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아보카도는 당뇨환자의 경우 과도한 칼륨을 섭취할 수 있으므로 하루 2개를 초과해 먹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한다. 100g에 187kcal로 보통 한개당 200kcal 정도 된다고 하니 다이어트를 위해 먹을 시에는 1/2~1개 사이가 좋다.지방함량이 높은데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 의아할 수 있지만 점심 식사에 아보카도를 반 개 정도 곁들여 섭취하면 공복감이 저하되고, 식후 간식을 섭취하고자 하는 욕구 및 섭취량이 줄어드는 효과를 볼 수 있다.아보카도 오일의 경우 발화점이 높아 튀김 까지도 가능하니 참조해서 조리를 해도 좋을 것 같다.비타민이 풍부하고 필수지방산 성분도 있어 피부 건강에 좋다. 또한 아보카도에 풍부한 칼륨은 나트륨 배출에 도움을 준다.아보카도 비빔밥, 아보카도 샐러드, 아보카도 샌드위치, 아보카도 튀김 등 다양한 요리로 즐길 수 있는 건강 과일 아보카도는 멕시코가 원산지인 과일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강균성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26일 강균성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아주 조금 늘었어요~ ⠀ Video by @j_yeol”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수현(악동뮤지션)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25일 이수현(악동뮤지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OUT NOW 잘 부탁드립니다”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최고”, “우와!! 냉큼 가서 들어야징.”, “왜 이리 슬플까요 ㅠ”, “너무 좋아요ㅠㅠㅠ”, “천재..”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이수현(악동뮤지션)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예은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이예은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 N N E !!”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배우님 앤이랑 어울려요”, “배우님 앤하고 어울려요”, “어쩜 전시랑 찰떡이네”, “나 진짜 잘 찍은듯”, “모야!!!!!! 여기오디야!!!! 나도갈래”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5일 김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루하루사는뇨자 오늘의 운동 필라테스 새로운 기구로 와~~은근 힘들어 코어힘 빡"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지혜가 필라테스 운동기구가 널린 곳에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한편 김지혜는 SBS plus '외식하는 날'에서 남편 박준형과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밴드 잔나비 최정훈이 장발 머리를 뽐냈다.최정훈은 지난 26일 인스타그램에 "신세대 무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최정훈은 거울에 비친 자신을 바라보고 있다.장발에 독특한 패턴이 돋보이는 셔츠가 시선을 모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프로폴리스는 수지와 밀랍 등으로 되어 있어서 그냥 먹기가 쉽지가 않다. 그래서 흔히 액상 형태로 만든 것을 섭취한다.많이들 보는 벌화분에도 로얄제리, 프로폴리스 못지 않은 엄청난 영양성분들이 한가득 포함되어 있다. 50야 종류의 생리활성물질은 물론 비타민C, 무기질, 18종 이상의 아미노산 및 필수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어 적은양으로도 큰 영양가를 섭취할 수 있다.특별한 부작용이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다만 벌꿀이나 벌 화분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은 주의해서 복용해야한다. 프로폴리스 역시 다양한 꽃가루 성분이 들어가 있기 때문이다. 꽃가루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은 섭취에 주의를 해야한다.구강내 호흡기감염, 치은염과 곰팡이균 감염에 효과적이라 입병 잡는 천연항생제로 불린다. 염증을 낫게 하고 붓기가 감소 하는 함염 효과를 지녔다.프로폴리스는 분말, 캡슐 등 다양한 형태로 팔고 구강염이 생겼을 때 뿌리는 제품도 있다. 각 제품의 복용법에 맞게 먹으면 되고 제품 구매시 가능하면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많이 함유 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수지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김수지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즘 가끔 아주 조금씩 천천히 콘솔을 배우고 있습니다.. 잠깐만 앉아도 50도 사우나에 들어갔다 나온 느낌..미란선배가 꽉 쥔 주먹... 담아주셨어요.. 