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백준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4일에도 백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earth”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제목:내가 지배한다”, “뒤에...먼지인가욥??”, “여긴,, 사막인가요...?”, “지구와 함께!”, “형 황사랑 삶?”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카일리 제너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카일리 제너는 지난 4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뉴 뉴 뉴 @adidasOriginals (New New @adidasOriginals)”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와 소통했다.한편 카일리 제너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권나라의 소속사 A-MAN프로젝트(이하 에이맨프로젝트) 측은 2일 “권나라가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솔직 당당한 매력과 미모를 갖춘 커리어우먼 오수아 역으로 합류했다”고 밝혔다.권나라는 극중 박새로이(박서준 분)의 첫사랑이자 경쟁사 직원인 '오수아'로 분한다. 오수아는 뛰어난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고 당당하고 솔직한 매력으로 모두를 매료시키는 주인공의 첫사랑이자 능력 갑 커리어우먼. 단순한 첫사랑 역할이 아닌, 박새로이를 긴장케 하는 경쟁상대로 긴장감까지 선사했다.권나라의 캐스팅 소식은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다는 점에서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았다. 주요 출연진들을 비롯해 제작진과도 상견례를 마치고 본격적인 캐릭터 분석에 들어갔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제뉴어리 존스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제뉴어리 존스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Patiently waiting for the ferry boat’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제뉴어리 존스의 팬들은 “반바지냐?빤스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일에도 제뉴어리 존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소유진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4일 소유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족의 사생활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화이팅”, “넹~~”, “본방사수입니다”, “이번주도 본방사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소유진은 앞선 8월 3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여진구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4일 여진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요트 사주는 하바드 남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하바드식 질문 ㅋㅋㅋㅋㅋ”, “귀여워”, “하바드식 질문 ㅋㅋㅋㅋㅋ”, “오빠 너무 멋있어요”, “진짜멋있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여진구는 앞선 8월 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홍재경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홍재경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골프투데이 10시에 만나요 . .’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홍재경의 팬들은 “재경이”, “어머 여신..”, “10시에 만나요~~!!”, “예뻐요”, “홍재경 아나운서 어디서 찍었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3일에도 홍재경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추혜정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추혜정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레이크우드 어반레인지 최고최고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고급 시설에 임진한 프로님의 원포인트레슨까지....잊지 못 할 하루였어요’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추혜정의 팬들은 “골프여신 추블리”, “이제 시작?????????”, “의상 예쁘네요.”, “굿굿!!”, “이런데있으면나도좀델구가줭”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7월 25일에도 추혜정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고민시는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4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고민시는 집에서 흰티를 입은채 카메라를 응시하고있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조녜입니당,,”, “점점 예뻐지넹 민시님”, “부니기 굿쟙”, “개이뿐것바ㅡㅡ”, “나의이상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소야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4일 소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고싶소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소야씨 오랜만이네요”, “미모 포텐 지렸소야”, “이쁘소야”, “나두우우우”, “나두우우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소야는 앞선 7월 23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나나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나나는 지난 4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아주아주더워. .”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나나의 팬들은 “너무 아름다워 진구 야”, “아주아주 예뻐 . .”, “그렇지만 아주아주예뻐. .”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나나와 소통했다.한편 나나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민석은 본인의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함으로써 모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지난 4일 SNS에 올라온 사진에서 김민석은 펜을 들고 책을 읽는 중이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우왁 사랑해여”, “뭔데...왜 귀여워보이지...”, “엽다 귀~”, “연기가많이느신듯요ㅋㅋㅋㅋㅋㅋㅋ”, “배우 민석님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환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4일 김환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양환경 캠패인에 동참 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김환은 지난 1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