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겨울왕국 2'는 5년 만에 선보이는 '겨울왕국'의 속편으로 개봉 소식만으로도 전 세계 영화 팬들의 환호를 끌어낸 바 있다.개봉 당시 북유럽의 설원과 오로라를 그대로 스크린에 옮긴 듯한 환상적인 비주얼과 '렛 잇 고'(Let It Go) '포 더 퍼스트 타임 인 포에버'(For The First Time In Forever) '두 유 워너 투 빌드 어 스노우맨'(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 등 명품 OST들로 전 세계 관객들의 눈과 귀를 황홀하게 물들였다.크리스 벅, 제니퍼 리 감독과 음악 감독, 프로듀서 등 오리지널 제작진 또한 모두 총출동한 것으로 알려져, ‘겨울왕국2’가 그려낼 더욱 웅장해진 스케일과 업그레이드된 음악 및 영상미를 향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중앙에 위치한 “두려워하지마”라는 카피가 엘사, 안나의 강렬한 비주얼과 어우러지며 두 사람이 새로운 사건에 직면했음을 암시한다. 특히, 전편보다 훌쩍 자란 듯한 엘사와 안나의 비주얼이 그동안 둘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둘을 둘러싼 뿌연 안개는 몽환적이면서도 미스터리한 느낌을 더하며 이번 작품에서 밝혀질 엘사가 가진 신비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8일 첫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조윤희(김설아 역)와 윤박(문태랑 역)의 아찔한 만남이 공개됐다.KBS2T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은 남녀 주인공 설인아(김청아 역), 김재영(구준휘 역), 조윤희(김설아 역), 윤박(문태랑 역), 오민석(도진우 역)을 비롯해 김미숙(선우영애 역), 박영규(김영웅 역), 나영희(홍유라 역), 박해미(홍화영 역), 정원중(문준익 역), 조우리(문해랑 역), 류의현(문파랑 역), 권은빈(김연아 역), 김진엽(백림 역), 이태선(강시월 역)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김설아(조윤희)가 허망한 표정으로 앉아있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충격받은 얼굴의 그녀가 떨어트린 가방을 건네는 문태랑의 모습에서 이 둘의 인연이 시작되었음을 암시하였다. 그녀를 안쓰럽게 바라보는 문태랑의 표정에서 두 사람의 만남이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관심이 집중된다.전혀 다른 삶을 살아온 두 사람이 어떤 사연으로 만나게 된 것인지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여전히 잘생긴 외모를 과시했다.이승기는 지난 2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금"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이승기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 짓고 있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훈훈한 인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한편 이승기는 SBS 금토드라마 '배가본드'에 출연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첸은 오는 10월 1일 두 번째 미니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 (Dear my dear)’와 타이틀 곡 ‘우리 어떻게 할까요 (Shall we?)’를 공개한다.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한다. 첸은 '우리 어떻게 할까요'로 낭만적인 멜로디를 선사한다. 사랑에 관해 진솔하게 풀어쓴 가사가 인상적이다.21일에는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6곡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앨범에는 '우리 어떻게 할까요' 뿐만 아니라 ‘그대에게 (My dear)’, ‘고운 그대는 시들지 않으리 (Amaranth)’, ‘널 안지 않을 수 있어야지 (Hold you tight)’, ‘그댄 모르죠 (You never know)’, ‘잘 자요 (Good night)’ 등 서정적인 분위기의 제목을 지닌 총 6곡이 수록된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3일 방송된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배우 오지호는 최근 둘째 아들의 돌잔치를 했다고 밝혔다. 