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오는 15일까지 구의역에 위치한 블랙그레이트점에서 커피 머신을 활용한 음료 시연 클래스를 운영하고,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TOM’station 클래스는 하루 2번(오전 10시 30분/오후 2시 30분) 약 30분간 진행되고, 공식 홈페이지에 안내된 폼으로 참여 신청을 받고 있다. 이번 클래스를 통해 체험 가능한 커피 머신은 가정용 기기로 이루어진 '홈카페 스테이션', 가정용 & 상업용 파드커피 머신 라인업으로 꾸며진 '파드 스테이션'으로 나누어져 있다. 현재 TOM’station 클래스 참여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고 있기도 하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대 55% 할인가가 적용되고, 모든 구매 고객
제40회 광화문음악회가 오는 21일(목) 오후 7시, 기독교대한감리회 종교교회(담임목사 전창희)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2023년 마지막 공연을 선보인다. 12월 광화문음악회는 ‘The Best Christmas Gift’라는 타이틀로 이경선 교수와 송영민, 김예원, 유민석, 이재리가 출연한다. 이번 공연에 출연하는 이경선교수는 1991년 한국인 최초 워싱턴 국제콩쿠르 1위 입상, 전 세계에 ‘문화 한국’의 이미지를 제고한 공로로 대통령 표창 수상, ‘대한민국 문화홍보대사’ 위촉 등의 경력을 갖고 있다.현재는 미국 인디애나 음악대학 종신교수, 창원국제실내악축제·서울비르투오지의 음악감독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비엔나 토마스틱 인펠드사 전
2023년 12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성심당, 2위 뚜레쥬르, 3위 던킨도너츠 수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33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1월 8일부터 12월 8일까지의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2,812,19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행동분석을 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2023년 12월 제과제빵
세븐틴이 빌보드 재팬 연간 차트를 휩쓸었다. 빌보드 재팬이 8일 발표한 연간 차트(집계 기간 2022년 11월 28일~2023년 11월 26일)에 따르면, 세븐틴은 ‘핫 앨범’ 차트에서 미니 10집 ‘FML’로 4위, 첫 일본 베스트 앨범 ‘ALWAYS YOURS’로 5위, 미니 11집 ‘SEVENTEENTH HEAVEN’으로 7위를 차지하는 등 10위권에 3개 작품을 올렸다. 이와 함께 세븐틴은 ‘아티스트 100’ 차트에서는 K-팝 아티스트 중 가장 높은 순위인 10위에 올라 일본 내 독보적인 인기를 재확인했다. 한편, 데뷔 후 최대 규모의 일본 돔 투어 ‘SEVENTEEN TOUR ‘FOLLOW’ TO JAPAN’을 진행 중인 세븐틴은 오는 9~10일 교세라 돔 오사카, 12월 16~17일 후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코렐 디즈니 미키 빈티지’ 컬렉션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코렐은 ‘미키 마우스’와 ‘곰돌이 푸’ 등 디즈니 대표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해온 바 있다. ‘코렐 디즈니 미키 빈티지’ 에디션은 새롭게 출시된 컬렉션으로 ‘미키 앤 프렌즈’ 캐릭터의 빈티지 아트웍이 새겨진 총 12종으로 출시되었다. 이번 ‘코렐 디즈니 미키 빈티지’ 컬렉션은 오랫동안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아 온 디즈니 대표 캐릭터인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 ‘도날드 덕’ 등의 캐릭터가 빈티지풍으로 새겨져 있는 것이 특징
국순당이 ‘국순당 쌀 바나나’를 출시 7년 만에 맛을 개선하고 IPX(구 라인프렌즈)의 오리지널 캐릭터 라인프렌즈(LINE FRIENDS) 샐리(SALLY)와 함께한 디자인으로 변경하는 등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2016년 출시된 ‘국순당 쌀 바나나’는 해외시장 개척과 국내 젊은 층을 공략하기 위해 막걸리 제법을 바탕으로 바나나라는 글로벌 원료를 접목해 해외와 국내에서 동시 출시된 술이다. 막걸리 탄산의 청량감과 바나나의 달콤함이 어울려 부드럽고 순한 풍미가 특징이다. 출시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다양한 맛의 과일막걸리 출시를 선도하며 막걸리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은 인기 제품이다. 이번 ‘국순당
유한건강생활 클린뷰티 브랜드 ‘헤브아(HEVOIR)’가 국내 최초 헴프(HEMP)의 성숙한 줄기, 뿌리, 씨앗을 모두 활용한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크림’을 출시하며 헤브아 제품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고 밝혔다. 헤브아는 유한건강생활 산하의 유한천연물연구소에서 3년간의 연구 끝에 독자 개발한 차세대 피부 진정 원료 ‘헤브아렉스™(Hevoirex™)’를 주원료로 활용한 유한건강생활 클린 뷰티 브랜드이다. 헤브아는 올 여름 브랜드 론칭과 함께 ‘속찬 피부’의 맞춤 솔루션으로 피부 진정 라인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토너패드’와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세럼’ 2종을 출시한 바 있다. 이에 헤브아는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 진정
