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쿤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5일에도 쿤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달리고 싶다.”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달려갈기세”, “엌ㅋㅋㅋㅋㅋㅋㅋ”, “그치, 이런거 찍어줘야지”, “언제나 섹시한 남자 ㅋㅋㅋㅋ”, “내려오면 됨”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한지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5일에도 한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피곤하고 잠은 1도 안오구 생과일쥬스 머꼬싶고”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이쁘시네요”, “우와 여신님”, “지은님 좋은아침입니다”, “(데리우스)”, “진짜 예쁘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타블로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타블로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결코 정상적인 공연은 아님 our shows ain’t normal shows -’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타블로의 팬들은 “내년엔 무조건이닼ㅋㅋㅋ”, “되게 힙하지 않니”, “졸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4일에도 타블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4일 방송된 MBC ‘호구의 연애’에서 보석배 베개 싸움이 벌어졌다.양세형, 성시경의 요리로 저녁이 완성됐다. 드라마 촬영 중에 달려온 김민규는 "저 없이들 재미있으신가요"라며 등장했다. 김민규는 회원들을 지나쳐 채지안 옆에 앉았다. 김민규는 "잠을 포기하고 온 거다. 또 가야 한다"라고 밝혔다.달콤한 시간도 잠시 채지안은 김민규에게 충격적인 사실을 털어놓는다. 채지안의 솔직 고백에 놀란 김민규는 “이건 좀 너무하다”라고 서운한 감정을 숨기지 못하며 ‘화민규’로 변신한다. 사랑싸움이 발발했고, 두 사람의 단짠을 오가는 예측불허 대화에 현장 스태프들도 함께 마음을 졸였다는 후문이다.그런데 동시에 기둥이 돌아갔고 민선이 조금 더 먼저 떨어져 가영의 승리로 돌아갔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장혜진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장혜진은 지난 5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휴가는 못갔지만 휴양지 코스프레하고 공연회의 했다는... ㅋㅋ 넘 덥다~~~~”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과 소통했다.한편 장혜진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청하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청하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청하 < Chica > 커버콘테스트 홍보영상, 모두 참여가능한 대망의 청하 Chica 커버콘테스트.첫째. 청하 < Chica > 1절이상 커버 댄스or노래 자유롭게 촬영! 둘째. 하단의’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청하의 팬들은 “이뻐요”, “울이 청하,,”, “ 나 표정으로 다바를수있삼”, “린이 도전”, “야각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3일에도 청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강승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5일 강승현은 “함께하면 언제나 즐거운 여행”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강승현의 팬들은 “앚ㄴ짜 사랑스러워”, “딱좋아”, “아까봤어요!ㅋㅋㅋ카페에서”, “우리랑도 가..”, “우리랑도 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강승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장재인이 갈수록 아름다운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가수 장재인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해당 사진 속 장재인은 여리여리한 팔다리에 청순한 외모를 보여주고 있다.그는 "주변에서 되려 걱정 많이해서 미안했어요 . 음악 외의 다른 것들은 내 손을 떠나 유연히 그리고 올바르게 잘 처리될 거에요! 표현하고 싶은 걸 얘기 할 수 있는 무대라 행복했다. 그래도 아직 멀었지요"라는 글을 적기도 했다.한편, 장재인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개의 악성 댓글을 캡처한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이는 장재인과 공개 열애 중 양다리 논란에 휩싸인 남태현 관련 댓글이 담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카라 부오노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5일 카라 부오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here’s a lot to clean up in Hawkin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카라 부오노는 지난 4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6일 방송되는 ‘취존생활’에서는 탁구 경력 6개월 차인 이시영이 당찬 포부와 함께 ‘새싹부’ 단식·복식 경기에 출전한다.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탁구 6개월 차인 이시영은 대회에 참가해 '새싹부' 단식, 복식 경기에 출전했다. 이른 아침부터 대회장을 향하는 동안 여러 가지 불길한 징조들이 나타나 이시영은 "집에 가고 싶다"며 극도의 긴장감을 보였다.대회장에 도착하자 몸풀기 연습에 돌입한 이시영은 가벼운 몸동작을 선보였다. 다시 긴장 상태가 되어 호흡곤란 증세와 함께 휴대용 산소호흡기를 찾아 현장에 있던 제작진을 당황하게 했다. 응원 차 깜짝 방문한 이연복 셰프와 아이즈원의 권은비, 이채연의 응원을 받고 무사히 경기에 나섰다.‘취존생활’의 MC 정형돈과 안정환은 고래상어 스쿠버다이빙에 도전한다. 아름다운 바닷속에서 아파트 6층 크기의 고래상어를 마주한 안정환은 감격에 겨운 나머지 ‘의문의 사내’에게 뽀뽀를 퍼부어 웃음을 자아냈다. 난생 처음 겪어본 경험에 “(스쿠버다이빙을) 꼭 한 번 해봐야 한다. 세상이 달리 보인다”며 흥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릴러말즈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5일 릴러말즈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ROOVYROOM GOT MY BACK”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릴러말즈는 지난 2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가린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박가린은 지난 5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유튜브 “박가린” 구독 - -”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박가린의 팬들은 “역시나 잘먹는 여자가 이뻐”, “국수발사 어디갔누”, “구독과 좋아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박가린과 소통했다.한편 박가린은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4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의뢰인을 위한 집을 찾아다니는 패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송은이, 김숙, 임성빈은 매물 2호인 ‘빅픽처 하우스’를 방문했다. 집을 방문하기 전 김숙은 “오늘 욕심을 좀 냈다”고 말했고, 그에 걸맞게 집 안에 들어서자 넓은 공간이 펼쳐졌다. 대규모 공간인 만큼 박나래는 영상을 보며 “10명 이상이 다니는 회사인 것 같다”고 말했다. 김민교는 “싸울 일이 없을 것 같다. 길을 잃어서 서로 만날 일이 없을 듯 하다”고 해서 웃음을 자아냈다. 의뢰인들이 말했던 예산에서 전세가는 1000만원, 월세는 20만원이 초과됐다.덕팀의 단장인 김숙과 절친으로 알려진 송은이가 먼저 매물을 보러 나섰다. 집을 보기에 앞서 박나래는 두 사람에게 "두 분은 정말 친한데 왜 같이 살 생각을 안 하셨어요?" 라고 물어봤고 송은이와 김숙은 동시에 "정말 안 맞아요" 라고 대답했다. 아침 7시에 일어나는 아침형 인간인 송은이와 7시에 잠든다는 김숙은 생활습관이 정반대였다. 송은이는 "엄마 집에 얹혀살고 있다", "독립을 해본 적이 없다", "나는 캥거루다" 라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했다.매물 3호로 찾았던 집은 영화 ‘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