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 잠실점은 지난 7일 송파구에 위치한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카카두 그릴러 런치박스’와 ‘부시맨 브레드’ 60세트를 전달하는 ‘러브백 투 삼전’을 실천했다고 13일 밝혔다.아웃백 잠실점의 ‘러브백 투 삼전’은 아웃백이 지난 2013년부터 실천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 ‘러브백 캠페인’의 일환이다. 아웃백 잠실점 주경손 점주는 “늘 아웃백을 찾아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고객과 주변 이웃분들께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기회를 만들고자 ‘러브백 투 삼전’을 마련했다”며 “지역 사회에 작지만 선한 영향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는 아웃백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bhc그룹 관계자는 “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의 스킨케어 브랜드 성분에디터가 오는 17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되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참가해 브랜드 철학이 담긴 ‘슬로우에이징 연구소(LAB)’ 컨셉의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고객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해의 H&B 트렌드를 결산하고, 최신 뷰티 시장 동향과 트렌드를 보여주는 뷰티 페스티벌이다. 성분에디터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 슬로에이징 부문에 선정되어 모공관리 대표 브랜드로서 이번 행사에 참가하게 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성분에디터는 브랜드 철학인 ‘좋은 성분과 확실한 효과’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3단계 살균 시스템으로 위생과 관리 편의성을 강화한 ‘코웨이 룰루 비데 스스로케어(BAS40-A)’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웨이 룰루 비데 스스로케어는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자동 관리하는 3단계 살균 시스템을 갖췄다. 99% 살균 인증 모듈로 만든 전기분해 살균수가 주기적으로 제품을 관리하며, 자사 기존 제품 대비 살균수 분사 각도가 넓어져 도기 위쪽까지 강력하게 세척한다. 오염물질과 직접 닿을 수 있는 노즐팁은 분리 교체할 수 있어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스스로케어 비데는 수류, 수압, 공기, 세정 범위 등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세정에 최적화된 맞춤형 수류 코스를 제공한다. 3단계
에스유홀딩스가 K푸드 세계시장 진출을 위한 첫 사업으로 스위트몬스터와 협약을 체결하고 동남아시아 시장 공동 진출에 착수한다고 밝혔다.스위트몬스터는 독창적인 캐릭터 IP 사업을 펼치고 있다. 현재 캐릭터 라이선싱, 멀티미디어 컨텐츠, 상품 유통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사업 초기부터 해외시장을 공략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양사 공조 첫 제품은 우리 전통 '김'이다. 다양한 캐릭터를 접목해 우선 제품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다. 우리 수산물 수출 1위 '김'은 해외에서 남녀노소 구분 없이 즐겨 찾으며 식품 한류를 이끌고 있다.친숙한 캐릭터 이미지를 반영해 쉽게 접근하고 주목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고 휴대와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행복한 분위기를 가득 담은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먼저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가족, 연인, 지인들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하기 좋은 제품을 내놨다. 산타클로스와 트리를 떠올리게 하는 빨간색, 초록색 조합을 비주얼과 맛으로 느낄 수 있는 ‘메리 베리 롤케익’, 진한 초콜릿 풍미 크림에 촉촉하고 부드러운 케이크가 어우러진 ‘홀리데이 쇼콜라 롤케익’, 따뜻한 ‘뱅쇼’의 풍미에 무화과, 살구 등이 어우러진 파운드케이크 ‘홀리데이 뱅쇼 파운드 케익’ ,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건과일과 견과가 가득한 ‘홀리데이 슈톨렌 파운드 케익’ 등이다
FNC아카데미가 엔터테인먼트 취업 희망자를 위한 실무 강좌를 개설한다. FNC아카데미는 12월 13일부터 내년 2월 14일까지 엔터테인먼트 업계 취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2024 FNC 실무 역량 강화 프로젝트(FNC CREATIVE LAB)’ 18기를 모집한다. ‘2024 FNC 실무 역량 강화 프로젝트’는 신인개발, A&R, 콘텐츠 기획, 매니지먼트, 언론홍보, 경영관리 등 엔터 사업 전반을 아우르는 과정으로 구성된다. 수강생들은 이론부터 실무까지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으며, 내년 2월 17일부터 4월 20일까지 10주간 매주 토요일 FNC엔터테인먼트 본사에서 교육을 받는다. 가수, 배우, 예능인 등 다방면의 아티스트가 몸담고 있는 FNC엔터테인먼트
