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노지훈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5일에도 노지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판다야 너 잘 나왔다 너만 잘나옴 됐다 ㅋ”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진짜 판다만 잘나왔어....ㄷㄷㄷ”, “판다보다 오빠가 더 잘나왔어용”, “판다다!!!!!”, “면도하고 찍어 ㅋㅋㅋ”, “지훈님 수염이~~~”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동안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했다.지난 15일 장성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휴 마지막 밤은 캠핑 비록 사진은 남친짤 느낌이지만 오해 마세요 오늘은 남편짤이에요 #추석아 #내년에 #만나자 #만돈만리"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성규의 셀카가 담겼다.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동안 비주얼로 변신한 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한편 장성규는 프리랜서로 전향 후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극본 임상춘/연출 차영훈/제작 팬엔터테인먼트)은 편견에 갇힌 맹수 동백을 “사랑하면 다 돼!”라는 무조건적인 응원과 지지로 깨우는 촌므파탈 황용식의 폭격형 로맨스. 더불어 동백과 용식을 둘러싼 이들이 “사랑 같은 소리하네”를 외치는 생활 밀착형 치정 로맨스다.“유부녀만 아니시면 올인을 하자”라는 그의 다짐과는 달리 동백은 오락실에서 같이 게임하던 필구(김강훈)의 엄마였다. 그 사실에 놀라기도 했지만 용식은 포기하지 않았다. 옹산을 지키는 순경인지 아님 동백을 지키는 보안관인지 알 수 없을 정도로 “동백씨”만 외치며 그녀만을 졸졸 따라다닌 것.그러다보니 동백의 속사정도 속속들이 알게 됐다. 동백은 게장 골목의 ‘왕따’고, 건물주인 규태(오정세)는 진상을 부리고, 필구는 대들며 서럽게 울기도 했다. 그래서일까, 동백은 “어렸을 때부터 사람들이 저를 안 좋아하더라고요. 사람들이 자꾸 나한테 재수가 없대요”라며 움츠리고 있었다. 함께 울분을 토해주던 용식은 아주 본격적으로 동백의 편이 된다. 그러다 못해 “오지랖 부리는 그런 사이하면 안돼요? 우리 쩌거해요”, “좋아한다! 진짜 좋아한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4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는 SF9 찬희, 구구단 미나, 스트레이키즈 현진이 MC를 맡은 가운데 선미의 굿바이 무대가 그려졌다.'음악중심' MC인 찬희와 미나, 현진은 이날 오프닝 멘트에서 가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가을하면 뭐가 생각나세요?"라는 질문에 찬희는 독서를, 현진은 코스모스와 단풍을 꼽았다.CLC는 'Devil'로 컴백했다. 'Devil'은 모던 레트로 감성의 곡으로, 끊임없이 무례하고 선을 넘은 상대에게 더 이상 참지 않겠다는 마지막 경고를 하는 직설적인 가사가 포인트다. CLC만의 파워풀한 매력이 돋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심소영의 SNS가 주목 받고 있다.지난 15일 심소영이 SNS에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심소영은 검은색 의상을 입고 청초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이에 누리꾼들은 “소영님 안뇽하세요”, “와우 복땡이 이마”, “피리부는 그림 닮았어용”, “소영씨 미인이에요.”, “학교가기싫어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나혼자산다’ 이시언이 성공적으로 ‘쁘띠 시언스쿨’을 마무리했다.뒤이어 두 사람의 화해 프로젝트를 준비했던 이시언은 "그 얘기는 조금 나중에"라며 칼 같이 이야기를 차단해 웃음을 자아냈다. 기안84는 "저도 좀 더 철이 들고 못난 모습을 보이지 않도록 하겠다"는 각오를 다져 눈길을 끌었다.네 얼간이는 주루룩 앉아 때를 밀기 시작했다. 성훈에게 등을 맡긴 이시언은 "성훈이는 세신사를 했어도 잘했을 것 같다. 기가 막혔다. 손가락 압이 다르다. 그 친구가 더 좋아졌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마지막에는 멤버들과의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단체 웨이브 댄스로 멈추지 않는 웃음을 제공했다. 이시언은 자신의 차례가 오자 꿀렁거리는 움직임으로 섹시댄스를 선보였고, 뒤늦은 댄스 입문에도 동생들과는 차원이 다른 춤 선을 자랑하는 등 맹활약을 펼쳤다.기안84는 이에 "우리가 만난지가 3년이 넘었다. 알아갈수록, 우리가 싸웠던 게 형이 못나고 그래서가 아닌가 싶다. 형다운 모습을 보였어야 했는데 나도 너무 감정적인 모습을 보여서 미안하다"고 답했다. 이시언과 성훈 또한 이내 두사람이 단 둘이 있을 수 있도록 자리를 피해줬다.네 얼간이는 숙소에서 라면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4일 추석특집으로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with 패밀리’(이하 정글의 법칙)에서는션은 "배가 제가 되고 제가 배가 되고 하나가 돼서 수상낚시를 배우겠다"면서 완벽한 균형감각과 힘을 가지고 물고기 몰기에 성공했다.아이들은 선물에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고 웃음으로 보답했다.김병만을 돕던 홍석은 “풍덩 빠지셨다. 대나무가 완전 반쪽으로 갈라지면서 우려했던 일이 벌어졌다는 것에 놀랐다”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5일 방송된 JTBC 추석 특집 예능 GOSTOP'(이하 '고스톱')에서는 가수 하하·스윙스, 모델 장윤주·김원중, 개그맨 유세윤이 출연했다.'