다음주부터는 새벽 3시가 아닌 4시에 방송됩니다 좀 더 선라이즈쪽으로 가까워지네요 91.9”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무럭무럭 자라거라 우리 수지”, “새벽에 언니 목소리라니 ..”, “새벽의 여신 김수지님 최고에요”, “제가 조아합니다 김수지씌”, “역시 프로 !!!”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케일은 케일은 쓴 맛이 강하므로 주스로 만들어 먹을 때 사과나 바나나를 첨가해줘도 맛이 좋다. 케일, 사과나 바나나 한개, 생수 두컵을 넣은 후 믹서기에 갈아서 주스로 만들어먹으면 된다. 녹즙을 만들땐 식초나 레몬 등을 넣어 함께 갈면 비타민C등의 주요 영양소 파괴를 막을 수 있다.손질법은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어 물기를 제거한 후 사용하면 된다. 보관온도는 0~5℃, 보관일은 5일이 좋다. 보관법은 신문지에 싸서 냉장고 신선실에 넣어 보관하고 되도록이면 빠르게 먹어야한다. 냉동보관을 할 경우 시들기 때문에 가급적 빠르게 섭취하는게 좋다.다양한 요리로 해먹을 수 있다. 주로 쌈 채소나 샐러드, 나물, 녹즙으로 활용된다. 녹즙용으로는 잎이 크고 대가 굵은 것이 좋지만 쌈이나 샐러드용으로는 부드러운 어린잎이 이용된다. 살짝 데치기를 해서 나물로 먹어도 맛이 좋다.케일을 손질하는 법은 뿌리나 잎에 묻은 이물질을 떼어내고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어 체에 밭쳐 물기를 제거해 사용하면 된다. 케일은 잎이 쉽게 시들 수 있기 때문에 신문지나 비닐 팩으로 싸서 냉장 보관하는 것이 좋다. 장기간 보관이 어렵기 때문에 냉동 보관을 하더라도 가급적 빠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대장암 발병의 위험요인은 식이 요인, 비만, 유전적 요인, 선종성 용종, 염증성 장질환, 신체 활동 부족, 음주, 50세 이상의 연령 등이다. 동물성지방, 포화지방이 많은 음식, 육가공품을 즐기면 대장암 발생 위험이 상대적으로 높아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신체활동이 부족하거나 비만, 음주도 발병률을 높이는 요인이다.균형잡힌 식습관이다. 음식의 종류에 상관없이 총 칼로리가 높을수록 대장암의 위험도가 높아진다는 연구결과가 있으며, 붉은 고기와 고단백질, 고지방 식이도 대장암의 위험도를 높이므로 섬유소와 칼슘을 많이 섭취하면 발병 가능성을 낮추는데 도움이 된다.한편, 2018년에 발표된 중앙암등록본부 자료에 의하면 2012-2016년의 대장암의 5년 상대생존율은 남녀 전체 75.9%로 보고되었으며, 남자가 77.8%, 여자가 73.2%였다고 한다.초기에 발견하여 치료하면 치료 성적이 매우 좋다. 또한 검진을 통해 선종 단계에서 용종을 발견하여 대장 내시경으로 제거하면 대장암 발생 자체를 예방할 수 있다. 그러므로 대장 내시경 검사를 통한 검진이 중요하다. 증상이 없는 저위험군인 경우, 45세 이후부터 매 5~10년마다 대장 내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단호박에 포함된 비타민 A의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단호박을 조리한 후 올리브유를 살짝 위에 뿌려서 먹으면 흡수율을 더욱 높일 수 있다.단호박은 후숙을 거쳐 당도가 높아진 단호박은 꼭지가 잘 마른 것이 특징이다. 구입 시 단호박의 꼭지가 녹색 빛이 남아있고 신선하다면 후숙 기간을 거쳐야 당도가 높아진다.밥,죽,면, 샐러드, 구이부터 조림 찜 심지어는 아이스크림 같은 디저트로도 정말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이다. 자신의 기호에 맞는 조리법을 선택해 다양한 방법으로 단호박을 즐겨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베타카로틴이 풍부해 체내에서 비타민 A로 전환되어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또한 풍부한 비타민은 감기 예방에 도움이 된다.에그슬럿의 레시피로는 미니 단호박 / 달걀 / 프로슈토 / 모짜렐라 치즈 / 체다치즈 / 소금 /약간의 후추로 호박의 속을 파내고 그곳에 달걀과 치즈를 기호에 맞게 넣어서 푹 익혀주면 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탄소배출을 위한 거래와 거래제도 마련되어 있다. 탄소배출권 거래는 온실가스 감축을 의무화한 국제 협약, 교토 의정서에따라 형성되었다. 탄소배출권 거래제는 기업들이 온실가스를 배출할 권리를 상품처럼 사고팔 수 있도록 한 제도다.지구온난화 유발 및 온도상승을 가중시키는 온실가스를 배출할 수 있는 권리를 말한다. 기업마다 배출권을 할당받는데, 그런 기업들은 의무적으로 할당 범위 내에서 온실가스를 사용해야 한다. 사용 후 남거나 부족한 배출권은 거래할수 있다.온실가스 감축 의무화가 있는 사업장에 배출 허용량을 부여하고 잉여 탄소가 남으면 차이만큼 탄소배출권을 거래할 수 있다. 한도 초과해서 탄소를 배출한 기업은 탄소배출권을 사서 초과분을 상쇄해야 되기 때문에 거래제가 존재한다. 이로 인해 기업들이 이산화탄소처럼 안좋은 온실가스를 배출할 권리를 사고팔 수 있다.활발하게 이루어지면서 이를 중개해주거나 기록하는 전문가도 존재한다. 탄소배출권 거래 중개인은 국가나 기업이 정해놓은 탄소 배출권 시장에서 거래를 중개한다. 탄소배출 점검 기록 전문가는 선진국과 유엔에서 검토 후, 온실가스배출량을 관제 시스템을 통해 국가별 혹은 산업별로 산출하는 작업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혜림이 26일 SNS에 올린 사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혜림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아름다운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한편 혜림은 SNS를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