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슈기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6일 슈기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언니랑 사촌동생이랑 #가족”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슈기는 지난 5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신지(코요태)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신지(코요태)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다 내려놓게 되는’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신지(코요태)의 팬들은 “너무 예쁘세요 화이팅이에요!!”, “이모보고싶어요”, “아이고~이뽀라~”, “언니 홧팅~~~>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임현주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임현주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은선배의 첫 연극 도전에 기대반 걱정반(?)으로 갔는데 손배우님 보안관 그 자체. 정말 너무 멋졌어요. 김상중, 길해연 배우님까지 완벽한 캐스팅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몰입했네요. (본래 2시간 넘어가면 좀 쑤시는 1인..) 연극”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대한민국최초 아나운서 겸 배우”, “멋지십니당”, “아웅”, “보완관인가요 ㅎㅎ”, “사랑합니다 우리 현주 아나”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임현주는 지난 8월 5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6회에서 안병호(병헌 분)는 행정실장 이태석(전석호 분)을 찾아갔다. ‘보따리’라고 불리며 학생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안병호와 천명고의 실세인 낙하산 행정실장 이태석의 만남은 둘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이들과 정수아(정다은 분) 살인사건은 어떤 연관성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치솟게 했다.극 초반 윤균상(기강제 역)과 팽팽하게 맞붙으며 몰입도를 하드캐리한 장동주(김한수 역)와 베일을 벗을수록 미스터리한 존재감이 더욱 강해지는 정다은(정수아 역), 구부정한 자세와 덥수룩한 스타일, 살짝 더듬는 말투 등을 통해 더욱 효과적으로 성격을 보여주는 병헌(안병호 역),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강렬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시청자들의 텐션을 책임지는 신재휘(손준재 역)까지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신예들의 존재감이 안방극장을 압도하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세영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6일 이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우리 팬분들 밖에 없”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커피 맛있게 드세영~”, “넘 오랜만이에요!!”, “이쁜이”, “끼얏 잘 마셨습니댱”, “미인이세영”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이세영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엄지원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엄지원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차기작소식이 공개되었네요. 뉴욕에서 언제돌아오나. 작품은 안하나 궁금하신 분들 많으셨을텐데요. . 차기작”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너무 기대되네요~”, “헐랭쓰 대박쓰!!”, “기대됩니다”, “언니 기다리고 있엉~~~~”, “기대기기대” 등으로 다양했다.한편 엄지원은 지난 8월 5일에도 근황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을 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개코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개코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 'Blue (Feat. Crush, SOLE)' Blue Profile 2019.08.07 6pm (KST) _’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또한 지난 8월 5일에도 개코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홍재경이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6일 홍재경이 SNS에 “오늘 새 선글라스 개봉 n 개시 여기 예쁜거 너무 많아서 고르느라 힘들었어요 . .”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매력적인 선글라스”, “사랑합니다”, “예뻐요 멋좀 부릴줄아는 재경님”, “선글라스 이쁜데용ㅋ”, “썬구리 이뿐디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시대를 뚫고 나온 듯한 배우들의 호연과 독립군의 통쾌한 승리로 입소문을 모으고 있는 영화 ‘봉오동 전투’가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한다. ‘봉오동 전투’는 1920년 6월, 죽음의 골짜기로 일본 정규군을 유인해 최초의 승리를 이룬 독립군의 전투를 그린 영화다.원신연 감독이 “한 수 배웠다”고 극찬한 유해진은 황해철의 사실적인 액션을 극대화하기 위해 직접 셀프캠 아이디어를 제안, 보다 풍성하고 생생한 영상을 만들었다. “이장하를 통해 나 자신이 좀 더 성장하고 싶은 소망이 있었다”는 류준열은 촬영이 없는 순간에도 흐트러짐 없는 자세를 유지하며 캐릭터에 녹아들었다. 고강도의 와이어 액션까지 도전하며 절벽을 내달리는 장하의 전력질주 액션을 완성, 전투의 긴장감을 끌어올렸다. 열정적인 해철과 냉철한 장하 사이에서 균형을 잡아주는 조우진은 쉬는 시간에도 손에서 총을 내려놓지 않으며 생존을 위해 저격수가 된 마병구의 소총 자세를 완성했다.유해진은 현장의 맏형답게 힘든 순간에도 오히려 격려하고 웃음을 주며 매 순간 스태프들과 배우들에게 에너지를 주었다. 환상의 호흡으로 때로는 치열하게 때로는 유쾌하게 촬영에 임한 세 배우의 뜨거운 에너지가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지우가 새로운 매력의 프로필 사진을 내놓았다.공개된 사진 속 지우는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아이보리 컬러의 원피스와 재킷을 입어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보여줬다.차분한 눈빛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깊은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이어지는 사진에서 지우는 화사한 미소를 지어 천진난만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을 발산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진달래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6일 진달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어디가 그린인지 모르겠죠?쿄쿄 9:25분부터”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사랑합니다”, “달래아나님 화이팅하세요”, “제일 아름다운 그린”, “예쁘네요.”, “음마 그린잘 어울림 달래”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진달래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콰드오 아사모아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6일 콰드오 아사모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Run, work, smile @inter”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콰드오 아사모아는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5일 정다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너스 내일 데뷔합니다. 낮12시 깜빡이 음원공개. 많이 사랑 부탁드려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해당 사진 속 정다경은 귀여운 묶음 머리와 함게 파란색으로 곳곳 포인트를 준 모습이다.한편, 정다경은 TV조선 '미스트롯' 출신 두리, 박성연과 함께 비너스를 결성, 6일 신곡 '깜빡이'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