남자 아나운서 최초로 육아 휴직을 썼던 최동석은 결혼 10주년을 맞아 촬영한 리마인드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그림 같은 사진에 엠씨와 객석에선 감탄이 터져나왔다. 최동석은 “딸 아이가 닭살 돋는다고 토하는 제스쳐를 하는 거다.” 라며 깜짝 비하인드를 밝혔다. 해당 사연은 오빠의 지나친 관심과 애정에 갑갑해하는 여동생의 고민이었던 것. 승관은 오빠를 향해 “자기 기준에 맞춰서 남에게 강요하면 안된다”는 거침없는 돌직구를 날려 사이다 공감을 불러일으켰다.라나는 “한국말을 처음 배울 때 헷갈리고 어려웠던 말이 있었는지”를 묻는 질문에 은행에서의 일화를 소개했다. 라나는 은행 직원의 “어떻게 오셨어요?”라는 물음에 당황해서 “버스 타고 왔어요”라고 답했다고 해 웃음을 선사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함소원은 육아 베테랑 베이비시터를 만나게 된 후 24시간 육아에서 잠시나마 여유를 가질 수 있게 된 상태. 그러나 진화는 시터 이모님이 있어도 철통 혜정이 케어에 나서는, 완벽주의자 육아를 보여 시터 이모님과의 사이에 언제 터질지 모르는 긴장감을 조성했다.17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64회에서 함소원, 진화는 금융 전문가를 찾아가 가계 부부 재산 컨설팅을 받았다. 금융 전문가는 남 부럽지 않은 재산에도 불구, 함소원이 구두쇠 전략으로 스스로 불안감을 조성하고 있다고 일침을 놓았고, 또한 그로 인해 진화마저 힘들 수 있다며 현명한 소비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함진 부부가 갈등을 겪었던 경제 부분이 해소될 기미를 보이며 부부로서 또 한 번의 성장을 예감케 했다.진화는 혜정이 예방접종을 위해 함께 소아과를 방문했고, 접종 중 눈물을 그치지 않는 혜정이를 바라보며 안타까움을 내비쳤다. “지난번엔 병원에서도 안 울었는데..”라며 시터 이모님이 낯설기 때문이 아닌지 노파심에 사로잡히는 모습으로 불안감을 높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2일 방송된 '구해줘!홈즈'에는 무명 배우 세 사람이 오디션을 보기 위한 셰어하우스 찾기를 의뢰했다. 오늘의 인턴 코디는 배우 이준혁과 민진웅. 배우 이준혁은 의뢰인과 함께 드라마를 찍었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하기도 했다. 가장 먼저 매물을 찾아 나선 덕팀은 암사동으로 향했다. 노홍철이 준비한 매물은 그레이톤으로 마감을 한 화이트 톤의 집. 넓은 방과 탁 트인 옥상이 눈에 띄었으며 개인의 방과 화장실까지 구비되어 있었다.배우 이준혁은 함께 작품을 했던 후배를 의뢰인으로 만나 깜짝 놀랐다. 의뢰인 세 명은 “저희가 오디션을 보러 다니고 있지만 부수적인 일을 하고 있다 보니까 시간 맞추기도 힘들고 게약 만료가 얼마 안 남은 집도 있어서”의뢰했다고 말했다. 배우 민진웅은 “이런 일 하는 사람들은 외로움도 많이 타고 해서 같이 살면 좋아요”라면서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의뢰인이 “제작사에 오디션 보러 가기 위해 대중교통 이용해서 3-40분이면 좋겠다”고 말한 위치 조건에 딱 맞는 매물이었다. 싸리 공원은 과거를 보러 오던 분들이 여기를 통해서 궁으로 가던 일이라면서 기운이 좋은 곳이라고 소개됐다. 탑층임에도 엘리베이터가 없다고 하자 민진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23일 김옥빈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사진 속 김옥빈은 밝게 웃으며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한편 김옥빈은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는 등 팬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아중은 지난 22일 첫 방송된 JTBC '비밀 기획단'을 통해 예능 MC 복귀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비밀 기획단'은 시청자의 사연을 접수 받아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에게 세상에서 오직 하나뿐인 특별한 이벤트를 비밀로 기획해 선물해주는 프로그램.그동안 ‘백상예술대상’, ‘더 서울어워즈’ 등 굵직한 시상식들의 MC로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보여왔던 김아중이지만, 전문 MC에게도 결코 쉽지 않은 일반인 게스트를 대상으로 한 예능 프로그램은 2005년 KBS2 '해피투게더-프렌즈' 이후 약 14년만이다. “리얼 멜로를 기대하고 프로그램 참여를 결정했다.”