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허경환은 7대 호구왕이 되어 김가영과 데이트를 만끽했다. 두 남녀는 영월 청령포를 거닐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냈다.한 남성 회원은 자신의 차례가 돌아오자 “조금 뜬금없을 수 있지만.. 나랑 같이 갈래 00아?”라며 담담한 모습으로 숨겨왔던 마음을 고백한다. 갑작스러운 그의 선택에 당사자는 물론 이를 지켜보던 다른 여성 회원들도 충격에 빠진다.가영이 허경환에게 "손이 너무 귀엽다"고 말하자, 허경환은 "이 손이 마누라를 먹여살리는 손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선택의 시간. 허경환과 김가영은 마지막까지 서로를 택하며 인연을 이어갔다. 특히나 허경환은 김가영을 ‘내 반쪽’이라 칭하며 진한 애정을 표했다. 그야말로 닭살커플의 탄생.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소연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2일 지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복층에 샹들리에를 걸까 테이블에 무심한 듯 샹들리에를 걸칠까 고민하다가 후자를 선택했어요. 그럴려면 선을 코드 선으로 바꿔야하는데 이것이 가능 할까 고민하다 을지로 왔는데 정말 을지로는 불가능 한게 없네요 히히히 전구도 독특한 걸로 골라봤어요. 얼마 전 완성한 테이블 위에 완성해서 곧 공개 해 볼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언니 집 진짜 예쁠거 같아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지소연은 지난 8월 1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조현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2일에도 조현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sbs동상이몽 에서 뵙겠습니다~^^”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의사요한’ 김혜은이 위기의 순간에도 의사로서의 판단력을 잃지 않았다.강시영, 이유준, 강미래(정민아), 허준(권화운), 김원희(오현중) 등 마취통증의학과 팀원들이 모두 들을 수 있게 전화를 건 차요한은 환자의 상태를 읊어주며 한명씩 전신질환으로 발전 가능한 병을 찾으라고 지시했고, 각각 팀원들은 자신이 맡은 부위에 대한 병을 찾아내 보고했다. 차요한은 의심환자가 흔한 노인병 하나 없이 건강하다가 일 년 전부터 갑자기 증상이 쏟아져 나온 이유에 대해 골몰했고, 의식을 잃었던 의심환자가 눈을 뜨자, 급격하게 체중이 줄어든 이유를 물었다. 머뭇하던 환자는 처방을 받지 않고 수 십 년 동안 모은 수면제를 먹은 후 구토를 하고 살이 빠졌다고 고백했다.이처럼 태경은 어떠한 위기 상황에서도 환자에 대한 사명감과 본질을 잊지 않으며, 의사로서의 품격을 드러냈다. 자신을 찾아온 손석기(이규형 분)가 “차요한 교수, 한세병원에 오자마자 활약이 엄청나던데요. 과감하게 채용한 과장님 안목 덕분 아닐까요”라며 도발했지만, 태경은 “우리 병원에 와서 없던 실력이 생긴 게 아니라, 워낙 뛰어난 사람이었어요”라고 대답하며 팽팽한 긴장감을 불러오기도 했다.강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0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황금정원'에서는 과거 사건의 실마리를 찾아 나선 동주(한지혜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필승(이상우)은 동주가 흥얼거리던 노래를 듣고 흥분해 어떻게 아냐고 다그쳤다.동주와 필승이 과거 교통사고에 관해 비슷한 악몽을 꾸고 있고, 사고 기억 역시 같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두 사람은 사건의 내막을 알아내기 위해황금정원 참가자 명단을 확인하러 갔고, 동주는 28년 만에 부모에 대한 단서를 찾을 수 있다는 생각에 긴장과 설렘으로 들떠있었으나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졌다. 이를 우연히 엿들은 사비나(오지은 분)가 미리 손을 써 명단을 가로채 버린 것. 유일한 희망이었던 명단이 사라지자 동주는 실망감에 주저앉아 눈시울을 붉히는 모습으로 애잔함을 자아냈다.'황금정원'에서 한지혜는 잃어버린 기억에 한걸음 다가가는 모습으로 흥미를 고조시켰다. 황금정원 참가자 명단이 담긴 서류를 두고 이를 먼저 차지하려는 사비나와 대치하는 모습은 긴장감을 유발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강한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2일에도 강한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같이 봐요”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언니 너무 예뻐요ㅠㅜ”, “드디어 오늘!!!”, “이뻐”, “귀엽고도 이쁘당”, “넹 같이 봐용 !!”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유리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2일 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re you ready? August 24”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한편 유리는 지난 8월 1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제이슨 모모아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2일 제이슨 모모아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Standing with my hero’s Love my ohana proud to stand and protect our sacred.”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그런가하면 제이슨 모모아는 지난 8월 1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양재웅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2일 양재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둘다 목은 아팠지만, 호흡은 맞아가는 중. 월요일은 짧게, 화/수/목은 더 짧게 함께 하는 중. 내 등에 가려서안보이지만, 앞에서 포즈 리드해주는 중. @kbsgayo @apinksvideos”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아프지마시고 화이팅”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양재웅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랜만에 칼퇴근하게 된 원희룡 지사의 비서들은 단합 대회 겸 볼링을 치러 가기로 했다. 눈치 없는 조비서로부터 이를 전해 들은 원희룡 지사는 해맑은 표정으로 직원들 앞에 나타나 “가자 회식”을 외쳤고 예상치 못한 보스의 합류에 당황한 비서들은 갑자기 분위기가 싸해졌다고.삼성 썬더스의 이상민 감독을 비롯, 각국에서 몰려온 감독과 스카우터들의 치열한 물밑 경쟁이 펼쳐진 가운데 현주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12일 가은이 인스타그램에 “이번 제주여행은 여파가 크다. 제주앓이중”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뒤태 엉덩이 너무 섹시해요”, “그런가요ㅎㅎ 좋군요”, “나는 가은앓이중”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가은의 인스타그램은 가은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경리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경리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입술에 안닿게 와ㅏㅏㅏ아ㅏ앙 맛있어ㅠ_ㅠ 오늘 촬영 너무 즐겁다 @jambajuicekr @imsorryformyskin_official”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결국 마지막에 닿은거 아닌가요”, “내가먹는방법이당ㅋㅋㅋ”, “오오오오오오오 대박”, “어머 이뻐요”, “너무 예쁜 거 아닌가요”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경리는 지난 8월 8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2일 오전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의 '직업의 섬세한 세계' 코너에서는 배우 박명훈, 가수 고재근 등이 출연했다.박명훈은 ‘기생충’ 속 역할 몰입을 위해 전주 세트장에서 촬영 한 달 전에 숙식을 했다고 밝혔다. 박명훈은 ‘기생충' 출연 이후 바빠졌다며 “가족들이 자랑할 때 '지하실에서 기어 올라오는 사람이 내 남편(혹은 아들)이라고 한다"며 가족들이 기뻐한다고 전했다.이어 '직업의 섬세한 세계' 코너의 고정 질문인 한달 수입을 묻자 박명훈은 “지금 새로 들어가는 작품들이 있는데 이제 막 계약했다. 아직 안 들어가 수입이 0원이다"라고 밝혔다. 박명훈은 “’기생충’ 출연료는 지난해 받아 생활비로 다 사용했다”고 덧붙였다.이날은 박명훈의 고등학교 후배인 가수 겸 배우 고재근도 함께 출연했다. 고재근은 박명훈이 처음에 계약하고서 비밀을 지키느라 말을 안했다면서 섭섭해하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