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 여배우 오연서 씨에 대한 루머가 확산되고 있다.급기야 포털 실검 1위에 오르는 등 의혹이 의혹을 낳는 형국이다.당장 오연서 측은 '강력한 법적 대응' 입장을 천명하며 이번 사태에 대해 좌시하지 않겠다는 결연한 의지를 드러냈다.핵심은 어떤 남자 배우가 오연서와 외도를 했다는 근거조차 희박한 괴담을 살포한 것으로, 그녀가 나온 드라마 이름까지 포털 실검에 올랐다.비단 오연서 뿐 아니라 이 드라마에 나온 또 다른 여배우도 덩달아 피해를 보고 있어 사태는 걷잡을 수 없이 확산되는 등 여배우 죽이기가 위험수위로 치닫고 있다. 사실과 다른, 근거도 없는, 괴담과 추측들이 카더라 통신 형식으로 그녀를 괴롭히고 있다.오 씨 죽이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에이핑크 오하영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일 오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포항가는 KTX.”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잘다녀오세요~”, “나는 자랑스럽다”, “이 세상 무엇보다도 널 사랑해”, “같이 갑시다”, “모든 패션은 갓하영”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오하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한화 이글스 외야수 이용규가 자신의 행동을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다.이용규는 1일 대전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2019 신한은행 MYCAR KBO리그' kt 위즈전을 앞두고 야구장에서 사과했다. 이용규는 지난 3월 15일 개막을 일주일 앞두고 구단에 공개적으로 트레이드를 요청하면서 그달 22일 무기한 자격정지 징계를 받았고 이달 1일 징계가 해제됐다.경기 전 한용덕 한화 감독과 선수단을 만나 "팀 선수로서 팀에서 해서는 안 될 일을 해서 선수단에 죄송하다. 제 잘못을 조금씩 갚아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는 모습 보이겠다"고 고개 숙여 사과했다. 이용규는 복귀 소감으로 "먼저 내 일로 프로야구를 사랑하는 야구팬들과, 한화를 열렬히 응원해주는 팬들께 늦었지만 지금이나마 진심 어리게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 반갑기도 하고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 팀에 너무나도 큰 잘못을 했고 팀이 어려운 상황이었는데 제가 같이 하지 못한 게 미안했다"고 전했다. 그는 "팬들께 보답하는 길은 그라운드 안팎에서 모범이 되는 길 뿐"이라며 "5개월 가량 실전 감각이 없었기 때문에 다시 팀에 필요한 선수가 되기 위해서는 팀 훈련을 먼저 하는 게 맞다. 육
하자있는 인간들 여배우에 대한 말도 안되는 괴담이 난무하고 있다.일종의 카더라 통신으로, 한 인기 여성 배우가 남편과의 갈등 속에서 '메가톤급 폭로'를 한 뒤 죄없는 여배우들이 벼랑 끝으로 내몰리고 있다.즉 아무런 연관성이 없는 하자있는 인간들 드라마 출연진들이 한 여배우의 잇따른 폭로로 인해 '몹쓸 짓'을 한 여배우로 오해를 사고 있다는 것.사정이 이렇다보니 드라마 제작진 차원에서 이번 사태에 대해 법적 대응에 나서는 것 아니냐는 관측도 나온다.아울러 의혹의 중심에 선 하자있는 인간들 출연 여배우들은 현재까지 노코멘트로 일관하고 있지만, 소속사들은 예의주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는 등 해당 드라마 출연진에 대한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주원대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일 주원대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겨 드 랑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8일 방송된 MBC TV 예능 '라디오스타'에는 하춘화, 정태우, 오마이걸 승희, 한태웅이 게스트로 출연했다.17살이라는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는 단어 사용과 말투, 차진 사투리로 강렬한 존재감을 알린 ‘소년 농부’ 한태웅은 소 16마리에 칡소 1마리, 닭 30마리, 염소 40마리, 논 4000평, 밭 3000평 등 자신의 농사 스펙을 줄줄 읊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밖에 하춘화는 디바의 명성에 걸맞게 화려한 댄스를 선보였을 뿐 아니라, 데뷔 60주년 앨범 타이틀곡인 ‘마산항엔 비가 내린다’를 열창하며 스튜디오를 한순간에 공연장으로 만들었다."아직까지도 입닫고 있는 사람이 많다"면서 연예계 대표 부부인 최수종, 하희라 비밀연애도 목격했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하경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김하경은 지난 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Good 밤 이놈의잔머리 ㅜ”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김하경의 팬들은 “안녕히 주무세요 김하경”, “진짜최고”, “결혼은축하해요 엄마가 ㅜㅜ”, “언니 너무 예뻐요”, “잔머리가 있어도 세젤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김하경과 소통했다.한편 김하경은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신지(코요태)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신지(코요태)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진짜 양껏 꾸민 날~’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신지(코요태)의 팬들은 “빛이납니다”, “요새 신지씨 미모 물올랐”, “항상응원합니다”, “김종민 멋있어요 신지도예뻐요”, “와 심쿵했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민영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김민영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남편 시합끝나고 인제 맛집 방동막국수 에서’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김민영의 팬들은 “언니생일축하드려요~~”, “현리에 오시다니요”, “민영아 생일 추카추카해”, “생일 축하해용!”, “츄카합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카슈미르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일 카슈미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EDC Korea — the best best show in late memory, you made it special. Love you Korea, and respect @djsnake -KSHMR - Photo by @nickmarfing”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디스패치 미디어에 대한 대중적 관심이 뜨겁다.이 매체가 유명 연예인 커플의 '골'이 심각해진 까닭은 찾아 나섰기 때문.이날 디스패치 매체는 '단독'이라는 타이틀로 또다시 두 사람의 갈등 관계에 대해 심층적으로 해부했다.하지만 해당 미디어의 이 같은 한 부부의 탐사(?) 보도가 정상적인 것인지, 기행적인 것인지, 아니면 내로남불 보도인지를 두고선 여러 의견들이 sns을 강타하고 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국민의 알권리라는 미명 하에 디스패치는 이러한 연예인 위주의 사생활 보도는 계속될 전망이어서 귀추가 주목되는 등 해당 매체에 대한 다양한 각도의 접근법이 이뤄지면서 이들의 취재 스킬에 대한 이른바 갑론을박이 그야말로 뜨겁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레이디스코드 소정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일 소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Sunday”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오늘은 재미로 따지면 숫자로?!”, “우와~ 댕오빠 사랑해요”, “옷예뿌당”, “소정이 보고싶다”, “굿밤되세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소정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홍영기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일 홍영기가 SNS에 음식에 집중하고 있는 새로운 사진을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먹는게 너무 집중햇어요ㅎㅎㅎㅎ”, “요기 다낭인가용 ??”, “이건디”, “ㅠㅠㅠㅠ아바뇨ㅔ오먹고싶어여”, “목걸이 언제공구되나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