는 그녀의 말대로 의뢰인들의 감정선을 그대로 따라가며 그들의 조력자이자 이벤트의 기획자로서 김아중이 보여준 모습은 매우 인상적이었다.기획부터 리허설, 이벤트 당일의 현장 조율까지 모든 과정의 시작과 끝을 함께하며 이벤트의 성공을 위해 누구보다 분주하게 움직였다. 필요할 땐 적극적으로 자신의 의견을 제시했고 하하와 유세윤, 게스트들과 함께 어우러져 솔직하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3일 방송된‘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안영미가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뽐낸다.안영미의 파격적인 축가로 엄청난 화제를 불러 모았던 강유미의 결혼식 현장 영상을 공개됐는데 영상을 본 옥탑방 5남매는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전언이다. 강유미의 부케를 받았다고 밝힌 안영미는 4년 넘게 열애 중인 남자친구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이야기까지 공개하며 결혼이 임박했음을 알렸다.안영미는 “여행을 가서 프러포즈를 받았다”며 남자친구에게 프러포즈를 받았던 그날을 회상했다. “남자친구와 함께 피아노 연주를 보러 갔는데 관객이 아무도 없었다. 4년 반 동안 기다렸던 순간이라 울컥했다”며 감동적인 프러포즈 비하인드를 모두 공개했다.안영미는 방송의 애청자인 시어머니께 “아드님에게 결혼 언제 할 건지 물어봐달라”고 밝혔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3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더 짠내투어'에서는 규현투어 새 먹이주는 모습에 한혜진과 츄가 경악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쿠알라룸푸르의 명물 버드파크(새공원)에서 황새 먹이주기 이벤트로 극과 극의 평가를 받은 규현은 가성비 최고의 칠리크랩 맛집과 88층 높이의 쌍둥이 빌딩 야경 관광으로 만족도를 끌어올린다. 훌륭한 맛의 칠리크랩을 즐긴 것에 이어, 야경 촬영을 위해 규현이 세심하게 준비한 광각 렌즈로 인생사진까지 남긴 멤버들은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박명수-샘 오취리, 한혜진-츄, 규현-이용진이 각각 팀을 이뤄 호흡을 맞출 가심미 미션이 쫄깃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특히 순탄하게 흘러가던 규현투어에 어김없이 위기가 닥쳐 이목을 사로잡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호텔 델루나’를 통해 그 진가를 다시 한 번 입증한 여진구가 오는 10월 12일 ‘2019 여진구 팬미팅 Memory Line-지금. 여기. 우리(이하, 메모리라인)’를 시작으로 국내외 팬들과 만난다.‘메모리 라인’은 오랜 만에 팬들을 가까이에서 만나는 소중한 자리인 만큼 앞으로 함께 만들어나갈 기억을 나누고 소통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하고, 여진구의 진솔한 마음을 있는 그대로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2019년은 ‘여진구의 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그의 활약이 눈부셨다. 그동안 여진구는 출연하는 작품마다 선 굵은 연기로 놀라운 캐릭터 소화력과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내며 ‘연기 천재’라 평가받았다.‘왕이 된 남자’에 이어 ‘호텔 델루나’까지 올해 방영된 tvN 드라마 최고 시청률 1, 2위를 휩쓴 여진구. 20대를 대표하는 원톱 배우로 진화한 ‘갓진구’의 행보에 시청자들의 지지가 쏟아졌다. 어느 때보다 뜻 깊은 해에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하는 여진구의 소식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혜리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혜리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청일전자미쓰리 D-2!!’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혜리의 팬들은 “혜리 너무 미인이야 ㅠㅠ”, “미쓰리 진짜 예뻐요~~~!”, “로제가 미쓰리 홍보해줌”, “건치미녀 ㄷㄷ”, “미쓰리 흥해랏”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