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최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전 농구선수 하승진이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장성규는 '무덤TV' 후반전을 열며 "없어진 게 있다. 하승진 선수 어디있냐"고 유독 큰 빈자리에 대해 물었다. 장성규의 말처럼 하승진은 온데간데 없었다. 하승진은 뒤늦게 "방송이 처음이다 보니...... 화장실을 다녀왔다."며 조심스레 합류해 웃음을 줬다.이은결은 ‘홀로그램 마술사’ 이준형을 스튜디오로 부른 후 김경일 교수를 상대로 '암기게임'을 가장한 '소매치기 기술'을 보여줘 보는 이들의 배꼽을 잡게 했다. 김경일 교수의 이목을 사로잡은 이준형은 눈보다 빠른 손기술로 물건들을 빼돌렸고, 이은결은 과하지만 적절한 리액션으로 정신을 쏙 빼놓으면서 환상의 소매치기 수법을 보여줬다. 이를 지켜보던 시청자는 “마법사가 아니라 공범을 데리고 왔다”며 둘의 환상의 콤비에 “이정도면 마술사가 아닌 도벽술사”라며 놀라워했다.누리꾼의 뜨거운 반응에 하승진은 "사랑합니다"라며 손가락 하트를 날렸다. 장성규가 "발가락 하트 같아요"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몸쓰는 게임만 시작되면 하승진은 약한 모습을 보였다. '밥상 엎기' 게임이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31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호구들의 감빵생활'에는 그룹 'X1'의 김우석, 김요한, 송형준과 함께 ‘워너원’ 출신 하성운이 게스트로 출연했다.교화 활동에 앞서 근황 토크에 나선 '감빵생활' 멤버들은 인턴으로 출연하는 하성운을 반겼다. 예능에 첫 출연하는 X1의 멤버 김우석과 김요한, 송형준도 등장했다.이를 지켜본 하성운은 "이수근은 하지 못할 것"이라고 도발했다. 이수근은 공을 이용해 태권도 기술을 보여줬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양미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2일에도 양미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작년에도 이랬나?? 그림같은 하늘 시원한바람 너무좋다 . .”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와 그림이네요 완전~”, “자연작품입니다~~”, “어디로가면 언니 볼수있죠~???”, “오빠가 찍어준거야? 대박”, “스타일이 항상 너무 좋아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한국 축구대표팀 유망주 이강인이 시즌 첫 출전 기회를 잡았다.이강인은 팀이 2-0으로 앞선 후반 39분 케빈 가메이로와 교체돼 그라운드를 밟았다.그는 드리블과 번뜩이는 패스 등으로 특유의 재치를 선보였지만 짧은 시간이 아쉬웠다.하지만 패스 성공률 100%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특히 이날 마요르카에서 뛰는 일본 유망주 구보 다케후사가 후반 34분 교체 투입돼 한일 유망주의 맞대결에도 이목이 집중됐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 2일 민아가 인스타그램에 “행복하오”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쁘노 젠장”, “모두 사랑에 빠진다.”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민아의 인스타그램은 민아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선미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2일 선미가 SNS에 포즈를 취하고 있는 새로운 사진을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언니 예뻐요", "I LOVE YOU"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와이비 윤도현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2일 윤도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파란딱지달렸으니 연예인들처럼 셀카”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파란딱지~ 감축드립니다!”, “#심쿵눈빛장인”, “깜짝 ~ 왜이러십니까요 도현님 ~”, “눈빛은 또 어떡하나요”, “앗!!쿵했어요 심쿵”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윤도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강균성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강균성은 지난 2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아... 서핑하고 싶은데... 웹서핑이라도 해야하나~~ ⠀ Photo by @_ryusoo”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강균성의 팬들은 “아재개그?”, “아재개그?”, “진짜 잘생김”, “매우 재밌다”, “양양인가요?타구 싶당”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강균성과 소통했다.한편 강균성은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축구산업 아카데미(Football Industry Academy)' 12기가 시작됐다.한국프로축구연맹은 지난 8월 공개모집을 통해 이번 12기 수강생들을 모집해 15주간의 교육과정을 시작했다. 이번 선발은 지원자들이 제출한 축구산업 활성화 전략 제안서를 자세히 검토하여 30명을 선출했다. 축구산업 아카데미는 2013년 1기를 시작으로 지난 6월 수료를 마친 11기까지 총 388명의 예비 스포츠 인재를 배출했다. 연맹은 축구산업 아카데미를 통해 지속적인 스포츠 인재를 배출하여 K리그의 성장 동력으로 마련해나간다는 계획이다.특히 이번 수강생들은 전직 K리거 출신, 재학생 및 졸업생, 현직자 등 전공 구분 없이 축구 산업에 종사를 희망하는 인원들로 구성됐다.이에 12기 수강생은 15주간 매주 토요일에 모여 박문성 해설위원이 전하는 K리그 해설을 비롯해 경기장에 직접 나가보는 현장실습, 발표 및 토론으로 커리큘럼에 따라 진행될 예정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발렌시아가 레메세이로 제이슨을 헤타페로 임대 보냈다.2일(한국시간) 스페인 구단 헤타페는 발렌시아로부터 제이슨을 임대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임대 기간은 2020년 6월 30일까지다.제이슨은 지난 7월 발렌시아에 합류했다. 레반테에서 데뷔한 제이슨은 비야레알 임대를 거쳐 발렌시아와 3년 계약에 합의했다.주로 측면 자원으로 활약하며 오른쪽 윙어와 윙백 모두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는 전력이다.그러나 발렌시아에서 한 경기도 뛰지 못하고 헤타페 임대를 떠났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BS ‘의사 요한’ 지성이 충격과 절망이 뒤섞인, 처절한 ‘눈물’로 안방극장을 울컥하게 했다.극중 피를 흘리며 쓰러졌던 차요한은 강시영(이세영)이 응급실에 도착했을 땐 이마와 왼쪽 손에 붕대를 감은 채 괜찮다며 나갈 채비를 했던 상황. 하지만 열이 내릴 때까지 치료받아야 한다는 강시영의 고집에 링거를 맞았다. 차요한은 응급실인 걸 감춘 채 기석과 영상통화를 시도, 대답의 의미로 눈을 한 번씩 깜빡이는 기석을 보며“고맙다 이기석! 많이 무서웠을 텐데 잘 버텨줘서”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차요한은 주먹을 불끈 쥐어 보이며 “힘내! 다음에 우리가 만날 땐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자!”라고 마치 작별하듯 인사를 건넸다.곧바로 이원길 장관 집으로 출동한 손석기는 케루빔을 투약하고 이미 사망한 이원길을 보고 충격을 금치 못했다. 차요한에게 이 사실을 알린 손석기는 참고인 진술조서에서 또 다른 공모자들의 출국 소식을 전하는 등 의견을 나누며 사건 해결에 함께 발을 맞췄다.기석이에게 얼마나 위험할지, 어느 정도의 회복 가능성이 있는지를 이성적으로 생각하라는 이유준(황희)의 우려에 차요한은 “위험? 안 하면 죽는데, 그보다 위험해?”라면서 침대를 움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소정(레이디스코드)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2일에도 소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다 사랑해요”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해 사랑해”, “소정찡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염”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2일 지오가 인스타그램에 “약간 뭔가 아련하면서..”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기르지마세요,,,,,,,,,,”, “멋있네용 ㅋ”, “ 소다 소 !”, “와우 멋있어요”, “ 소 ,”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지오의 인스타그램은 지오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