KT&G(사장 백복인)가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전국 곳곳에서 약 8억원 규모의 ‘연말 나눔 행사’를 펼치고 있다. KT&G는 지난 11월부터 서울 성수동 ‘KT&G 상상플래닛’, ‘KT&G 상상마당 춘천·부산’을 비롯해 공장, 지역 영업본부 등 전국 기관에서 ‘연말 김장 나눔 행사’를 열고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4억원 상당의 김장김치(40t 규모)와 함께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겨울철 에너지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연탄 나눔과 월동용품 기부 행사도 진행 중이다. KT&G는 임직원들이 달린 거리를 환산해 적립한 연탄을 기부하는 참여형 봉사활동 ‘연탄런’을 통해 마련된 연탄을 포함한 4억원 상당의 월동용품을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올리브영을 대표하는 두피케어 브랜드 자격으로 13일부터 17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되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고객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연간 트렌드 결산과 고객 체험형 페스타가 결합된 K-뷰티 축제다. 대표제품 ‘폴리젠 샴푸’로 올해로 5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부문을 수상한 닥터포헤어는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 세계관을 담은 차별화된 컨셉의 ‘오리지널 랩’ 부스를 선보인다. ‘오리지널 랩’은 실제 10년간 두피케어센터를 운영해 온 닥터포헤어만의 전문성과 브랜드 철
골프웨어 전문기업 에프씨지코리아(FCG Korea, 대표 지철종)가 세계적인 골프 선수 임성재(25)와 골프웨어 후원 계약을 맺고 12일 에프씨지코리아 본사에서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임성재 선수는 오는 2024년부터 국내 대표 골프웨어 브랜드인 와이드앵글을 비롯해 에프씨지코리아의 골프웨어를 착용하고 각종 대회에 출전하게 된다. 임성재 선수는 아시아 최초 미국프로골프(PGA)투어 신인상을 비롯해 국가대항전 프레지던츠컵 출전, PGA 통산 2승 및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단체전 금메달과 개인전 은메달을 획득하는 등 세계 랭킹 26위로 한국 남자 골프의 르네상스를 이끌고 있는 선수다. 와이드앵글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퍼포먼스
네이처리퍼블릭이 이달 말인 31일까지 파격적인 할인 및 경품을 증정하는 연말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에서 특별한 구성과 다양한 혜택으로 진행된다. 한 해 동안 사랑받은 인기 제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신년 맞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행운을 누릴 수 있도록 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경품 행사도 준비됐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4년 1월 11일 게시판 및 개별SMS을 통해 발표 예정이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2023년은 본격적인 브랜드 리브랜딩과 함께 국내에서는 물론 해외에서도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오는 14일 오후 2시 온라인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부모 및 예비 엄마아빠를 위한 ‘우리 아이 잘 자라고 있을까요? #언어#발달#학습#심리’라는 주제로 ‘앱솔루트 맘스쿨’ 강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앱솔루트 맘스쿨 방송은 아이들을 양육 시 항상 걱정하는 자녀의 발달 상황, 언어 발달 등 우리 아이가 잘 자라고 있는지에 관한 해답을 제공할 예정이다. 초청 강사로는 소아청소년과 전문의이자 ‘잘하고 잘했고 괜찮을 겁니다’라는 육아정보 저서와 고운소아청소년과 및 언어발달학습심리 클리닉 대표인 임고운 원장이 나선다. 라이브 방송은 매일유업 공식계정 유튜브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가 어린이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사업 지원을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하 초록우산)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감성커피는 올해 초록우산이 진행한 '제8회 전국 감사편지 공모전'의 후원사로써 공모전 참여 학생들을 위한 '땡큐트럭', ‘땡큐박스’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지원한 것을 계기로 초록우산이 진행하고 있는 어린이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교육사업에도 공감하며 이번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 감성커피 관계자는 “올해 초록우산과의 활동을 계기로 공모전 외에도 아동보육시설 강남드림빌 후원 사업 등을 진행하며 아동·청소년 관련 사업에 더욱 깊은 관심을 가지게 됐다”며, “초록우산을
인공지능(AI)·빅데이터 전문 기업 비투엔( 대표이사 안태일)은 강원대학교 빅데이터메디컬융합학과(학과장 이상아)와 노인 돌봄 문제 및 사회적 고립에 따른 독거노인 및 고독사 문제 해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독거노인 및 고독사 문제 해결을 위해 늘 밴드를 통해 수집된 실시간 바이탈 및 심리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에 필요한 지표를 산출하고, AI 기반 분석 결과에 따라 지역 사회와 연계하여 재활 프로그램이나 커뮤니티 등을 통해 사회 활동을 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한다. 이를 비투엔의 ‘늘 실버케어’ 플랫폼에 적용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독거노인의 안전상태를 실시간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