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공개되는 이번 더 크로스의 신곡 ‘너에게 닿기를’은 20일에 공개된 ‘바람의 시’의 뒷이야기로, 불의의 사고를 겪으면서 이별한 연인에게 보컬 김혁건이 전달하고픈 내용을 담아낸 록 넘버다. 더 크로스 데뷔 20주년 프로젝트의 FINALE 격인 이 곡은 제이앤엠엔터테인먼트(대표 이지호)가 제작사로 참여했고, 입지전적인 보컬리스트 더 원, 테이의 monologue를 편곡한 이기환 등이 프로듀스와 편곡에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으며 더 크로스 두 멤버가 4개월여 동안 녹음과 수정을 반복해가며 완성 시킨 트랙이기도 하다. 특히, 이 곡은 JTBC의 프로그램 Re:Alive(리:얼라이브)를 통해 AI와의 합동 공연 무대도 공개될 예정인데 AI로 부활
한국문학세상(회장·수필가 김영일)은 디지털 문학을 창의적으로 발전시켜나갈 재능있는 신인 작가 발굴을 위해 ‘2024 한국문학세상 신춘문예’를 2024년 1월 1일부터 1달간 온라인으로 접수한다고 밝혔다. 응모 부문은 시/동시(5편), 수필(2편), 단편소설(1편), 동화(1편) 등이다.응모 방법은 한국문학세상 홈페이지 ‘공모전 투명심사 시스템’에 직접 입력해야 한다. 방문이나 우편, 이메일 접수는 받지 않는다. 종이 없는 심사를 하기 위해서다. 접수된 작품은 온라인 비밀코드로 심사 하기 때문에 심사위원이 어떤 작품을 심사했는지 알 수 없도록 암호화된 세계 최고의 심사 방식이라고 밝혔다. 한국문학세상 등단제도는 1차 예선을 통과
국내구호단체 희망조약돌(사무총장 이재원)은 가수 장민호의 팬카페‘민호특공대’에서 지난 25일 2집 미니앨범 2천 장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된 미니앨범 2집은 국내 빈곤노인과 자립준비청년 등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호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트로트 가수 장민호는 2011년도부터 꾸준히 가수로 활동 중이며, 2013년 이후 ‘남자는 말합니다’,‘7번 국도’,‘드라마’등 여러 곡으로 인기를 끌어 트로트계의 방탄소년단(BTS)으로 불리며 자리매김했다. 그는 최근 KBS 2TV 예능‘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보스로 참여하여 직원들과의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팬카페 ‘민
KT&G(사장 백복인)가 한국사진가 지원 프로그램 ‘제14회 KT&G SKOPF(KT&G Sangsangmadang Korean Photographer’s Fellowship)’의 ‘올해의 최종 사진가’로 이손 작가를 선정했다고 26일 밝혔. KT&G SKOPF는 잠재력 있는 사진가를 발굴하고 작품활동을 지원하는 KT&G 상상마당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지원자 중 전문 위원단 심사를 거쳐 선발된 ‘올해의 사진가’ 3인에게 지원금과 멘토링, 전시 기회 등 총 4,500만원 상당의 지원을 제공한다. 올해로 열네 번째를 맞은 KT&G SKOPF는 지난 6월 올해의 사진가로 이손, 민혜령, 이승재 작가를 선발했으며, 문화예술계와 대중의 공개 평가를 통해 이손 작가를 올해의 최종 사진가로 선정했다. 20
추운 겨울철이면 춥고 건조한 날씨로 활동량이 급격히 줄어드는 만큼 다이어터라면 식단 관리에 더 신경쓸 수밖에 없다. 닭가슴살, 달걀이 지겹다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보자. 맛은 물론 건강도 챙길 수 있다. 겨울철 다이어터에게 좋은 제철 식재료는 어떤 게 있을까? 지방흡입 비만클리닉 특화 의료기관 부산365mc병원 박초롱 영양사의 도움말로 다이어터의 식탁 위에 올리면 좋은 겨울철 제철 음식을 알아봤다. ◆탱탱한 한입 ‘대하’… 담백하게 쪄서 드세요 늦가을부터 겨울에 포획한 대하는 살이 통통하게 차올라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다. 몸집이 큰 대하에는 단백질, 타우린, 베타인 등의 영양소가 풍부해 겨울철 기력 보충
청호나이스가 고객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보이는 ARS 서비스’를 오는 27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보이는 ARS 서비스’는 고객이 고객센터에 전화했을 때 ARS 음성안내와 동시에 스마트폰 화면을 보면서 원하는 서비스를 손쉽게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청호나이스가 선보이는 ‘보이는 ARS 서비스’는 스마트폰으로 청호나이스 고객센터(1588-2290)로 전화를 걸면 이용가능하며 △제품(렌탈)구매 신청 △정기점검 조회 및 일정변경 △요금조회 및 납부 △자가진단 및 AS접수 등 총 9개의 카테고리로 운영된다. 연결 시 음성안내와 동시에 스마트폰 화면을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즉각적으로 선택할 수 있고 원하는 시간 언제든지
이니스프리가 올해로 10년째를 맞이한 ‘그린티 클럽 키트’에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이하 마리떼)와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는 그린티 클럽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연 2회 ‘그린티 클럽 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특히 올해는 ‘2023년의 나, 수고했어!’의 의미와 함께 2024년에도 건강한 아름다움을 소망하며 MZ세대들의 패션 아이콘 브랜드인 마리떼와 ‘1st NEW YEAR 웰컴 박스’를 선보여 더욱 특별함을 더했다. 마리떼는 40년 전통의 프렌치 무드 캐주얼 브랜드로 MZ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두 브랜드의 모던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도전
