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가 밀알나눔재단에 ‘트루맘 액상분유’를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 국내 최초 종합 이유식 기업으로 알려진 일동후디스는 이번 기부를 통해 1,000만원 상당의 트루맘 액상분유를 기부했다. 밀알나눔재단은 기부 물품을 활용해 저소득 한부모 가정 등을 돕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트루맘 액상분유는 국내산 1A등급 원유에 모유방어인자 IgG, sIgA와 HMO올리고당을 더한 프리미엄 유아식이다.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 뉴클레오타이드 등을 배합했으며, 두뇌구성성분 DHA와 아라키돈산을 1:1 비율로 구성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좋은 식품을 만드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회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적극적인 지원 활동을
겨울철에는 눈길과 빙판으로 인해 낙상사고가 많은 만큼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자칫 미끄러운 바닥과 눈길로 인해 넘어질 경우 골절 등의 위험도가 높아지기 때문이다. 실제로 건강보험심사평가원 2022년 기준 통계에 따르면 골절 환자가 10월 42만9125명에서 11월 44만707명, 12월엔 44만8969명으로 증가한 것으로 조사되고 있다. 특히 균형감각과 유연성 등 신체적 능력이 떨어진 고령층이거나 뼈 밀도가 감소하여 뼈가 약해진 골다공증 환자라면 더욱 주의해야 한다. 자칫 넘어졌을 때 척추나 고관절 골절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척추압박골절 위험성이 커 주의가 필요하다. 말 그대로 척추가 주저앉아 압박되면서 마
요로결석은 매우 극심한 통증을 일으키는 비뇨기 이상 증세다. 어떤 이유로 비뇨기계에 결석이 쌓여 비뇨기 폐쇄 증상을 초래하기 때문이다. 요로계가 막히면 요관의 연동 운동이 거세져 주변 신경을 자극해 옆구리 또는 허리에 칼로 찌르는 듯한 커다란 통증을 일으킨다. 이러한 통증이 장시간 지속되거나 간헐적으로 나타나는 임상적 양상을 보인다. 이외에 요로 부위 염증, 두통 및 발열, 오한, 배뇨장애 등도 요로결석 주요 증상으로 꼽힌다. 요석이 요로 내부의 점막을 과자극해 출혈을 일으켜 혈뇨를 야기하기도 한다. 수분 섭취량이 부족할 경우, 땀 배출이 지나치게 많을 경우 요로결석 발병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알려져 있다. 체내 과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지난 5일 한국무역협회가 주관한 ‘제60회 2023년 무역의 날 기념행사’에서 ‘1,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수출의 탑’은 한국무역협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해외 시장 개척 및 수출 확대, 일자리 창출 등에 기여한 기업이나 단체의 공로를 인정해 수여하는 상으로, 한국무역협회의 주관하에 매년 12월 5일 무역의날에 시상식이 개최된다. 지난 2019년 ‘1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달바는 2022년 ‘500만불 수출의 탑’ 수상에 이어 1년만에 ‘1,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번 수상은 달바가 현지 이커머스 채널에 맞는 마케팅 활동 및 프로모션으로 인지도를 쌓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19일부터 25일까지 단 7일간, 최대 70% 할인과 다양한 혜택이 쏟아지는 ‘12월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 ‘12월 빅세일’은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70% 할인과 다양한 이벤트를 누릴 수 있는 행사다. 특히 이번 ‘12월 빅세일’은 이니스프리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더 많은 혜택과 구성으로 준비했다. 먼저, 이니스프리의 대표 상품들 중 카테고리 별로 가장 큰 사랑을 받은 1위템으로 ‘이니스프리 연말 어워드 특가’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데일리템으로 활용하기에 좋은 ‘액티브 마스크’도 5매 구매 시 5매 추가 증정 혜택이 더해져 피부 고민에 따라
라이프케어 솔루션 디자인 브랜드 ‘아에르(Aer)’를 전개하는 씨앤투스(대표 하춘욱)는 서울시교육청에 아에르 마스크 30만 장을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 첨단소재 필터 전문기업 씨앤투스는 독감과 폐렴 등 겨울철 호흡기 질환으로부터 취약한 아동·청소년의 방역을 강화하고, 건강한 일상생활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 기부 물품은 아에르 보건용 마스크 약 3억 5700만 원 상당으로 서울시교육청을 통해 관내 유치원 및 초등학교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에 기부한 ‘아에르 보건용 마스크’는 소형 및 초소형으로, 가볍고 통기성이 높아 특히 활동량이 많은 어린이들이 장시간 착용해도 답답함이 적고 호흡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겨울철 보습을 위한 신제품 ‘에포크 핸드크림’과 함께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신제품 ‘에포크 핸드크림’은 진한 보습감과 함께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야자씨버터 및 매스틱검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손에 즉각적으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촉촉한 손으로 가꾸어준다. 