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일 저녁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에서는 '국내 대표 여름 휴가지'를 주제로 배우 유혜리-최수린 자매가 제주도 우도로 여행을 떠났다.3일 공개된 공개된 스틸 속에는 쌍둥이 같은 유혜리·최수린의 비주얼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챙 넓은 모자부터 선글라스, 허리춤에 질끈 맨 윗옷까지 완벽한 트윈룩을 입고 바닷가를 누비고 있다. 유혜리·최수린은 바닷가를 거니는 걸음걸이는 물론, 미소부터 분위기까지 닮은 자태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최수린은 “우리 목소리도 닮았대”라며 웃어 유혜리·최수린의 여행기에 관심이 높아진다.이는 제주의 바다를 더욱 가까이서 느끼기 위해 투명 카약에 탑승한 두 사람의 모습으로, 여행 설계를 맡게 된 동생 최수린은 “언니 진짜 무서워하겠는데? 겁 좀 제대로 줘야겠다”고 신남을 표출했다. 카약에 탑승한 유혜리는 “10살 더 많은 내가 하랴? 천천히, 조심히 해”라며 잔소리 폭격을 시작했고, 최수린은 내재되어 있던 깐족 본능을 바탕으로 유혜리를 향해 물을 튀기며 전쟁을 선포했다. 친자매를 넘어선 화끈한 절친 유혜리-최수린의 아찔한 ‘노 전쟁’에 이목이 집중된다.보말 칼국수를 맛본 유혜리는 고개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채은은 오창석의 집을 방문해 둘러보던 중 현관에 걸린 칠판에 아기자기한 그림이 그려져 있는 것을 발견했고, 여자의 흔적임을 직감했다. 이채은은 "누가 그린 거에요?"라며 추궁했다. 오창석은 당황한 듯 머뭇거리더니 "과거 동거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을 같이 한 티아라 지연이라는 친구가 그려줬다"고 실토했다. 이채은은 "같이 동거한거에요? 같이 잠도 자고?"라고 물으며 싸늘해지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자아냈다. 오창석은 "작가들도 같이 자고 멜로 느낌이 드는 프로그램이 아니었다. 그냥 다른 생활 패턴을 가진 사람들이 함께 모여서 사는 모습을 그린 프로그램"이라며 해명했다.‘연애의 맛2’에서 이채은은 오창석의 집에서 그의 어린 시절 앨범을 구경했다. 사진을 보던 이채은은 “오빠는 어린 시절에도 눈이 예뻤다. 내가 좋아하는 눈이다. 인기 진짜 많았을 것 같다”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냈다.두 사람은 어색해졌고 이채은은 분위기를 풀기 위해 오창석에게 어릴 적 사진을 보여달라고 제안했다. 오창석은 과거 사진들을 이채은에게 보여줬고 이채은은 "역시 잘생겼다. 오빠만 보인다"며 오창석의 비주얼을 극찬했다.요트 데이트 후 이형철은 신주리만을 위한 핫도그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일 방송된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한태주(홍종현)가 강미리(김소연)와 전인숙(최명길)의 존재를 알아챘다.태주(홍종현)는 전대표(최명길)가 친 딸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수소문을 해서 겨우 찾게 됐는데 딸이 김소연이라는 사실을 알고 깜짝 놀라게 됐다. 강미리는 "대체 왜 이래. 대체 무슨 일인데 이래"라며 당황했고, 한태주는 "내가 묻는 말에 대답만 해요. 뭐 때문에. 왜. 나 한태주랑요. 혹시 자신을 버린 친어머니에게 복수하려고 나랑 결혼한 겁니까?"라며 독설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카슈미르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카슈미르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Thank you for this journey. All my love and respect -KSHMR’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8월 2일에도 카슈미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하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일 정하나는 “I Like Me Better”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정하나의 팬들은 “좋은 하루”, “하나야 왜케이쁘니”, “i like me better 라는 말 너무 좋네요”, “하나님은 소중한 사람이에요”, “누나 너무 예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정하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제시카 알바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제시카 알바는 지난 3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Ready for the freakin weekend”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와 소통했다.한편 제시카 알바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일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MGMA”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사진 속에는 화려한 의상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구혜선 모습이 담겼다.한편 구혜선은 지난 1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19 M2 X 지니뮤직어워드’에 시상자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효민은 지난 7월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베트남 호치민에서 첫 솔로 팬미팅을 개최해 1000여 명의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효민은 다채롭고 풍부한 무대 구성으로 팬들의 마음을 꽉 사로잡았다.