 직접 탐색·문의하는 방식이었다면, ‘작업 의뢰하기’는 고객의 의뢰서를 기반으로 전문가들이 먼저 제안하고 고객이 비교·선택하는 제안 기반 매칭 구조로 연결 방식을 다
근력 개선을 위한 기능성 단백질을 선보인 바 있는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의 ‘셀렉스’가 누적 매출 5천억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18년 식품업계 최초로 근감소증 전문연구소인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를 설립하며 국내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한 셀렉스는 그동안 건강기능식품, 마시는 프로틴, 프로틴 바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셀렉스는 단백질 전문 건강기능식품을 넘어 과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고객의 생애주기를 함께하는 건강관리 브랜드로 진화하고 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근력 단백질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는 유당과 지방이 없는 덴마크산 프리미엄 분리유청단백질(WPI)을 기본으로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는 지난 21일 서울 본사에서 대한적십자사 서울남부혈액원(원장 이재승)과 ‘생명나눔단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저출생·고령화로 인한 헌혈 인구 감소와 혈액 수급 문제를 해결하고 헌혈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양사는 임직원이 참여하는 정기적인 헌혈 활동을 통해 생명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해 나가기로 했다. 대한적십자사 서울남부혈액원은 정기적인 헌혈에 동참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헌혈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생명나눔단체’로 지정하고 있다. 깨끗한나라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연 2회 이상 정기적인 헌혈 활동을 전개하며, 혈액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는 2025년 주요 기업에서 신입 및 인턴 모집에 돌입했다고 22일 밝혔다. 모집에 나선 기업은 SK AX, 아이센스, 비나우, CJ올리브영, 두산에너빌리티, 두림야스카와 등이다. ◇ SK AX가 오는 6월 17일까지 ‘2025년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직무는 AI/Data, 반도체, 제조, 금융, Digital 컨설팅이다. 지원 자격은 26년 2월 졸업 예정인 학/석사 및 기졸업자, 25년 9월부터 입사 가능한 분 등으로 직무별 우대 사항은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지원서 접수 △필기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입사 확정 △입사 순이다. 또한, 6월 5일에는 캐치TV 온라인 채용설명회, 9~12일에는 캐치카페 오프
국내 최대 식품 전시회이자 아시아 4대 식품 산업 플랫폼인 ‘2025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이하, 서울푸드 2025)’이 오는 6월 10일 고양시 킨텍스에서 역대급 규모의 개최를 알린 가운데 새롭게 브랜드 로고(BI)를 공개했다. 이번에 서울푸드가 공개한 새로운 BI는 지난 1983년 한국국제식품기술전으로 시작해 올해로 43회차를 맞이하는 서울푸드가 국내외 식품 관련 기업들의 활발한 교류와 협력의 장 마련과 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식품 전시회에 부합할 수 있는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이번 BI는 다양한 한국 음식을 담아내는 다양한 그릇이 있듯이 음식의 형태와 용도에 맞게 음식의 완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이고 식사 문화까지 만들어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