리뉴얼된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는 새로워진 패키지 디자인과 더불어 하단에 열고 닫을 수 있는 캡을 추가해 편의성을 향상했다. 바오밥나무펄프추출물과 시어버터, 마카다미아씨오일이 메마른 바디 피부에 깊은 보습을 선사하고 버터 질감의 보습막이 피부를 보호한다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미국에 이어 중국 시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영역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고 19일 밝혔다. 닥터포헤어는 이달부터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에 공식 입점하고, 브랜드 대표 상품 ‘폴리젠 샴푸’와 ‘폴리젠 씨솔트 스케일러’를 선보인다. 베스트 제품인 폴리젠 라인업을 통해 닥터포헤어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와 우수한 제품력을 현지에 알리고, 이후 제품군을 확장해 간다는 계획이다. 티몰은 알리바바 그룹 계열의 글로벌 직구 플랫폼으로 브랜드 인지도, 매출, 상표권 보유 등의 철저한 심사과정을 거쳐야만 입점이 가능하다. 이에 닥터포헤어는 누적 판매량 2
골든쌔들(대표 장미숙)이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3 대한민국 유망기업대상’에서 고객만족부문(풀빌라&캠핑)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머니투데이에서 주관한 ‘대한민국 유망기업대상’은 각 산업 분야에서 기업 가치 향상, 경영 혁신, 사회적 책임 이행 등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는 유망 중소기업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골든쌔들은 이번 수상을 통해 해당 부문에서의 경쟁력과 성장 잠재력을 인정받았다.‘골든쌔들’은 승마클럽과 럭셔리 풀빌라&리조트, 캠핑장, 인피니티풀과 더불어 휴게소, 푸드코트,와인아울렛, 주유소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원스톱 복합 레저타운’으로 프라이빗한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특
2023년 12월 레전드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박진영, 2위 박미경, 3위 이은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11월 19일부터 12월 19일까지 측정한 레전드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25,665,036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레전드 가수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레전드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은 레전드 가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올해 가장 사랑 받은 아이템들을 모아 최대 82% 할인율의 '2023 연말결산 기획전' 진행 소식을 19일 밝혔다.이번 연말결산 기획전은 어워즈 형태로 진행된다. 샴푸 부문에서는 2023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맥주효모샴푸를 비롯해 출시와 함께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는 청소년 샴푸까지 다양하게 라인업 됐다.비건 샴푸와 산성 샴푸, 정수리 냄새 샴푸 등 올해 선보였던 2023년 신제품 샴푸들은 루키관을 통해 최대 42%를 할인하며, 스킨케어 제품들은 할인에 추가 할인을 더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특히 82% 할인율의 클리어런스 페이지에는 샴푸를 비롯해 속눈썹 영양제, 핸드워시 등
2023년 12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농심, 2위 오뚜기, 3위 오리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11월 19일부터 12월 19일까지의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8,075,70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다.
콜마비앤에이치가 국내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ODM업계 최초로 전세계에서 통용되는 유산균 규격 시험 성적서를 발급할 수 있게 됐다고 19일 밝혔다.콜마비앤에이치는 산하 연구소인 식품과학연구소가 한국인정기구(KOLAS)로부터 국제공인시험 성적서 발급 자격을 획득했다. 이번 획득에 따라 △유산균 △유산간균 △유산구균 △비피더스균 규격에 대해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공인성적서를 자체 발급할 수 있게 됐다.KOLAS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산하의 한국인정기구다. ISO17025 국제표준 등에 의거한 품질경영시스템, 기술력을 종합 평가해 국제 수준의 시험 능력이 있는 자격을 부여하고 있다. 공인시험기관 인정은 1년~2년 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