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브랜드 에비스(YEBISU)를 공식 수입·유통하고 있는 엠즈베버리지가 1890년 처음 탄생한 일본 최고의 프리미엄 맥주 에비스 창립 135주년을 기념하는 기획팩을 오는 10월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에비스 135주년 기획팩은 물과 바이에른산 아로마 홉, 맥아만으로 양조해 조화로운 풍미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에비스’ 500ml 두 캔과 에비스 전용잔, 랜덤 스티커로 구성했다. 이번 에비스맥주 기획팩은 간편하고 실용적인 구성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에비스의 풍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135주년을 기념하는 로고 스티커를 랜덤으로 증정해 즐거움을 더했다. 엠즈베버리지의 에
기초 굴착 장비 부품 전문기업 ㈜원강(대표 강태영)이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사우디아라비아, 이집트, 터키, 인도, 싱가포르, 두바이뿐만 아니라 최근 미국 시장까지 개척하며 전 세계 18개국에 제품을 수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원강은 BC32, BC35, BC40 등 장비용 부품, 특히 기초 공사용 핵심 부품의 기술 개발과 고품질 공급에 주력해왔다. 그 결과, 최근 1년간 340만 달러 이상의 해외 수출 실적을 달성하며 국내외 시장에서 기술 우위를 입증하고 있다. 특히, 높은 관세 장벽으로 진입이 까다로운 미국 시장에서도 수출을 본격화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켰다.원강의 글로
한국콜마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국내 최초의 글로벌 화장품 패키지 소싱(조달) 플랫폼 ’콜마패키지닷컴’을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플랫폼 도입으로 패키지 선택 절차를 획기적으로 줄이고 제품 출시 속도를 높여 고객사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콜마패키지닷컴은 고객이 원하는 화장품 패키지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 웹 기반 플랫폼이다. 원하는 패키지의 사진을 직접 찍어 올리거나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AI가 이를 분석해 유사한 패키지를 검색 결과로 제시한다. 패키지의 종류(병·펌프·튜브 등), 내용물, 제조국, 용량, 등 다양한 조건별 필터링 기능도 갖춰 고객의 선택 시간을 크게 줄여준다.특히 해외 진출을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한국능률협회가 주최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이하, KCSI)’ 피자전문점 부문 11년 연속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30일 밝혔다.도미노피자는 한국 시장에 배달 피자 개념이 전무했던 1990년 1호점 오금점을 시작으로 한국 시장에 진출했다. 이후 1999년 100호 점, 2003년 1월 200호 점을 개점해 현재 487개 점을 오픈, 한국 진출 35년 동안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올해로 한국진출 35주년을 맞아 역대급 최고의 한판인 여름 신제품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를 출시하고 ‘흥미진진 도미노’ 신규 캠페인을 펼치며 피자전문점 1위로서의 입지 강화하고 있다.도미노피자의 랍스터 슈림프 투움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피부장벽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는 캐릭터 ‘포곤빌리지’와 협업한 한정 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포곤빌리지는 유튜버 ‘강쥐G’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일상에 포근한 위로를 전하는 포곤 마을에 사는 귀여운 쥐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리얼베리어 콜라보 한정판 패키지에는 “Happy Barrier Day!”라는 컨셉을 통해 포곤빌리지 대표 캐릭터 ‘딱쥐’와 ‘요정쥐’들이 리얼베리어 탄생 10주년을 축하하는 아기자기한 모습이 담겼다. 피부장벽 전문 ‘크림 맛집’ 리얼베리어의 대표 제품 익스트림 크림은
펫 브랜드 리카리카(likalika)가 자사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올데이 라이트 일체형 유모차’의 2세대 모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리카리카는 ‘포웨이 초경량 분리형 유모차’와 ‘올데이 라이트 일체형 유모차’를 성공적으로 론칭하며 프리미엄 유모차 카테고리를 확장해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올데이 라이트 일체형 유모차’ 2세대 모델은 반려인들의 일상에서 더욱 가볍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신제품은 단 1초 만에 가능한 원터치 폴딩 기능을 탑재해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했으며, 국내 최저 수준인 5.7kg의 초경량 무게를 구현해 휴대성을 강화했다.또한 부피를 최소화한 콤팩트한 사이즈