‘입꼬리’, ‘눈가에 한 방울’, ‘Nice body’, ‘담, 우리의 이야기를 우리만 모르는 채’, ‘으음으음’, ‘GOLD’, ‘MANGO’를 비롯해 앨범 타이틀곡과 수록곡을 무대에서 선보여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했다.뿐만 아니라 베트남 가수 JustaTee와 협업한 곡 ‘Cabinet’을 선보일 때는 직접 키보드를 연주하기도 해 색다른 매력을 자랑했다. 음악으로 먼저 팬들을 매료시킨 효민은 근황 이야기를 전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특히 얼마 전 결성된 공식 팬클럽 미너스에 대해 언급하며 베트남 미너스에게도 각별한 애정이 담긴 마음을 표현해 팬들을 감동하게 만들었다.효민은 팬들과 함께 게임을 진행하며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도 했다.특히 게임에서 승리한 팬뿐만 아니라 무대 위에 올라와 함께 게임을 진행해준 팬들 모두에게 직접 선물을 전했다.무르익은 분위기 속 효민은 다시 한 번 프로페셔널한 가수로서 멋진 무대를 선물해 현장을 열광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하선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일 박하선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 뭐라도 올려야 할 것 같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중전마마.. 힘을 내소서”, “언니 화이팅^^”, “수고하셨어요 Fighting”, “오늘밤 11시 본방사수”, “하선이언니 완전 미인이예요”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박하선은 지난 8월 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아우토반 급의 빠른 전개와 세대불문 매력폭발 캐릭터들의 활약으로 매회 시청률 상승을 이뤄내는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극본 박현주/연출 이대영/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측이 가출한 강준혁(이믿음 역)-정서연(이사랑 역) 남매와 혼비백산한 한지혜(은동주 역)-이상우(차필승 역)의 스틸을 공개해 3일 방송에 관심을 고조시킨다.은동주는 차필승(이상우)과 함께 사비나에게 달려가 본명이 은동주로 이성욱 전처가 아니냐고 물었다. 사비나는 일단 모르는 척 발뺌을 했다.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오지은과 차화연이 대면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지은은 살갑게 미소 지으며 차화연을 바라보고 있다. 오지은은 이태성의 문지윤 교통사고라는 키를 쥐고 있는 바, 그의 표정에서 여유로움까지 느껴진다. 반면 차화연은 오지은을 차갑게 응시하고 있을 뿐이다. 그런가 하면 차화연은 오지은이 내민 꽃다발을 보며 온화하게 미소 짓지만, 그의 꼿꼿한 태도에서는 오지은을 향한 날 선 감정이 담겨있다. 미소 뒤에 미묘한 신경전이 펼쳐지며 긴장감을 자아낸다.그런가 하면 단둘이 거리로 나선 강준혁-정서연 남매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배가시킨다. 정서연은 등에 작은 배낭까지 메고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장혜진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장혜진은 지난 2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_ 폭염에도 불구하고 즐거운 여자 양궁국가대표팀 더워도 힘들어도 우리 쫌만 힘내자!!”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장혜진의 팬들은 “긍정빠워”, “오늘 유독 덥네요 힘~!!”, “더위 조심요 살살 뙤약볕 노노~~~”, “머싯땅”, “세계최강 대한민국 양궁 화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장혜진과 소통했다.한편 장혜진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제작진은 “국민적 관심이 높았으나 많은 의혹이 규명되지 않은채 방치되어 왔던 미제사건에서 사건해결에 도움이 될 수도 있는 새로운 과학적 사실이 드러났다는 전문가들의 제보로 기획되었고 5개월간의 자료조사와 취재과정을 거쳤습니다”라고 설명했다. “특정인의 명예를 훼손하기 위해서가 아닌, 새로운 과학적 증거로 미제 사건을 해결할 수 있는 제도적 대안을 모색해 보자는 제작진의 공익적 기획의도가,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검증받지도 못한 채 원천적으로 차단받는 것에, 제작진은 깊은 우려와 좌절감을 느낍니다”라고 밝혔다.서울남부지법 민사합의51부(부장판사 반정우)는 이날 오후 고인의 여자친구로 알려진 A 씨가 제기한 '그것이 알고 싶다' 故 김성재 사망 미스터리 편의 방송금지를 요청하는 가처분 신청을 인용했다. A 씨는 해당 방송이 자신의 명예 등 인격권을 침해할 여지가 있다며 해당 가처분 신청을 제기한 것으로 알려졌다.그것이 알고 싶다’는 결방하게 됐다”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카라 부오노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카라 부오노는 지난 2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That’s a wrap”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와 소통했다.한편 카라 부오노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