고스톱'은 여러 커뮤니티를 가득 채우는 연애, 결혼, 일, 사회생활 등 어른들의 고민에 대해 소신 있고 확고한 정답을 함께 찾아 나가는 양자택일 토크쇼다.이날에는 본격적인 '고민 고스톱'을 진행하기 전 예비 문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방청석에 참석한 예비 부부 중 고민으로 제기한 '시부모님이 SNS 팔로우 신청을 하면 받는다, 안 받는다'를 가지고 토론했다.이에 장윤주, 김원중, 하하는 수락한다를 선택했고, 유세윤과 스윙스는 수락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수락한다를 선택한 하하는 "수락을 안 하면 사이가 어색해질 것 같다"고 했고, 장윤주와 김원중은 "일단 수락하고, 다른 계정을 또 만들면 되지 않느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FT아일랜드 최민환의 아내 율희가 아들과 함께한 일상을 공개했다.16일 율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당에서 물놀이. 울 애기 바지 먹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해당 사진 속에는 마당에서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고 있는 아들 재율의 모습이 담겼다.여름 끝자락에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순수한 재율의 물놀이에 팬들의 훈훈한 반응이 이어졌다.한편, 율희는 현재 쌍둥이를 임신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최고 시청률 10.4%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또 한번 경신하며 본격적인 ‘황금질주’를 시작한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극본 박현주/연출 이대영/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측이 사고로 의식을 잃은 한지혜(은동주 역)와 걱정에 쌓인 이상우(차필승 역)의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최준기(이태성 분)가 사비나와 은동주가 함께 신난숙의 집으로 들어가는것을 지켜봤다. 은동주는 신난숙에게 "우리 엄마가 날 버렸을때 내 이름을 은동주라고 불렀다.황금정원 반딧불이에서도 나를 은동주라고 부르면서 안아줬다"라며 자신의 기억에 대해 말했다. 신난숙은 "그래 네가 그 말할 줄 알았다. 네가 엄마라고 애타게 찾던 신난숙이 누군지 알아? 바로 나야 내 한국 이름이 바로 신난숙이라고"라며 "그 기억은 사실이야 우리 동주를 따라다니던 아이가 있었다. 하도 불쌍해서 같이 있었는데 그게 너였네"라며 어릴적 은동주와 함께 찍었던 사진을 보여줬다.또한 응급실 밖에서 전전긍긍하는 이상우의 모습이 공개돼 안타까움을 증폭시킨다. 원치 않는 이별 이후 의식불명 상태로 한지혜를 마주한 이상우는 복잡하고 초조한 심경을 감추지 못하였다. 더욱이 이어진 스틸 속 이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런닝구(9)프로젝트’가 그려졌다.이광수, 전소민, 양세찬은 쿨의 ‘해변의 여인’을 커버했다. 세 사람은 완벽한 찰떡호흡으로 성공적인 무대를 꾸몄다.유재석이 하하와 어떤 곡으로 커플 무대를 선보이게 될지 기대가 모이는 가운데, 이번 방송에서는 무대 제작과정 뿐만 아니라 본격적인 공연 장면도 공개된 예정이다.퍼포먼스 그룹 핑코빛은 ‘PARTY’를 무사히 마쳤다. 이광수는 끝나자마자 헛구역질을 했다. 지석진은 “에이핑크한테 누가 되지 않도록 노력했는데 잘했는지 모르겠다”라며 겸손한 소감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5일 방송된 ‘슈돌’은 추석 특집 ‘달아 달아 우리 사랑’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방송에서 HOT 출신 가수 문희준과 딸 잼잼이는 추석을 맞아 곱게 한복을 차려 입고 고마운 사람들에게 인사를 전한다. 한복을 입고 꼬마 아씨가 된 잼잼이의 깜찍함이 해피 바이러스를 선사한다.잼잼이는 직접 감사한 사람에게 전해줄 추석 선물로 김을 준비했다. 잼잼이가 김에 참기름을 바르면 아빠 문희준이 굽는 방식. 그러나 문희준이 김을 굽는 사이 엄마 소율의 구두 속에 참기름을 발라놓는 사고를 쳐 웃음을 자아냈다.나은이는 가장 늦게 일어나는 박주호를 위해 직접 조식을 준비한다. 기상천외한 재료 배합으로 특별한 음식을 만들었다. 건나블리는 한복을 맞춰 입고 본격적인 경주 나들이를 시작한다. 이들이 처음으로 방문한 곳은 띠 별 운세를 뽑아볼 수 있는 곳. 야심 차게 운세를 뽑았지만 기대와는 다른 내용이 이들을 당황하게 한다. 건나블리 가족의 운세는 어떠할지, 운세가 적중할지 이들의 경주 여행이 기대가 더해진다.잼잼이가 한복을 새롭게 장만한 이유는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인사 영상을 찍기 위해서다. 문희준은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맞춤형 인사 영상을 제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OCN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가 추석 연휴 휴방으로 아쉬워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비하인드 컷을 전격 공개했다.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이면 숨 막히는 심리 미스터리 전개를 보여주는 본 방송과는 달리 배우들의 얼굴에 활짝 핀 웃음꽃이 시선을 사로잡았다.먼저, 고시원 안팎으로 불편과 분노를 선사하는 타인들에 의해 지옥을 겪고 있는 윤종우 역의 임시완. 극 중의 예민하고 날선 모습과는 달리 환하게 웃음 짓고 있는 얼굴이 싱그럽다. 친절하고 능력 있는 치과의사와 잔혹한 살인마라는 두 개의 얼굴로 최고의 반전을 보여줬던 서문조 역의 이동욱도 얼굴 가득 온화한 미소를 띠고 있어 보는 이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신과함께-인과 연'은 이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