오토플러스㈜의 직영중고차 브랜드 리본카가 브랜드 론칭 5주년을 맞아 신규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웰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리본카 앱 또는 리본카 유튜브 채널을 처음 접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리본카 앱은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내차 팔기 ▲내차 사기 ▲중고차 렌트∙구독 등 다양한 서비스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직관적인 UX∙UI로 가독성을 높이고 모바일에 최적화된 검색 환경을 구현해 차량 정보 확인부터 계약 및 결제까지 원클릭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내가 원하는 차량을 골라 영상 상담을 받는 '라이브 상담' 신청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리본카는 5주년을 기념해 다양
지앤푸드의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치킨과 피자 세트 구매 시 브랜드 모델 르세라핌 띠부띠부씰을 증정하는 ‘르세라핌 띠부띠부씰 세트’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띠부띠부씰은 ‘떼고 붙이고 떼고 붙일 수 있는 스티커’의 줄임말로, 일반 스티커와 달리 비닐 소재에 인쇄가 돼 있어 한 번 붙인 뒤 다른 곳에 붙여 활용할 수 있다. 굽네는 자신만의 개성 표현을 중요시하는 Z세대 사이에서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폰꾸(핸드폰 꾸미기)’ 등 띠부띠부씰을 활용한 다양한 꾸미기 놀이가 유행하는 것을 겨냥해 이번 세트를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해당 세트는 치킨 한 마리와 싱글피자 한 판, 르세라핌 띠부띠부씰로
발달장애인 첼리스트 차지우(25) 씨가 ‘2023 제1회 인류애실천 분중문화상’ 시상식에서 ‘우수인재상’을 수상했다.차지우 씨는 연주 활동을 통해 장애인식을 개선하고 장애인의 문화예술 활동에 대한 지평을 넓힌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했다.2012년 치료 차원에서 첼로를 시작했다가 재능을 발견한 차 씨는 2014년 발달장애인 첼로앙상블 ‘날개’에 입단하면서 첼리스트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날개’는 밀알복지재단이 발달장애인과 음악으로 소통하고자 창단한 국내 최초의 발달장애인 첼로 오케스트라로, 차 씨는 2023년 4월까지 수석단원으로 활동을 펼쳤다. 현재는 OCI 드림앙상블 소속으로 활동 중이다.차지우 씨는 2016년 뉴
‘올해 가장 화제가 된 인물은 누구일까?’ HR테크 기업 인크루트(대표 서미영)는 난 14일부터 18일까지 닷새간 인크루트 회원 955명을 대상으로 ‘2023 올해의 인물’을 설문조사했다. 조사는 3개 분야(△방송·연예 △스포츠 △경제·기업)로 나누어 분야별로 올해 가장 인상 깊었던 인물 1명을 선택하게 하고, 선택 이유(△화제성 △업적 인정 △평소 관심도 △향후 기대되는 행보 △가치관)를 받았다. 올해의 인물 후보자는 국내 주요 포털과 SNS 검색 빈도, 이슈성, 주요 시상식 수상 이력 등을 고려해 추렸다. 그렇다면, 올해 주목을 가장 많이 받은 사람은 누구일까? [방송·연예] 분야 올해의 인물 1위로 아이돌 그룹 ▲뉴진스(30.2%)가
AI 영어 학습 솔루션 ‘스픽’을 운영하는 스픽이지랩스코리아(대표 코너 니콜라이 즈윅)가 창사 이래 첫 TV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평소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이효리를 모델로 발탁, 사람들이 영어 회화를 하면서 가장 큰 걸림돌로 여기는 ‘영어에 대한 완벽주의’를 스픽의 관점으로 위트 있게 풀어냈다. 스픽은 첫 TV 광고 캠페인을 준비하는 단계에서 수차례의 리서치와 유저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 과정에서 많은 사람들이 ‘영어에 대한 완벽주의’로 인해 영어 회화를 즐기지 못하고 있다는 인사이트를 발견하고 그 부분에 집중하며 TV 광고 캠페인의 스토리라인을 완성했다
국내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신사업으로 도서 출판 전문 브랜드 ‘아이스크림북스’를 론칭하며 출판사업을 본격화한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과 연계된 서적을 출판해 홈런 회원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 단행본 및 시리즈 등을 통해 새로운 고객을 창출하고자 출판사업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에 아이스크림에듀는 도서 성격에 따라 학습교재는 ‘아이스크림에듀’로, 단행본 및 시리즈는 이번에 론칭한 ‘아이스크림북스’로 출간한다. 특히 아이스크림북스는 아이가 책을 통해 꿈을 키우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책을 선보인다. 아이스크림북스 론칭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