욕실 전문 기업 노비타가 살균비데 라인업의 베스트셀러인 ‘살균비데 리모컨형(BD-H730H0) 시리즈’를 소비자 편의에 맞춰 한층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살균비데 리모컨형’은 출시 이후 꾸준히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아온 대표적인 살균비데다. 위생에 대한 높은 관심과 더불어 사용 편의성, 합리적인 가격대를 모두 갖춰 시장에서 확실한 입지를 구축했다. 노비타는 이러한 베스트셀러 제품의 강점을 유지하면서도, 위생 기능을 더욱 강화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자 이번 업그레이드를 실행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노비타 살균비데 BD-H730H0 모델은 기존 하루 한 번 제공되던 자동 3단계 살균 기능을 하루 두 번으
생성형 AI 솔루션 전문 기업 제논(구 마인즈앤컴퍼니, 대표 고석태)은 2025년 상반기 총 8개 금융 기업에 생성형 AI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구축했다고 30일 밝혔다. 제논은 지난 8년간 200건 이상의 AI 프로젝트를 수행해왔으며 이 중 약 74%가 금융권 고객이다. 높은 보안성과 복잡한 내부 시스템을 갖춘 금융권에서의 다수 프로젝트 경험은 제논의 핵심 경쟁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올해 상반기에도 은행·보험·카드·증권 등 다양한 업권의 금융사들이 제논을 기업용 생성형 AI 도입 파트너로 선택했고, 현장의 실질적인 문제 해결을 위한 AI 적용이 빠르게 확산됐다. 제논은 인프라 구축뿐 아니라 실제 현업에 AI를 적
미디어 분야 전문 채용 플랫폼 미디어잡이 주요 인기 직종 채용 정보를 공개했다. 위더미디어, 서울신문사, 채널영남, 꿀단지 미디어, 엠제이플렉스 등 다양한 미디어 기업에서 인재를 채용 중이다. ◇ 위더미디어(뉴스버스TV), 유튜브 콘텐츠 제작 편집 PD 채용뉴스 콘텐츠 제작 전문 채널인 위더미디어(뉴스버스TV)가 유튜브 콘텐츠 제작과 편집을 담당할 경력 PD를 채용한다. 근무형태는 계약직이며,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이다. 주요 업무는 영상 기획부터 촬영, 편집, 후반 작업까지 전반적인 제작 과정으로, 언론·미디어 콘텐츠 분야의 실무 경험을 직접 쌓고, 빠르게 변화하는 온라인 뉴스·영상 트렌드를 현장에서 경험할 수 있
2025년 9월 국내 백화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백화점, 2위 신세계백화점, 3위 현대백화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30일까지의 국내 백화점 7개 브랜드 빅데이터 8,791,40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소셜량을 측정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백화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신제품런칭센터에서 분석한 브랜드 유통에 대한 평가도 포함됐다. 2025년 9월 백화점 브랜드평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의 미국LA기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말본골프(Malbon Golf)가 주니어들을 위한 ‘말본 유스(Malbon Youth)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말본 유스 컬렉션’은 말본골프에서 처음 선보이는 주니어 라인이다. 기존 어덜트 라인에서 확장된 것으로, 말본골프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만 8세~15세 전후 주니어 사이즈로 재해석해 온 가족이 함께 시밀러 룩, 패밀리 룩을 연출하기 좋다. 이번 ‘말본 유스 컬렉션’ 런칭은 부모와 아이가 비슷한 분위기, 컨셉으로 옷을 맞춰 입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음에서 비롯됐다. 또한, 가족 단위로 라운드를 즐기거나 운동, 여행, 여가 등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2025년 9월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옥션, 3위 G마켓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6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30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30,192,12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마진을 생략할 수 있어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물품 공급이 가능하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험준한 산악 환경과 변화무쌍한 날씨에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고기능성 테크니컬 마운틴 자켓 ‘패스파인더 고어텍스 3IN1 자켓’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패스파인더는 네파의 아웃도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등산, 트레일 러닝 등 다양한 산악 환경에서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고기능성 라인이다. 이번에 선보인 ‘패스파인더 고어텍스 3IN1 자켓’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품평회 등에서 “날씨 변화가 잦을 때 하나의 자켓으로 여러 활동을 소화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꾸준히 제기되는 점에 주목, 고어텍스 3레이어와 3IN1 레이어드 시스템을 적용한 올인원 자켓으로 개발됐다. 이 제품의 핵심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