국내 반주기 업계 매출 1위 기업 TJ미디어(티제이미디어)는 박재정의 '헤어지자 말해요’가 올 한해 노래방에서 가장 많이 부른 곡 1위에 올랐다고 8일 밝혔다. 올해 4월 발표된 박재정의 '헤어지자 말해요'는 6월 말부터 12월 첫 주까지 23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차트 정상에 가장 오래 머무른 곡에 선정됐다. 다음으로 DK(디셈버)의 ‘심(心)’과 윤하의 ‘사건의 지평선’이 각각 차트 2, 3위에 이름을 올렸다. 100위까지의 전체 TJ노래방 결산 차트 분석 결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트로트 가수 중 유일하게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신사와 아가씨 OST)’가 순위에 오르며 꾸준한 팬덤의 지지를 보여줬고 IVE(아이브)• NewJeans(뉴진
모노랩스 자회사 집중력연구소가 ‘2024 공먹젤 장학생 3기 선발대회’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이 행사는 수험생의 합격을 축하하고, 새로운 학업 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브랜드 첫 출시 때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행사 참여 대상은 2024학년도 대학에 합격한 학생과 학부모이다. 참여 방법은 공먹젤(공부할때먹는젤2, 이하 공먹젤) 공식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스토어에서 공먹젤과 함께한 수험 기간의 생생한 후기를 작성하고, 대학교 합격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면 된다. 행사 기간은 내년 1월 31일까지이며, 2월 중순에 장학생 당선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집중력연구소는 공먹젤 3기 장학생 19명을 선
NXD(엔엑스디)가 프리 데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내 학교 4곳을 찾아 스쿨어택 공연을 펼쳤다. 소속사 측은 8일 “NXD가 지난달 24일 대구를 시작으로 인천, 용인, 대전 소재 학교를 차례로 방문해 스쿨어택 공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글로벌 스쿨어택'(가제)은 스쿨어택의 확장판으로 그간 국내로 한정됐던 어택 무대를 글로벌로 넓혔다. 이를 통해 NXD는 오로지 음악과 춤을 통해 전 세계 K-POP 팬들과 호흡한다. 곡 선정부터 무대 연출과 콘셉트 기획에도 멤버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한 가운데, NXD는 국내외 팬들에게 직접 무대를 보여주며 자신들의 한계를 시험하고, 또 성장하며 자신들의 서사를 써 내려간다. 특히 N
신명마루는 2023년 12월 11일부터 약 2주간 해안건축의 본관과 신관 2곳에서 퀵스텝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개발기획 및 규모에 따른 프로젝트의 핵심 솔루션을 제안하며 도시환경을 디자인하는 굴지의 건축사로 거듭나고 있는 해안건축은 사내의 임직원들이 다양한 친환경 건축자재를 접하고 그 우수성을 확인할 수 있도록 검증된 제품에 한해 사내 공간에서 전시를 진행한다.퀵스텝은 신명마루에서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벨기에산 친환경 마루로 기존 마루의 한계를 넘어섰다고 평가되는 다양한 기능성과 일반 주택공간은 물론 수많은 사람들이 오고 가는 상업공간에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 최근 많은 건축사들의 관심을 받
서울장수가 신촌 박스퀘어에서 운영하는 ‘어반 캠핑’ 팝업스토어 인근의 식음료 매장과 협업해 12월 말까지 ‘청춘들을 위해 장수막걸리가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청춘들을 위해 장수 막걸리가 쏜다는 서울장수 막걸리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어반 캠핑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에게 신촌 박스퀘어 내 식음료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서울장수는 고물가 시대로 지출 비용이 늘어난 청년들과 매출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식음료 매장 소상공인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아울러 많은 이들이 어반 캠핑 현장을 방문함으로써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고자 시음회,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
XG(엑스지)가 아름다운 하모니로 겨울을 노래한다. 소속사 측은 8일 “오늘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XG의 특별한 시즌송 ‘WINTER WITHOUT YOU’(윈터 위드아웃 유)가 발매됐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WINTER WITHOUT YOU’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떨어진 인연을 그리워하는 애틋한 감정을 담은 R&B(알앤비) 곡이다. 앞서 MV 티저에서 부모님의 영상 메시지를 받고 감동으로 가득 찬 XG의 모습이 공개된 만큼, XG 자신들의 이야기이기도 한 신곡으로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이번 곡에서는 기존의 강렬한 XG 스타일과 상반되는 감성적인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다. XG 멤버 7명의 목소리가 아름다운 하모니